>1596761076> 데이터 기록소 :: 11

아아아아◆cDJUeoAmbQ

2023-02-20 21:56:34 - 2023-04-08 22:54:14

0 아아아아◆cDJUeoAmbQ (1gn492mgF2)

2023-02-20 (모두 수고..) 21:5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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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아아아◆cDJUeoAmbQ (1gn492mgF2)

2023-02-20 (모두 수고..) 21:58:04

3어장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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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토 카나미───
【HP 60 / 60】 【MP 3 / 3】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3】 【피해 경감 8】

연령 : 17
소속 : 용병 (3급)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_____

│ 총합 34 (-51)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04 (-11)
│ 민첩 10 (+1) (-11)
│ 활력 06 (-7)
│ 마력 03
│ 감각 07 (-11)
│ 행운 05 (-11)

└────── ̄ ̄ ̄ ̄ ̄


┌──────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뇌절 20 : (발동/MP 1) 번개 속성의 공격에 피격당했을 때 발동하여 무효화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07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응급약 제조 08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일반 지식 04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 ̄ ̄ ̄ ̄ ̄


┌──────_____

│ 고유 능력 [낙원의 소녀]
│ - 낙원에서 강제로 벗어난 반동으로 전체적인 능력이 저하되어있다.
│ - (발동) 일시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제로 원상태로 끌어올려 3턴동안 능력치 역보정이 제거된다 (+원래의 고유 능력이 일시적 활성화)
│ - (발동) 효과가 끝나면 당분간 행동불능이 된다.

│ 무기 [치도리]
│ - [검] 번개를 베어버렸다는 검. 그냥 원래 쓰던 사람이 강한건지 검 자체의 능력이 그런건지는 불명.
│ - 그럴듯한 특수 능력은 없지만 심플하게 좋은 명검.
│ - (지속) 물리 공격력 +10

│ [방어구] 팬텀 코트
│ - 착용자의 민첩성을 고려한 마법 코트.
│ - (지속) 피해 경감 +2
│ - (지속) 민첩 +1

│ [장신구] 불꽃 내성의 반지
│ - 착용자의 불꽃 내성을 올려주는 반지.
│ - (지속) [화염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경감 +5

│ 장신구 [금색 시계]
│ - 금색으로 빛나는 시계. DIO의 성에서 발견되었다.
│ - (발동) 명중 / 회피 판정 실패시 재굴림한다. (펌블시 사용불가)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

│ 기타 [은폐의 부적]
│ - 자신의 능력 중 하나를 감정되지 못하게 한다.
│ - (지정 - 낙원 지식)

└────── ̄ ̄ ̄ ̄ ̄

2 아아아아◆cDJUeoAmbQ (Gy1O0vLy1I)

2023-02-25 (파란날) 22:18:50

───에토 카나미───
【HP 60 / 60】 【MP 3 / 3】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4】 【피해 경감 8】

연령 : 17
소속 : 용병 (3급)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_____

│ 총합 36 (+1) (-50)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05 (-10)
│ 민첩 10 (+1) (-11)
│ 활력 06 (-7)
│ 마력 03
│ 감각 07 (-11)
│ 행운 05 (-11)

└────── ̄ ̄ ̄ ̄ ̄


┌──────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뇌절 20 : (발동/MP 1) 번개 속성의 공격에 피격당했을 때 발동하여 무효화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08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응급약 제조 09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일반 지식 05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은폐됨)

└────── ̄ ̄ ̄ ̄ ̄


┌──────_____

│ 고유 능력 [낙원의 소녀]
│ - 낙원에서 강제로 벗어난 반동으로 전체적인 능력이 저하되어있다.
│ - (발동) 일시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제로 원상태로 끌어올려 3턴동안 능력치 역보정이 제거된다 (+원래의 고유 능력이 일시적 활성화)
│ - (발동) 효과가 끝나면 당분간 행동불능이 된다.

│ 무기 [치도리]
│ - [검] 번개를 베어버렸다는 검. 그냥 원래 쓰던 사람이 강한건지 검 자체의 능력이 그런건지는 불명.
│ - 그럴듯한 특수 능력은 없지만 심플하게 좋은 명검.
│ - (지속) 물리 공격력 +10

│ [방어구] 팬텀 코트
│ - 착용자의 민첩성을 고려한 마법 코트.
│ - (지속) 피해 경감 +2
│ - (지속) 민첩 +1

│ [장신구] 불꽃 내성의 반지
│ - 착용자의 불꽃 내성을 올려주는 반지.
│ - (지속) [화염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경감 +5

│ 장신구 [금색 시계]
│ - 금색으로 빛나는 시계. DIO의 성에서 발견되었다.
│ - (발동) 명중 / 회피 판정 실패시 재굴림한다. (펌블시 사용불가)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

│ 기타 [은폐의 부적]
│ - 자신의 능력 중 하나를 감정되지 못하게 한다.
│ - (지정 - 낙원 지식)

└────── ̄ ̄ ̄ ̄ ̄




┌──────_____

│ 무기 [E.A.T.R.]
│ - [사격] 푸른 뇌정의 악마, 아시모프가 사용하던 거대한 저격총.
│ - (지속) 사격시 공격력 30 (+8 수준의 무기)
│ - (지속) 근접한 적이 있다면 사용할 수 없다.

│ 방어구 [어머니의 옷]
│ - [옷] 어머니가 어렸을 때 입었던 옷. 별로 특별한 건 없다.
│ - (지속) 피해 경감 +1

│ 도구 [황금 신의 눈]
│ - 자신과 대상의 능력을 감정할 수 있게해주는 휴대용 도구.
│ - 상당한 귀중품이다. 열화판으로 특정 지점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버전이 있다.

│ 도구 [별하늘의 날개]
│ -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깃털 모양의 도구. 가진 사람이 열 손가락에 꼽힐 귀중품.
│ - (발동/MP3) 한 번 이동해본 지역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다. (하루 1회 제한)

│ 도구 [모험의 서]
│ - 자동으로 지나온 지점의 중요 포인트(?)를 저장해주는 책. 원리는 모른다.
│ - 인계의 모든 곳이 나와있다. 그렇다. 세계지도다

│ 도구 [서바이벌 키트]
│ - 43만큼 골동품. 못 쓸 정돈 아니다. 그래도 오래가진 못할 것 같아...

│ 소모품 [빨간 약 큰거 x2]
│ - 체력 회복을 돕는 약. 대용량이다.
│ - (발동) HP 30 회복

│ 소모품 [응급약 x3]
│ - 연금술로 만들 수 있는 기초적인 약
│ - (발동) HP 4 회복 / 턴을 사용하지 않지만 1턴에 1개만 사용 가능

│ [기타] 문양이 그려진 검
│ - 만두성인이 들고있던 검. 어떤 귀족 가문의 검이 아닐까 추정된다.

└────── ̄ ̄ ̄ ̄ ̄

3 아아아아◆cDJUeoAmbQ (nNPR9MYv16)

2023-02-27 (모두 수고..) 23:17:01

4어장 >>688


───에토 카나미───
【HP 60 / 60】 【MP 3 / 3】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5】 【피해 경감 8】

연령 : 17
소속 : 용병 (3급)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약점 : [신성]

┌──────_____

│ 총합 37 (+1) (-49)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06 (-9)
│ 민첩 10 (+1) (-11)
│ 활력 06 (-7)
│ 마력 03
│ 감각 07 (-11)
│ 행운 05 (-11)

└────── ̄ ̄ ̄ ̄ ̄


┌──────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뇌절 20 : (발동/MP 1) 번개 속성의 공격에 피격당했을 때 발동하여 무효화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찰나베기 13 : (발동/HP 4) [검술] 명중 판정에 [찰나베기 기술값 x2]의 보정을 추가한다. 최종 피해량이 절반이 된다. (피해-피해 경감 계산 후 절반)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08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제조 01 : (지속) 연금술의 세부 분화. 물약 제조 등의 생활형. 일반적으로 연금술하면 떠오르는 그것

│ 응급약 제조 09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일반 지식 05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은폐됨)
│ 요리 01 : (비전투) 이 기능이 없다면 요리라 부르기도 뭐한 걸 만들어낸다는 뜻이기도하다

└────── ̄ ̄ ̄ ̄ ̄


┌──────_____

│ 고유 능력 [낙원의 소녀]
│ - 낙원에서 강제로 벗어난 반동으로 전체적인 능력이 저하되어있다.
│ - (발동) 일시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제로 원상태로 끌어올려 3턴동안 능력치 역보정이 제거된다 (+원래의 고유 능력이 일시적 활성화)
│ - (발동) 효과가 끝나면 당분간 행동불능이 된다.

│ 무기 [치도리]
│ - [검] 번개를 베어버렸다는 검. 그냥 원래 쓰던 사람이 강한건지 검 자체의 능력이 그런건지는 불명.
│ - 그럴듯한 특수 능력은 없지만 심플하게 좋은 명검.
│ - (지속) 물리 공격력 +10

│ [방어구] 팬텀 코트
│ - 착용자의 민첩성을 고려한 마법 코트.
│ - (지속) 피해 경감 +2
│ - (지속) 민첩 +1

│ [장신구] 불꽃 내성의 반지
│ - 착용자의 불꽃 내성을 올려주는 반지.
│ - (지속) [화염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경감 +5

│ 장신구 [금색 시계]
│ - 금색으로 빛나는 시계. DIO의 성에서 발견되었다.
│ - (발동) 명중 / 회피 판정 실패시 재굴림한다. (펌블시 사용불가)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

│ 기타 [은폐의 부적]
│ - 자신의 능력 중 하나를 감정되지 못하게 한다.
│ - (지정 - 낙원 지식)

└────── ̄ ̄ ̄ ̄ ̄

4 아아아아◆cDJUeoAmbQ (HqUgcpW6kc)

2023-02-28 (FIRE!) 21:17:37



───에토 카나미───
【HP 60 / 60】 【MP 3 / 3】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5】 【피해 경감 8】

연령 : 17
소속 : 용병 (3급)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약점 : [신성]

┌──────_____

│ 총합 37 (+1) (-49)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06 (-9)
│ 민첩 10 (+1) (-11)
│ 활력 06 (-7)
│ 마력 03
│ 감각 07 (-11)
│ 행운 05 (-11)

└────── ̄ ̄ ̄ ̄ ̄


┌──────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뇌절 20 : (발동/MP 1) 번개 속성의 공격에 피격당했을 때 발동하여 무효화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찰나베기 13 : (발동/HP 4) [검술] 명중 판정에 [찰나베기 기술값 x2]의 보정을 추가한다. 최종 피해량이 절반이 된다. (피해-피해 경감 계산 후 절반)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08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제조 01 : (지속) 연금술의 세부 분화. 물약 제조 등의 생활형. 일반적으로 연금술하면 떠오르는 그것

│ 응급약 제조 09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일반 지식 05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은폐됨)
│ 요리 01 : (비전투) 이 기능이 없다면 요리라 부르기도 뭐한 걸 만들어낸다는 뜻이기도하다

│ 능숙한 회피 01 : (지속) 회피 보정이 [능숙한 회피 기술값 /2]만큼 상승한다. (이 효과는 소숫점을 버린다)

└────── ̄ ̄ ̄ ̄ ̄


┌──────_____

│ 고유 능력 [낙원의 소녀]
│ - 낙원에서 강제로 벗어난 반동으로 전체적인 능력이 저하되어있다.
│ - (발동) 일시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제로 원상태로 끌어올려 3턴동안 능력치 역보정이 제거된다 (+원래의 고유 능력이 일시적 활성화)
│ - (발동) 효과가 끝나면 당분간 행동불능이 된다.

│ 무기 [치도리]
│ - [검] 번개를 베어버렸다는 검. 그냥 원래 쓰던 사람이 강한건지 검 자체의 능력이 그런건지는 불명.
│ - 그럴듯한 특수 능력은 없지만 심플하게 좋은 명검.
│ - (지속) 물리 공격력 +10

│ [방어구] 팬텀 코트
│ - 착용자의 민첩성을 고려한 마법 코트.
│ - (지속) 피해 경감 +2
│ - (지속) 민첩 +1

│ [장신구] 불꽃 내성의 반지
│ - 착용자의 불꽃 내성을 올려주는 반지.
│ - (지속) [화염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경감 +5

│ 장신구 [금색 시계]
│ - 금색으로 빛나는 시계. DIO의 성에서 발견되었다.
│ - (발동) 명중 / 회피 판정 실패시 재굴림한다. (펌블시 사용불가)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

│ 기타 [은폐의 부적]
│ - 자신의 능력 중 하나를 감정되지 못하게 한다.
│ - (지정 - 낙원 지식)

└────── ̄ ̄ ̄ ̄ ̄

5 아아아아◆cDJUeoAmbQ (UssvzX9Sdk)

2023-03-13 (모두 수고..) 21:24:31

page 7 911 - 아이템

소지금 50,000 C
코이시의 비상금 1,500,000 C (나노하 물약값)

┌──────_____

│ 무기 [E.A.T.R.]
│ - [사격] 푸른 뇌정의 악마, 아시모프가 사용하던 거대한 저격총. 연금술 소재로도 써먹을 수 있지않을까?
│ - (지속) 사격시 공격력 30 (+8 수준의 무기)
│ - (지속) 근접한 적이 있다면 사용할 수 없다.

│ 장신구 [어둠내성의 반지]
│ - 착용자의 어둠 내성을 올려주는 반지.
│ - (지속) [어둠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경감 +5

│ 소모품 [카나미 전용 강화제 I x2]
│ - (발동) 섭취 후 발동하는 고유 능력의 지속시간을 1턴 연장한다. (전투당 1회만 사용 가능)

│ 소모품 [상급 회복제 x5]
│ - 뛰어난 회복 능력을 지닌 상급 연금술 아이템.
│ - (발동) HP 70 회복

│ 소모품 [상급 마력회복제 x5]
│ - 뛰어난 회복 능력을 지닌 상급 연금술 아이템.
│ - (발동) MP 4 회복

│ 소모품 [엘릭서 x1]
│ - 일반적인 레시피 중에선 궁극의 회복약
│ - (발동) HP와 MP를 최대치로 회복

│ 소모품 [성수 x5]
│ - 저주를 확률적으로 해주할 수 있는 신성한 물
│ - (발동) [저주] 능력을 50%확률로 해제한다. (dice 1 20 판정으로 10이하 성공)

│ 소모품 [퇴마의 십자가]
│ - 마를 쫓는 힘이 담겨있는 십자가.
│ - (발동) [악마] 특성을 3턴간 무효화시킨다. 단, [악마 16] 이상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 소모품 [특제 응급약 x10]
│ - 토투리아의 비전 기술로 만들어진 특제 응급약.
│ - (발동) HP 7 회복 / 턴을 사용하지 않지만 1턴에 1개만 사용 가능

│ 기타 [용의 비늘]
│ - 왕도를 습격한 용의 비늘! 많이 손상되어있다.
│ - 가격 50,00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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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아아아아◆cDJUeoAmbQ (UssvzX9Sdk)

2023-03-13 (모두 수고..) 21:26:03

page 7 911 - 카나미 스테이터스

───에토 카나미───
【HP 70 / 70】 【MP 4 / 4】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1】 【피해 경감 9】

연령 : 17
소속 : 용병 (3급)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약점 : [신성]

목표 : 낙원 밖의 세계를 여기저기 관광하고 일기를 쓰자
서브 목표 : 왜 내가 가는 곳마다 언데드 밭인가 나만 이러는걸까 다른 사례는 없나 궁금하다

┌──────_____

│ 총합 41 (+1) (-46)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06 (-9)
│ 민첩 11 (+1) (-10)
│ 활력 07 (-6)
│ 마력 04
│ 감각 08 (-10)
│ 행운 0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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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뇌절 20 : (발동/MP 1) 번개 속성의 공격에 피격당했을 때 발동하여 무효화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찰나베기 13 : (발동/HP 4) [검술] 명중 판정에 [찰나베기 기술값 x2]의 보정을 추가한다. 최종 피해량이 절반이 된다. (피해-피해 경감 계산 후 절반)
│ 흘려넘기기 11 : (발동/MP 2) [검술] 피격시 성공률이 [감각 /4] + [흘려넘기기 기술값 /2]인 판정을 한다. 성공시 해당 공격을 피해 경감 2배 / 실패하면 반드시 최대값의 피해를 받는다.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11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제조 07 : (지속) 연금술의 세부 분화. 물약 제조 등의 생활형. 일반적으로 연금술하면 떠오르는 그것

│ 응급약 제조 10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응급약 제조* 04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특제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응급약 제조 기술값 /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2]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제조-물약 09 : (발동/MP 2) 물약을 제조할 수 있다. [연금술]과 [제조] 능력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을지도.
│ 제조-폭탄 06 : (발동/MP 2) 폭탄을 제조할 수 있다. [연금술]과 [제조] 능력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을지도.

│ 일반 지식 06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은폐됨)
│ 요리 01 : (비전투) 이 기능이 없다면 요리라 부르기도 뭐한 걸 만들어낸다는 뜻이기도하다

│ 능숙한 회피 01 : (지속) 회피 보정이 [능숙한 회피 기술값 /2]만큼 상승한다. (이 효과는 소숫점을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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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능력 [낙원의 소녀]
│ - 낙원에서 강제로 벗어난 반동으로 전체적인 능력이 저하되어있다.
│ - (발동) 일시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제로 원상태로 끌어올려 3턴동안 능력치 역보정이 제거된다 (+원래의 고유 능력이 일시적 활성화)
│ - (발동) 효과가 끝나면 당분간 행동불능이 된다.

│ 무기 [치도리]
│ - [검] 번개를 베어버렸다는 검. 그냥 원래 쓰던 사람이 강한건지 검 자체의 능력이 그런건지는 불명.
│ - 그럴듯한 특수 능력은 없지만 심플하게 좋은 명검.
│ - (지속) 물리 공격력 +10
│ - (지속) 대상이 [초월자]의 영역에 도달한 존재라면 이 무기를 이용한 공격이 반드시 최대 피해를 입힌다.

│ 무기 [성검 엑스칼리버] (장착 중)
│ - [검] 원래 이름은 【신의 오른팔】.
│ - 지금 당장도 완성된 검이지만 더욱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
│ - (지속) 물리 공격력 +6
│ - (지속) 사용자의 기술 사용으로 인한 HP 소모를 5 줄여준다 (최소 0)
│ - (지속) 이 검으로 살해당한 대상은 그 어떤 수단으로도 소생할 수 없다.
│ - (지속) [악마] 특성을 지닌 상대에게 공격시 명중 보정 +10과 방어 무시 효과를 얻는다.

│ [방어구] 팬텀 코트
│ - 착용자의 민첩성을 고려한 마법 코트.
│ - (지속) 피해 경감 +2
│ - (지속) 민첩 +1

│ [장신구] 불꽃 내성의 반지
│ - 착용자의 불꽃 내성을 올려주는 반지.
│ - (지속) [화염 속성] 공격에 대한 피해 경감 +5

│ 장신구 [금색 시계]
│ - 금색으로 빛나는 시계. DIO의 성에서 발견되었다.
│ - (발동) 명중 / 회피 판정 실패시 재굴림한다. (펌블시 사용불가)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

│ 기타 [은폐의 부적]
│ - 자신의 능력 중 하나를 감정되지 못하게 한다.
│ - (지정 - 낙원 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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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아아아아◆cDJUeoAmbQ (UssvzX9Sdk)

2023-03-13 (모두 수고..) 21:29:01

※ 해당 아이템들은 아이템 목록이 너무 길어짐으로 이후 아이템목록에 미반영

│ 방어구 [어머니의 옷]
│ - [옷] 어머니가 어렸을 때 입었던 옷. 별로 특별한 건 없다.
│ - (지속) 피해 경감 +1

│ 도구 [황금 신의 눈]
│ - 자신과 대상의 능력을 감정할 수 있게해주는 휴대용 도구.
│ - 상당한 귀중품이다. 열화판으로 특정 지점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버전이 있다.
│ - 왕국 각 지방의 최고 실력자와 국왕 정도만 가지고 있다. 대충 5개..정도?

│ 도구 [별하늘의 날개]
│ -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깃털 모양의 도구. 가진 사람이 열 손가락에 꼽힐 귀중품.
│ - (발동/MP3) 한 번 이동해본 지역으로 텔레포트할 수 있다. (하루 1회 제한 / 최대 4인)

│ 도구 [모험의 서]
│ - 자동으로 지나온 지점의 중요 포인트(?)를 저장해주는 책. 원리는 모른다.
│ - 인계의 모든 곳이 나와있다. 그렇다. 세계지도다

9 아아아아◆cDJUeoAmbQ (XYTn5Lsdmo)

2023-03-19 (내일 월요일) 22:04:37

───에토 카나미───
【HP 80 / 80】 【MP 4 / 4】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1】 【피해 경감 10】

연령 : 17
소속 : 용병 (2급)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약점 : [신성]

목표 : 낙원 밖의 세계를 여기저기 관광하고 일기를 쓰자
서브 목표 : 왜 내가 가는 곳마다 언데드 밭인가 나만 이러는걸까 다른 사례는 없나 궁금하다

┌──────_____

│ 총합 42 (+1) (-45)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06 (-9)
│ 민첩 11 (+1) (-10)
│ 활력 08 (-5)
│ 마력 04
│ 감각 08 (-10)
│ 행운 0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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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뇌절 20 : (발동/MP 1) 번개 속성의 공격에 피격당했을 때 발동하여 무효화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찰나베기 13 : (발동/HP 4) [검술] 명중 판정에 [찰나베기 기술값 x2]의 보정을 추가한다. 최종 피해량이 절반이 된다. (피해-피해 경감 계산 후 절반)
│ 흘려넘기기 11 : (발동/MP 2) [검술] 피격시 성공률이 [감각 /4] + [흘려넘기기 기술값 /2]인 판정을 한다. 성공시 해당 공격을 피해 경감 2배 / 실패하면 반드시 최대값의 피해를 받는다.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한계돌파 15 : (발동) 추가 행동권 얻는다.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하며, 발동시 [30 - 한계돌파 기술값]의 HP를 잃는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11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제조 08 : (지속) 연금술의 세부 분화. 물약 제조 등의 생활형. 일반적으로 연금술하면 떠오르는 그것

│ 응급약 제조 10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응급약 제조* 04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특제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응급약 제조 기술값 /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2]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제조-물약 09 : (발동/MP 2) 물약을 제조할 수 있다. [연금술]과 [제조] 능력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을지도.
│ 제조-폭탄 06 : (발동/MP 2) 폭탄을 제조할 수 있다. [연금술]과 [제조] 능력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을지도.

│ 일반 지식 06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은폐됨)
│ 요리 01 : (비전투) 이 기능이 없다면 요리라 부르기도 뭐한 걸 만들어낸다는 뜻이기도하다

│ 능숙한 회피 01 : (지속) 회피 보정이 [능숙한 회피 기술값 /2]만큼 상승한다. (이 효과는 소숫점을 버린다)

└────── ̄ ̄ ̄ ̄ ̄

10 아아아아◆cDJUeoAmbQ (BbuTxW09Lg)

2023-04-08 (파란날) 22:36:34

─분류 A : 인간형─
[에인헤리] 복수형은 에인헤랴르. 대체로 마력과는 연이 없는 경우가 많다.
[발키리] 대부분이 여성형으로 태어난다.(개인차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능력을 지닌다
[묘인족] 냥냥거린다. 민첩성과 감각이 뛰어난 편..
[방피르] 흡혈귀의 아종. 2차 성징 이후 흡혈을 필요로한다.

─분류 B : 인간형 아종─
[금속인간] 인간의 육신이 반, 금속의 육신이 절반 정도인 돌연변이종. 금속 부분이 유리할 때도 있지만 역으로 생명체가 아니라 패널티를 받는 것도 많다
[파룸] 드워프와는 비교적 가까운 근연종. 크기가 아이 수준이지만 지능과 손재주가 뛰어난 편.
[도깨비] 자연물, 오래된 물건 등이 지성을 갖게된 종족. 특성상 [언데드-빙의체]와 겹치는 부분도 있다. (영적 존재 판정)

─분류 C : 그 외─
[환몽] 꿈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무엇이라 정의하기 힘든 종족. 형태도 비교적 자유롭다. (영적 존재 판정)
[유체종] 지능이 높은 슬라임이다.
[나가] 마법지상주의 파충류. 물가를 좋아한다.
[레콘] 300의 레콘이면 포위섬멸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물에 약하다.

─ 기타 : 보호종(?) ─
[먀네] 주인공 일행의 종족. 평균치는 꼬라박았는데 생각보다 초월자가 많이나온다나 뭐라나 / 왜 이딴 이름이 붙은지는 모른다. 소문으로는 과거에 외교부장관 딸이 지었다나 뭐라나
[엘프] 장수종인 인간 아종. 마력친화 성질을 지녔다.
[드워프] 근력과 손재주가 뛰어난 종족. 마력과는 영 맞질않는다.

11 아아아아◆cDJUeoAmbQ (BbuTxW09Lg)

2023-04-08 (파란날) 22:54:14

12어장 시점 - 카나미 스킬제한 해제


───에토 카나미───
【HP 100 / 100】 【MP 4 / 4】 【상태 : 약화】
【물리 공격력 25】 【피해 경감 12】

연령 : 18 / 생일 5월
소속 : 용병 (2급) / 관리자 관리대상
종족 : 인간 (낙원 거주자)
약점 : [신성]

전투 선호도 : [전면전 보통] / [특수전 선호]

목표 : 낙원 밖의 세계를 여기저기 관광하고 일기를 쓰자

┌──────_____

│ 총합 55 (+1) (-32) : 심각하게 약해진 상태. 그래도 인계의 인간 중에선 상당히 강한 편이다.

│ 근력 10 (-5)
│ 민첩 13 (+1) (-8)
│ 활력 10 (-3)
│ 마력 04
│ 감각 11 (-7)
│ 행운 07 (-9)

└────── ̄ ̄ ̄ ̄ ̄


┌──────_____

│ 검술 18 : (지속) 검을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검술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격투 10 : (지속) 육체를 이용한 공격시 물리 공격력에 [격투 기술값 x0.5]의 보정을 추가한다.

│ 기량 복제 10 : (발동/HP 20) 상대에게서 자신이 보유하지않은 [물리계 기술]을 복제하여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된다. 복제한 기술의 기술값은 이 기술로 판정한다.
│ 참살 14 : (발동/HP 5) [검술] 명중 판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판정에 [참살 기술값]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 도약 14 : (발동/HP 2) [격투] 턴을 소모하지않고 이동할 수 있다. 성공률 [도약 기술값] + [격투 기술값 /4]로, 실패시엔 턴이 소모된다.
│ 달빛베기 12 : (발동/HP 8) [검술] 피해 판정에 [달빛베기 기술값 /4] + [힘 /4]의 보정을 추가하는 물리 공격을 가한다. 적중시 대상의 MP를 [1 + 달빛베기 기술값 /10]만큼 감소시킨다.
│ 한계돌파 15 : (발동) 추가 행동권 얻는다.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하며, 발동시 [30 - 한계돌파 기술값]의 HP를 잃는다.
│ 흘려넘기기 11 : (발동/MP 2) [검술] 피격시 성공률이 [감각 /4] + [흘려넘기기 기술값 /2]인 판정을 한다. 성공시 해당 공격을 피해 경감 2배 / 실패하면 반드시 최대값의 피해를 받는다.
│ 찰나베기 12 : (발동/HP 4) [검술] 명중 판정에 [찰나베기 기술값 x2]의 보정을 추가한다. 최종 피해량이 절반이 된다. (피해-피해 경감 계산 후 절반)

│ 일검-파천 15 : (발동/HP 15) [검술] 모든 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한다. 명중 보정에 [검술 기술값 /2], 피해 보정에 [검술 기술값 /2] + [일검-파천 기술값]을 추가한다.
│ 이검-개벽 15 : (발동/HP 15) [검술] 목표 대상에게 거리에 관계없는 회피 불능 물리 공격을 가한다. 적중한 대상을 [1 + 이검-개벽 기술값 /5] 턴동안 치유 불능으로 만든다.
│ 삼검-절명 15 : (발동/HP 15) [검술] HP가 [물리 공격력 + 삼검-절명 기술값] 이하의 대상을 반드시 쓰러트리는 공격을 한다. 이 기술은 [일검-파천]과 [이검-개벽]을 사용한 뒤에 사용할 수 있다.

│ 한계돌파 15 : (발동) 추가 행동권 얻는다.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하며, 발동시 [30 - 한계돌파 기술값]의 HP를 잃는다.

│ 생활 마법 02 : (비전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에 대한 재능
│ 연금술 11 : (지속) 연금술 재능. 연금술의 성공 판정은 dice 1 20 (성공 판정값 이하로 성공)으로 한다.
│ 제조 08 : (지속) 연금술의 세부 분화. 물약 제조 등의 생활형. 일반적으로 연금술하면 떠오르는 그것

│ 응급약 제조 10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1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 응급약 제조* 04 : (발동/MP 1) (비전투) 하급 재료x1 소모. [특제 응급약]을 만들 수 있다. 성공 판정 [응급약 제조 기술값 /2 + 응급약 제조* 기술값 /2]
│ 물질 보강 02 : (발동/MP 1) 하급 재료x1 소모. 구조물의 HP를 [물질 보강 기술값 x2]만큼 회복한다. 성공 판정 [4 + 연금술 기술값 + 물질 보강 기술값]
│ 제조-물약 09 : (발동/MP 2) 물약을 제조할 수 있다. [연금술]과 [제조] 능력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을지도.
│ 제조-폭탄 06 : (발동/MP 2) 폭탄을 제조할 수 있다. [연금술]과 [제조] 능력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을지도.

│ 창조 11 : 물건을 설계하여 창조해낸다. 설계한 물건의 효과에 따라 특정 마법의 재능을 필요로한다.

│ 일반 지식 11 : (비전투) 일반적인 인계의 지식
│ 낙원 지식 16 : (비전투) 낙원의 지식. 인계 출신의 존재는 얻기 어렵다. (은폐됨)
│ 세계 공통어 A 08 : 인간형의 존재가 사용하는 공통어.
│ 세계 공통어 B 07 : 인간형에서 조금 멀어진 존재가 사용하는 공통어.
│ 세계 공통어 C 01 : 그 외. 인간형이 익히기 어렵다
│ 요리 01 : (비전투) 이 기능이 없다면 요리라 부르기도 뭐한 걸 만들어낸다는 뜻이기도하다

│ 영능력 20 : (지속) 영적 존재와 교류, 간섭하기위한 재능
│ 제령 21 : (지속) 영적 존재를 되돌려보내기 위한 재능.[초월 - 자신의 모든 행동에 제령 특성이 추가된다]

│ 능숙한 회피 01 : (지속) 회피 보정이 [능숙한 회피 기술값 /2]만큼 상승한다. (이 효과는 소숫점을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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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____

│ 고유 능력 [낙원의 소녀]
│ - 낙원에서 강제로 벗어난 반동으로 전체적인 능력이 저하되어있다.
│ - (발동) 일시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제로 원상태로 끌어올려 3턴동안 능력치 역보정이 제거된다 (+원래의 고유 능력이 일시적 활성화)
│ - (발동) 효과가 끝나면 당분간 행동불능이 된다.

│ 무기 [치도리] (메어리한테 빌려줌)
│ - [검] 번개를 베어버렸다는 검. 그냥 원래 쓰던 사람이 강한건지 검 자체의 능력이 그런건지는 불명.
│ - (지속) 물리 공격력 +10
│ - (지속) 대상이 [초월자]의 영역에 도달한 존재라면 이 무기를 이용한 공격이 반드시 최대 피해를 입힌다.

│ 무기 [성검 엑스칼리버] (장착 중)
│ - [검] 원래 이름은 【신의 오른팔】.
│ - 지금 당장도 완성된 검이지만 더욱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
│ - (지속) 물리 공격력 +6
│ - (지속) 사용자의 기술 사용으로 인한 HP 소모를 5 줄여준다 (최소 0)
│ - (지속) 이 검으로 살해당한 대상은 그 어떤 수단으로도 소생할 수 없다.
│ - (지속) [악마] 특성을 지닌 상대에게 공격시 명중 보정 +10과 방어 무시 효과를 얻는다.

│ [방어구] 팬텀 코트
│ - 착용자의 민첩성을 고려한 마법 코트.
│ - (지속) 피해 경감 +2
│ - (지속) 민첩 +1

│ 장신구 [금색 시계]
│ - 금색으로 빛나는 시계. DIO의 성에서 발견되었다.
│ - (발동) 명중 / 회피 판정 실패시 재굴림한다. (펌블시 사용불가) 한 턴에 1회만 사용 가능.

│ 기타 [은폐의 부적]
│ - 자신의 능력 중 하나를 감정되지 못하게 한다.
│ - (지정 - 낙원 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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