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원 (액티브 / E랭크)〕: 최종 악장 = 한 적에게 n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이번 전투에서 자신이 사용한 액티브 어빌리티와 스킬 하나 당 데미지가 n% 증가한다. = 사용할경우 DEX 능력치가 10 감소한다.
[스킬] 〔상처 치료 (INT / 4Lv)〕: 기초적인 수준의 응급처치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아군. = HP 40 회복. 5SP 소비 〔검술 (DEX / 3Lv)〕: 검을 사용하고 다루는 법.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명중+Lv. 〔체력 증가 (STR / 3Lv)〕: 체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HP+(Lv×5).
[장비] 〔메스 (무기 / 노멀 / 양손)〕: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도구. 전투용으로는 부적합하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두꺼운 코트 (방어구 / 노멀 / 몸)〕: 두꺼워서 약간의 방호력을 기대할수 있지만 좀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구급상자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위급상황에 사용하는 구급상자. 각종 치료도구들이 들어있다. = HP 회복 기술 사용시 회복량 약간 증가 〔도박사의 부적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도박중독치료는 1336 = 크리티컬 범위가 19까지 확장되며 펌블 범위 또한 2로 확장된다.
[아이템] 〔가방 (가방 / 노멀)〕: 여러 물품을 담아다닐 수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일상복 (방어구 / 노멀 / 몸)〕: 일상에서 입는 기본적인 옷.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대단원 (액티브 / E랭크)〕: 최종 악장 = 한 적에게 n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이번 전투에서 자신이 사용한 액티브 어빌리티와 스킬 하나 당 데미지가 n% 증가한다. = 사용할경우 DEX 능력치가 10 감소한다.
[스킬] 〔상처 치료 (INT / 4Lv)〕: 기초적인 수준의 응급처치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아군. = HP 40 회복. 5SP 소비 〔기력 증가 (CON / 3Lv)〕: 기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SP + 15 〔체력 증가 (STR / 3Lv)〕: 체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HP+15
[장비] 〔메스 (무기 / 노멀 / 양손)〕: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도구. 전투용으로는 부적합하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두꺼운 코트 (방어구 / 노멀 / 몸)〕: 두꺼워서 약간의 방호력을 기대할수 있지만 좀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구급상자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위급상황에 사용하는 구급상자. 각종 치료도구들이 들어있다. = HP 회복 기술 사용시 회복량 약간 증가 〔도박사의 부적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도박중독치료는 1336 = 크리티컬 범위가 19까지 확장되며 펌블 범위 또한 2로 확장된다.
[아이템] 〔가방 (가방 / 노멀)〕: 여러 물품을 담아다닐 수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일상복 (방어구 / 노멀 / 몸)〕: 일상에서 입는 기본적인 옷.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죽음의 문턱 (패시브 / E랭크)〕: 이제 진정한 시험이 찾아온다. 굳게 버틸테냐, 쓰러질테냐? = 체력이 0이 되었을때, 사망하는 대신 죽음의 문턱 상태에 돌입한다. 이때부터 매번 피해를 받을때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일정값 이상일시 완전히 사망한다. = 죽음의 문턱 상태일때, 턴 순서가 마지막으로 고정된다. 또한 모든 종류의 기본치가 50% 감소한다. = 죽음의 문턱에서 벗어났을때, 전투가 끝날때까지 필멸의 약화 디버프를 받는다. 턴 우선권을 4만큼 감소시키며 모든 종류의 기본치가 10% 감소한다.
[스킬] 〔상처 치료 (INT / 4Lv)〕: 기초적인 수준의 응급처치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아군. = HP 40 회복. 5SP 소비 〔기력 증가 (CON / 3Lv)〕: 기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SP + 15 〔체력 증가 (STR / 3Lv)〕: 체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HP+15
[장비] 〔메스 (무기 / 노멀 / 양손)〕: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도구. 전투용으로는 부적합하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두꺼운 코트 (방어구 / 노멀 / 몸)〕: 두꺼워서 약간의 방호력을 기대할수 있지만 좀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구급상자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위급상황에 사용하는 구급상자. 각종 치료도구들이 들어있다. = HP 회복 기술 사용시 회복량 약간 증가
〔도박사의 부적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도박중독치료는 1336 = 크리티컬 범위가 19까지 확장되며 펌블 범위 또한 2로 확장된다.
[아이템] 〔가방 (가방 / 노멀)〕: 여러 물품을 담아다닐 수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일상복 (방어구 / 노멀 / 몸)〕: 일상에서 입는 기본적인 옷.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백스토리] = 평범하게 일상을 지내다가 어느 순간에 게임판으로 끌려왔다. 게임판에서 살아남기 위해 온값 짓을 다 했지만 결국 죽었다. 그리고 다시 살아나 두번째 게임에 참여했으며, 자신을 살려준 의문의 목소리가 시키는대로 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