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리티] 〔노 네임 (패시브 / D랭크)〕: 본래 이름을 가지고 있었으나 소유자와 함께 이름을 잃은 어빌리티. = = 〔은둔자 (패시브 / E랭크)〕: 이름을 잃고 새로이 얻은, 세계로부터 인식되지 않는 체질. = 은신 판정 +5.
[스킬] 〔이름없는 검술 (DEX / 2Lv)〕: 기술의 이름도, 가르쳐준 사람도 모른다. 용도는 알고 있기 때문에 검술이라 부르고 있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사용한 공격에 명중 +Lv. = 검을 사용한 공격에 공격력 +Lv×2. = [디메리트]: 검 장비 시 방어력 -10. 〔유령의 걸음 (DEX / 2Lv)〕: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개발해낸 유령과도 같은 움직임. = 하급. 물리/방어. 패시브. 자신 = 회피 +Lv. 〔자급자족 (DEX / 2Lv)〕: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기 위한 몸부림의 결과 만들어진 기술.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매 턴 자신의 HP Lv×5 회복.
[장비] 〔이름없는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전투 시에는 쓸모가 없지만 상당히 좋은 천으로 만들어진 로브. 하지만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 방어력+5.
[아이템]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으로 추정되는 가방. 주위의 다른 학생들과 생김새가 같다.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자신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자신이 누구인지를 추측할 수 있는 기억이 하나도 없다. = 인간관계도 기억나지 않으며, 자신을 아는 사람이 없다. = 습득한 지식이나 몸에 익힌 기술은 모두 기억하고 있다. 다만 누구에게 배웠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다.
[어빌리티] 〔노 네임 (패시브 / D랭크)〕: 본래 이름을 가지고 있었으나 소유자와 함께 이름을 잃은 어빌리티. = DEX 기본치 50% 상승. ?? 효과와 중복되지 않음 = ??: DEX 기본치 100% 상승. 10SP 소비 〔은둔자 (패시브 / E랭크)〕: 이름을 잃고 새로이 얻은, 세계로부터 인식되지 않는 체질. = 은신 판정 +5.
[스킬] 〔이름없는 검술 (DEX / 2Lv)〕: 기술의 이름도, 가르쳐준 사람도 모른다. 용도는 알고 있기 때문에 검술이라 부르고 있다.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사용한 공격에 명중 +Lv. = 검을 사용한 공격에 공격력 +Lv×2. = [디메리트]: 검 장비 시 방어력 -10. 〔유령의 걸음 (DEX / 2Lv)〕: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개발해낸 유령과도 같은 움직임. = 하급. 물리/방어. 패시브. 자신 = 회피 +Lv. 〔자급자족 (DEX / 2Lv)〕: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기 위한 몸부림의 결과 만들어진 기술.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자신 = 매 턴 자신의 HP Lv×5 회복.
[장비] 〔이름없는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전투 시에는 쓸모가 없지만 상당히 좋은 천으로 만들어진 로브. 하지만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 방어력+5.
[아이템]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으로 추정되는 가방. 주위의 다른 학생들과 생김새가 같다.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자신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자신이 누구인지를 추측할 수 있는 기억이 하나도 없다. = 인간관계도 기억나지 않으며, 자신을 아는 사람이 없다. = 습득한 지식이나 몸에 익힌 기술은 모두 기억하고 있다. 다만 누구에게 배웠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