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2번 제안 말인데요. 굳이 서쪽끼리만 협력할 이유가 없지 않나요? 카르마 공격받고 레오넬 공격받고 서쪽 다 망하면 다음에는 동쪽 둘일텐데. 차라리 저걸 넓혀서 너희 영지도 무사할 거라는 보장이 없다. 차라리 네 가문의 힘을 다 합쳐서 대비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카르마는 힐서폿 특화 + 인원 많음 // 레오넬은 딜러랑 화력 특화 + 인원 적음이라 싸움 붙는다고 해도 확실히 100% 이긴다는 보장도 없고(적 측에 재해도 있다고 하니까), 차라리 저 >카르마를 건드린 것을 보면 레오넬도 건드릴 것으로 보임< 를 레오넬을 건드리고 나면 다음에는 동쪽 너네 둘일수도 있음. 차례대로 털리는거 보단 걍 넷 다 힘 합쳐서 미리 방지하자.
일전, 머리속에서 떠오른 어떤 기억... 아니 경험이라고 해야할까. 레오넬의 사명을 다하고 계신 선인들의 모습은 그것만으로 내게 감명을 심어주기에는 충분했다. 방패란, 그저 지키기만 하는걸인가. 적어도 나의 부모님도 아직 알지 못하는 선대께서도 그런 삶을 살지는 않으셨으리라.
고뇌는 중요한 과정이다. 모든 질문의 답은 언제나 자신에게 물어볼 수 밖에 없기에. 근력훈련을 하는 시간을 조금 줄이고 명상의 시간을 늘렸다. 정신이 하나가 되는 감각은 좋았다. 눈앞에 구름이 낀 것 처럼 흐릿했지만 어느정도는 명확하게 나아갈 길이 보였으니.
호랑이 앞에 선 기분, 이라고 하면 이해가 편할까. 일순간, 그것이 나타난 것 만으로 내 육체의 모든 활동이 멈추었다. 가부좌를 튼채 앉아 아주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곧바로 살해당한다는 감각. 아니, 실제로 그랬으리라. 그것과 나의 사이에는 그만한 격차가 있었다.
그럼에도 그 목소리는 너무나도 평온했다. 그래, 마치 개미를 바라보는 인간처럼. 호흡 하나마저도 지배당하는 듯한 감각. 불쾌감을 넘어서, 감히 그것에 저항하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생각. 굳어버린 뇌는 도망가라는 말만을 거듭하였으나, 근육은 그것에 반응하지 않는다. '도망간다면 살아남을 수 있나?' 하는 근본적인 문제였다.
죽음을 직면한 적이 있으나, 그럼에도 느끼지 못했던 살해당한다는 공포가 온몸을 지배한다.
"...누구신가."
기껏해야 고개를 돌리는 정도였다. 쥐어짜낸 목소리는 평온했으나, 육체의 떨림마저 감추는 것은 불가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