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9325076> 시트 테스트! :: 178

익명의 테스터

2019-02-05 09:04:26 - 2019-10-07 22:28:19

0 익명의 테스터 (4093402E+6)

2019-02-05 (FIRE!) 09:04:26

시트 제작용

1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04:55

 〔만개 (CON / Lv)〕: 전투시 입은 데미지를 자신의 힘으로 바꾸는 반격의 기술.
  = 최상급. 물리/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은 (특대) 이하의 봉인(스킬)에 해당되지 않는다.
  = HP가 60%이하일 경우 발동 가능. 전투당 1회.
   - 6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 공격력, 방어력 +(100+(Lv×10))
   - 5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 공격력, 방어력 +(100+(Lv×12))
   - 4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3))%, 공격력, 방어력 +(100+(Lv×16))
   - 3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6))%, 공격력, 방어력 +(100+(Lv×22))
   - 2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10))%, 공격력, 방어력 +(100+(Lv×30))
   - 1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15))%, 공격력, 방어력 +(100+(Lv×40))
  = 발동 시 (특대) 이하의 모든 상태 이상 무효. SP 완전 회복. 턴당 행동 횟수 +1.
  = 발동 시 최대 HP의 10%에 달하는 배리어가 형성되며, 전부 깎이면 해제됨. 만개 발동중엔 HP 회복 불가능.
  = HP/SP 수치는 증가하지 않는다.

2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09:00

>>1 수정
  = 발동 시 (특대) 이하의 상태 이상 봉인 무효. SP 완전 회복. 턴당 행동 횟수 +1.

3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2:19

 〔유우나 신권 (DEX / 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회피 판정+(Lv×10).
  =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Lv/5).
  = 전투당 펌블 무효 (Lv/3)회.

4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2:55

 〔불굴의 투혼 (CON / 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되어 있으면 30+(Lv×5)%까지 회복.
  = 전투 개시 즉시 미리 지정한 (Lv/3)개의 자기 강화기 발동.
   -
  = 상태이상 [기절, 혼란, 분노]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5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18

 〔용사의 길 (INT / 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와 대략적인 상황을 알 수 있다.
  = 상태이상 [암흑, 마비, 즉사]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하루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10%까지 회복.
  = 스킬 〔용사의 일격〕 습득 가능. 발동 조건의 충족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용사의 일격 (STR / Lv)〕: 이길 수 없는 적에게 승리하기 위한, 역전의 일격.
  = 최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근/원거리.
  = 하루 1회 사용 가능.
  = 발동 조건을 전부 충족시켜야 사용할 수 있다.
   - 조건 1. 상대의 능력치 OR 공격력&방어력 합계가 자신의 합계보다 클 것.
   - 조건 2. 자신의 HP가 10% 이하일 것.
   - 조건 3. 상대의 현재 HP가 자신보다 높을 것.
   - 조건 4. 상대가 사람을 해쳤을 것.
   - 조건 5. 상대가 사람이 아닐 것.
  = 필중. 방어력 무시. 공격력 +(1000+소모 SP×10+(Lv×100)).
  = 남은 SP 전부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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