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797 머 당장 유진이 정도로 복수하겠다! 하는 애들은 없으니.. 괜찮... 나? 아마 제일 많은 부류가 대가문에는 여러 의미로 소속되지 못하는 고수들이 오겠죠. 필리아가 순식간에 세를 늘릴 수 있던 이유도 결국 대가문의 진입장벽이 없기 때문인데 그래도 레오넬의 기사단이긴 한데, 우성이는 그런 배경이 없으니 아마 많이 모일거에요.
영영 길을 잃을 줄 알았던 아이는 이제 자신이 어디로 가야하는 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오랜 방황은 끝이 나고. 제 인생을 노래하는 법을 배운 가장 비밀스러운 영웅은 세상의 그림자에서도 사람들을 이끕니다. 그의 등과, 횃불과, 노래를 따라가십시오. 영영 어린 아이의 별은 빛을 잃는 법이 없답니다.
길잡이 ‘릴’이 횃불을 들고 아군을 인도한다. 그 아이가 어디로 가는 지는 모른다. 하지만 그대들은, 결코 그 방향이 잘못되지 않았음을 안다.
원본 도서 : 길잡이 – 작가 ‘안데르센’ “릴의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다른 사람들도 기쁨으로 인도하고자 하지요.”
//‘길잡이’ 도서 계열 스킬 최종값 추가.(패시브) 발동 턴 아군 행동에 긍정적인 보정.(액티브)
[장난스러운 찻잔] 허공에 거대한 찻잔이 생성된다. 안에 따뜻하고 정체불명인 홍차를 가득 담은 찻잔은 슬쩍 기울어지며 주변을 덮는다. 무척 뜨거워보이지만 향이 좋고 딱히 젖지 않는다. 아군은. 이 차에 닿은 적은 먼저 뜨거움에 놀라고, 이어서 찻잔의 주인이 담은 가벼운 ‘장난’에 곤욕을 치른다.
원본 도서 : 용사 아서의 이야기 – 작가 ‘안데르센’ “아서의 친구인 마법사가 가장 처음 보여준 마법입니다. 작중에서요. 진지하기보다 짓궂은 그의 심성을 잘 보여주죠.”
-적 전체에게 데미지+역보정
<이름 없는 책> [어메이징 박스!] 이름 모를 환술사가 마지막에 사용한 랜덤 박스를 제멋대로 뒤엎은 마법. 이상하게 인상에 남은 마법들은 더 있을 텐데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이거였다. 네모난 상자가 생성되고 터지면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준다. 하지만 이건 눈속임에 가깝고, 실제 효과는 사용자의 회피율을 비약적으로 높이는 것이다. 회피 최솟값이 확정 수준으로 높이는데, 왜 무효하는 부류가 아니냐면, 이 쪽이 당했을 때 화가 나니까. 환술사의 마지막 도주에서 안데르센이 받은 감상을 여실히 알 수 있는 마법이다. 사실상 회피기인 만큼 위력은 더할나위 없이 약하다. 하나 특이한 사항은, 이 마법이 환술사의 방식을 극단적일 정도로 유사하게 재현하고 있다는 점이다. 안데르센 본인은 그 마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만큼 특이한 편.
“생존 수단이 필요할 것 같아서 만들기도 한 거지만, 이상하게 마지막이 유독 인상 깊어서 말이죠.”
//회피 최솟값 111 상승. 안데르센을 공격 중인 적에게 ‘약소’ 데미지(대략 100쯤이면 아주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