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이전의 해프닝에서 살짝 맛이 들린 건지 여전히 거꾸로 매달린 채 단말기를 이리저리 조작하며 들썩이는 그녀였다.
"쉬잇, 메타발언은 안됨다. 그래서 이젠 그냥 >>0도 빼놓았잖아여~" [......] "아, 그치만 왠지 허전한 느낌은 있슴다. 원래 사람이란건 평소에 하던걸 어느날 갑자기 안하면 강박증 때문에 이전의 행동을 반복하려는 성질이 있거든여." [......]
거꾸로 뒤집어져 긴 머리가 귀신의 그것처럼 치렁치렁 흐트러졌고, 여학생은 한가닥 떨어져나와 코를 간질이는 회색 털뭉치에 그만 재채기를 하며 바퀴달린 의자 째 뒤로 미끄러졌다. 그걸 아는지 모르는지, 그녀는 여전히 자신이 프로그래밍한 동물형 더미들로 신나는 춤무대를 만들고 있었을까? 아마 조금만 더 사치를 부린다면 로봇 닭과 고양이, 개와 당나귀로 음악대를 꾸릴 수도 있겠지. ...다만 그건 다른 과의 연구원들에게 썩 좋게 보이진 않을테니 그녀 나름대로 타협을 본 것이다.
확실히 삼삼오오 모여 뛰놀던 더미들은 급조한것 답게 저마다 픽픽 쓰러지더니 이내 위에서 떨어진 판넬에 뭉개져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되었으려나.
"그럼 이제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나 꺼내보라구여? 아, 퍼렁머리 슨배임이랑 얘기하던 거나 이으라구여...? 아라따~~~" [...저기, 아까부터 누구랑 얘기하는 건지 모르겠거든?]
여학생은 아직 남아있는 간지러운 감각에 다시 재채기를 하며 자리로 돌아와 태클을 걸었고, 그녀는 뚱한 표정으로 받아쳤다.
이혜성의 오늘 풀 해시는 어느날_자신이_괴물이_된다면_자캐는 > 잠깐 뇌정지는 오는데 의외로 침착하게 가능성(항상 있었던 어느 연구소의 박사와 조수의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까. 워낙 여러번 그런 일을 겪었다보니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고, 시간이 지나면 본래대로 돌아가겠거니 생각하고 말듯.
어린_자캐가_마시멜로_실험의_대상이_된다면 > 반발없이 얌전하고 착하게 앉아서 기다린다. 몇번 언급됐지만 어릴땐 어지간히 비합리적이지 않는 이상 어른이 말하는 것에 대해 의심없이 수용하는 성격이었기 때문에 가능함. 근데 마시멜로가 신기해서 건드려보기는 할것 같긴 해.
자캐가_좋아하는_것들을_나열해본다 > 가족, 간식, 책, 혼자 있을 수 있는 사적인 공간, 해가 지는 하늘. 친구와 그리고 다들 알고 있을 한명.
>>268 가능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겪어서 초연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돌아가지 않는다면?(?) 혜성이는 어릴 때도 혜성이었구나 얌전히 기다리는 거 귀여워 상으로 마시멜로 한박스 줘야만! 좋아하는 것들 굉장히 일상적이고 담담해서 힐링이다... 그리고 >한명< 우후후
그 곳에는 아무것도 없다. 먹물이 흘러내린 것 같은 것, 그것이 제멋대로 발을 적시는 것도 흔적으로만 남았다. 그것들은 바람에 흐트러져 발자국이라는 정체성을 잃을 것이다. 먹이라는 오랫동안 남는 흔적마저 없어질 텐데, 하물며 그저 있었던 것은. 먼지가 된 것들은 쓸려갈 뿐이다...
>>274 이게 전부 일상 이벤트로 괴물화를 가져온 캡틴의 잘못이다(??) 돌아가지 않으면 어 씨 조졌네? 하며 이마 한번 탁 치고 해결하려고 하지 않을까. 마시멜로 한박스 주면 꽁끼꽁끼 품에 안고 히히히 거리며 쫄랑쫄랑 부모님한테 가서 자랑할거라는 생각이 좀 있어. 일상적인 거 엄청 좋아한다. 그래서 비사문천 아지트에서 자기 방도 밖이 잘 보이는 위치에 놓았고.
>>267 쫑쫑 걸어오면서 렛잇고 꽃잎 팔랑팔랑 해주는 아기무너 리라링이 예전에 머리 땋아줬던 것처럼 땋고 팔랑팔랑 꽃잎 날려줘야 함
그래서 내가 미친사람인가봐 소리 들을 거라 햇자나 호호 도올이 전승상 '거만하고 완고한 성격으로 매우 난폭하고 호전적이라 마음대로 마구 설쳐대며, 싸울 때는 퇴각하는 것을 알지 못하고 죽을 때까지 싸워 누군가 죽어야만 직성이 풀릴 정도로 끈질기고 집요하다. 또한 악행을 일삼으니 지능이 높아 덫을 놓으면 알아차리고 피한 뒤 사람들을 학살하였다 한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서휘가 그래서 예전에 태오가 이명 받았을 때 '너도 결국 이름에 얽매였구나' 했던 거고 호호
>>269 아이고 이건 효륜아잖니 태오도 체온 낮은 편인데 데 마레즈 특성인가 아냐 근데 희야는 겨울엔 따끈할지도🤔 일단은 여름엔 셋 다 시원할듯 은 사 람아 커미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컴션주님... 힝구 컴션주님 보고싶다 사실 더 신청하고 싶은데~ 그러면 이제 나오자마자 바로 갈아치우는 게 되니까 좀 기다리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