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 익명의 테스터 (3927135E+5)
2019-02-24 (내일 월요일) 19:0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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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파일]
성명: 유즈키 유카리
연령: 18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반요.
성향: 질서적 악.
총 포인트: 0P.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01/1185 (40/237)】 / 【DEX: 55/242 (11/48)】 / 【INT: 20 (4)】 / 【CON: 50 (10)】
【HP: 2010 (2010)】 / 【SP: 500 (500)】
[어빌리티]
〔위광 (패시브/ B+랭크)〕: 성장을 촉진시키고 영격을 보다 높여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 성장이 본인의 의지에 영향을 받게 된다
= 한계돌파(액티브) 사용 가능
= 사용 시 어빌리티 및 스킬이나 아이템 1개를 지정. 지정 대상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 및 스킬이나 아이템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상급 이하의 스킬, 레어 이하의 아이템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100SP 소비.
〔악식 (패시브/ B+랭크)〕: 무엇이든 먹어 치울 수 있다.
= 먹는 것에 따라 스텟이 상승한다.
= 상승하는 확률과 수치는 무엇을 먹는지와 먹는 방법에 따라 변화한다.
= 아무리 칼로리를 섭취해도 살이 찌지 않는다.
〔귀신 (패시브/ B+랭크)〕: 귀신의 인자의 영향으로 신체능력이 산승한다
= 매턴 dice 1 20을 굴려 10 이하일시 행동횟수 +1
= 귀신화(액티브) 사용시 매턴 100sp 소모
= STR 450% 상승
= DEX 300% 상승
〔불굴의 육체 (패시브/ B+랭크)〕: 삶에 대한 집착의 결정. 각종 내성과 재생능력을 얻는다
= 매턴 HP 30% 회복
= 대 이하 봉인(어빌리티 & 스킬) 무효.
= 대 이하 즉사 및 기절 무효
= 대 이하 마비 및 혼란 무효.
〔힘의 논리 (패시브/ B+랭크)〕: 힘을 제어하는 재능. 적절한 힘조절으로 전투능력이 상승한다
= 전투 시작시 동랭크 이하의 어빌이나 상급 이하의 스킬을 하나 사용할 수 있다
= 공격력과 방어력+(STR 기본치÷2), 명중 및 회피+(STR 기본치÷10).
= B+랭크, 상급 스킬, 레어 아이템 이하의 방어무시 무효
= 피격시 상대의 총 공격력의 30% 차감
[스킬]
〔단련된 육체 (STR / 4Lv)〕: 신체능력이 상승한다
= 상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STR Lv×10% 상승
= DEX Lv×10% 상승
= 회피 +Lv×5
〔공복 내성 (CON / 10Lv)〕: 굶주림에 대한 내성. 쉽게 지치지 않는다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매턴 sp Lv×10 회복.
= sp 소모시 Lv×5 만큼 소모 감소.
〔생존본능 (CON / 9Lv)〕: 살아남기 위한 생물의 본능.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기타.
= 살아남기 위한 길을 본능적으로 알 수 있다. 회피 +Lv×2
= 위험과 생물의 강함과 약함을 감지 할 수 있다.
〔직감 (DEX / 8Lv)〕: 제 6감에 의한 위험회피 능력.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회피 +Lv×4
〔관찰안 (DEX / 8Lv)〕: 보다 잘 보고 파악하는 눈.
= 중급. 기타/기타. 패시브. 자신.
= 주변 환경을 보다 잘 파악한다. 탐색 +Lv×2
= 상대의 움직을 보다 잘 이해한다. 회피 +Lv×2
〔카운터 (STR / 6Lv)〕: 위험속에서 반격의 실마리를 찾는다.
= 중급. 물리/공격. 패시브. 근거리.
=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반격한다.
= 반격시 dice 1 20을 굴려 Lv/5의 이하일시 추격타를 가한다.
[장비]
무기(레어): 도끼 계통으로 명중 보정계열 효과가 달린 아이
방어구(레어): 파카계열로 효과는 회피 보정계열로
왼쪽 팔찌(매직): 생존에 물은 필수이니 식수 확보 효과가 붙으면 좋겠으요
오른쪽 팔찌(매직): 하루에 사용 횟수 제한있는 탐색용 사역마를 소환하는 효과가 좋겠으요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백스토리]
= 던전에서 장기간 조난중 한번 심연(괴물)으로 떨어졌다가
그걸 극복하고 심연을 넘어서 다시 지상(인간)으로 돌아오는 이야기가 보고 싶어요.
가능하다면 극복하는 과정을 극대 이벤트로 해서 야루오(참치)들의 도움으로 극복하는 전개라면 더욱 좋지만
안된다면 적당히 던전에서 장기간 조난 부분만 남기고 캡이 다시 짜주셔도 어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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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5 익명의 테스터 (3927135E+5)
2019-02-24 (내일 월요일) 19:04:17
[스테이터스]
【STR: 201/281/1185/2090 (40/56/237/418)】 / 【DEX: 55/77/242/407 (11/15/48/81)】 / 【INT: 20 (4)】 / 【CON: 50 (10)】
STR과 DEX의 수치를 기본/+단련된 육체 상승량/++귀신화 상승량/+++귀신화에 한계돌파 사용시 상승량의 순서대로 나열
[전투 데이터]
명중: 15+28+0+0=43 / 회피: 15+28+86+0=129
공격력: 56+140+0+0=196 / 방어력: 10+140+0+0=150
귀신화 사용시
명중: 48+118+0+0=166 / 회피: 48+118+86+0=252
공격력: 237+592+0+0=892 / 방어력: 10+592+0+0=602
귀신화에 위광 사용시
명중: 81+209+0+0=290 / 회피: 81+209+86+0=376
공격력: 418+1045+0+0=1463 / 방어력: 10+1045+0+0=1055
기타:
- 귀신: 매턴 dice 1 20를 굴려 10 이하일시 행동횟수+1
- 불굴의 육체: 매턴 HP 603 회복. 대 이하 봉인(스킬, 어빌), 즉사, 기절, 마비, 혼란 무효
- 힘의 논리: 전투 시작시 B+이하 어빌, 상급 이하 스킬 중 1가지 발동. B+랭크, 상급 스킬, 레어 아이템 이하의 방어무시 무효. 피격시 상대의 총 공격력의 30% 차감하고 계산
- 공복 내성: 매턴 SP 100 회복. SP 소모시 소모량 50 감소.
- 카운터: 피격시 dice 1 10을 굴려 1 이하일시 반격. 반격시 dice 1 20을 굴려 1 이하일시 추격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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