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칭찬에는 그렇게 익숙하지 않은 파트리샤. 파트리샤의 선의에 익숙해진 사람들은 그 선의를 당연하게 여기는 일이 빈번하고, 성정상 그저 사람과의 관계에 서툴다고 할수 있는 파트리샤로써는 칭찬 하나에 부끄러워하는 수준으로 변하고 말았다. 정말로 악의를 가지고 접근하면 파트리샤라는 아이는 쉽게 가주후보에서 제외시킬수 있을 정도로 순진해보이는 아이였다. 물론, 아직도 파트리샤가 가주후보 자리에 있다는 것은 그에 반대된다는 가설을 낼 수도 있지만.
"... 으우... 그,런가요...?"
이 외견을, 이 심상을 좋아해줄만한 자는, 록시아 오라버니와 이 마음속의 아이. 그리고 가주님 정도 뿐이라고 느껴진다. 가족에게도 그렇게 사랑받지 않았는데. 아니, 그것을 사랑이라 불러야 할까.
"ㄱㄱ그래도, ㅎㅎ하게 해주세요...!"
손수건은, 그런 일을 위해 있는 것이다. 그리고 최대한 깔끔하게, 그리고 원 안대가 상하지 않게 닦아내려 하는 파트리샤. 감히 록시아 카르마 카일 오라버니의 옥체에 음식물을 묻히려 하다니 무엄하도다아아 라는 눈빛으로, 하지만 록시아 카르마 카일 오라버니의 안대에 상해가 가면 안된다! 철저히 보호를 해라! 명령이다아아 라는 손짓으로.
... 그저 안대에 음식물이 튄 것으로는 조금 과도한 망상이지만, 어떠한가.
"아... ㄴ,네...!"
가문으로써의 관계는, 그렇게 좋지 않았다. 그것은, 록시아 오라버니를 처음 만나기 전부터 알고 있었다. 하지만, 실제로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니 자신의 부모님이 이야기하던 소문과는 완전 다르다는 것을 알고, 지금으로써는 가장 믿는 사람중에 한명이 되었다. 그래. 지금 마음 속의 아이에 대한 이야기도 록시아 오라버니에게 가장 먼저 하지 않았는가. 물론 걱정은 되지만, 부모님에게 혼날 걱정은 되지만... 이 시간이 즐겁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일 것이다.
약속된 장소에 나가니 붉은 머리의 남성이 저벅저벅 걸어나옵니다. 의외로 좋은 인상의 남성. 그는 나와줘서 고맙다며 꽤나 친근하게 굴더니 무언가를 건넸습니다.
그것은 편지. 직접 설명해주는게 아니었던가요. 편지만 전해주고 남자는 그냥 사라져버렸는데. 어디선가 편지를 읽어보았다면. 간단히 요약해서.
자신들은 '잉글레시움' 이라는 조직이며, 현재 유능한 조직원을 모으고 있고. 개중에는 혈화검 같은 쟁쟁한 실력자들도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당신에게까지 시선이 간 이유는 혈화검 때문이겠군요.
아무튼 이들은 아카데미를 넘어 세계에 영향을 주는 일을 할 예정이라는 애매한 말만을 남겼습니다. 결국 다음에 한번 찾아올테니 관심이 있으면 이걸 가지고 있으라고 합니다.
'이거'라는건 편지를 읽자마자 증거인멸을 위해 사라져버린 편지 대신에 떨어진 뱃지일겁니다.
혈화낙인 +3 : 스킬 최종값 +30, 값이 없는 스킬엔 보정.
『혈화선』 - 기본 공격 최소/최대 +30 『밋밋한 귀걸이 한쪽』 - 스킬 최종값 +20, 행동에 보정.
【제나】 [메이드와 메이드 카페 구경가기] / 의뢰주: 메이드 - 813
메이드와 메이드 카페에 온 당신. 메이드는 이런걸 꽤 좋아하는지 표정의 변화는 없어도 내심 기뻐하는 느낌이 났습니다.
"자기소개라.. 자기소개할게 없긴 합니다만, 음.. 그냥 프리랜서 메이드입니다."
그녀는 주특기는 암살이라고 말하며 전혀 메이드답지 않은 말을 했습니다.
"계약은 별거 없습니다, 아가씨의 호위죠. 요근래 여러가지 일이 있지 않았습니까? 아가씨보단 아카데미에 대한 신뢰의 문제겠죠. 그리고 아가씨가 가문에서 조용히 있으란다고 있을거 같지도 않으니 절 붙였겠죠."
그녀는 어차피 계약할거라면 주인이 예쁜 여자분인게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계약을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 그래도 대가문과의 계약인데 계약 이유가 좀..
"메이드라고 부르시면 됩니다. 궁금한건 없네요. 그냥 계약 관계인걸요."
그녀는 얼굴색하나 바꾸지 않고 카페의 메이드를 구경하며 답했습니다. 정말.. 괜찮은 사람일까요.
섀도 메이드 : 적 하나에게 고정 100 데미지, 행동에 역보정 / 쿨타임 3턴 「데모닉스 헬」 - 기본 공격 다이스, 상대의 정신에 직접적인 데미지 / 쿨타임 2턴
재앙의 그릇 +3 : 최대체력 +50, 기본 공격 다이스 최소/최대 +60
【록시아】 [비전 전수] / 의뢰주: 가주 '레이나스 카르마 헤인' - 732
".. 어서오렴."
가주님은 근엄한듯 보였지만, 실상 속으로는 요즘 애들은 무슨 이야기를 해야 좋아할까.. 생각하며 고민하고 있을 뿐입니다. 결국 제대로 된 대화도 못하고 전수로 들어갔는데. 가주님은 당신의 왼손과 오른손에 각기 다른 마법진을 새겼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이해하기 편하게 한거고, 실제로 매번 마법진을 그릴 필요는 없단다."
그녀가 알려주는것은 더블 캐스팅, 그러나 약간의 꼼수가 가미된 더블 캐스팅이었습니다. 본래 더블 캐스팅은 굉장한 난이도의 기술. 그러나 약간의 개조를 통해 '조건'을 만족한 스킬만을 더블 캐스팅. 물론 그마저도 전수 받는데 꽤나 시간이 걸리고 말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서클과 융합하여 안정되었습니다.
더블 스탠드 : 데미지를 주지 않는 스킬에 한해, 한턴에 두개 동시 발동. / 쿨타임 5턴
신성 서클 +3 : 기본 다이스 최소/최대 +40, 기본 공격 최소값 +20 힐 스킬 최종값 +40 잠재된 신성 +2 : 기본 공격 최대값 +50, 회피 실패시 체력 +80 / 쿨타임 5턴
【파트리샤】 [스텔라랑 놀기] / 의뢰주: 스텔라 - 345
스텔라는 어째선지 매우 힘이 넘쳐보였습니다. 당신의 체력은 스텔라에 비해 너무나도 빨리 바닥나 버렸죠.
[헤헤헤~]
그래도 스텔라는 굉장히 신났는지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있었는데. 그 순간 스텔라의 몸이 빛이 뿜어져 나오기 시작하더니..
...... 오잉!? 스텔라의 모습이...... !
뚠뚠 뚠뚠
축하합니다! 스텔라는 좀 큰 스텔라로 진화했습니다!
[와앙?]
생각보다 다이나믹한 변화는 없었고. 그냥 좀 커졌습니다.
홀리 드래곤의 계약 +5 : 기본 공격 다이스 최소/최대 +60, 타인을 회복시킬때 보정 << Evolution >> 홀리 드래곤의 사도 : 기본 공격 다이스 최소/최대 +100, 아군을 대상으로 스킬을 쓸 때 보정.
「스텔라의 축복 +3」 - 아군 전체 힐 +60 「언리미티드 브레스 +1」- 고정 600 데미지, 체력 -300, 1턴간 행동불가
【룡성】 [습격] / 의뢰주: 가면 쓴 여자 - 600
습격 시간에 맞춰 가면 쓴 여자가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한번 살피고는 곧바로 검을 뽑아 들었죠.
'.... 장문인께서 시켰다지만 그래도 후배를 습격하라니, 애초에 예고하고 습격하는게 의미가 있나요...?'
속으로는 여러가지 의문이 있기는 했지만, 그녀는 일단 진지하게 당신에게 달려들었습니다. 실력 자체는 비슷합니다. 단지 워낙 상대의 검술이 변칙적인 형태라 익숙해지기 전까진 애를 먹었죠. 하지만 그래서인지 더, 일정한 형태를 지니지 않은 진룡 무련검의 성취에 도움을 주고 있었습니다.
'와 진룡파는 다 이렇게 성장이 빠른가? 진짜 괴물들만 있구나.'
진룡은화로 극한까지 몰린 몸을 회복시키고, 동시에 한계에 몰린 몸이 무의식적으로 기를 순환 시킵니다. 이내 가면에 금이 가버리자, 가면을 쓴 여자는 도망치듯 자리를 벗어나버렸지만 당신도 한계였기에 쫓아갈 순 없었습니다.
허나 여유가 생기자. 아까의 무의식적인 기의 순환이 벽을 넘는 도움이 될거란 생각이 막연하게 들었습니다.
- 첫번째 벽을 넘을 힌트를 발견했습니다.
진룡 무련검 +4 : 도, 검류 무기 사용시 공격 다이스 최대값 +60 잠룡 +4 : 기본 다이스 최소/최대값 50 상승
「진룡은화 +3」 - 자신의 체력 + 150 「진룡 무련검 1초 +3」 - 대상 하나에게 고정적으로 120의 데미지를 두번 준다. 「진룡 무련검 3초 +3」 - 기본 공격 다이스 / 회피 대체, 쿨타임 3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