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7488> [ORPG] 레드러너의 메이킹 어장 :: 1001

레드러너◆zG8MuxJaKY

2021-03-17 22:23:45 - 2024-05-14 20:42:27

0 레드러너◆zG8MuxJaKY (yjfHs1Z.H6)

2021-03-17 (水) 22:23:45



                 , ヘ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ヽ、●     ./
         く   ,,,\       ●.  ./'"     \     /
          \ ''  .\   ●    ヘ    , 、   \  /
            \ ''   \   /   \  ゝ'      .ヽ/
             \"   .\/       \     ,,. <
               `ー ≦´          .`ー''"


1. 플레이의 메이킹이 진행되는 어장입니다.
2. 어장에서 욕이나 비속어가 오가지 않게 매너 잘 지킵시다.
3. 관전은 자유지만 괜한 훈수는 받지 않습니다.

- 서머리
[기본룰] >>1
[전투룰] >>2

645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3:56:56

━━━━━━━━━━━━━━━━━━━━━━━━━━━━━━━━━━━━━━━━━━━━━━━━━━
 ▶ 【개인 정보】

 캐릭터 이름 : 캐릭터 이름(AA 캐릭터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 플레이어 나메◆나메코드
 클래스/레벨 :
 종족 :

 성별 :
 나이 :
 성향 :
 배경 :

 눈동자/피부 색 :
 머리 색 :
 키/체중 :
 크기 :
 언어 :

──────────────────────────────────────────────────
 ▶ 【전투 수치】

 HP :
 AC :
 HD :
 초기 능력치 : 근력 @ (+@) / 민첩 @ (+@) / 건강 @ (+@) / 지능 @ (+@) / 지혜 @ (+@) / 매력 @ (+@)
 최종 능력치 : 근력 @ (+@) / 민첩 @ (+@) / 건강 @ (+@) / 지능 @ (+@) / 지혜 @ (+@) / 매력 @ (+@)
 숙련 보너스 : +3
 이동 속도 : @ft
 주문 목록
 @레벨 :
 @레벨 :
 주문 슬롯 : @레벨 : @개 / @레벨 : @개

──────────────────────────────────────────────────
 ▶ 【종족 특성】

──────────────────────────────────────────────────
 ▶ 【클래스 능력】

※클래스 능력은 명칭만 작성. 메이킹 자료에 없는 클래스 능력일 경우에만 효과를 첨부해서 작성할 것.

예시)
 ○ 재기의 바람
 ○ 전투 유파 : 방어술
 ○ 행동 연쇄

──────────────────────────────────────────────────
 ▶ 【재주】

──────────────────────────────────────────────────
 ▶ 【기술 목록】

 ◇ 근력
 [운동] 근력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 민첩
 [곡예] 민첩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손속임] 민첩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은신] 민첩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 지능
 [비전학] 지능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수사] 지능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역사학] 지능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자연학] 지능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종교학] 지능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 지혜
 [동물 조련]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통찰]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의학]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감지]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생존]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 매력
 [기만]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위협]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공연]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설득] 지혜 수정치 0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0

──────────────────────────────────────────────────
 ▶ 【장비 아이템】

──────────────────────────────────────────────────
 ▶ 【그 외 아이템 및 재산】

──────────────────────────────────────────────────
 ▶ 【캐릭터 배경】

━━━━━━━━━━━━━━━━━━━━━━━━━━━━━━━━━━━━━━━━━━━━━━━━━━

그렇게 짠 데이터를 이 양식에 맞춰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646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3:57:18

호우호우...

647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3:57:30

또한 캐릭터 메이킹은 아래를 참고해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1. 8레벨 PC로 제작합니다
2. 스텟은 포인트 바이 (15 / 14 / 13 / 12 / 10 / 8 분배) 와 4D6 6번을 총 두번 굴리는 다이스 중 하나 고르기.
3. 시작 금액은 250GP + 기본 장비 + [ 매직 아이템(비범)x2 or 매직 아이템(고급) ] 으로 합니다.
4. 기본 지급 장비는 반값에 팔게됩니다.
5. 메이킹 자료 이외의 서플도 사용 가능하지만 GM에게 미리 허가를 받고 사용하세요.

648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3:57:52

보기 전용인데오!!

649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0:05

방금 올려드린 >>645 에다 클래스 능력을 굳이 다 쓸 필요없이

이름만 올려도 되는데 혹시 문제될게 있나요?

650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0:42

아. 난 또.

시트에 직접 기입하라는줄.

실제 플레이시에는 레드러너=상이 직접 >>645에 적힌걸 기반으로 플레이용 시트를 따로 만드는 것?

651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1:21

>>650 네, 맞습니다.

모든 PL들에게 >>645 의 시트를 다 받아서 제가 따로 구글로 캐릭터 시트를 만들어서

세션전에 공유할 예정입니다.

652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1:43

오케케케케. 그럼 문제 업슴다.

고민되네. 어떤 직군을 하지...

653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1:51

다른 플레이어들은 미리 정한 직업군 있나오?

654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3:10

다크맨 : 파이터
뉴비 : ?
고릴라 : ?

요런 느낌으로 현재 다크맨만 클래스를 정해두고 다른 분들은 아직 결정은 안한 상태입니다.

655 뉴☆비◆5sx16E4mDs (zB2ld7j8C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3:21

닼맨은 파이터고 고리씨는 미정.

난 아마 매력 주문군을 고를 듯.

656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3:28

화긴화긴.

흠. 이 시나리오라면 무슨 클래스를 해볼까아.

657 뉴☆비◆5sx16E4mDs (zB2ld7j8C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3:40

클레릭이나 팔라딘이 하나쯤 있으면 좋을 거라 생각해

658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4:28

사실 생각중인건 로그랑 레인저인데. 클레릭은 유란둠때 제대로 터트려서 미련이 없거든.

팔라딘 생각해봄.

659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6:45

흠. 로그 할게오.

다이스 굴릴게오.

660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7:22

넹. 4D6 6번굴리는걸 두번 반복해주세요

661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7:51

.dice 1 6. = 5
.dice 1 6. = 1
.dice 1 6. = 4
.dice 1 6. = 1

.dice 1 6. = 5
.dice 1 6. = 3
.dice 1 6. = 1
.dice 1 6. = 3

.dice 1 6. = 3
.dice 1 6. = 4
.dice 1 6. = 2
.dice 1 6. = 6

.dice 1 6. = 6
.dice 1 6. = 6
.dice 1 6. = 4
.dice 1 6. = 2

.dice 1 6. = 3
.dice 1 6. = 6
.dice 1 6. = 2
.dice 1 6. = 2

.dice 1 6. = 6
.dice 1 6. = 2
.dice 1 6. = 3
.dice 1 6. = 3

1회

.dice 1 6. = 6
.dice 1 6. = 1
.dice 1 6. = 5
.dice 1 6. = 2

.dice 1 6. = 2
.dice 1 6. = 2
.dice 1 6. = 4
.dice 1 6. = 6

.dice 1 6. = 1
.dice 1 6. = 5
.dice 1 6. = 5
.dice 1 6. = 2

.dice 1 6. = 2
.dice 1 6. = 1
.dice 1 6. = 6
.dice 1 6. = 4

.dice 1 6. = 1
.dice 1 6. = 5
.dice 1 6. = 3
.dice 1 6. = 3

.dice 1 6. = 4
.dice 1 6. = 5
.dice 1 6. = 6
.dice 1 6. = 5

2회

662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8:43

10/11/13/16/11/12

13/12/12/12/11/16


맞나?

663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8:57

16/13/12/11/11/10

16/13/12/12/12/11


2회차로!

664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9:05

10 11 13 16 11 12
13 12 12 12 11 16

665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09:33

약간의 차이만 나는 정도인가.

>>663 확인했습니다~

666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1:28

레벨 상승으로 건강 수정치가 바뀌더라도

최종 HP는 1레벨부터 해당 수정치였던것처럼 계산하는거져?

667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1:48

네, 맞습니다.

668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2:43

특별히 클래스 특성이나 능력에 명시된거 없으면 = 로그는

근접은 근력, 원거리는 민첩으로 공격 판정 하는거고요

669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3:24

맞습니다.

670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5:45

스읍. 근접이 근력이라... 어떻게 하는게 맞으려나.

671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6:22

다만 클래스 특성이나 능력에 상관없이 무기에 기교 속성이 붙으면 민첩으로 판정할 수 있습니다.

672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7:25

아. 그걸 잊고 있었네. 그럼 문제 없군여.

673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19:37

언제까지 제출하면 되는 것?

674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2:01

일단 GM이 보기에는 10월 중후반까지 제출하면 될 것 같습니다.

675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2:22

화긴화긴-

그럼 천천히 고민해보는걸로!

676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3:05

옙.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메이킹 어장에 질문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677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3:22

네넹 그럼 고민하러 감다

678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8:16

흠냐. 은신한체로 공격하면 이점이던가요?

679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8:58

앗. 방금 말한 근력대신 민첩으로 판정하는 건

기교 속성이 아니라 교묘함 속성이었네요. 참고해주시길.

680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29:29

호에호에 오케케케케

681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30:05

>>678 맞습니다.

682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48:54

Q: 검투사 배경의 "곡예, 연기" 기술 숙련. 연기 기술이 없는데 번역 오류인가요?

683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4:50:23

데이터를 옮길때 잘못 옮긴 것 같네요. 공연이 맞습니다.

684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4:51:15

확인-

685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2:11

━━━━━━━━━━━━━━━━━━━━━━━━━━━━━━━━━━━━━━━━━━━━━━━━━━
 ▶ 【개인 정보】

 캐릭터 이름 : 캐릭터 이름(AA 캐릭터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 키리탄포◆spymsq0zik
 클래스/레벨 : 로그-시프/8레벨
 종족 : 우드 엘프

 성별 :
 나이 :
 성향 :
 배경 : 검투사

 눈동자/피부 색 :
 머리 색 :
 키/체중 :
 크기 : 중간
 언어 : 공용어, 엘프어

──────────────────────────────────────────────────
 ▶ 【전투 수치】

 HP : 51
 AC :
 HD : 8d8
 초기 능력치 : 근력 12 (+1) / 민첩 16 (+3) / 건강 13 (+1) / 지능 12 (+1) / 지혜 11 (+0) / 매력 12 (+1)
 최종 능력치 : 근력 12 (+1) / 민첩 18 (+4) / 건강 13 (+1) / 지능 12 (+1) / 지혜 12 (+1) / 매력 12 (+1)
 숙련 보너스 : +3
 이동 속도 : 35ft

──────────────────────────────────────────────────
 ▶ 【종족 특성 : 우드 엘프】

 ○ 민첩 +2, 지혜 +1
 ○ 공용어와 엘프어 습득
 ○ 이동 속도 35ft
 ○ 중형 크기
 ○ 18m(60ft) 암시야

 ○ 예리한 감각
 ○ 요정 선조
 ○ 망아상태
 ○ 엘프 무기 훈련
 ○ 빠른 발놀림
 ○ 야생의 가면


──────────────────────────────────────────────────
 ▶ 【클래스 능력】

 ○ 숙달×2 (은신, 감지, 기만, 설득)
 ○ 암습 공격
 ○ 도둑의 속어
 ○ 교활한 행동
 ○ 놀라운 회피
 ○ 회피기동
 ○ 능력치 상승×2 (민첩 +2, 경계심)
 ○ 시프 : 빠른 손놀림
 ○ 시프 : 오르내리기

──────────────────────────────────────────────────
 ▶ 【재주】

 ○ 경계심

──────────────────────────────────────────────────
 ▶ 【기술 목록】

 ◇ 근력
 [운동] 근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 민첩
 [곡예] 민첩 수정치 4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7
 [손속임] 민첩 수정치 4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4
 [은신] 민첩 수정치 4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10

 ◇ 지능
 [비전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수사]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4
 [역사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자연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종교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 지혜
 [동물 조련]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통찰]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의학]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감지]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7
 [생존]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 매력
 [기만]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7
 [위협]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공연]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4
 [설득]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7

──────────────────────────────────────────────────
 ▶ 【장비 아이템】

 ○ 그물
 ○ 레이피어
 ○ 대거 2개
 ○ 숏보우, 화살 20개가 들어있는 화살통
 ○ 레더 아머

──────────────────────────────────────────────────
 ▶ 【그 외 아이템 및 재산】

 ○ 팬들의 선물 (러브레터, 머릿단 하나, 잡동사니 등)
 ○ 공연의상
 ○ 15GP가 들어있는 벨트 주머니

 ○ 도둑의 꾸러미
 ○ 도둑 도구

 ○ [ 매직 아이템(비범)x2 or 매직 아이템(고급) ]

 ○ 250GP

──────────────────────────────────────────────────
 ▶ 【캐릭터 배경】

━━━━━━━━━━━━━━━━━━━━━━━━━━━━━━━━━━━━━━━━━━━━━━━━━━

686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2:22

1차적으로 이정도.

검투사의 특이한 무기 숙련으로 그물 숙련.

687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3:32

뭔가 오류 있나 모르겠다. 일단 채우고 생각할까.

688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4:28

우드 엘프로 민첩+2
능력치 상승으로 민첩+2

이렇게 했으면 16+4 = 20이니 총 민첩 20이 아닌가요?

689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5:56

변장 키트 사는것도 좋을거고.

매직 아이템부터 살펴볼까...

690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6:23

응? 아.

민첩 +4구나. 실수실수.

691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7:22

아 참. 포션 및 스크롤 가격입니다. 참고고


스크롤 및 포션에 대한 가격.

포션 범용 등급은 50gp, 비범등급은 200gp로 잡아둡니다.

범용 : 50gp
비범 : 200gp

스크롤 가격.

소주문 : 70gp
1레벨 주문 : 100gp
2레벨 주문 : 250gp

692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09:27

범용 - 커먼
비범 - 언커먼
고급 - 레어

인거 맞나오

693 레드러너◆zG8MuxJaKY (zwvvFINHoY)

2022-10-06 (거의 끝나감) 05:14:27

맞습니다.

694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18:29

━━━━━━━━━━━━━━━━━━━━━━━━━━━━━━━━━━━━━━━━━━━━━━━━━━
 ▶ 【개인 정보】

 캐릭터 이름 : 캐릭터 이름(AA 캐릭터 이름/등장 작품)
 플레이어 : 키리탄포◆spymsq0zik
 클래스/레벨 : 로그/8레벨
 종족 : 우드 엘프

 성별 :
 나이 :
 성향 :
 배경 : 검투사

 눈동자/피부 색 :
 머리 색 :
 키/체중 :
 크기 : 중간
 언어 : 공용어, 엘프어

──────────────────────────────────────────────────
 ▶ 【전투 수치】

 HP : 51
 AC :
 HD : 8d8
 초기 능력치 : 근력 12 (+1) / 민첩 16 (+3) / 건강 13 (+1) / 지능 12 (+1) / 지혜 11 (+0) / 매력 12 (+1)
 최종 능력치 : 근력 12 (+1) / 민첩 20 (+5) / 건강 13 (+1) / 지능 12 (+1) / 지혜 12 (+1) / 매력 12 (+1)
 숙련 보너스 : +3
 이동 속도 : 35ft

──────────────────────────────────────────────────
 ▶ 【종족 특성 : 우드 엘프】

 ○ 민첩 +2, 지혜 +1
 ○ 공용어와 엘프어 습득
 ○ 이동 속도 35ft
 ○ 중형 크기
 ○ 18m(60ft) 암시야

 ○ 예리한 감각
 ○ 요정 선조
 ○ 망아상태
 ○ 엘프 무기 훈련
 ○ 빠른 발놀림
 ○ 야생의 가면

──────────────────────────────────────────────────
 ▶ 【클래스 능력】

 ○ 숙달×2 (은신, 감지, 기만, 설득)
 ○ 암습 공격
 ○ 도둑의 속어
 ○ 교활한 행동
 ○ 놀라운 회피
 ○ 회피기동
 ○ 능력치 상승×2 (민첩 +2, 경계심)
 ○ 시프 : 빠른 손놀림
 ○ 시프 : 오르내리기

──────────────────────────────────────────────────
 ▶ 【재주】

 ○ 경계심

──────────────────────────────────────────────────
 ▶ 【기술 목록】

 ◇ 근력
 [운동] 근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 민첩
 [곡예] 민첩 수정치 5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8
 [손속임] 민첩 수정치 5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5
 [은신] 민첩 수정치 5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11

 ◇ 지능
 [비전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수사]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4
 [역사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자연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종교학] 지능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 지혜
 [동물 조련]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통찰]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의학]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감지]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7
 [생존]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 매력
 [기만]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7
 [위협]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0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1
 [공연]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0 = 최종 수치 4
 [설득] 지혜 수정치 1 + 기술 숙련 3 + 기타 수정치 3 = 최종 수치 7

──────────────────────────────────────────────────
 ▶ 【장비 아이템】

 ○ 그물
 ○ 레이피어
 ○ 대거 2개
 ○ 숏보우, 화살 20개가 들어있는 화살통
 ○ 레더 아머
 ○ Cloak of Elvenkind
 ○ Boots of Striding and Springing

──────────────────────────────────────────────────
 ▶ 【그 외 아이템 및 재산】

 ○ 팬들의 선물 (러브레터, 머릿단 하나, 잡동사니 등)
 ○ 공연의상
 ○ 15GP가 들어있는 벨트 주머니

 ○ 도둑의 꾸러미
 ○ 도둑 도구

 ○ 250GP

──────────────────────────────────────────────────
 ▶ 【캐릭터 배경】

━━━━━━━━━━━━━━━━━━━━━━━━━━━━━━━━━━━━━━━━━━━━━━━━━━

695 키리탄포◆spymsq0zik (EDs69eEX1A)

2022-10-06 (거의 끝나감) 05:18:48

데이터적으로는 이렇게 완료...인가?

몰?루

일단 여기까지 하는걸로...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