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8907> 오리카 게시 :: 134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2021-05-08 21:16:02 - 2024-11-06 14:41:19

0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38fIM9RvFA)

2021-05-08 (파란날) 21:16:02

                           r‐====ミ
                        \___\\--ミ-=ニニニ7
                      、丶` )/    `~、___//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笊示ぅ'/  / ィぅ示笊/  } \  .:
                  |八  八 Vリ \/  乂ツ }/  / )⌒. .:   |
                  |⌒\( { ぃw ,    ぃw 7 //| ....:/   |
                       圦           イ-、   、./     |
                     /⌒\ `  ´ ....:: : 乂/', ./    ,
                    ノ_ノ\ノ>‐‐< : : : : :./  〉./    /\
                / 、 \{  / }  : : : /   / \ /\  ',
                     ′\ ヽノ{ ∧     /  /   ',\  )  |
                 〉 ヘ )_ノ :}./    /  /     ', \ /
                    /∧   ノ ノ/   /  /       /,   \
               〉 /  /  :{: ../  /     /⌒¨¨~',   \
・━━━━━━━━━━━━━━━━━━━━━━━━━━━━━━━━━━━━━━━━━━━━━━━・
【巴御前】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ノし
 ̄ ̄ ̄ ̄ ̄ ̄
오리카 게시함

10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vrHiPS50/c)

2021-12-05 (내일 월요일) 17:24:03

네프티스의 영원한 화염
Flaming Eternity of Nephthys
지속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자신의 "네프티스" 몬스터가 2장 이상 효과로 파괴되었거나 릴리스된 턴, 이 카드는 세트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의 "네프티스의 영원한 화염" 이외의 "네프티스"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 또는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그 파괴된 카드와 다른 카드명의, "네프티스"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네프티스의 영원한 화염"은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③: 이 카드가 "네프티스의 영원한 화염" 이외의 "네프티스" 카드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적용한다. 자신 패 / 묘지에서 "네프티스"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앤틱 기어 밀레니엄 골렘
Ancient Gear Millenium Golem
레벨 8 / 땅 속성 / 기계족 / 공격력 3000 / 수비력 3000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고,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앤틱 기어 밀레니엄 골렘" 이외의 레벨 5 이상의 "앤틱 기어"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앤틱 기어 골렘"으로 취급한다.
③: 이 카드를 융합 소재로 융합 소환된 "앤틱 기어"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의 배의 수치만큼 전투 데미지를 준다.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배틀 페이즈 중에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엘리멘틀 에너지
Elemental Energy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엘리멘틀 히어로" 융합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와 같은 속성의 서로의 필드 / 묘지의 몬스터 × 200 올린다.
대상 몬스터가 일반 몬스터를 융합 소재로 융합 소환되어 있을 경우, 이 카드의 발동에 대해 상대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몬스터 중에서, "엘리멘틀 히어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리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이 효과로 일반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렸을 경우, 턴 종료시까지 상대는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고,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 표시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무한의 그림자
Shadows of Infinity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덱에서 "신염황제 우리아", "번개황제 하몬", "환마황제 라비엘" 중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②: 자신의 필드 존에 "실낙원"이 존재할 경우,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 몬스터 중에서 "신염황제 우리아", "번개황제 하몬", "환마황제 라비엘" 중 어느 것 1장을 패에 넣는다.
그 후, 패에 넣은 그 몬스터를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4기 팩 오마주 카드들 정리
-듀얼리스트의 투혼 / 운명의 시작은 호루스와 창세신이 서포트 카드가 마땅히 없기 때문에 나오기 전까지 보류
-사이버 혁명은 이미 사이버네틱 레볼루션으로 나옴
-정의의 적은 디드라군 때문에 탈락

11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8ypFr16cc)

2021-12-06 (모두 수고..) 22:25:34

나비의 가디언 엘마
Guardian Elma of Butterfly
레벨 3 / 바람 속성 / 천사족 / 공격력 13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나비의 단검–엘마"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 / 묘지의 "나비의 단검-엘마"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자신이 장착 카드를 패에 넣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거나 특수 소환한다.

유성의 가디언 실
Guardian Ceal of Shooting Star
레벨 4 / 화염 속성 / 화염족 / 공격력 1700 / 수비력 14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유성의 활-실"이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 / 묘지의 "유성의 활-실"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유성의 활-실"을 장착하고 있는 이 카드의 공격력은 2000 올린다.

파사의 가디언 바오우
Guradian Baou of Wicked-Breaking
레벨 4 / 어둠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800 / 수비력 4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파사의 대검-바오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 / 묘지의 “파사의 대검-바오우”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파사의 대검-바오우"를 장착하고 있는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가디언" 몬스터 및 장착 마법 카드의 수까지,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카드를 고르고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정적의 가디언 케이스트
Guardian Kay'est of Silence
레벨 4 / 물 속성 / 해룡족 / 공격력 1000 / 수비력 18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정적의 로드–케이스트”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정적의 로드-케이스트”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정적의 로드-케이스트"를 장착하고 있을 경우, 상대는 이 카드 이외의 필드 / 묘지의 카드를 마법 카드의 효과의 대상으로 할 수 없다.

섬광의 가디언 트라이스
Guardian Tryce of Flashing Light
레벨 5 / 빛 속성 / 번개족 / 공격력 1900 / 수비력 17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섬광의 쌍검–트라이스"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섬광의 쌍검-트라이스"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할 수 있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섬광의 쌍검-트라이스"를 장착하고 있는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올린다.

중력의 가디언 그랄
Guardian Grarl of Gravity
레벨 5 / 땅 속성 / 공룡족 / 공격력 2500 / 수비력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고,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중력의 도끼–그랄"이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중력의 도끼-그랄" 1장을, 이 카드에 장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중력의 도끼-그랄"을 장착하고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이 때, 리버스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하지 않는다.
이 턴, 자신 필드의 "가디언"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가디언의 성소
Sacred Place of Guardian
필드 마법
①: 이 카드의 발동시 효과 처리로,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고르고 적용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가디언"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패에서 "가디언"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덱에서 그 몬스터에 카드명이 쓰여진 장착 마법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은 "가디언" 몬스터에 카드명이 쓰여진 장착 마법이 자신 필드에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도 그 "가디언" 몬스터를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③: 자신 필드의 "가디언" 몬스터의 공격력은 필드의 앞면 표시 마법 / 함정 카드의 수 × 500 올린다.

가디언의 이끌림
Bond of Guardian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의 장착 마법 및 "가디언" 몬스터를 임의의 수만큼 골라 제외하고, 제외한 수와 동일한 레벨의 "가디언" 몬스터 1장을 패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골라 적용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제외되어 있는 "가디언" 몬스터를 전부 덱으로 되돌리고, 이 효과로 되돌린 카드 2장당 1장, 자신은 덱에서 드로우한다.
●묘지의 카드 및 제외되어 있는 카드 중 장착 마법을 임의의 수만큼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자신은 이 효과로 덱으로 되돌린 카드의 수 × 300 LP를 회복한다.

-가디언 리메이크 및 추가 지원

12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oQ2UqX.PRg)

2021-12-07 (FIRE!) 10:49:01

호루스의 신자
Horus' Oracle
레벨 2 / 화염 속성 / 드래곤족 / 공격력 200 / 수비력 200
튜너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덱에서 "호루스"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여 적용한다.
●덱에서 "호루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덱에서 "호루스"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 필드의 "호루스" 몬스터는 상대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호루스의 신염룡 LV4
Horus the Sizzling Flame Dragon LV4
레벨 4 / 화염 속성 / 드래곤족 / 공격력 1600 / 수비력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호루스의 신염룡 LV4"로 취급한다.
②: 자신 패 1장과 필드의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레벨 6 이하의 "호루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드래곤족 / 화염 속성 몬스터 또는 "호루스"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하고, 그 후 패를 1장 버린다.

호루스의 신염룡 LV6
Horus the Sizzling Flame Dragon LV6
레벨 6 / 화염 속성 / 드래곤족 / 공격력 2300 / 수비력 16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호루스의 신염룡 LV6"로 취급한다.
②: 자신 패 1장과 필드의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레벨 8 이하의 "호루스"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드래곤족 / 화염 속성 몬스터 또는 "호루스"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호루스" 카드 또는 레벨 8 이하의 드래곤족 / 화염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호루스의 신염룡 LV8
Horus the Sizzling Flame Dragon LV8
레벨 8 / 화염 속성 / 드래곤족 / 공격력 3000 / 수비력 1800
특수 소환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고,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호루스의 흑염룡 LV8"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호루스의 흑염룡"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종류 이상: 이 컨트롤을 변경할 수 없다.
●2종류 이상: 마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3종류 이상: 상대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경우에 패를 1장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생탄의 호루스
The Horus of Birth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 / 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호루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드래곤족 / 화염 속성 몬스터 또는 "호루스"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소울 오브 듀얼리스트
Soul of Duelist
일반 마법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덱에서 "LV"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격노의 호루스
The Horus of Rage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패 / 필드의 "호루스"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상대 필드의 카드를 2장까지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주인의 덱으로 되돌린다.
이 효과에 대해 상대는 대상의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드래곤족 / 화염 속성 몬스터 또는 "호루스"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블랙 메가 플레임
Dark Mega Flame
카운터 함정
이 카드명은 룰상 "호루스" 카드로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호루스" 몬스터가 존재하고,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경우에 패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②: 이 카드가 드래곤족 / 화염 속성 몬스터 또는 "호루스"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13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JoXQrFA0CE)

2021-12-07 (FIRE!) 20:19:01

호루스의 신자
Horus' Oracle
레벨 2 / 화염 속성 / 드래곤족 / 공격력 200 / 수비력 200
튜너 / 효과 몬스터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3 / 3 ▶
①: 자신 필드의 "호루스"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
이 카드명의 ①②의 몬스터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덱에서 "호루스의 신자" 이외의 "호루스" 카드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여 적용한다.
●덱에서 "호루스의 신자" 이외의 레벨 4 이하의 "호루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덱에서 "호루스"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또는 이 카드가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에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 필드의 레벨 4 이상의 "호루스" 몬스터는 상대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12 에서 호루스의 신자 수정-

15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FL/6P/lsb2)

2021-12-14 (FIRE!) 13:31:01

진마장전사 반드래
Ventdra, the True Empowered Warrior
레벨 5 / 바람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2000 / 수비력 8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2 / 2 ▶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일반 몬스터 또는 펜듈럼 소환된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패를 1장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를 제외한다.
/
이 카드명의 ②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일반 소환 / 펜듈럼 소환된 이 카드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드래곤족 / 전사족 / 마법사족의 일반 몬스터 또는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필드 존에 "소마장착"이 존재할 경우, 패에 넣지 않고 특수 소환할 수도 있다.

진마장전사 아르니스
Arnis, the True Empowered Warrior
레벨 4 / 화염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1700 / 수비력 12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2 / 2 ▶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카드 1장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대의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
이 카드명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공격력 또는 수비력이 1500 이하인 드래곤족 / 전사족 / 마법사족의 일반 몬스터 또는 펜듈럼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이 효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필드 존에 "소마장착"이 존재할 경우, 이 효과로 2장까지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진마장전사 테라이거
Terratiger, the True Empowered Warrior
레벨 4 / 땅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12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7 / 7 ▶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배틀 페이즈에 패를 1장 버리고 자신 필드의 일반 몬스터 또는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상대에게 직접 공격할 수 있다.
/
이 카드명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펜듈럼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일반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필드 존에 "소마장착"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몬스터 1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진마장전사 하이드로터스
Hydrotortoise, the True Empowered Warrior
레벨 3 / 땅 속성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2 / 2 ▶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그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뒷면 수비 표시로 할 수 없었을 경우, 그 몬스터를 제외한다.
/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펜듈럼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②: 이 카드가 리버스했거나, 뒷면 수비 표시 상태의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여 적용한다.
●자신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몬스터 및 자신 엑스트라 덱의 앞면 표시 펜듈럼 몬스터 중에서 "진마장전사 하이드로터스" 이외의 "마장전사" 몬스터 또는 일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패에 넣는다.
필드 존에 "소마장착"이 존재할 경우, 패에 넣지 않고 특수 소환할 수도 있다.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진소마장착
True Empowerment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소마장착"으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의 "마장전사" 카드 및 "이살웨폰" 카드의 효과와 그 발동은 무효화되지 않고, 그 효과 발동시에 상대는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③: 자신 필드 / 묘지의 카드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 카드 중에서, "마장전사" 카드 4장을 주인의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이살웨폰" 몬스터를 2장까지 패에 넣는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이 턴, 자신은 통상의 펜듈럼 소환에 추가로 1번만, 자신 메인 페이즈에 몬스터를 펜듈럼 소환할 수 있다.

마장결계
Empower Seal
지속 함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여 발동할 수 있다. 다음 자신의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마장결계"의 효과로 같은 효과를 적용할 수 없다.
●패를 2장까지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버린 수만큼, 자신 패 / 덱 / 묘지에서 "마장전사" 몬스터 또는 "이살웨폰"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엔드 페이즈에, 이 턴에 자신의 패에서 버려진 펜듈럼 몬스터 및 이 턴에 자신의 필드에서 파괴된 "마장전사" 펜듈럼 몬스터 카드의 수만큼, 자신은 덱에서 드로우한다.
②: 자신 필드의 "마장전사" 카드 및 "이살웨폰" 카드는 상대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 필드의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16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jzISzBAluw)

2021-12-22 (水) 09:22:50

푸르가토리움 퀸 데몬
레벨 8 / 화염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1900 / 수비력 2500
의식 / 효과 몬스터
"나락과의 계약"에 의해 의식 소환.
①: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10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상대가 컨트롤하는 카드의 효과의 대상이 되어 그 처리를 실행할 때 주사위를 1회 던져, 2, 5 이외가 나왔을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어스퀘이크 폰 데몬
레벨 6 / 땅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2200 / 수비력 1200
융합 / 효과 몬스터
주사위를 던지는 효과를 가지는 "데몬" 몬스터 + 악마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이하의 방법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묘지로 보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 이외의 악마족 몬스터를 공격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상대가 컨트롤하는 카드의 효과의 대상이 되어 그 처리를 실행할 때 주사위 1개를 던져, 3 이외가 나왔을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스톰 나이트 데몬
레벨 7 / 바람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2500 / 수비력 2100
싱크로 / 효과 몬스터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를 싱크로 소환할 경우, 자신 필드의 레벨 4 이하의 "데몬" 몬스터 1장을 튜너로 취급할 수도 있다.
①: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이 카드가 상대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②: 이 카드가 상대가 컨트롤하는 카드의 효과의 대상이 되어 그 처리를 실행할 때 주사위 1개를 던져, 3 이외가 나왔을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플러드 비숍 데몬
랭크 3 / 물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2400 / 수비력 1300
엑시즈 / 효과 몬스터
악마족 레벨 3 몬스터 × 2
자신 필드의 레벨 4 이하의 "데몬" 몬스터를 이 카드의 엑시즈 소환의 소재로 할 경우, 그 레벨을 3으로서 취급한다.
①: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가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상대가 컨트롤하는 카드의 효과의 대상이 되어 그 처리를 실행할 때 주사위 1개를 던져, 2, 4, 5가 나왔을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화이트아웃 룩 데몬
레벨 3 / 빛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300 / 수비력 14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1 / 1 ▶
①: 자신 필드의 "데몬" 카드가 상대가 컨트롤하는 효과의 대상이 되어 그 처리를 실행할 때 주사위 1개를 던져 3 이외가 나왔을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화이트아웃 룩 데몬" 이외의 악마족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파괴된 몬스터와 카드명이 같은 몬스터 1장을 소환한다. 파괴된 몬스터가 "데몬" 몬스터였을 경우, 2장까지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있고, 자신 필드의 "데몬" 카드 1장만이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암흑 마계의 위협
Threat of the Yamimakai
지속 함정
이 카드의 컨트롤러는 스탠바이 페이즈마다 LP 1000을 지불한다. 또는 LP를 지불하지 않고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명은 룰상, "데몬" 카드로도 취급한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서로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1~6까지의 임의의 자연수를 선언하고 발동한다. 이 턴에 1번만, 자신이 "데몬" 카드의 효과로 주사위를 던질 경우, 주사위를 던지는 대신 나온 눈을 그 숫자로 취급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이 "데몬" 카드의 효과로 주사위를 던질 때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③: "암흑 마계의 위협"은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17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jzISzBAluw)

2021-12-22 (水) 10:05:28

질풍신뢰의 마왕-스컬 데몬
Skull Archfiend of Lightning and Storm
링크 3 / 어둠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2500 / ←↙↘
링크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이 "데몬" 카드의 효과로 주사위를 던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나온 눈에 따라 이하의 효과를 적용한다.
●1~3: 자신 또는 묘지의 카드를 나온 눈의 수까지 고르고 덱으로 되돌린다.
●4, 5: 묘지의 "데몬"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6: 자신 패 / 덱에서 레벨 6 이하의 "데몬"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상대가 카드의 효과를 발동하여 그 처리를 실행할 때, 주사위를 1회 던져 1, 3, 6이 나온 경우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제외한다.

마셜 데몬
Marshal Archfiend
레벨 3 / 어둠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1200 / 수비력 16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7 / 7 ▶
①: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1~6까지 임의의 레벨을 선언하여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는 선언한 레벨이 되고, 그 몬스터의 효과로 주사위를 던질 경우 주사위를 던지는 대신 나온 눈을 그 레벨만큼의 숫자로 취급한다.
/
이 카드명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필드의 앞면 표시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카디널 데몬
Cardinal Archfiend
레벨 4 / 어둠 속성 / 악마족 / 공격력 1600 / 수비력 1200
펜듈럼 / 효과 몬스터
◁ 1 / 1 ▶
이 카드명의 펜듈럼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데몬" 몬스터가 상대 효과로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자신 묘지의 "데몬"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
이 카드명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를 릴리스하고, 필드에 세트된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 상대는 대상의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고, 이 효과로 파괴된 카드 및 그 같은 카드명의 카드의 효과는 턴 종료시까지 무효화된다.

데몬의 주사위
Dice of Archfiend
장착 마법
주사위를 던지는 효과를 가지는 악마족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①: 이 카드의 발동시에 숫자를 1개 선언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경우, 1턴에 1번만, 자신이 장착 몬스터의 효과로 주사위를 던질 경우, 나온 눈을 이 카드의 발동시에 선언한 눈으로 할 수 있다.
②: 장착 몬스터는,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효과 이외의 상대가 발동한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데몬의 주사위"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18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jzISzBAluw)

2021-12-22 (水) 10:12:59

스컬 데몬 소재는
주사위를 던지는 효과를 가지는 악마족 몬스터를 포함하는 몬스터 2장 이상
입니다-

24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CW/JBlXglw)

2022-04-10 (내일 월요일) 19:14:10

눈부신 빛의 제왕 크라이스
Kuraz the Mega Monarch
레벨 8 / 빛 속성 / 전사족 / 공격력 2800 / 수비력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어드밴스 소환한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어드밴스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필드의 카드를 2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하고, 자신은 이 효과로 파괴된 카드의 수만큼 덱에서 드로우한다. 이 카드가 빛 속성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되었을 경우, 그때의 효과에 이하의 효과를 넣는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해 상대는 대상의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칠흑의 어둠 제왕 딜그
Delg the Mega Monarch
레벨 8 / 어둠 속성 / 마법사족 / 공격력 2800 / 수비력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는 어드밴스 소환한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어드밴스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자신 / 상대 묘지의 카드를 2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제외하고, 이 효과로 제외된 카드의 수만큼 상대의 덱 맨 위에서 카드를 제외한다. 이 카드가 어둠 속성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되었을 경우, 그때의 효과에 이하의 효과를 넣는다.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이 효과로 제외된 카드 및 그 같은 카드명의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26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RIPP.1Qmn2)

2022-04-21 (거의 끝나감) 09:35:53

침묵의 톱니바퀴 - 사일런트 가제트
Silent Gadget
레벨 4 / 빛 속성 / 기계족 / 공격력 1600 / 수비력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침묵의 톱니바퀴 - 사일런트 가제트" 이외의 "가제트" 몬스터 또는 빛 속성의 "사일런트"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1번만, 상대가 발동한 마법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할 수 있다.
③:이 카드가 상대에 의해 필드에서 벗어났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패 / 덱 /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몬스터 중에서 "침묵의 톱니바퀴 - 사일런트 가제트" 이외의 "가제트" 몬스터 또는 빛 속성의 "사일런트"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27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H0HTNYFmmA)

2022-04-27 (水) 12:30:42

이비리추어의 네크로즈
Nekroz of Gishki
링크 2 / 물 속성 / 마법사족 / 공격력 1750 / LINK-2(↙↘)
링크 / 효과 몬스터
"리추어" "네크로즈" 몬스터를 포함하는 물 속성 몬스터 2장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고, 이 카드의 효과를 사용한 턴, 자신은 의식 몬스터 이외의 통상 소환할 수 없는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레벨의 합계가 의식 소환할 몬스터의 레벨 이상이 되도록, 자신 패 / 필드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 / 덱에서 물 속성의 의식 몬스터 1장을 의식 소환한다.
②: 이 카드의 링크 앞에 의식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물 속성의 의식 몬스터와 의식 마법을 각각 1장씩 고르고 패에 넣는다. 그 후, 패를 1장 고르고 덱 맨 위로 되돌린다.

28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j2G0pS4DwM)

2022-05-13 (불탄다..!) 23:17:05

고대 예언 드래곤
Ancient Prophecy Dragon
레벨 9 / 빛 속성 / 드래곤족 / 공격력 3000 / 수비력 2100
싱크로 / 효과 몬스터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싱크로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필드의 앞면 표시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하고, 자신은 파괴한 수 × 1000 LP 회복한다. 그 후, 덱에서 필드 마법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이 턴, 자신은 이 효과로 패에 넣은 카드 및 그 같은 카드명의 카드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묘지에서 레벨 4 이하의 천사족 / 야수족 / 식물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효과를 발동할 수 없고, 턴 종료시에 주인의 패로 되돌아간다.
③: 자신 / 상대 필드 존에 카드가 존재하고, 상대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를 무효로 한다.

브레이크 더 섀도우
Break the Shadow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펜듈럼 몬스터를 소재로 하고 융합 / 싱크로 / 엑시즈 소환한 자신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턴 종료시까지, 그 몬스터는 상대 효과를 받지 않고, 공격력을 서로의 LP의 차만큼 올린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메인 페이즈에 패에서 마법 카드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세트한다. 이 효과는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에는 발동할 수 없다.

30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QF9yNF8Jb2)

2022-05-18 (水) 19:23:42

몽마경의 혼일
Dream Mirror Unison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자신 필드에 "몽마경" 몬스터 이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이 카드의 발동은 패에서도 할 수 있다.
①: 자신 패 / 덱 / 필드에서 "몽마경" 융합 몬스터 카드에 의해 정해진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이 카드의 발동시의 자신 / 상대 필드 존의 카드의 카드명에 따라, 그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성광의 몽마경: 이 카드는 이 카드 1장만을 대상으로 하는 효과 이외의 상대가 발동한 효과를 받지 않고, 상대는 이 카드를 릴리스할 수 없다.
●암흑의 몽마경: 이 카드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묘지에서 "몽마경" 몬스터를 3장까지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같은 카드명의 카드는 1장까지).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몽마경"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32 내목숨을아이아이에◆7yw2Sw/kpU (m0jV5lLCKw)

2022-06-03 (불탄다..!) 13:30:31

진보옥수 루비 카번클
True Crystal Beast Ruby Carbuncle
레벨 3 / 빛 속성 / 천사족 / 공격력 300 / 수비력 3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고, 자신 마법 & 함정 존의 "보옥수" 몬스터 카드를 2장까지 골라 특수 소환한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진보옥수 애머지스트 캣
True Crystal Beast Amethyst Cat
레벨 3 / 빛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1200 / 수비력 4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이 턴, 자신의 "보옥수" 몬스터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그 경우, 그 직접 공격으로 상대가 받는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진보옥수 에머랄드 터틀
True Crystal Beast Emerald Tortoise
레벨 3 / 빛 속성 / 물족 / 공격력 600 / 수비력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고,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그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하거나 효과를 턴 종료시까지 무효로 한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진보옥수 사파이어 페가수스
True Crystal Beast Sapphire Pegasus
레벨 4 / 빛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고, 자신의 패 / 덱 /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몬스터 중에서, "보옥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진보옥수 앰버 맘모스
True Crystal Beast Amber Mammoth
레벨 4 / 빛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 자신의 "보옥수"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고, 그 공격을 무효로 한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진보옥수 토파즈 타이거
True Crystal Beast Topaz Tiger
레벨 4 / 빛 속성 / 야수족 / 공격력 1800 / 수비력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 자신의 "보옥수"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고, 자신 필드의 "보옥수" 몬스터의 레벨의 합계만큼, 자신 필드의 "보옥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올리고,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내린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진보옥수 코발트 이글
True Crystal Beast Cobalt Eagle
레벨 4 / 빛 속성 / 비행야수족 / 공격력 1400 / 수비력 8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 존에 "무지개의 고대도시-레인보우 루인"이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골라 적용한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패 /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는다.
②: 이 카드가 지속 마법 카드 취급으로 자신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여 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하고, 자신 필드의 "보옥" 카드 1장과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골라 주인의 패로 되돌린다.
③: 앞면 표시의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서 파괴되었을 경우, 묘지로 보내지 않고 지속 마법 카드로 취급하여 자신의 마법 & 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놓을 수 있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