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04:55
〔만개 (CON / Lv)〕: 전투시 입은 데미지를 자신의 힘으로 바꾸는 반격의 기술.
= 최상급. 물리/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은 (특대) 이하의 봉인(스킬)에 해당되지 않는다.
= HP가 60%이하일 경우 발동 가능. 전투당 1회.
- 6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 공격력, 방어력 +(100+(Lv×10))
- 5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 공격력, 방어력 +(100+(Lv×12))
- 4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3))%, 공격력, 방어력 +(100+(Lv×16))
- 3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6))%, 공격력, 방어력 +(100+(Lv×22))
- 2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10))%, 공격력, 방어력 +(100+(Lv×30))
- 10% 이하 일시 기본 STR, DEX, CON +(50+(Lv×15))%, 공격력, 방어력 +(100+(Lv×40))
= 발동 시 (특대) 이하의 모든 상태 이상 무효. SP 완전 회복. 턴당 행동 횟수 +1.
= 발동 시 최대 HP의 10%에 달하는 배리어가 형성되며, 전부 깎이면 해제됨. 만개 발동중엔 HP 회복 불가능.
= HP/SP 수치는 증가하지 않는다.
2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09:00
>>1 수정
= 발동 시 (특대) 이하의 상태 이상 봉인 무효. SP 완전 회복. 턴당 행동 횟수 +1.
3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2:19
〔유우나 신권 (DEX / 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회피 판정+(Lv×10).
= 명중 판정 시 크리티컬치-(Lv/5).
= 전투당 펌블 무효 (Lv/3)회.
4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2:55
〔불굴의 투혼 (CON / 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되어 있으면 30+(Lv×5)%까지 회복.
= 전투 개시 즉시 미리 지정한 (Lv/3)개의 자기 강화기 발동.
-
= 상태이상 [기절, 혼란, 분노]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5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18
〔용사의 길 (INT / 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와 대략적인 상황을 알 수 있다.
= 상태이상 [암흑, 마비, 즉사]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하루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10%까지 회복.
= 스킬 〔용사의 일격〕 습득 가능. 발동 조건의 충족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용사의 일격 (STR / Lv)〕: 이길 수 없는 적에게 승리하기 위한, 역전의 일격.
= 최상급. 특수/공격. 액티브. 근/원거리.
= 하루 1회 사용 가능.
= 발동 조건을 전부 충족시켜야 사용할 수 있다.
- 조건 1. 상대의 능력치 OR 공격력&방어력 합계가 자신의 합계보다 클 것.
- 조건 2. 자신의 HP가 10% 이하일 것.
- 조건 3. 상대의 현재 HP가 자신보다 높을 것.
- 조건 4. 상대가 사람을 해쳤을 것.
- 조건 5. 상대가 사람이 아닐 것.
= 필중. 방어력 무시. 공격력 +(1000+소모 SP×10+(Lv×100)).
= 남은 SP 전부 소모.
6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29
〔무극(武極)의 리(理) (INT / Lv)〕: 무의 길을 걷는 자가 도달하는, 하나의 정점. 의지로 현실을 지배하는 경지.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 레벨 이상의 무공계열 스킬이 없을 경우 필중. 그렇지 않을 경우, DEX에 INT를 더한 후 명중 판정. 펌블 무효.
= 적의 방어력 Lv×10% 무시.
= 사용 후 쿨타임 2턴.
= 기본 공격, 물리/공격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다.
- 기본 공격 : 행동 횟수 1회 소모. 공격력 +(Lv×100).
- 스킬 : 1턴 소모. 공격력 +(Lv×50).
- 다음 턴까지 모든 공격을 회피해야 하며, 실패 시 스킬이 취소됨. 그 경우, HP, SP가 5% 감소하며, 3-5턴간 무공계 스킬 사용 불가.
= 사용 시 200SP 소모.
7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3:37
〔나, 맨손이 더 쎄니까! ( / Lv)〕: 스킬 〔도수공권〕이 진화한 스킬. 무기가 잡는 족족 박살나다보니 묘하게 진화했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장비 중 무기가 없을 시 기본 공격력 +(Lv×100). 명중, 회피 +(Lv×10)
= 상대 무기의 특수효과 중 자신에게 작용하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
8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4:21
〔일념권로(一念拳路) (INT / 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9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09:24:34
〔일념혈로(一念血路) (CON / Lv)〕: 누구에게도 죽지 않을 강함을 추구하며 끝없이 싸워온 투쟁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시 사용한 능력치와 스킬의 수련치 +(CON 보정치+(Lv×A))
= 전투가 힘들수록, 쉬지 않고 계속 싸울수록 A값 증가.
= 무수한 전투 경험으로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10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5:28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69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90 / .dice 1 100. = 56 / .dice 1 100. = 74 / .dice 1 100. = 8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0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6 / .dice 1 15. = 11 / .dice 1 15. = 13 / .dice 1 15. = 4 / .dice 1 15. = 7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1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6:53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8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52 / .dice 1 100. = 79 / .dice 1 100. = 7 / .dice 1 100. = 62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1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2 / .dice 1 15. = 12 / .dice 1 15. = 1 / .dice 1 15. = 15 / .dice 1 15. = 9 / .dice 1 15. = 4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2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16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1 / .dice 1 100. = 75 / .dice 1 100. = 23 / .dice 1 100. = 8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7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1 / .dice 1 15. = 10 /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1 / .dice 1 15. = 6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6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3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24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25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22 / .dice 1 100. = 23 / .dice 1 100. = 41 / .dice 1 100. = 7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3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6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5 / .dice 1 15. = 15 / .dice 1 15. = 5 / .dice 1 15. = 11 / .dice 1 15. = 10 / .dice 1 15. = 9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8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4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35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1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1 / .dice 1 100. = 31 / .dice 1 100. = 78 / .dice 1 100. = 71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52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5 / .dice 1 15. = 15 / .dice 1 15. = 13 / .dice 1 15. = 11 / .dice 1 15. = 8 / .dice 1 15. = 6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5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47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3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4 / .dice 1 100. = 95 / .dice 1 100. = 100 / .dice 1 100. = 32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69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0 / .dice 1 15. = 8 / .dice 1 15. = 8 / .dice 1 15. = 6 / .dice 1 15. = 9 / .dice 1 15. = 2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6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7:57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52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5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4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40 / .dice 1 100. = 86 / .dice 1 100. = 7 / .dice 1 100. = 84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40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8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2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8 / .dice 1 15. = 5 / .dice 1 15. = 13 / .dice 1 15. = 9 / .dice 1 15. = 15 / .dice 1 15. = 4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3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2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7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8:42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56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5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6 / .dice 1 100. = 79 / .dice 1 100. = 49 / .dice 1 100. = 25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10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5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9 / .dice 1 15. = 5 / .dice 1 15. = 13 / .dice 1 15. = 1 / .dice 1 15. = 4 / .dice 1 15. = 4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5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3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5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8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8:52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94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4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3 / .dice 1 100. = 17 / .dice 1 100. = 42 / .dice 1 100. = 19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0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7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4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4 / .dice 1 15. = 14 / .dice 1 15. = 5 / .dice 1 15. = 13 / .dice 1 15. = 12 / .dice 1 15. = 10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7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4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2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19 ◆lxed7USILA (4093402E+6)
2019-02-05 (FIRE!) 11:09:26
[◆ / 4학년]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 .dice 500 600. = 501
어빌리티 개수: .dice 3 5. = 3 (A랭크 1개 고정)
어빌리티 상한 수: .dice 3 5. = 3 (최소치는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 어빌리티 개수 주사위가 더 높을 경우 그 수가 상한)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0. = 75 / .dice 1 100. = 76 / .dice 1 100. = 4 / .dice 1 100. = 76 (3개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00. = 78 (4개일 경우 미사용)
1~95: B랭크.
96~100: A랭크.
스킬 개수(상급~최상급): .dice 6 10. = 9 (최상급 스킬 1개 고정)
스킬 랭크(최상급): .dice 2 5. = 3
스킬 랭크(상급~최상급): .dice 1 15. = 13 / .dice 1 15. = 3 / .dice 1 15. = 5 / .dice 1 15. = 15 / .dice 1 15. = 3 / .dice 1 15. = 9 /(6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1 (7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10 (8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15. = 4 (9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스킬 Lv이 11~15일 경우 최상급 스킬 1~5Lv로 취급.
20 ◆lxed7USILA (0704198E+6)
2019-02-06 (水) 09:30:00
〔일념권로(一念拳路) (INT / 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무수한 단련 경험을 바탕으로 상급 이하의 스킬을 적당히 따라할 수 있다.
21 ◆lxed7USILA (0704198E+6)
2019-02-06 (水) 09:30:31
〔무극(武極)의 리(理) (INT / Lv)〕: 무의 길을 걷는 자가 도달하는, 하나의 정점. 의지를 현실에 구현하는 경지.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 레벨 이상의 무공계열 스킬이 없을 경우 필중. 그렇지 않을 경우, DEX에 INT를 더한 후 명중 판정. 펌블 무효.
= 적의 방어력 Lv×10% 무시.
= 사용 후 쿨타임 2턴.
= 기본 공격, 물리/공격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다.
- 기본 공격 : 즉시 발동. 공격력 +(Lv×100).
- 스킬 : 1턴 대기 후 발동. 공격력 +(Lv×50).
- 다음 턴까지 모든 공격을 회피해야 하며, 실패 시 스킬이 취소됨. 그 경우, HP, SP가 5% 감소하며, 3-5턴간 무공계 스킬 사용 불가.
= 사용 시 200SP 소모.
22 ◆lxed7USILA (5030375E+6)
2019-02-06 (水) 12:47:30
〔사천신무 (INT / Lv)〕: 4개의 초식으로 이루어진 최상위 무공.
= 최상급. 물리. 액티브.
= 백호금천 : 강철의 기운으로 철권을 때린다. 대인기. 근거리. 공격력 +Lv×150. 70SP 소비.
= 청룡뇌천 : 전방으로 용의 형상을 한 번개를 날린다. 대인기. 원거리. 공격력 +Lv×200. 90SP 소비.
= 주작염천 : 광범위를 화염으로 휩쓴다. 광역기. 근/원거리. 공격력 +Lv×150. 210SP 소비.
= 현무수천 : 물의 기운으로 방어막을 형성한다. 방어기. 방어력 +Lv×200, 90SP 소비. (감싸는 대상 수에 따라서 소모 배가.)
23 ◆lxed7USILA (5030375E+6)
2019-02-06 (水) 13:27:02
〔용사의 길 (INT / 10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와 대략적인 상황을 알 수 있다.
= 파티원 중에 지켜야할 존재가 있을 경우, 턴 소모 없이 보호할 수 있다.
= ()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Lv×5)%까지 회복.
24 ◆lxed7USILA (5030375E+6)
2019-02-06 (水) 13:4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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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
성명: 유우키 유우나.
연령: 16세. 4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 선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300 (60)】 / 【DEX: 240 (48)】 / 【INT: 151 (30)】 / 【CON: 200 (40)】
【HP: 3000 (3000)】 / 【SP: 2000 (2000)】
[어빌리티]
〔의장 구현 (액티브 / A랭크)〕: 변신한다. 이름과 설명은 변환 가능.
= STR, DEX, CON 기본치+500%. 90SP 소비.
= [기절, 혼란, 분노] 상태이상 완전 면역.
= 만개(満開) 사용 가능.
- 총 HP 기준 18%에 해당하는 HP가 깎일 때마다 스택이 1씩 누적.
- 최대 5스택 누적, 5스택 누적 시 발동 가능.
- 발동 시 STR, DEX, CON 기본치+250%, 행동 횟수 1회 추가.
- 5턴 간 지속.
= 디메리트: 이 어빌리티 외의 다른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없다.
[스킬]
〔파천신공 (CON / 10Lv)〕: 하늘마저 부숴버릴 기운을 내포한 최상위 내공심법.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Lv×20%.
= [봉인(어빌리티), 봉인(스킬), 즉사] 상태이상 완전 면역.
〔유우나 신권 (DEX / 10Lv)〕: 스킬 [유우나식(式) 격투술]과 스킬 [파천신권]이 합쳐진 극도로 실전적인 무술.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격투를 이용한 판정 시 명중, 회피 판정+(Lv×10).
= 전투당 펌블 무효 (Lv/5)회.
= 근거리 전투시 기본 공격 횟수 +1.
〔불굴의 투혼 (CON / 8Lv)〕: 꺾이지 않는, 싸우고자 하는 의지. 어떤 상황에서도 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개시할 때 HP, SP가 감소되어 있으면 (Lv×10)%까지 회복.
= 턴당 SP (Lv×50) 회복.
= 전투 개시 즉시 미리 지정한 (Lv/5)개의 자신 대상 액티브 능력 발동.
- 의장 구현
= 전투 시 행동 횟수 +1
〔용사의 길 (INT / 10Lv)〕: 용사처럼 되고 싶었던 소녀가 걸어온 인생의 구현.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커뮤에서 판정 등이 필요할 경우 관련 판정+(Lv×10).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의 위치와 대략적인 상황을 알 수 있다.
= 파티원 중에 지켜야할 존재가 있을 경우, 턴 소모 없이 보호할 수 있다. 방어력 +(Lv×100).
= 전투당 1회,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Lv×5)%까지 회복.
〔앵화신공 (INT / 8Lv)〕: 4개의 초식으로 이루어진 최상위 무공.
= 최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 앵화만개 : 기를 응축시켰다 폭발시킨다. 대인기. 근거리. 공격력 +Lv×150. 70SP 소비.
= 앵화만리 : 기를 모아서 날린다. 대인기. 원거리. 공격력 +Lv×200. 90SP 소비.
= 백열앵화무 : 일순에 전방위를 백 번 친다. 광역기. 근거리. 공격력 +Lv×150. 210SP 소비.
= 백화요란 : 모든 것을 휩쓰는 벚꽃. 광역기. 근/원거리 +Lv×200, 360SP 소비.
〔무극(武極)의 리(理) (INT / 8Lv)〕: 무의 길을 걷는 자가 도달하는, 하나의 정점. 의지로 현실을 지배하는 경지.
= 최상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해당 스킬 레벨 이상의 무공계열 스킬이 없을 경우 필중. 그렇지 않을 경우, DEX에 INT를 더한 후 명중 판정. 펌블 무효.
= 적의 방어력 Lv×10% 무시.
= 사용 후 쿨타임 2턴.
= 기본 공격, 물리/공격 스킬을 강화 할 수 있다.
- 기본 공격 : 행동 횟수 1회 소모. 공격력 +(Lv×100).
- 스킬 : 행동 횟수 1회 소모 후 1턴 대기 후 발동. 공격력 +(Lv×50).
- 다음 턴까지 모든 공격을 회피해야 하며, 실패 시 스킬이 취소됨. 그 경우, HP, SP가 5% 감소하며, 3-5턴간 무공계 스킬 사용 불가.
= 사용 시 200SP 소모.
〔나, 맨손이 더 쎄니까! (STR / 9Lv)〕: 스킬 〔도수공권〕이 진화한 스킬. 힘조절을 못하던 시절 무기를 잡는 족족 박살내다보니 묘하게 진화했다.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장비 중 무기가 없을 시 기본 공격력 +(Lv×100). 명중 +(Lv×10)
= [독, 화상, 마비] 대 이하 면역, 특대 dice 1 10을 굴려 Lv 이하.
= 상대 무기의 특수효과 중 자신에게 작용하는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
〔응, 대충 알겠다. (INT / 9Lv)〕: 끝없는 노력과 투쟁으로 도달한 무예의 정점.
= 최상급. 물리/보조. 패시브. 자신.
= 회피 +(Lv×10)
= 무수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급 이하의 물리계열 액티브 스킬을 적당히 따라할 수 있다.
= 스킬 레벨 이하의 물리 계열 액티브 스킬을 간파할 수 있다.
〔일념권로 (INT / 9Lv)〕: 조금이라도 더 빨리 강해지고자 끝없이 분석하며 수련해온 노력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STR, DEX, CON 능력치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 전투계 스킬 수련시 보정 +(INT 보정치+(Lv×10))
〔일념혈로 (CON / 9Lv)〕: 누구에게도 죽지 않을 강함을 추구하며 끝없이 싸워온 투쟁의 증명.
= 최상급. 특수/보조. 패시브. 자신.
= 전투 시 사용한 능력치와 스킬의 수련치 +(CON 보정치+(Lv×A))
= 전투가 힘들수록, 쉬지 않고 계속 싸울수록 A값 증가.
= 전투 중에는 허기와 갈증을 느끼지 않는다.
= 수많은 전투 경험으로 상대의 스테이터스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장비]
〔제복 (방어구 / 노멀 / 몸)〕: 판테온 아카데미 특제 학원 제복.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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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lxed7USILA (5030375E+6)
2019-02-06 (水) 13:56:56
〔앵화신공 (INT / 8Lv)〕: 4개의 초식으로 이루어진 최상위 무공.
= 최상급. 물리/공격. 액티브.
= 앵화만개 : 기를 응축시켰다 폭발시킨다. │대인기. 근거리. │ 공격력 +Lv×150. 70SP 소비.
= 앵화만리 : 기를 모아서 날린다. │대인기. 원거리. │ 공격력 +Lv×200. 90SP 소비.
= 백열앵화무 : 일순에 전방위를 백 번 친다.│광역기. 근거리. │ 공격력 +Lv×150. 350SP 소비.
= 백화요란 : 모든 것을 휩쓰는 벚꽃. │광역기. 근/원거리.│ 공격력 +Lv×200, 450SP 소비.
SP 소모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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