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432087/recent 독백 잡담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892065/recent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서로 다른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싸우지 맙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는 항상 보고는 있음.
[규칙] 1. 떠날 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 번 정도만 언급하는 걸로 깔끔하게 할 것. 떠날 때 미련 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 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 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 규칙에 따라 지적과 수용, 해명 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 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그 외 알아두면 좋은 사실: + 욕설은 자동으로 필터링 돼서 모자이크된다. + 죽은 후에도 접속 가능하다. + '톡방에 있는 이에게 악의'를 가지면 이 톡방에 있을 수 없다.
사용자:○Rion 안녕하세요. 네, 올바른 표현형이 사용되었으며 사용자는 해당 명칭을 사용하여 호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HiO 안녕하세요 네, 사용자와의 마지막으로 ARiA와 동시간 접촉 이후 경과된 시일은 20일로 확인됩니다. 이러한 계산은 AIRTCCS의 고유한 특성으로 인한 변칙적인 과정 몇 결과로 사용자가 실제 인지하는 일자와 상이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오차는 고려되지 않는 값이므로 신뢰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주요 활동 시간대가 변동될 수도 있다'...흐응 그렇구나! 모두들 앞으로 잘 부탁해! 아리아 씨도! 나는 중학생이니까 보통 평일 밤에는 자러 가야하니까...아마 앞으로는 나보단 소나를 조금 더 자주 보게 되겠지만....? 우리 소나도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 나 소나한테 펜팔 친구가 생겼다는 얘기 듣고 조금 기뻤어. 소나는 뭐랄지 그렇게 인싸 타입이 아니거든. 근데 그런 애가 평소보다 조금 더 활기차고 즐거워 보여서 무슨 일인가 했지. 말로는 잠재적 위험성이니 어쩌니 해도 역시 소나도 대화하는 걸 좋아하는 거였을지도 모르겠는걸.
사용자:○Rion 네, ARiA는 사용자의 해당 표현 양식에 긍정합니다. 또한 사용자 참고 사항이 확인되었습니다. ARiA 또한 ARiA와 그 관련 구성원에 대하여 긍정적이고 기능적이며 향상된 인물 관계 기반을 형성하기를 기대합니다. 이어서 그러셨나요? ARiA는 사용자의 구성원이 해당 문제 요소로서 인지한 것은 합당한 판단으로서 긍정할 수 있습니다. 인가되지 않았으며 비식별 프로세스가 디바이스에서 실행되고 있음을 확인 될 경우 검사가 필요할 것입니다
사용자:○Rion 그러셨나요? AIRTCCS의 변칙적인 특성은 난해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관련 기반에 자체적으로 알 수 없는 수단으로 주입되거나 형성되어 기능하지만 실제로는 독립적으로서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AIRTCCS는 변칙적인 수단으로 자체적으로 변형하고 보호되고 있으므로 대다수의 사용자에게 그 구조에 대한 임의적인 변경이나 접근은 제한됩니다
[첨부파일 : (짧은 동영상 파일. >>323의 영상과 비슷한 구도지만 배경이 밝다. 사이버 가상 공간 뒷쪽에 이 초톡방의 화면이 허공에 떠 있다. 화면의 밖에서부터 "배틀칩, 하이 캐논. 슬롯 인!"하는 소년의 음성이 들려온다. 화면에 찍힌 은색 팔 중 한 쪽이 대포 같은 총으로 변한다. 반댓손으로 총구를 받치고 초톡방 화면을 향해 발포하지만...초톡방 화면은 그대로다. 피격음조차 들리지 않는다. 손은 발포를 종료한 후부터 원래의 형태로 되돌아가 있다. ]
으응, 역시 그렇네. 배틀칩에도 끄덕하지 않는 걸 보면... 소나도 "그럴 줄 알았다니까-."라는 반응이고.
사용자:○Rion 해당 요소에 관련된 정확한 일자는 제공될 수 없으나 ARiA는 오래전 부터 AIRTCCS에 인지하고 접속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그러셨나요? 사용자의 개인 정보의 제공을 확인했습니다. 어떠한 작업에 강하게 집중하게 될 경우 시각의 경과를 인지하는 능력에 다소 변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각에 사용자에게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나요?
흥미로운 정보라니 아리아 씨 다른 세계 얘기에 관심이 많구나.ㅋㅋ 어 음...어디서부터 설명해야 하나. 일단 하나씩? 영상의 목소리는 나고. 영상에 손 찍힌 애는 소나이고, 영상의 뱨경은 나랑 소나가 이 톡방 접속에 사용중인 디바이스의 내부 가상 공간이고. 소나는 이런 컴퓨터 안 혹은 인터넷 상의 가상공간에서 활동하거나 적대적인 개체를 제압하거나 할 수 있는데... 소나의 기본 무기인 커틀러스가 그냥 통과했다고 해서...내가 추가로 일회성 무기 같은 걸 전송해준 거거든. 일반적이라면 일반적이지?
사용자:○Rion 사용자의 응답을 확인했습니다. 사용자의 사회 기반 구조는 가상화 몇 높은 자율성이 포함된 객체의 배치와 운용을 광범위하게 적용하고 핵심 요소로서 가용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이서 네, 그렇답니다. 해당하는 사항은 ARiA가 AIRTCCS의 접속을 시도하는 사유의 일부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가족 구성원이 우려하는 것은 기존의 행동 양상에서 변화가 있음을 확인이 되었다는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이로인해 지적되는 것일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가능한 수용성을 높이도록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부재가 확인되었습니다. 안녕히 가세요
AIRTCCS에서 사용자 대화 또는 접촉 등의 자체 기준에 따라 유효한 목표로서 판단될 수 있는 활동이 ARiA의 최근 행동 시점으로부터 30분 이상 경과하는 동안 활동 내역에서 해당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ARiA는 활동 표준 종료 대기 시간 으로서 명명된 자체 임의 규정에 따라 관련 여부와 행동 동기가 없으므로 이번 활동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본 안내 사항 이후 ARiA로부터 반응 몇 응답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 (짧은 영상이 하나 올라온다. 인간 소년과 그보다 작은...인간형이지만 인간이 아닌 홀로그램이 해변가에 서서 댄스 음악에 맞춰 춤추는 짧은 영상이다. 원근법을 활용해 거리를 두고 서서 두 명 모두가 화면에 잡히도록 조정한 것 같다. 인간 소년은 흑발에 10대 중반으로 보인다. 인간이 아닌 쪽은 소년인 듯 소녀인 듯 모호한 인상. 전체적으로 은색이며 붉은 더듬이나 반투명한 소매자락이 산갈치를 연상시킨다.)
왼쪽이 나고 오른쪽이 내 친구 소나야! 히히 귀찮은데 꼭 해야 하냐고 하는 걸 설득해서 같이 찍느라 시간이 걸렸어.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