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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의 테스터◆qS0.kx2nf6

2019-03-26 17:17:47 - 2019-11-17 21:15:38

0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17:47

테스트!

1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18:13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2장. 어빌리티 E랭크 2개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위장: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 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위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0SP 소비.
   - 랭크가 오를수록 위장이 정교해진다.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천리안 (패시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위험 감지: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E랭크의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 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의 생김새를 보고 사람들은 그를 서양인과 동양인의 혼혈이라고 짐작하지만,
 = 그는 고아이기 때문에 누구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군지는 알지 못한다.
 = 멀린이 자란 보육원의 원장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몰랐기 때문에
 = 부모에 대해 묻는 멀린의 질문에 대답해 주지 못했고,
 = 자신이 어떻게 보육원에 들어오게 된 거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어째서인지 대답을 회피했다.
 = 자신의 부모도 친척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
 =
 = 그 때문인지 멀린은 매우 예민한 성격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따라서 작은 문제와 마주할 때에도 감정이 격해지고는 하지만, 마주한 문제로부터 도망치는 성격은 아니다.
 =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하기 때문에 멀린의 예민함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지는 않고,
 = 자신의 불안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멀린을 의지할 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평판은 상당히 좋다. 그저 멀린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뿐.
 =
 = 멀린은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 그는 이 습관을 몹시 불편하다고 느꼈지만, 그러면서도 단 한 번도 이 습관을 고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 몽마의 피가 섞여오며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 자신의 손가락을 여러 번 부러뜨렸기 때문이다.
 = 이 습관 때문에 그는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

2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22:45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2장. 어빌리티 E랭크 2개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위장: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 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위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0SP 소비.
   - 랭크가 오를수록 위장이 정교해진다.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천리안 (패시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위험 감지: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E랭크의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 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의 생김새를 보고 사람들은 그를 서양인과 동양인의 혼혈이라고 짐작하지만,
 그는 고아이기 때문에 누구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군지는 알지 못한다.
 멀린이 자란 보육원의 원장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몰랐기 때문에
 부모에 대해 묻는 멀린의 질문에 대답해 주지 못했고,
 자신이 어떻게 보육원에 들어오게 된 거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어째서인지 대답을 회피했다.
 자신의 부모도 친척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
 
 = 위와 같은 이유 때문인지, 멀린은 매우 예민한 성격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따라서 작은 문제와 마주할 때에도 감정이 격해지고는 하지만, 마주한 문제로부터 도망치는 성격은 아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하기 때문에 멀린의 예민함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지는 않고,
 자신의 불안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멀린을 의지할 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평판은 상당히 좋다. 그저 멀린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뿐.
 
 = 멀린은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그는 이 습관을 몹시 불편하다고 느꼈지만, 그러면서도 단 한 번도 이 습관을 고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몽마의 피가 섞여오며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 자신의 손가락을 여러 번 부러뜨렸기 때문이다.
 이 습관 때문에 그는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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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25:02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2장. 어빌리티 E랭크 2개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위장: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 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위력과 수가 증가한다.
  = 위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0SP 소비.
   -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천리안 (패시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위험 감지: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E랭크의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 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의 생김새를 보고 사람들은 그를 서양인과 동양인의 혼혈이라고 짐작하지만,
 그는 고아이기 때문에 누구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군지는 알지 못한다.
 멀린이 자란 보육원의 원장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몰랐기 때문에
 부모에 대해 묻는 멀린의 질문에 대답해 주지 못했고,
 자신이 어떻게 보육원에 들어오게 된 거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어째서인지 대답을 회피했다.
 자신의 부모도 친척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
 
 = 위와 같은 이유 때문인지, 멀린은 매우 예민한 성격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따라서 작은 문제와 마주할 때에도 감정이 격해지고는 하지만, 마주한 문제로부터 도망치는 성격은 아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하기 때문에 멀린의 예민함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지는 않고,
 자신의 불안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멀린을 의지할 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평판은 상당히 좋다. 그저 멀린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뿐.
 
 = 멀린은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그는 이 습관을 몹시 불편하다고 느꼈지만, 그러면서도 단 한 번도 이 습관을 고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몽마의 피가 섞여오며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 자신의 손가락을 여러 번 부러뜨렸기 때문이다.
 이 습관 때문에 그는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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