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3588277> 테스트용 테스트 어장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닌 그냥 테스트 :: 100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2019-03-26 17:17:47 - 2019-11-17 21:15:38

0 익명의 테스터◆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17:47

테스트!

1 유저1◆qS0.kx2nf6 (1726374E+6)

2019-03-26 (FIRE!) 17:18:13


[◆멀린 / 유저1]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40

어빌리티 개수: 3
어빌리티 상한 수: 4
어빌리티 랭크: E / E / E

스킬 개수(하급): 5
스킬 랭크(하급): 3 / 2 / 2 / 1 / 1

※1000 2장. 어빌리티 E랭크 2개 추가.


▼────────────────────────────────────────▼

 [프로파일]
 성명: 멀린
 연령: 16세. 1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도적 중
 총 포인트: -P.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4 (1)】 / 【INT: 24+5 (7)】 / 【CON: 8 (2)】
 【HP: 40 (40)】 / 【SP: 80 (80)】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위장: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魔: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치유마술: 人: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 고속영창: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소환수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위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 대상의 색을 주위 환경과 동화시킨다.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10SP 소비.
   - 랭크가 오를수록 위장이 정교해진다. 전투 중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천리안 (패시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을 개화하며 획득한 부산물. 자신이 살아가는 시대를 통찰하는 천리안.
  = 랭크가 오를수록 관측의 범위가 늘어난다.
  = 위험 감지: 범위 안에 존재하는 위험을 감지한다. E랭크의 감지 범위는 자신과 한 장소에 있는 모든 대상.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魔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치유마술: 人 (INT / 2Lv)〕: 인류가 인외의 힘에 의존하지 않고 독자적으로 연구한 치유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소 이하 상태이상 회복. 20SP 소비.
 〔도구작성 (INT / 1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전투 순서 결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멀린의 생김새를 보고 사람들은 그를 서양인과 동양인의 혼혈이라고 짐작하지만,
 = 그는 고아이기 때문에 누구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군지는 알지 못한다.
 = 멀린이 자란 보육원의 원장도 멀린의 친부모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몰랐기 때문에
 = 부모에 대해 묻는 멀린의 질문에 대답해 주지 못했고,
 = 자신이 어떻게 보육원에 들어오게 된 거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어째서인지 대답을 회피했다.
 = 자신의 부모도 친척도 모른다는 사실 때문에 어린 시절에는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
 =
 = 그 때문인지 멀린은 매우 예민한 성격이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따라서 작은 문제와 마주할 때에도 감정이 격해지고는 하지만, 마주한 문제로부터 도망치는 성격은 아니다.
 = 자신이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하기 때문에 멀린의 예민함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지는 않고,
 = 자신의 불안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멀린을 의지할 만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 사람들 사이에서 그의 평판은 상당히 좋다. 그저 멀린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을 뿐.
 =
 = 멀린은 불안해지면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 그는 이 습관을 몹시 불편하다고 느꼈지만, 그러면서도 단 한 번도 이 습관을 고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 그 이유는, 자신의 불안감의 정도를 손가락의 흔들림으로 계측함으로서
 = 자신에게 닥친 위기의 크기를 객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그러나 멀린은 이세계 전이 후에는 "이 습관을 미리 고쳤어야 했다"고 후회했는데,
 = 몽마의 피가 섞여오며 손가락의 흔들림이 더욱 격해져, 자신의 손가락을 여러 번 부러뜨렸기 때문이다.
 = 이 습관 때문에 그는 오른손잡이면서도 무기를 왼손에 들고 사용한다.

▲────────────────────────────────────────▲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