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7653654> 테스트 :: 84

익명의 테스터

2019-01-17 00:47:24 - 2019-04-28 19:54:35

0 익명의 테스터 (302442E+57)

2019-01-17 (거의 끝나감) 00:47:24

그냥 이미지 올리고 하는 테스트용

82 익명의 테스터 (3012755E+6)

2019-04-26 (불탄다..!) 20:16:17

 [프로파일]
 성명: ONE.
 연령: 15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일화도: ?

 총 포인트: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3 (1)】 / 【DEX: 3 (1)】 / 【INT: 15 (5)】 / 【CON: 6 (2)】
 【HP: 30 (30)】 / 【SP: 60 (60)】

 
 [어빌리티]
 〔전투의 발라드 (액티브 / E랭크)〕: 긴장되는 전투를 위트와 유쾌함의 장으로
  = SP 10 소모. 아군 한명의 DEX 능력치와 치명타 확률을 올려준다.

 〔대단원 (액티브 / E랭크)〕: 최종 악장
  = 한 적에게 n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이번 전투에서 자신이 사용한 액티브 어빌리티와 스킬 하나 당 데미지가 n% 증가한다.
  = 사용할경우 DEX 능력치가 10 감소한다.

 [스킬]
 〔상처 치료 (INT / 4Lv)〕: 기초적인 수준의 응급처치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아군.
  = HP 40 회복. 5SP 소비
 〔검술 (DEX / 3Lv)〕: 검을 사용하고 다루는 법.
  = 하급. 물리/공격. 패시브. 자신.
  = 검을 이용한 명중 판정 시 명중+Lv.
 〔체력 증가 (STR / 3Lv)〕: 체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HP+(Lv×5).

 [장비]
 〔메스 (무기 / 노멀 / 양손)〕: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도구. 전투용으로는 부적합하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두꺼운 코트 (방어구 / 노멀 / 몸)〕: 두꺼워서 약간의 방호력을 기대할수 있지만 좀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구급상자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위급상황에 사용하는 구급상자. 각종 치료도구들이 들어있다.
  = HP 회복 기술 사용시 회복량 약간 증가
 〔도박사의 부적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도박중독치료는 1336
  = 크리티컬 범위가 19까지 확장되며 펌블 범위 또한 2로 확장된다.

 [아이템]
 〔가방 (가방 / 노멀)〕: 여러 물품을 담아다닐 수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일상복 (방어구 / 노멀 / 몸)〕: 일상에서 입는 기본적인 옷.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백스토리]
 =

 [일화]
 = (미확정).
 = (미확정).
 = (미확정).

83 익명의 테스터 (3012755E+6)

2019-04-26 (불탄다..!) 20:21:37

 [프로파일]
 성명: ONE.
 연령: 15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일화도: ?

 총 포인트: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3 (1)】 / 【DEX: 3 (1)】 / 【INT: 15 (5)】 / 【CON: 6 (2)】
 【HP: 30 (30)】 / 【SP: 60 (60)】

 
 [어빌리티]
 〔전투의 발라드 (액티브 / E랭크)〕: 긴장되는 전투를 위트와 유쾌함의 장으로
  = SP 10 소모. 아군 한명의 DEX 능력치와 치명타 확률을 올려준다.

 〔대단원 (액티브 / E랭크)〕: 최종 악장
  = 한 적에게 n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이번 전투에서 자신이 사용한 액티브 어빌리티와 스킬 하나 당 데미지가 n% 증가한다.
  = 사용할경우 DEX 능력치가 10 감소한다.

 [스킬]
 〔상처 치료 (INT / 4Lv)〕: 기초적인 수준의 응급처치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아군.
  = HP 40 회복. 5SP 소비
 〔기력 증가 (CON / 3Lv)〕: 기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SP + 15
 〔체력 증가 (STR / 3Lv)〕: 체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HP+15

 [장비]
 〔메스 (무기 / 노멀 / 양손)〕: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도구. 전투용으로는 부적합하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두꺼운 코트 (방어구 / 노멀 / 몸)〕: 두꺼워서 약간의 방호력을 기대할수 있지만 좀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구급상자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위급상황에 사용하는 구급상자. 각종 치료도구들이 들어있다.
  = HP 회복 기술 사용시 회복량 약간 증가
 〔도박사의 부적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도박중독치료는 1336
  = 크리티컬 범위가 19까지 확장되며 펌블 범위 또한 2로 확장된다.

 [아이템]
 〔가방 (가방 / 노멀)〕: 여러 물품을 담아다닐 수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일상복 (방어구 / 노멀 / 몸)〕: 일상에서 입는 기본적인 옷.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백스토리]
 =

 [일화]
 = (미확정).
 = (미확정).
 = (미확정).

84 익명의 테스터 (5100698E+5)

2019-04-28 (내일 월요일) 19:54:35

 [프로파일]
 성명: ONE.
 연령: 15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 중립
 일화도: ?

 총 포인트: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3 (1)】 / 【DEX: 3 (1)】 / 【INT: 15 (5)】 / 【CON: 6 (2)】
 【HP: 30 (30)】 / 【SP: 60 (60)】

 
 [어빌리티]
 〔전투의 발라드 (액티브 / E랭크)〕: 긴장되는 전투를 위트와 유쾌함의 장으로
  = SP 10 소모. 아군 한명의 DEX 능력치와 치명타 확률을 올려준다.

 〔죽음의 문턱 (패시브 / E랭크)〕: 이제 진정한 시험이 찾아온다. 굳게 버틸테냐, 쓰러질테냐?
  = 체력이 0이 되었을때, 사망하는 대신 죽음의 문턱 상태에 돌입한다. 이때부터 매번 피해를 받을때마다 1 100 다이스를 굴려 일정값 이상일시 완전히 사망한다.
  = 죽음의 문턱 상태일때, 턴 순서가 마지막으로 고정된다. 또한 모든 종류의 기본치가 50% 감소한다.
  = 죽음의 문턱에서 벗어났을때, 전투가 끝날때까지 필멸의 약화 디버프를 받는다. 턴 우선권을 4만큼 감소시키며 모든 종류의 기본치가 10% 감소한다.

 [스킬]
 〔상처 치료 (INT / 4Lv)〕: 기초적인 수준의 응급처치
  = 하급. 특수/보조. 액티브. 아군.
  = HP 40 회복. 5SP 소비
 〔기력 증가 (CON / 3Lv)〕: 기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SP + 15
 〔체력 증가 (STR / 3Lv)〕: 체력을 늘려주는 스킬.
  = 하급. 물리/기타. 패시브. 자신.
  = 최대 HP+15

 [장비]
 〔메스 (무기 / 노멀 / 양손)〕: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도구. 전투용으로는 부적합하다
  = 근거리. 물리 유형. 물리 공격력+10.

 〔두꺼운 코트 (방어구 / 노멀 / 몸)〕: 두꺼워서 약간의 방호력을 기대할수 있지만 좀 덥다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10.

 〔구급상자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위급상황에 사용하는 구급상자. 각종 치료도구들이 들어있다.
  = HP 회복 기술 사용시 회복량 약간 증가

 〔도박사의 부적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도박중독치료는 1336
  = 크리티컬 범위가 19까지 확장되며 펌블 범위 또한 2로 확장된다.

 [아이템]
 〔가방 (가방 / 노멀)〕: 여러 물품을 담아다닐 수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일상복 (방어구 / 노멀 / 몸)〕: 일상에서 입는 기본적인 옷.
  = 물리 유형. 기본 방어력+5.

 [백스토리]
 = 평범하게 일상을 지내다가 어느 순간에 게임판으로 끌려왔다. 게임판에서 살아남기 위해 온값 짓을 다 했지만 결국 죽었다. 그리고 다시 살아나 두번째 게임에 참여했으며, 자신을 살려준 의문의 목소리가 시키는대로 하는 중이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