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8541> 유★희★왕 TUNA VRAINS - DATABASE :: 6

@Administrator◆YgouBH/lC.

2021-04-25 21:08:51 - 2021-04-25 21:08:51

0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08:51

              Y U ‐ G I ‐ O H !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dmi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열정적인 듀얼리스트들을 위하여, 지금 LINK VRAINS 또한 개방!! 자유로이 소통하도록 하자!!

 ▶ 데이터 저장 & 링크용 어장입니다.

1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11:49

▶ 듀얼 룰 관련 공지 및 금제
 ▷ 기본적으로 룰은 2020. 04월 이후로 적용된 마스터 룰을 기준으로 하며, 플레이어 간의 협의가 있을 시 그 이전의 마스터 룰 적용도 가능하다.
 ▷ 드로우(효과로 인한 드로우를 포함) 및 덱 셔플에 관련해서는 "유프로" 등 프로그램을 사용할 것.("유프로"사용 시, 싱글 AI 모드를 권장)
   패트랩 관련 툴 : 듀얼 전에 미리 덱의 패트랩 사용 여부를 공지할 것을 권장함.(ex. 하루 우라라, 유령토끼 등)

 ▷ 턴의 전개에 관하여
  ▷ 기본적으로 선/후공은 다이스 0 1의 코인토스(어느 한 쪽을 지정하는 방식)로 결정된다.
  ▷ 코인토스를 맞춘 쪽이 선/후공 결정권을 지니게 된다.
  ▷ 차후 듀얼이 전개될 시, 페이즈는 기존 마스터 룰 그대로 진행이 된다.

  ▷ 단, 한 레스 당 진행이 가능한 소환, 효과 발동(통칭 액션)은 반드시 1회로 제한한다.
    이 때, 카드 효과에 체인한 소환 등은 마찬가지로 액션 1회로 취급한다.
     단, 소환에 한정하여 해당 액션을 트리거로 발동되는 효과는 한 레스에 같이 넣을 수 있다.
    상대 플레이어는, 매 체인 여부를 체크하고 확인 여부를 마솝해야 한다.
     체인이 가능할 경우 체인을 선언하고 레스를 작성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확인으로 넘어간다.
    상대가 체인했거나, 확인한 경우 다음 액션 마솝으로 넘어갈 수 있다.

    예외적으로, 상대가 만약 노 체인 선언을 할 경우 자유롭게 전개할 수 있도록 한다.

  ▷ 다음 턴 상대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 가능한 효과가 있다면, "아직 발동할 것이 남았습니다"하고 레스에 미리 적어두어야 한다.

 ▷ 3인 이상 듀얼 중 재정에 관하여

   발동 조건을 충족한 카드의 효과 범위가 상대 필드/패/묘지 등을 지정할 경우, 지정할 수 있는 필드는 효과 발동의 트리거가 된 플레이어의 필드에 한한다.

   이외의, 기동효과나 프리체인 효과 등의 경우 범위는 플레이어가 임의로 지정한 상대의 필드를 대상으로 하나 복수의 플레이어의 필드를 지정/대상으로 할 수 없다.

   "이웃집 잔디깎기"등의, 자신/상대 필드를 확인하고 조건을 만족하면 특정한 효과를 처리하는 류의 카드의 경우 반드시 이전 턴 플레이어의 필드만 대상이 된다.

   우선권은 가장 직전의 순서가 돌아온 플레이어부터, 차례대로 그 나중인 순서대로 돌아간다. 가장 마지막은 이번 턴 엔드시 자신의 턴이 돌아오는 플레이어.

   번 데미지, 대상 필드 클린 등의 효과 데미지 및 효과 처리가 일어나는 도중 체인해서 발동하는 효과는 대상이 되는 플레이어를 변경할 수 없고, 체인 1의 효과가 지정하는 플레이어만 대상이 된다.

 ▷ 금제는 현행 금제(2020. 10 기준)을 현재 따르며, 차후 신규 금제가 나오면 이로 변경된다.

 ▷ 플레이어간 자체 금제를 정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래는 그 예시.
  ex) 티어덱/패트랩 사용 금지/제한, 붉은 눈의 용기사(통칭 드라군)금지, "얼터가이스트" 덱 금지 등
 ▷ 중간에 난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플레이 중인 듀얼리스트들에게 허가를 받고 난입할 것.
    난입시, 패널티로 라이프 포인트를 2000점 차감한다.(즉, 난입시 기본 라이프 포인트는 6000)
     그 외, 추가로 부여받을 패널티는 기존 플레이 중인 듀얼리스트들과 난입 여부 상의 중에 결정할 것.

▶ 관전, 잡담, 리액션 등은 듀얼 서버에서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다만 듀얼 중이 아닐땐 가급적 VRAINS에서!

2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19:50

▶ 듀얼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듀얼 디스크 T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양식을 복사해서 사용해주세요.

(type T: Normal)
<AA 기입 항목>(필수 아님)
━━━━━━━━━━━━━━━━━━━━━━━━━━━━━━━━━━━━━━━━━━━━━━━━━━━━━━━━━
【이름】 - 【LP : N】【패 : N】【엑스트라 덱 : N】

EX존  //   ┃1┃ ┃2┃

메인존 // ┃1┃2┃3┃4┃5┃

마함존 // ┃1┃2┃3┃4┃5┃

필드존 //

묘지 //
제외 //
━━━━━━━━━━━━━━━━━━━━━━━━━━━━━━━━━━━━━━━━━━━━━━━━━━━━━━━━━

(type T: Advanced)
<AA 기입 항목>(필수 아님)
━━━━━━━━━━━━━━━━━━━━━━━━━━━━━━━━━━━━━━━━━━━━━━━
 【이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P : N】【패 : N】【엑스트라 덱 : 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존】     ┃1┃ ┃2┃

【메인존】 ┃1┃2┃3┃4┃5┃

【마함존】 ┃◀┃2┃3┃4┃▶┃

【필드존】 :

【묘지】 :
【제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듀얼 디스크 메뉴얼
 ▷ 기본적으로 레스 안에서 수치의 변화가 있을때는, >를 이용해서 나타내주세요.((ex)LP : 8000>5000)(필수는 아니지만 권장함)
 ▷ 다음 레스를 적을때는 반드시 이전 레스의 상황에서 변화된 내용을 기입해주세요.
 ▷ 다소 보기 힘들어지더라도 묘지 표기를 권장합니다.

 ▷ 마력 카운터나, 포식 카운터 등 기타 표기사항은 몬스터 이름 옆에 괄호로 표기해주세요.((ex)창성마도왕 엔디미온(마력 카운터 : 3))
 ▷ 레벨과 랭크, 링크는 별도 기입할 필요는 없지만 가능하면 소환 레스중에 기입해서 혼동을 막아주세요.
 ▷ 링크 몬스터의 경우엔, 링크 마커 용도의 화살표를 복사해서 표기해주세요.(←→↑↓↖↗↙↘)
 ▷ 필드 마법 슬롯은 필드 마법이 활성화되어있지 않을땐 적용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덱 매수가 10장 이하일때, 엑덱 옆에 표기해주세요.

 ▷ anchor>1596241783>2 또는 듀얼 서버에서 기존 듀얼리스트들의 표기 방법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디스크 개인 커스터마이징 및 표기 방법은 자유입니다.

3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25:48

▶ 소환 연출용 텍스트(코드 off 버전은 다음 레스에)

융합 :

(융합 마법/몬스터)을 발동!

그 효과로 (패/필드/묘지 등의)A와 (")B를 융합 소재로 (묘지/제외/덱)로 보낸다!

융합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의식 :

(의식 마법)을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 (발동을 위해 필요한 몬스터)들을 제물로 바친다!

의식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싱크로 :

레벨 X의 M에, 레벨 Y 튜너 몬스터, M을 튜닝!

하나된 빛이 새로운 힘을 불러일으킨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


엑시즈(+엑시즈 체인지, R랭크UM매직) :

레벨 X A와 B를 오버레이! 2장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체인지 : X를 오버레이 유닛으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

(R랭크UM매직 : X를 대상으로 R랭크UM매직 Y를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이후 엑시즈 체인지))

(랭크업/카오스)엑시즈 소환(체인지)! 나와라! 랭크 N! XXX!!


펜듈럼 :

스케일 N의 P와 스케일 M의 E로 펜듈럼 스케일을 Setting!

이것으로 레벨 2부터 7까지의 몬스터를 동시에 소환 가능!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천공에 새겨라, 빛의 ARC! 펜듈럼 소환! 나와라, 나의 심복인 몬스터들이여!


링크 :

나와라, 미래를 이끄는 서킷! 애로우 헤드 확인!

소환 조건은 L! 나는 링크 마커에 A와 B를 세트!

서킷 콤바인! 링크 소환! 나와라, 링크 N! XXX!

4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26:13

▶ 소환 연출용 텍스트(복사/붙여넣기로 활용해주세요)

<clr purple magenta>융합 :

(융합 마법/몬스터)을 발동!

그 효과로 (패/필드/묘지 등의)A와 (")B를 융합 소재로 (묘지/제외/덱)로 보낸다!

융합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clr dodgerblue royalblue>의식 :

(의식 마법)을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 (발동을 위해 필요한 몬스터)들을 제물로 바친다!

의식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clr limegreen lime>싱크로 :

레벨 X의 M에, 레벨 Y 튜너 몬스터, M을 튜닝!

하나된 빛이 새로운 힘을 불러일으킨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레벨 N! XXX!!</clr>

<clr black gold>엑시즈(+엑시즈 체인지, <ruby 랭크>R</ruby><ruby 업>U</ruby><ruby 매직>M</ruby>) :

레벨 X A와 B를 오버레이! 2장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체인지 : X를 오버레이 유닛으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

(<ruby 랭크>R</ruby><ruby 업>U</ruby><ruby 매직>M</ruby> : X를 대상으로 <ruby 랭크>R</ruby><ruby 업>U</ruby><ruby 매직>M</ruby> Y를 발동! 이 카드의 효과로~(이후 엑시즈 체인지))

(랭크업/카오스)엑시즈 소환(체인지)! 나와라! 랭크 N! XXX!!</clr>

<clr red green>펜듈럼 :

스케일 N의 P와 스케일 M의 E로 펜듈럼 스케일을 Setting!

이것으로 레벨 2부터 7까지의 몬스터를 동시에 소환 가능! 흔들려라! 영혼의 펜듈럼!

천공에 새겨라, 빛의 ARC! 펜듈럼 소환! 나와라, 나의 심복인 몬스터들이여!</clr>

<clr blue cyan>링크 :

나와라, 미래를 이끄는 서킷! 애로우 헤드 확인!

소환 조건은 L! 나는 링크 마커에 A와 B를 세트!

서킷 콤바인! 링크 소환! 나와라, 링크 N! XXX!</clr>

5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27:55

【No. 듀얼에 대하여】

▶ 참가자 전원 엑스트라 덱을 공유합니다. 엑스트라 덱에는 모든 No.와 CNo.가 1장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필드에 동일한 레벨의 몬스터가 2체 이상 모일 경우, 엑시즈 소환을 선언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이때 소환에 사용할 소재를 선언해야 하며, 소환하기 위해 소재로 삼을 몬스터의 갯수엔 제한이 없습니다.

▶ 엑시즈 소환을 선언할 시, 1-107의 다이스를 굴리고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No. 엑시즈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 몬스터의 소재 제한은 무시되며, 소재로 선언된 몬스터는 모두 해당 몬스터의 밑에 겹쳐 소재로 삼습니다.
 ▷ 예외적으로, 같은 랭크의 No.엑시즈 몬스터 3장으로 SNo.0 호프 제알을 엑시즈 소환할 수 있습니다.
  ▷ 단, 호프 제알의 패의 RUM 마법 카드를 버리고(중략) 특수 소환하는 효과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미 필드에 한 번 소환된 No.의 숫자가 나왔을 경우 듀얼중 단 한번만 No.XX 인피니티 다크 호프를 소환하며, 이후로는 다이스 롤을 재실행합니다.
 ▷ 예외적으로, No.1, No.2, No.3 No.4, No. 10, No.39는 동일한 숫자가 나오면 아래의 목록에 적힌 카드를 대신 소환합니다.
  ▷ No.1 인펙션 바알 제불 / No.2 문학첩자 섀도우 모스키토 / No.3 지옥선왕 로커스트 킹 / No.4 맹독자포 스텔스 크라겐 / No.10 흑휘사 일루미네이터
  ▷ No. 39 : 유토피아→유토피아 루츠→비욘드 더 호프→유토피아 더블 순으로 대신 소환합니다.

▶ RUM 카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조건에 맞는 CNo.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있습니다.

▶ 마스터피스를 비롯해 특정 카드군을 지목해서 엑시즈소환하는 경우, 조건에 맞는 엑시즈 몬스터를 임의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이때, 소환하려는 몬스터가 이미 소환된 적이 있는 No.일 경우 소환된 몬스터가 다시 엑스트라 덱으로 돌아갈때까지 그 카드를 소환할 수 없습니다.
 ▷ 단, 유토피아/호프를 소환하는 카드는 더블/비욘드 더 호프는 지정할 수 없습니다.

▶ 엑스트라 덱의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제외하고 발동하는 효과를 지닌 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탐욕의 항아리 등, 묘지의 카드를 덱으로 돌려보내는 효과를 지닌 카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듀얼에 대하여】

▶ 라이딩 듀얼은 기본적으로 "스피드 월드 TUNA"를 발동하고 진행되며, "스피드 월드 TUNA"의 효과가 룰로써 적용됩니다.

▶ 라이딩 듀얼의 선/후공은 코인토스 외의 다른, 이하의 방법들로 선/후공을 정할 수 있다. 단, 이는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의 재량에 맡깁니다.
 ▷ 제 3자가 제시하는 문구(예시: "아무말" 등)를 먼저 마솝해 올리는 쪽이 선공을 얻는 방식
 ▷ 둘 중 한 명의 플레이어가 특정 초를 제시하고, 그 초에 맞춰서 레스를 마솝할 때 먼저 올라온 쪽이 선공을 얻는 방식

▶ 필드 마법이 없으면 자괴하는 몬스터(예시: 지박신, Sin)의 경우에는 "스피드 월드 TUNA"가 적용된 상태로 판정, 자괴하지 않습니다.

▶ 라이딩 듀일 시에는 SC(스피드 카운터)를 이용한 SP(스피드 스펠)을 덱에 따로 넣을 수 있으며, 그 목록은 test>1591629128>35-37입니다.
 ▷ SP에 대해서는 추가 금제가 적용되며, 이하는 추가 금제 카드 명단입니다.
    금지 : Sp-시프트 다운, Sp-운명의 저주, Sp-소닉 버스터, Sp-스피드 재머, Sp-싱크로 디퓨즈, Sp-디 엔드 오브 스톰, Sp-최후의 돌격
    제한 : Sp-서몬 스피더, Sp-비전 윈드 Sp-오버 부스트, Sp-엔젤 배턴, Sp-액셀 드로우
    준제한 :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 기존에 존재하던 마법 카드와 동일한 효과를 지닌 SP의 경우, 아래의 룰이 적용됩니다.
 ▷ 기존의 카드가 현행 금지카드인 경우, 라이딩 듀얼 중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기존의 카드가 현행 제한카드인 경우에는 그 카드 자체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기존 카드만을 덱에 넣어야 합니다.
 ▷ 그 밖의 준제한/무제한 카드의 경우에는 반드시 SP만을 덱에 넣어야 하며, 기존 카드는 덱에 넣을 수 없습니다.

6 @Administrator◆YgouBH/lC. (T5Mv5AmA8A)

2021-04-25 (내일 월요일) 21:42:53

    \   \  \      l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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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    l               !   .l           ,i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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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ミx   \  ヽ          |  /                    ,/゛  _/゛
                 `'・    \ l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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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l.    ヽ               \     `''-、,、
.   / ._,,.. ‐'″            /    ./     ! l      l     ヽ                \      `゙''
 / ‐'″                 /     /      │/      . l    .ヽ              \
                  /     /      !l゙          l     .ヽ     '、           \
                 /      ./         「        . l     ヽ     ゙.l-,        \
                /         /                     l      ヽ     ヽ.\        \
              /       ./                      l      .ヽ     ヽ  \
             /          /                        l         ヽ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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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드 월드 TUNA/필드 마법】

이 카드는 룰 상 필드에 존재하는 카드로 취급하지 않고, 이 카드는 자신 외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자신이 마법카드를 발동할 경우, 종류에 따라 이 카드에서 스피드 카운터를 제거하고 발동해야 한다.

단, 이 카드 위에 스피드 카운터가 없을 경우 필요한 스피드 카운터 X 1000LP를 지불해야 한다.

 ● 일반 마법: 스피드 카운터 1개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 장비 마법: 스피드 카운터 1개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 의식 마법: 스피드 카운터 1개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 속공 마법: 스피드 카운터 2개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 지속 마법: 발동 처리시 카운터 1개를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마법 카드 발동시의 효과 처리로서 추가로 마법 카드를 발동할 경우, 카드의 종류에 따라 카운터를 추가 제거한다.


-이 카드의 ①, ②, ③, ④의 효과는 한 턴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의 ④의 효과로 발동한 카드는 자신 필드에 한 장 밖에 존재할 수 없다.


① : 스탠바이 페이즈 개시시에 이 카드 위에 스피드 카운터를 1개 놓는다.(최대 12개까지 놓을 수 있다.)

② : 상대 턴에 효과 데미지나 전투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실한 라이프 1000당 스피드 카운터를 1씩 이 카드 위에 놓는다.

③ : 자신의 메인 페이즈, 임의의 스피드 카운터를 제거하고 이하의 효과를 골라서 발동할 수 있다.
 ● 4개: 자신의 패에서 마법카드 1장을 공개하고, 800의 데미지를 상대의 LP에 준다.
 ● 7개: 자신의 덱에서 카드를 1장 드로우 한다.
 ● 10개: 필드에 존재하는 카드 1장을 선택하고, 그 카드를 파괴한다.

④ : 자신의 메인페이즈 때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필드마법을 마법/함정 존에 놓고 발동한다.
   이 효과로 발동시킨 필드마법은 필드 존에 존재하는 마법카드로 취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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