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51072> [소각식/메이킹] 혼자 이것저것 메모장 :: 172

소각식◆.8SXd3bCmw

2022-02-10 12:03:14 - 2024-08-29 21:07:54

0 소각식◆.8SXd3bCmw (0sNhuj6/ts)

2022-02-10 (거의 끝나감) 12:03:14

잡담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413117/recent

혼자 이것저것 소재를 정리해두는 메모장.

104 이름 없음 (3QtsGpaUQA)

2023-08-27 (내일 월요일) 17:26:44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2턴 - .dice 1 2. = 2


<아시나 병사>


<오키타 소지>


・・・━・・・━・・・━・・・━・・・━・・・━・・・━・・・━・・・━・・・━・・・━・・・━・・・━・・・━・・・━

아시나 병사

체력: 20/20
체간: 7/12

공격력: 3

【합】 .dice 1 10. = 5

..................................................................................................................................................

오키타 소지

체력: 30/30
체간: 12/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합】 .dice 1 10. = 3

━━━━━━━━━━━━━━━━━━━━━━━━━━━━━━━━━━━━━━
.

105 이름 없음 (3QtsGpaUQA)

2023-08-27 (내일 월요일) 17:34:04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3턴


<아시나 병사>


<오키타 소지>


・・・━・・・━・・・━・・・━・・・━・・・━・・・━・・・━・・・━・・・━・・・━・・・━・・・━・・・━・・・━

아시나 병사

체력: 20/20
체간: 2/12

공격력: 3

【속도】: .dice 1 50. = 50
【자세】: .dice 1 10. = 9

..................................................................................................................................................

오키타 소지

체력: 30/30
체간: 11/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87
【자세】: .dice 1 10. = 1

━━━━━━━━━━━━━━━━━━━━━━━━━━━━━━━━━━━━━━
.

적 50
강자 75
보스 100

106 이름 없음 (3QtsGpaUQA)

2023-08-27 (내일 월요일) 17:37:52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3턴


<아시나 병사>


<오키타 소지>


・・・━・・・━・・・━・・・━・・・━・・・━・・・━・・・━・・・━・・・━・・・━・・・━・・・━・・・━・・・━

아시나 병사

체력: 20/20
체간: 0/12

공격력: 3

【속도】: 흐트러짐
【자세】: .dice 1 10. = 6

..................................................................................................................................................

오키타 소지

체력: 30/30
체간: 11/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79
【자세】: .dice 1 10. = 10

━━━━━━━━━━━━━━━━━━━━━━━━━━━━━━━━━━━━━━
.

흐트러짐

어긋남: 체력 대 데미지
일치: 인살

107 이름 없음 (3QtsGpaUQA)

2023-08-27 (내일 월요일) 17:43:11

인살은 즉사기가 아니라 ×3 데미지
인살 후에는 상대가 체간을 전부 회복한다.

108 이름 없음 (3QtsGpaUQA)

2023-08-27 (내일 월요일) 20:19:10

                        r-------、、,,__
                _     ,。 ≦´ ̄ ̄ ̄≧s。ニニ==- 。。。,,,_
             ,,。s≦===ミh イ      _     \//////////〉
           /´     /           \    ヽ//////ア
                /  /        、  ∨    .∨///ノ
     ,ィニh           ∥  /           .∨  、    ∨/ヽ
     }Υi{         ∥  ∥!     ∨    .∨   ヽ   ∨//\
     }Υi{        ∥  i!:.i   ∨ ∨    .∨ヽ  ∨   ∨/// \
     }Υi{       ∥i   .|:.:∨.  .∨ .i|\    Ⅵ \ ∨   ∨////∧
     }Υi{__,,。s≦Υ i  |  ∨  .i|v i| \ヽ  Ⅵ(  \}   ∨/////}
    r≦-=ニニニニニニノイ i∨ i!、、 ∨  .i| Ⅵ~~~\\,,i}  |   、  ヾ,~´´ ̄
   {-={-=ニニニニニ=‐.//ヽi{:.ヽi} 矜ッ∨ i} ィ≦云芯ア.   i |   i .∨ ',.',
    〉,,,辷广~~^)  //i :.:.:ノリ:.:.',弋リ \ij   廴ツ ,'  .i i!   ! . ∨、', ∨/
  / ̄ ̄ ̄ヽイ  // i!:.:∥i:.: ∧ /        //  , リ  ノ! }.i .Ν .∨/
  {_r丁ヽ彡'´  .i/ .i!:.∥ i!:.:.:.:.ヽ`       //,  /イi! ∥! ノ i i| ` .∨/
    | i i|     i  | リ  |:.:.:./:./\`  ´  // ,  /'〈:.i! .∥i/  Ⅵ    \
    | i i|       .| i   |:.:/ i/   )h、_,,。イ'./ / /  マ /__/   .リ      ヽ
    | i i|         Ⅵ  i/      /:.:.:/イ //./。s≦リノノ}          ノ
    | i i|              _/ :.:.:.:./ノゞノ。 *'''"´ ̄リ          /
    | i i|             / )/ >''フ>''~    __i{         ,
    | i i|            / // //    >''~ ̄   i{        /
    | i i|         >''~  // /  >''~       ∨/     /
    | i i|      >''~     //イ >''~ /            ∨/  ./
    | i i|    /       /'´ /   //           ∨//
    | i i|   ,         / /    / {          .:.:',/
    | i i|   /      / /     /:.:.i   i       .:.:.:.,
    | i i|   /      //      i:.:.:.i  ::i  /~"''~、、:.:.,
    | i i| ./       {i        i:.:.:.i   ::i./       \',

주인공 설정.

태어날 때부터 수라의 정신을 지닌 광인.
인간이 수라로 "전락"하는 것과 달리, 처음부터 인간의 탈만 쓴 괴물.
그렇기에 오히려 살육에 중독될 일도 없다.

아시나 출신의 선조가 남긴 수호 방울을 매개로 과거로 시간여행.
수호 방울에 깃든, "수라로 전락한 자를 쓰러뜨린다"는 소망에 의해,
가장 적합한 자로서 선택되었다.
돌아오기 위해서는 수라를 베어야 한다.
수라 루트의 세키로를 베거나, 다른 엔딩으로 유도 후 원망의 오니를 쓰러뜨린다.

109 이름 없음 (kstkE8afO.)

2023-08-28 (모두 수고..) 19:25:38

>목표
1. 수라 세키로 토벌(선택)
2. 원망의 오니 토벌(필수)
3. 자결(히든 필수)

>시점
본편 시작 시기는 1603년경.



110 이름 없음 (kstkE8afO.)

2023-08-28 (모두 수고..) 20:49:18

내대신은 타무라 슈젠의 주군 내지는 혈연.
스타팅을 3년 전으로 할 경우 너무 길어지는데...

의부 플래그 등을 생각하면, 역시 시점은 내부군 1차 침공 즈음으로.

111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07:21

적의 등급은 일반/정예/강자(중간보스)/희귀한 강자(메인 보스)


일반 아시나 병사

체력: 15/15
체간: 9/9


정예 아시나 병사

체력: 20
체간: 12


사무라이 대장

체력: 30
체간: 18

-[危 하단 베기] : CT 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112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07:53

사무라이 대장은 위의 스킬을 1개 이상 지닌다

113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15:45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1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1
【자세】: .dice 1 10. = 1

..................................................................................................................................................

오키타 소지

체력: 30/30
체간: 15/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66
【자세】: .dice 1 10. = 2

━━━━━━━━━━━━━━━━━━━━━━━━━━━━━━━━━━━━━━
.

114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17:58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2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69
【자세】: .dice 1 10. = 7

..................................................................................................................................................

오키타 소지

체력: 30/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61
【자세】: .dice 1 10. = 3

━━━━━━━━━━━━━━━━━━━━━━━━━━━━━━━━━━━━━━
.

115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20:13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3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1/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100
【자세】: .dice 1 10. = 7

..................................................................................................................................................

오키타 소지

체력: 25/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34
【자세】: .dice 1 10. = 10

━━━━━━━━━━━━━━━━━━━━━━━━━━━━━━━━━━━━━━
대(1.5) 중(1.0) 소(0.5)

공격
홀짝이 어긋날 경우 자신의 체간 (중) 감소
일치할 경우 양쪽 체간에 각각 (소/중) 데미지
같을 경우 상대 체력에 (중) 데미지

수비
홀짝이 어긋날 경우 자신의 체력 감소
일치할 경우 양쪽 체간에 각각 (중/소) 데미지
같을 경우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

116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21:09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3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2/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68
【자세】: .dice 1 10. = 4

..................................................................................................................................................

오키타 소지

체력: 20/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38
【자세】: .dice 1 10. = 5

━━━━━━━━━━━━━━━━━━━━━━━━━━━━━━━━━━━━━━
.

117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22:11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5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3/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48
【자세】: .dice 1 10. = 8

..................................................................................................................................................

오키타 소지

체력: 15/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28
【자세】: .dice 1 10. = 9

━━━━━━━━━━━━━━━━━━━━━━━━━━━━━━━━━━━━━━
.

118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23:08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6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4/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5
【자세】: .dice 1 10. = 3

..................................................................................................................................................

오키타 소지

체력: 10/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100
【자세】: .dice 1 10. = 3

━━━━━━━━━━━━━━━━━━━━━━━━━━━━━━━━━━━━━━
.

119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23:49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6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4/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25/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28
【자세】: .dice 1 10. = 6

..................................................................................................................................................

오키타 소지

체력: 10/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38
【자세】: .dice 1 10. = 6

━━━━━━━━━━━━━━━━━━━━━━━━━━━━━━━━━━━━━━
.

120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25:08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7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2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39
【자세】: .dice 1 10. = 2

..................................................................................................................................................

오키타 소지

체력: 10/30
체간: 10/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39
【자세】: .dice 1 10. = 1

━━━━━━━━━━━━━━━━━━━━━━━━━━━━━━━━━━━━━━
.

121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30:52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7턴

<사무라이 병사>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시 2/7로 발동. 이 공격은 방어/패링할 수 없다.
자신의 수가 상대보다 높을 경우 무효화.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시 3/6/9로 발동.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시 5로 발동. 패링 실패시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한다.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2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43
【자세】: .dice 1 10. = 9

..................................................................................................................................................

오키타 소지

체력: 10/30
체간: 5/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70
【자세】: .dice 1 10. = 10

━━━━━━━━━━━━━━━━━━━━━━━━━━━━━━━━━━━━━━
.

122 이름 없음 (pWlqWrXeZg)

2023-08-29 (FIRE!) 20:38:06

흐트러짐 사망...

일단 주인공 다이스에는
크리티컬 0. 예리한 일격(수비시 체간/공격시 체력에 대 데미지) 추가

스킬 다이스는 자세 다이스와는 별개 판정.

123 이름 없음 (662TlGkcis)

2023-08-30 (水) 20:06:23

적 속도 50 70 90 100 으로 하고,
속도를 강화하는 별도의 스킬이 필요할 것 같다.

[○일문자] : 3의 배수로 발동.
공격 명중시 "상대 체력/체간에 중 데미지 및 자신의 체간 소 회복"이 된다.

○이연 : 데미지 대, 체간 중 회복.

124 이름 없음 (z0WCpLuNyU)

2023-09-01 (불탄다..!) 19:33:19

━━━━━━━━━━━━━━━━━━━━━━━━━━━━━━━━━━━━━━

아시나성 저수 진지 / 낮 / 7턴

<사무라이 병사>




<오키타 소지>


・・・━・・・━・・・━・・・━・・・━・・・━・・・━・・・━・・・━・・・━・・・━・・・━・・・━・・・━・・・━

사무라이 병사

체력: 2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69
【자세】: .dice 1 10. = 9

【유파 기술】: .dice 1 10. = 7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 2/7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 3/6/9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스킬 보유시 대신에 상대에게 주는 데미지 증가.

-[危 잡기] : CT 5/5턴.
<공격>: 5
상대에게 대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수비>: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

..................................................................................................................................................

오키타 소지

체력: 30/30
체간: 15/15
카타시로: 10/10

공격력: 5

【속도】: .dice 1 100. = 23
【자세】: .dice 1 10. = 6

【유파 기술】: .dice 1 10. = 9


━━━━━━━━━━━━━━━━━━━━━━━━━━━━━━━━━━━━━━
.

125 이름 없음 (A/c9uJ0p8w)

2023-09-02 (파란날) 20:53:35

>유파 기술 목록(미완)

【유파 기술】을 굴려 특정한 값이 나오면 발동한다.

기술은 ○액티브 / ●패시브로 구분되며,
오의는 카타시로를 소모한다.

>아시나류
[○일문자] ->[○일문자-이연]
<공격>: 2/5/8
상대 【자세】에 -1, 자신의 체간 소 회복
->상대 【자세】에 -2, 자신의 체간 중 회복

[○오의-아시나십문자]
<공격>: 임의
소비 카타시로: 2
상대 체간에 소 데미지
공격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에 중 데미지


>닌자 기술

[○선풍베기]
<공격>: 1/4/7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에 소 데미지

[○쏙독새 베기] -> [○쏙독새 베기-거꾸로 돌리기]
<공격&수비>: 1/4/7
돌진, 하단 공격 회피
->돌진, 하단 공격 회피,

[○오의-대닌자 찌르기]
<공격>: 임의
소비 카타시로: 2
돌진,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선봉사 권법

[○경배연권] ->[○경배연권-파마의 형]
<공격>: 3/6/9
상대 【속도】 -10
->상대 【속도】 -20

[○선봉각]
<공격>: 3/6/9
대공 공격. 상대 【자세】 -2

[○오의-선봉사 보살각]
<공격>: 임의
->대공 공격. 상대 【자세】 -2 , 상대 【속도】 -20

126 이름 없음 (nB14wr.yk6)

2023-09-03 (내일 월요일) 12:19:01

>용어
체공: 점프 상태. [危 하단 공격] 무효화.
원거리 무기로 격추시 체간/체력에 중 데미지

돌진/백대시: 상대와의 간격 1칸 감소 / 간격 1칸 증가
[危 찌르기] 는 돌진 취급.

관통: 가드시 추가로 상대 체력에 소 데미지


>원거리 판정

1칸: 수리검, 돌진 공격
2칸: 조총
3칸: 석화시

127 이름 없음 (nB14wr.yk6)

2023-09-03 (내일 월요일) 13:45:50

>유파 기술 목록.

【유파 기술】을 굴려 특정한 값이 나오면 발동한다.
기술은 ○액티브 / ●패시브로 구분된다.

오의는 1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카타시로를 소모한다.

>아시나류
[○일문자] ->[○일문자-이연]
<공격>: 2/5/8
명중시 상대 체간에 소 데미지, 자신의 체간 소 회복
->명중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자신의 체간 중 회복

[○오의-아시나십문자]
<임의>: 10
소비 카타시로: 2
관통,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에 중 데미지


>닌자 기술
[○선풍베기]
<공격>: 1/4/7
광역, 관통

[○쏙독새 베기] -> [○쏙독새 베기-거꾸로 돌리기]
<공격&수비>: 1/4/7
돌진, 체공
->돌진, 체공, 백대시

[○오의-대닌자 찌르기]
<임의>: 10
소비 카타시로: 2
2칸 돌진, 【속도】 +20, 명중시 체공


>선봉사 권법
[○경배연권] ->[○경배연권-파마의 형]
<공격>: 3/6/9
다음 턴 상대 【속도】 -10
->다음 턴 상대 【속도】 -20

[○선봉각]
<공격>: 3/6/9
체공. 명중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오의-선봉사 보살각]
<임의>: 10
체공. 명중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다음 턴 상대 【속도】 -20

128 이름 없음 (nB14wr.yk6)

2023-09-03 (내일 월요일) 14:17:53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 1/4/7
방어 불가.
체공시 회피 후 체간에 중 데미지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 2/5/8
백대시 회피 불가. 명중시 주는 데미지 1단계 증가.
[●간파하기] 시 회피 후 체간에 중 데미지

-[危 잡기] : CT 5/5턴.
<공격>: 10
방어 불가. 상대 체력에 대 데미지.
체력/체간에 중 이상의 데미지 피격시 캔슬.

-[숨고르기] : CT 5/5턴.
<수비>: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을 경우, 체간을 30% 회복.

-[危번개 공격] : CT 5/5턴
<공격>: 3/6/9
상대에게 "타뢰" 속성 공격.
체공 또는 [●뇌반] 시 타뢰 상태.

129 소각식◆.8SXd3bCmw (nJ9p2MIapk)

2023-09-06 (水) 20:43:27

내부군 일반병 hp 25 atk 3
내부군 조총병 hp 25 atk 3 [◇조총]
내부군 암살병 hp 30 , atk 4 닌자 적성
내부군 정예병 hp 30 , atk 5


고영 도당 일반 닌자 hp 30 하단베기, 찌르기, 수리검, 선봉각
정예 35 독수(=사비마루 패턴)
보스 40


닌자는 독 내성 공통 보유

130 소각식◆.8SXd3bCmw (nJ9p2MIapk)

2023-09-06 (水) 20:52:46

고영 도당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70. = 18
【자세】: .dice 1 10. = 7 = 9

【유파 기술】: .dice 1 10. = 5 = 7

-[危 하단 베기] : CT 5/5턴.
<공격>: 1/4/7
방어 불가.
ㄴ체공시 회피 후 체간에 중 데미지

-[危 찌르기] : CT 5/5턴.
<공격>: 2/5/8
백대시 회피 불가. 명중시 주는 데미지 1단계 증가.
ㄴ[●간파하기] 시 회피 후 체간에 중 데미지

-[숨고르기] : CT 5/5턴.
<수비>: 체간이 50% 이하일 경우에 발동.
이 턴에 피해를 받지 않을 경우, 체간을 40% 회복.

상위 적(고영 도당, 오카미 여무사) 등은 속도 70부터.
닌자 계열은 추가로 속도에 플러스 보정

131 소각식◆.8SXd3bCmw (LFSOVvyMDc)

2023-09-07 (거의 끝나감) 18:29:00

난파 도당

체력: 15/15
체간: 9/9

[●대독(갑)] : 중독 내성 +1

위 잡기

수리검 :

속도 최댓값 +10

132 소각식◆.8SXd3bCmw (.Bkq/ITFFM)

2023-09-08 (불탄다..!) 20:17:28

유파 기술 개편

1: 선풍베기
2: 일문자(-이연)
3: 경배연권(-파마의 형)
4: 쏙독새 베기(-거꾸로 돌리기)
5: 오의-쪽배 건너기
6: 선봉각
7: 오의-대닌자 찌르기
8: 오의-아시나십문자
9: 오의-선봉사 보살각
10: [비전-()]

133 소각식◆.8SXd3bCmw (.Bkq/ITFFM)

2023-09-08 (불탄다..!) 20:49:18

경배연권
속도 -15
속도 -25 , 자세 -1

일문자
자세 -1, 체간 소 회복
자세 -2, 체간 중 회복

선풍베기

쏙독새 베기
돌진, 하단 공격 회피
돌진 또는 백대시, 하단 공격 회피

돌진: 상대와의 거리 1칸 감소
백대시: 상대와의 거리 1칸 증가
체공->도약: 하단 공격 회피 및 짓밟기, 뇌반 사용 가능.

134 소각식◆.8SXd3bCmw (RObM7miNxk)

2023-09-09 (파란날) 10:11:26

유파 기술 개편

1: 선풍베기
2: 일문자(-이연)
3: 경배연권(-파마의 형)
4: 쏙독새 베기(-거꾸로 돌리기)
5: 선봉각
6: 오의-쪽배 건너기
7: 오의-대닌자 찌르기
8: 오의-아시나십문자
9: 오의-선봉사 보살각
10: 오의-불사베기

0. 비전/인살 인술-()


[○짓밟기]
<수비>: 1/4/7
체공. 하단 베기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간파하기]
<수비>: 2/5/8
찌르기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뇌반]
<수비>: 3/6/9
체공. 상대에게 타뢰 속성 공격.

[○백대시]
<수비>: 10
1칸 뒤로 이동. 데미지 판정 없음.

135 소각식◆.8SXd3bCmw (U1b/.zpHBY)

2023-09-17 (내일 월요일) 12:49:40

쏙독새 도당 일반 닌자

체력: 15/15
체간: 9/9

공격력: 3

【속도】: .dice 1 50. = 3 +10
【자세】: .dice 1 10. = 7

【유파 기술】: .dice 1 10. = 1
<4>-[○쏙독새 베기] : 【속도】+15, 돌진, 하단 공격 회피

[●닌자 적성-초급] : 속도 +10


쏙독새 도당 정예 닌자

체력: 20/20
체간: 12/12
카타시로: 5/5

공격력: 4

【속도】: .dice 1 50. = 37 +10
【자세】: .dice 1 10. = 3

【유파 기술】: .dice 1 10. = 7
<4>-[○쏙독새 베기/거꾸로 돌리기] :
【속도】+25, 돌진, 하단 공격 회피, 백대시

[●닌자 적성-중급] : 속도 +20

[◇수리검] : 원거리 공격(2칸). 명중시 체력/체간에 2 데미지
소비 카타시로: 1

137 소각식◆.8SXd3bCmw (U1b/.zpHBY)

2023-09-17 (내일 월요일) 15:03:38

아시나류 검객

체력: 20/20
체간: 12/12

공격력: 4

【속도】: .dice 1 50. = 2
【자세】: .dice 1 10. = 4 +1

【유파 기술】: .dice 1 10. = 8
<2>-[○일문자] : 명중시 상대 체간에 소 데미지, 자신의 체간 20% 회복

[●무사 적성-초급] : 자세 +1


아시나류 정예 검객

체력: 20/20
체간: 12/12

공격력: 4

【속도】: .dice 1 70. = 49
【자세】: .dice 1 10. = 5 +1

【유파 기술】: .dice 1 10. = 5
<2>[○일문자-이연] : 명중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자신의 체간 40% 회복

[●무사 적성-초급] : 자세 +1


아시나류 사세 진스케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90. = 22
【자세】: .dice 1 10. = 6 +2

【유파 기술】: .dice 1 10. = 1
<2>[○일문자-이연] : 명중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자신의 체간 40% 회복

【위험 공격】: [0/3] .dice 1 10. = 2
<3/6/9>[危 하단 베기]
방어 불가.

[●무사 적성-중급] : 자세 +2

138 소각식◆.8SXd3bCmw (U1b/.zpHBY)

2023-09-17 (내일 월요일) 15:06:47

아시나류 사세 진스케

체력: 30/30
체간: 18/18

공격력: 5

【속도】: .dice 1 90. = 61
【자세】: .dice 1 10. = 8 +2

【유파 기술】: .dice 1 10. = 10
<2>[○일문자-이연] : 명중시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자신의 체간 40% 회복
<8>[○오의-아시나십문자] : 관통,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에 중 데미지

【위험 공격】: [0/3] .dice 1 10. = 7
<3/6/9>[危 하단 베기]
방어 불가.

[●무사 적성-중급] : 자세 +2

139 소각식◆.8SXd3bCmw (U1b/.zpHBY)

2023-09-17 (내일 월요일) 15:19:55

아시나 겐이치로

체력: 60/60
체간: 40/40
카타시로: 5/5

공격력: 6

【속도】: .dice 1 100. = 75
【자세】: .dice 1 10. = 6 +2

【유파 기술】: .dice 1 10. = 9
<5>[○쪽배 건너기]
하단 공격 회피, 명중시 체력/체간에 추가로 소 데미지×3, 다음 턴 상대 【속도】 -15

【위험 공격】: [0/3] .dice 1 10. = 7

<1/4/7>[危 찌르기]
백대시 회피 불가. 명중시 주는 데미지 1단계 증가.

<2/5/8>[危 활쏘기]
원거리 공격(2칸). 명중시 상대 체력/체간에 4 데미지

<3/6/9>[危 하단 베기]
방어 불가.

<10>[危 잡기]
상대 체력에 추가로 대 데미지.

[●무사 적성-중급] : 자세 +2 (최대 10)

[●危토모에의 번개] : 체력이 1/3 이하로 발동. 위험 공격이 "홀수"로 타뢰 속성 인챈트.

140 소각식◆.8SXd3bCmw (L3nWTvZ0dQ)

2023-09-22 (불탄다..!) 17:40:49

경험치: ?/10+5

일반: 1
정예: 3
강자: 6
보스: 10

SP:

1티어: 선풍베기, 간파하기, 미끄러지기 등
2티어: 쏙독새 베기, 공중 유파 기술 등
3티어: 오의-대닌자 찌르기 등

스킬북 필요.

141 소각식◆.8SXd3bCmw (L3nWTvZ0dQ)

2023-09-22 (불탄다..!) 18:29:49

닌자 기술 전서

선풍베기 - 쏙독새 베기(거꾸로 돌리기) - 생명의 호흡: 양/오의: 대닌자 찌르기

간파하기 - 공중 튕겨내기/공중 유파 기술/닌자의 눈/무너진 배후 돌기

미끄러지기 - 기척 죽이기/소리 죽이기

파생 공격(추격/연결/방출) - 공중 닌자 도구 - 오의: 휘감아 베기


아시나류 전서


선봉사 권법 전서

142 소각식◆.8SXd3bCmw (jrIX2/M.R.)

2023-09-24 (내일 월요일) 18:36:51

불소
체력: 40
체간: 16
공격력: 5

속도: 90

자세: 10

스킬
[●불붙은 짚단]: 화염 속성 부여

위 돌진: 개막 패턴. 1/4/7로 돌진.
데미지 1단계 증가.

143 소각식◆.8SXd3bCmw (jrIX2/M.R.)

2023-09-24 (내일 월요일) 19:41:56

>닌자 기술
1단계.
=[○선풍베기]
=[○간파하기]
=[●미끄러지기]
=[●파생 공격(추격/연결/방출)]

2단계.
=[○쏙독새 베기] - [○거꾸로 돌리기]
=[●공중 튕겨내기] - [●공중 유파 기술]
=[●기척 죽이기] - [●소리 죽이기]
=[●공중 닌자 도구]
=[●생명의 호흡: 양]

3단계.
=[○오의: 대닌자 찌르기]
=[●닌자의 눈]
=[●무너진 배후 돌기]
=[○오의: 휘감아 베기]


>아시나류
1단계
=[○일문자]
=[●오르는 잉어]

2단계
=[○일문자-이연]
=[●내려오는 잉어]
=[●줄기의 숨결: 양]

3단계
=[○오의: 아시나십문자]
=[●유수]


>선봉사 권법
1단계
=[○경배연권]
=[●공덕]

2단계
=[○파마의 형]
=[○선봉각]
=[●큰 공덕]

3단계
=[○오의: 선봉사 보살각]
=[●신앙심]

144 소각식◆.8SXd3bCmw (jrIX2/M.R.)

2023-09-24 (내일 월요일) 20:49:21

>닌자 기술
1단계.
=[○선풍베기]


=[○간파하기]
찌르기 계열 공격시

=[●미끄러지기]
=[●파생 공격(추격/연결/방출)]: 도구 사용 후 추가로 중 데미지
추격: 수리검, 폭죽, 장치 창, 갈고리
연결: 장치 도끼, 장치 창, 안개 까마귀
방출: 장치 우산, 손가락 피리


2단계.
=[○쏙독새 베기] - [○거꾸로 돌리기]

=[●공중 튕겨내기] - [●공중 유파 기술]

=[●기척 죽이기] - [●소리 죽이기]

=[●공중 닌자 도구]

=[●생명의 호흡: 양]

3단계.
=[○오의: 대닌자 찌르기] :
<7>: 2칸 돌진. 명중시 추가로 상대에게 대 데미지


=[●닌자의 눈] :


=[●무너진 배후 돌기] :
인살 데미지 25% 증가. 인살 인술 제한 해제.

=[○오의: 휘감아 베기] :
화통, 행방불명 사용 후 효과 인챈트.


145 소각식◆.8SXd3bCmw (jrIX2/M.R.)

2023-09-24 (내일 월요일) 20:56:07

=[○오의: 대닌자 찌르기] :
<7>: 2칸 돌진. 속도 +25, 방어 관통.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체간에 중 데미지

관통: 공격 실패시에도 상대 체력에 소 데미지.

146 소각식◆.8SXd3bCmw (jrIX2/M.R.)

2023-09-24 (내일 월요일) 20:57:27

=[●미끄러지기] : 잠입 중 돌진 계열 스킬 사용시 은밀 +10

147 소각식◆.8SXd3bCmw (ude/Xu7xDo)

2023-09-25 (모두 수고..) 08:48:08

=[○쏙독새 베기] >[○거꾸로 돌리기]
<4>【속도】+15, 돌진, 하단 공격 회피, 백대시

[●기척 죽이기] : 잠입시 상대의 【간파】에 -10
[●소리 죽이기] : 잠입시 자신의 【은밀】에 +10

148 소각식◆.8SXd3bCmw (ude/Xu7xDo)

2023-09-25 (모두 수고..) 09:03:26

[○선풍베기]
관통: 상대가 가드 성공시 체력에 소 데미지
광역: 적 전체에 효과 적용.

[●닌자의 눈]
간파하기 성공시 주는 체간 피해가 "대"로 증가.

[●공중 튕겨내기]
체공 중 대공 공격 기술 방어 가능.

[●공중 유파 기술]
체공 계열 기술 사용 후 즉시 유파 기술 사용. 위력 감소.

[●공중 닌자 도구]
체공 기술 사용 후 즉시 닌자 도구 사용 가능.

[●생명의 호흡: 양]
인살 성공시 체력 10% 회복


149 소각식◆.8SXd3bCmw (ude/Xu7xDo)

2023-09-25 (모두 수고..) 11:17:52

닌자 기술

1단계.
=[○선풍베기]
<공격>: 1
관통: 상대 방어시 체력에 소 데미지
광역: 적 전체에 스킬 피해.

=[○간파하기]
<수비>: 1/4/7
찌르기 계열 공격 무효화 후 상대 체간에 중 데미지

=[●미끄러지기]
잠입시 자신의 【은밀】에 +10

=[●파생 공격(추격/연결/방출)]:
도구 사용 후 추가로 상대 체력/체간에 소 데미지
-추격: 수리검, 폭죽, 장치 창, 갈고리
-연결: 장치 도끼, 장치 창, 안개 까마귀
-방출: 장치 우산, 손가락 피리


2단계.
=[○쏙독새 베기] > [○거꾸로 돌리기]
<공격>: 4
【속도】+15, 돌진, 하단 공격 회피, 백대시

=[●공중 튕겨내기]
체공 중 대공 공격 기술 방어 가능.

=[●공중 유파 기술]
체공 계열 기술 사용 후 즉시 유파 기술 사용 가능.

=[●기척 죽이기]
은신 중 상대의 【감지】에 -10

=[●소리 죽이기]
자신의 【은밀】에 +10

=[●공중 닌자 도구]
체공 기술 사용 후 즉시 닌자 도구 사용 가능.

=[●생명의 호흡: 양]
인살 성공시 체력 10% 회복


3단계.
=[○오의: 대닌자 찌르기]
<공격>: 7
2칸 돌진. 【속도】+25,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체간에 대 데미지 후 체공

=[●닌자의 눈]
간파하기 성공시 주는 체간 피해가 "대"로 증가.

=[●무너진 배후 돌기]
인살 데미지 25% 증가. 인살 인술 상시 사용 가능.

=[●오의: 휘감아 베기]
화통, 행방불명 사용 후 1턴간 효과 인챈트.

150 소각식◆.8SXd3bCmw (ude/Xu7xDo)

2023-09-25 (모두 수고..) 13:45:47

상태이상

중독 (/3) : 스택이 전부 쌓일 시 매 턴 -1(중화약)/-2(일반 독)/-3 데미지
화상 (/3) : 스택이 전부 쌓일 시 매 턴 (남은 스택) 만큼 체력 데미지
공포 (/5) : 스택이 전부 쌓일 시 즉사

151 소각식◆.8SXd3bCmw (ude/Xu7xDo)

2023-09-25 (모두 수고..) 14:07:05

호감도

불상 조각가: 73 (닌자 기술 전서/)
죽지 못하는 한베: 85(아이템 꾸러미/)
약사 에마: 54(/)
신성한 계승자 쿠로: 87(용윤의 물방울/)
늑대: --(/)
아시나 잇신: --(/)

10 미만: 적대
10~30: 경계
30~50: 보통
50~70: 우호
70~90: 신뢰
90~100: 깊은 유대

신뢰 단계부터 커뮤시 추가 아이템 획득.
에마는 의학서. 쿠로는...용윤의 물방울.

152 소각식◆.8SXd3bCmw (b8ZGIwHROQ)

2023-09-27 (水) 15:17:28

[◇원망의 업화]
<공격>: 3
소비 카타시로: 3
상대 체력에 대 데미지.
화상 스택 +1, 원령종 특공.

153 소각식◆.8SXd3bCmw (b8ZGIwHROQ)

2023-09-27 (水) 18:05:56

자세, 유파기술, 위험 공격, 닌자 도구.

자세: 평타
유파 기술: 평타 보조용 스킬.
위험 공격: 쿨타임 소모.
닌자 도구: 카타시로 소모. 프리 체인.

---

아시나칠본창 야마우치 시키부 토시카츠

체력: 40
체간: 24

공격력: 5

자세:
위험 공격:
-[危 하단 베기]
<공격>: 1/4/7
방어 불가.

-[危 찌르기]
<공격>: 2/5/8
명중시 데미지 1단계 증가.


●아시나칠본창:
간파하기 시 받는 체간 피해가 1단계 감소

●무사의 업-중급: 자세 +2

154 소각식◆.8SXd3bCmw (b8ZGIwHROQ)

2023-09-27 (水) 18:19:20

>아시나류
1단계
=[○일문자]
자세 -1, 명중시 체간 20% 회복

=[●오르는 잉어]
방어 성공시 주는 체간 피해 50% 증가

2단계
=[○일문자-이연]
자세 -2, 명중시 체간 20% 회복

=[●내려오는 잉어]
방어 성공시 다음 턴 자세 +1

=[●줄기의 숨결: 양]
인살 성공시 자신의 체간 40% 회복

3단계
=[○오의-아시나십문자]
속도 +15, 돌진.
명중시 추가로 상대 체력에 대 데미지

=[●유수]
수비시 자신이 받는 체간 피해 50% 감소.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