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익명의 테스터 (3899768E+6)
2020-01-06 (모두 수고..) 10:38:16
소원.
앵커로 결정. 종족 지정 가능.
종족.
1d10
투인종<에인헤랴르>
- 근력/내구/민첩 수치에 +10, 마소량 수치에 ÷4
§신체능력에 +보정 극대/ 마소량 감소
보옥종<에딜레이드>
- 마소량에 ×3, 마소 자질에 각각 +1랭크, 건강 수치에 ÷2
§마소 관련 능력에 추가 보정/건강에 -보정.
기계종<엑스마키나> 이 종족이 걸릴 경우 추가로 1d5.
- 공통 "행운"을 제외한 전 능력치의 하한이 8이 되고(기존 판정과 동일하게 판정후 8이하라면 끌어올린다.),
자신이 취득한 스킬을 이용한 판정시 스킬 레벨을 +1하여 판정한다.
1은 지휘체<베펠>, 지능/지혜 수치에 +5
§
2는 관측체<제어>, 민첩/지능 수치에 +5
§
3은 해석체<프뤼퍼>, 민첩/지혜 수치에 +5.
§
4는 설계체<차이헨>, 건강/지혜 수치에 +5
§
5는 전투체<캠프퍼>, 근력/민첩 수치에 +5
§
용정종<드레이크>
- 진체로서의 추가 시트를 보유한다.
§"용"으로서의 이름/신체/힘을 지닌다. 일정 기간마다 한번, "용화"를 사용할수 있다.
해서종<딥 원>
- GM이 설정한 "물" 필드 등급에 따라 "행운"을 제외한 전 스테이터스, "마소 억제"를 제외한 전 마소기능이 3배가 되고,
자신에게 "자동치유" "피로회복" "수중 패널티 극한 경감"을 부여한다.
§물이 있는 곳에서 전력 강화. 바다에서라면 3배.
전뇌종<리그자리오>
- 스테이터스가 "스테이터스 리소스"로, 마소 능력이 "마소 리소스"와 "리소스 변환 상한"로 대체된다.
- "스테이터스 리소스"는 18d6으로 통합수치 취급.
- "마소 리소스"는 마소량+마소제어+마소정제.
1d10000으로 천의 자리 숫자 기준 판정. 5000대라면 3C, 2000대라면 3F인 식.
- "리소스 변환 상한"은 마소억제. 평범하게 1d100로 판정.
§리그자리오 "고유 생활공간, 생태를 보유, 현실의 육체가 없다."
수마종<가스트레아>
- 1d10000으로 인자 판정. 낮을수록 희귀. 동물 뿐 아니라 식물, 광물도 가능. ※낮을수록 '희귀한 인자'지 '강한 인자'가 아니다!
- 10000~1001 동물계 인자
1d10을 굴려 나온 수치를 "행운"외 임의의 스테이터스에 분배하여 상승시킨다.
- 1000~101 동물외 생물체 계 인자
1d3을 굴려 나온 등급만큼, "마소억제"외의 임의의 마소기능에 분배하여 상승시킨다.
- 100~2 비생물계 인자(세계의 구성요소이며 실체를 지녀야함)
1d3을 굴려 나온 등급만큼, 임의의 "4대 체계 적성"에 분배하여 상승시킨다.(EX를 넘을수 없다)
- 1 "원형"의 인자.
동물/동물외 생명체/비생물계 인자중 임의의 것을 선택하여 해당것으로 판정한다.
§
환마종<나이트메어>
- 너서리라임 랭크 +1/자신에게 "감정 판독"상태를 상시부여한다.
"영감" 스킬 10레벨을 지닌 것으로 취급하지만, 새로운 환경, 인물, 사건 조우했을때 일정 확률로 상태: "조작불가"를 자신에게 부여한다.
§
비상종<스트라토스>
- "비행" 스킬을 보유하고, 스킬의 라운드당 마소 소모를 "1"로 변경한다.
§선천적 비행기능 보유. 비행시 마소 소모가 감소. 일부 시트에는 "비행시 마소 소모 대폭 억제"로 써있음
인류종<휴먼>
- 새로운 기능 습득 판정시 100%의 성공률을 지닌다, 이 기능은 사용할때마다 확률이 10%씩 감소한다.
§휴먼 "그것은 모든 것을 원하였기에 무엇이라도 될 수 있으리"
당신은────
1d3. 4대 계통 관련 다이스.
1. 바라는 것을 얻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2 나머지 각각 -1
├2택시 선택 계통에 각각 +1 나머지 각각 -1.
└3택시 보정 없음
2. 바라는것만큼은 얻을수 없는 사람.
├1택시 선택 계통에 -3 나머지 각각 +1
├2택시 선택 계통에 각각 -1 나머지 각각 +1
└3택시 보정 없음
3. 어느쪽도 아니다.
└전체 무보정.
※4계통 전부 선택시 3으로 고정.
4대 계통.
4d7
사가<구전되는 사람>
로어<비의를 계승하는 사람>
오라토리오<믿음을 관철하는 사람>
너서리라임<이야기를 읊는 사람>
1 -
2 F
3 E
4 D
5 C
6 B
7 A
보너스로 그 이상 +시 A→S→EX순.
엘 모프스는 AL체질 + 나이트메어 + 백의 후계자로 [EX+]. 현재까지 유일하게 EX를 넘었다.
스테이터스.
근력/민첩/건강/지능/지혜/행운의 6개 스텟.
각각 3d6
00 (가능하기는 한건가 이거)
01 (-) 등장 없음, 아마 (-5)
02 (-4)
───패널티의 벽───
03 (-4)
04 (-3)
05 (-3)
06 (-2)
07 (-2)
08 (-1)
09 (-1)
10 (±0)
11 (±0)
12 (+1)
13 (+1)
14 (+2)
15 (+2)
16 (+3)
17 (+3)
18 (+4)
───보너스의 벽───
19 (+4)
20 (+5)
21 (+5)
22 (+6)
23 (+6)
24 (+7)
25 (+7)
26 (+8)
27 (+8)
28 (+9)
───???───
29 (+9) "4대체계의 부정자" 바로크가 유일.
마소량.
1d10
1d3 (1일시 1, 2일시 10, 3일시 100)
1d100.
10면체의 결과와 3면체의 결과의 값을 곱한다. (예: 1d10=5, 1d3=2라면 5×10=50)
1d100이 1/11/22/33/44/55/66/77/88/99/100일 경우 또다시 ×10.
결과 수치가 마소량이 된다.
마소능력.
3d100. 순서대로 마소제어/마소정제/마소억제 랭크
100 EX
90대 SS
80대 S
70대 A
60대 B
50대 C
40대 D
30대 E
20대 F
그 이하 -
마소 비사용자는 정제나 제어 둘중 하나가 10이하.
억제가 10이하면 사용할수 있어도 쓰지 말라고 합니다. 주변에 억제해줄 대상이 없으면 자멸하니까.
기능 및 칭호.
<근력 +2/ 1점> <마소 제어 +1랭크 / 1점> <너서리라임 +1랭크 / 1점>
<리롤 스킬 보유 / 2점> <전설 아이템 목록중 한개 획득/ 3점> 등등
여러개의 기존 "파츠"가 존재하고, 총합 몇점 이하가 되도록 GM이 캐릭터의 소원을 듣고 임의대로 융합시켜 부여한다,
총합은 고정치가 될 수도 있고, 1d100으로 다이스의 은총에 맡길수도 있다.
──라는 설정.
이름:
종족: ""
사가 -(+0)/로어 -(+0)/오라토리오 -(+0)/너서리라임 -(+0)
근력 0(+0)
민첩 0(+0)
건강 0(+0)
지능 0(+0)
지혜 0(+0)
행운 0(+0)
마소량: 0
마소제어: -
마소정제: -
마소억제: -
기능: ""
약속:
칭호: ""
: ""
10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6:34:15
11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6:58:51
12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7:00:37
13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7:02:46
14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7:06:23
15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7:07:09
16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7:12:05
17 키리탄포◆spymsq0zik (blMyVf0W2Y)
2023-04-15 (파란날) 07:17:17
19 키리탄포◆spymsq0zik (0e4WTnovVI)
2023-05-13 (파란날) 03:58:33
┌──────────────────────────────────────────…
│《능력치》│165│
├──────────────────────────────────────────…
│근력 : 15│민첩 : 30│내구 : 15│지능 : 35│내력 : │차력 : 35│정신 : 35│위업 : │
└──────────────────────────────────────────…
┌──────────────────────────────────────────…
│《왕의 그릇》
├──────────────────────────────────────────…
│D│강화│존재│전부│10~30│
├──────────────────────────────────────────…
├◎기능:│패시브│휘하에 두고 있는 몬스터의 수와 가장 강한 대상에 기반해 전스탯 보정 小大.
├──────────────────────────────────────────…
├◎기능:│패시브│상시 카리스마 보정 小大.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종말의 세계에서 소녀는 선택했다.
│생존을 위해 굳이 투쟁할 필요는 없다고.
│투쟁이란 수단일 뿐, 군림하는 자는 거기에 집착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러하기에, 투쟁하는 자들을 시험하며 약진을 촉구한다.
│왕이란 국가를 번영시키며 휘하의 존재들을 인도하는 화살표.
│과연 타나토노트는 어느 곳으로 향하는가.
└──────────────────────────────────────────…
┌──────────────────────────────────────────…
│《인외로의 길》
├──────────────────────────────────────────…
│D│기질│존재│전부│10~30│
├──────────────────────────────────────────…
├◎기능:│패시브│[정체불명]: 타나토노트를 대상으로 하는 행위에 역보정 小大.
├──────────────────────────────────────────…
├◎기능:│패시브│[괴상망측]: 일정 이상 대미지를 입을 경우 외형이 붕괴하지만 모든 특성에 보정 小大.
├──────────────────────────────────────────…
├◎기능:│패시브│[생명탐미]: 생명체에게 피해를 입힐수록 회복 小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종말의 세계에서 소녀는 선택했다.
│생존을 위해 굳이 인간일 필요는 없다고.
│적대가 필수가 아니라면, 적대자와 손을 잡는 것 또한 선택지.
│그리고 소녀는 그 성정상 한 번 선택한 길을 돌아보지 않는다.
│후회할지언정, 두 번 다시 돌아오지 못하리라.
└──────────────────────────────────────────…
┌──────────────────────────────────────────…
│《미슈가나》
├──────────────────────────────────────────…
│D│재능│존재│정신│--~--│
├──────────────────────────────────────────…
├◎기능:│패시브│[깨어진 창문]: 관측하고 감지하는 모든 것을 어긋나게 판단한다.
├──────────────────────────────────────────…
├◎기능:│패시브│[현실교반]: 자신이 상호작용하는 대상에게 [깨어진 창문]을 누적시킨다.
├──────────────────────────────────────────…
├◎기능:│액티브│[초임계점]: [현실교반]이 일정 이상 누적된 대상의 어긋남을 물리적 대미지로 치환한다.
├──────────────────────────────────────────…
├◎특수: 디메리트 특성 《Cluster B》를 가진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그것은 현실을 침식하는 또 하나의 세상.
│정신 그 자체가 현실이 되어버린 무언가.
│비틀린 존재는 스스로를 비틀어 비틀림 그 자체가 되었으니,
│두 번 다시 이 세상의 그 누구도 이해하지 못하고 그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하리라.
└──────────────────────────────────────────…
┌──────────────────────────────────────────…
│《Cluster B》
├──────────────────────────────────────────…
│D++(---)│정신│대가│전부│---│
├──────────────────────────────────────────…
├◎기능:│패시브│성격장애 B군에 해당하는 4종류의 성격장애를 동시에 지닌다.
├──────────────────────────────────────────…
│반사회성 성격장애와 품행장애 (사이코패스 계열)
│경계선 성격장애 (조울증 계열)
│연극성 성격장애 (병적인 관심갈구, 외부에의 의존과 피암시성)
│자기애성 성격장애 (나르시시즘, 겉치장에 집착)
│
│너희는 모두 나를 비추기 위한 스포트라이트.
│이 세계는 나를 비추는 스테이지.
│그렇다면 관객은 누구지?
│날 봐, 아름다운 날 봐, 나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라면
│난 그 무엇이라도 망가트릴 수 있어.
│그러니까 웃어. 내가 이렇게 고통스럽잖아.
└──────────────────────────────────────────…
┌──────────────────────────────────────────…
│《Channel to Möbiusband》
├──────────────────────────────────────────…
│D│간섭│교류│차력│10~30│
├──────────────────────────────────────────…
├◎기능:│패시브│[채널링]: 3개의 채널을 보유한다.
├──────────────────────────────────────────…
├◎기능:│패시브│[불멸선망]: <삶生>과 <죽음死>의 두 요소에 영구적으로 연결되어 하위 특성을 보유한다.
├──────────────────────────────────────────…
├◎기능:│액티브│[꼬리를 문 뱀]: 스스로에게 [채널링]하는 것으로 임의의 특성 강화 小大.
├──────────────────────────────────────────…
├◎특수: [채널링]의 채널 중 2개가 [불멸선망]에 의해 점유되어 교체할 수 없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뫼비우스의 띠는 앞면과 뒷면이 없다.
│그러니까, 그런 형태의 생명이 있다면 삶과 죽음에 차이가 없으리라.
│그렇지만 거기에 어떤 색을 칠할지는 내 마음이겠지?
│어떻게 비틀고, 어떻게 구겨서, 어떤 형태로 나아갈지는.
│물론 일반적인 공간에서는 표현할 수 없겠지만.
└──────────────────────────────────────────…
┌──────────────────────────────────────────…
│《삶生》
├──────────────────────────────────────────…
│E++(---)│강화│간섭│10~30│
├──────────────────────────────────────────…
├◎기능:│패시브│모든 종류의 재생과 회복에 보정 小.
├──────────────────────────────────────────…
├◎기능:│패시브│육체 능력치의 상승속도에 보정 小.
├──────────────────────────────────────────…
│나같은건 죽어야 해. 왜 안죽는거야?
└──────────────────────────────────────────…
┌──────────────────────────────────────────…
│《죽음死》
├──────────────────────────────────────────…
│E++(---)│강화│간섭│10~30│
├──────────────────────────────────────────…
├◎기능:│패시브│신체의 파손과 손상에 따른 성능 및 기능, 기량의 하락폭이 감소한다.
├──────────────────────────────────────────…
├◎기능:│패시브│의도적으로 다른 존재에 입힌 피해가 회복하기 어려워진다.
├──────────────────────────────────────────…
│오직 나만이 죽음을 피할 수 있어. 그러니까 죽어줄래?
└──────────────────────────────────────────…
┌──────────────────────────────────────────…
│《Lo-Fi World》
├──────────────────────────────────────────…
│D│통찰│전투│민첩&차력│10~30│
├──────────────────────────────────────────…
├◎기능:│패시브│[청음]: 의식하고 있는 대상의 패턴을 파악한다.
├──────────────────────────────────────────…
├◎기능:│액티브│[잡음]: [청음]에 성공한 대상의 행동에 노이즈나 딜레이를 만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뚝뚝 끊어지고, 늘어지고, 잡음이 끼는 노래는 보통 싫어하지.
│그런데 왜 이 장르는 성공할 수 있었을까?
│분명 나처럼 미쳐버린 사람이 많았던게 아닐까?
│그러니까 다들 내가 보는대로 움직여. 내가 옳으니까.
└──────────────────────────────────────────…
┌──────────────────────────────────────────…
│《피의 세례》
├──────────────────────────────────────────…
│D│강화│전투│근력&민첩&내구│10~30│
├──────────────────────────────────────────…
├◎기능:│패시브│[약육강식]: 상대보다 우위에 있는 스탯 개수에 비례한 종합 전투능력 보정 小.
├──────────────────────────────────────────…
├◎기능:│액티브│[피의 잔]: 직접 상처를 낸 상대의 피를 섭취하여 그 능력을 일부 얻는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저기요, 이 길에 청소부는 없나요?
│왜 바닥에 피가 쏟아져 있는거야, 괜히 먹고싶게.
│뭐 상관없나. 어차피 길 끝이 보이지도 않고, 가면서 배고플텐데....
│아무도 안보이는데 핥아먹을까.
└──────────────────────────────────────────…
21 키리탄포◆spymsq0zik (KK0yH7AwLw)
2023-11-26 (내일 월요일) 17:07:55
문지기지기 아포칼립스 타나토노트
ep. 1: anchor>1596790070>512-641
ep. 2: anchor>1596790071>984-996 anchor>1596790072>5-68
ep. 3: anchor>1596790073>520-628
ep. 4: anchor>1596799085>114-276
ep. 5: anchor>1596805068>137-482
ep. 6: anchor>1596862088>652-898
ep. 7: anchor>1596882080>578-744
ep. 8: anchor>1596993082>207-303
32 이름 없음 (Mnh37G83MU)
2024-05-29 (水) 19:41:34
다음 진행시:
1 - P 소비해서 아공간 주머니 사기. 가능하면 시간도 멈추는걸로.
2 - ep. 6 첫 번째 파트에서 언급한 약속대로 중화토끼 승리하고 튜토리얼 클리어하기.
3 - 퇴적지로 다시 돌아오는 방법 알아보기.
36 이름 없음 (kbtbhz7em6)
2024-09-12 (거의 끝나감) 18:21:37
마츄포칼립투스 유이나
ep. 00: anchor>1596999066>476-575
ep. 01: anchor>1597005068>750-885
ep. 02: anchor>1597015077>492-872
ep. 03: anchor>1597029330>751-989 anchor>1597029331>6-16
ep. 04: anchor>1597032603>764-983 anchor>1597032635>3-91
ep. 05: anchor>1597032882>413-719
ep. 06: anchor>1597044272>750-977 anchor>1597045069>4-86
ep. 07: anchor>1597046842>15-308
1→2레벨: anchor>1597046842>309-651
ep. 08: anchor>1597047333>356-739
2→3레벨: anchor>1597047335>119-339 anchor>1597047335>382-498
ep. 09: anchor>1597049367>699-996 anchor>1597049368>4-206
ep. 10: anchor>1597049575>849-997 anchor>1597049576>1-207
ep. 11-1: anchor>1597051112>590-810
ep. 11-2: anchor>1597051386>40-440
다음에 11-3이려나?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