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악마의 혀: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3.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투명화. 회피 +10, 10SP 소비, 동시 복수 적용 불가능. - 치유마술: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 진지작성: 함정 설치 후, INT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도구작성 (INT / 2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진지작성 (INT / 1Lv)〕: 아군에게 유리하거나 적에게 불리한 진지를 전장에 구축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전투 이전 함정을 설치한다. 20SP 소비. - 함정이 설치된 곳에서 전투 시작 시 INT 판정.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
[전투 데이터] 명중: 1+0+0+0=1 / 회피: 1+0+0+5=6 공격력: 7+0+0+10=17 / 방어력: 2+0+0+10=12 기타: - 투명화: '캐스팔리그' 소환 상태에서 발동 가능.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회피 +10, 10SP 소비. - 치유마술: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 고속영창: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5SP 소비. - 진지작성: 함정 설치 후, INT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어빌리티] 〔몽마의 피 (패시브 / E랭크)〕: 몽마의 혈통인 캠비온임을 드러내는 능력. 랭크가 오르면 종족이 변한다. = INT 기본치 +5 〔패밀리어: 캐스팔리그 (액티브 / E랭크)〕: 캠비온의 능력에 의해 태어난 사역마를 소환한다. 사역마는 환영을 다루는 능력을 가진다. = 소환수 '캐스팔리그'를 소환한다. 10SP 소비. 랭크가 오를수록 사역마가 보유한 능력의 수가 증가한다. = 투명화: 자신, 아군 1명, 아이템 1개 중 하나를 지정해 투명화시킨다. 자신, 혹은 아군에게 적용 시 회피 +10. 10SP 소비. - 지속시간은 행동 타임 1회, 해제 가능, 한 번에 한 대상에만 적용 가능.
[스킬] 〔악마의 혀 (INT / 3Lv)〕: 꿈 속에서 몽마에게 전수받은 악마의 화법. = 하급. 기타/보조. 패시브. 기타. = 커뮤 등에서 대화 및 화법에 관한 판정 시 보정치+Lv. 〔치유마술 (INT / 2Lv)〕: 몽마로부터 이어받은 마술적 소양을 치유의 기술로 개발한 마술.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자신, 혹은 아군 1명의 HP를 Lv×2 회복. 5SP 소비. 〔도구작성 (INT / 2Lv)〕: 마법적 능력이 담긴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노멀 등급 소재를 통해 노멀 등급 아이템 생성 가능. 〔고속영창 (INT / 1Lv)〕: 마술의 영창 속도를 올려 보다 빠르게 마술을 사용하는 능력.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자신. = 선공 판정 시 INT로 DEX 판정을 대체. 사용 시 5SP 소비. 〔진지작성 (INT / 1Lv)〕: 아군에게 유리하거나 적에게 불리한 진지를 전장에 구축한다.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기타. = 전투 이전 함정을 설치한다. 20SP 소비. - 함정이 설치된 곳에서 전투 시작 시 INT 판정. 판정 성공 시 적에게 독(소) 부여.
[장비] 〔아발론의 지팡이 (무기 / 노멀 / 한손)〕: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지팡이. 제작자는 불명. = 원거리. 특수 유형. 공격력+10. 〔아발론의 로브 (방어구 / 노멀 / 몸)〕: 요정과 마법사의 낙원에서 발견된 낡은 로브. 제작자는 불명.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몽마의 목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착용자가 캠비온일 경우, 몽마의 피를 일깨우는 목걸이. = 회피+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양친 모두 친부모이며, 어느 쪽도 몽마와 관계를 맺은 바 없다. 즉, 몽마의 피는 후천적으로 얻은 것. = 우유부단한 성격. 분위기에 잘 휩쓸린다. =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정서불안이 있어 쉽게 초조해한다. = 감정이 크게 흔들릴 때마다 오른손 약지손가락을 까딱이는 습관이 있다. 이 때문에 오른손잡이면서 무기를 왼손으로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