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육성의 요소가 있으나, 참가 시간대가 일정할 수 없으니 최대한 고려하여 지나치게 떨어지는 상황은 없게 조율할 예정입니다. - 스토리 플롯의 변화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어, 결과적으로 대립성향을 띈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 매너를 지키며 즐겁게 플레이 합시다. 불편하거나 개선사항 같은게 있으면 얼마든지 캡틴에게 문의해주세요. - 이벤트는 보통 금-토 8시 ~ 로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진행을 잘 해 하루만에 끝날때도 있을거 같네요. - 각 캐릭터마다 주 1회,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한번, 훈련 스레에서 훈련 독백을 쓸 수 있습니다. - 10일내로 아무런 갱신도 없을 시, 시트를 일시 동결, 그 이후 7일 동안 해제 신청이 없을때 시트가 내려갑니다. (미리 기간 양해를 구할 시 제외) - 다이스 전투가 기본입니다. 그러나 상호 합의하에 다이스 제외 전투를 하는건 자유-☆ - 데플의 위험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의 자유에 걸맞는 책임감을 부탁드립니다. - 서브 캐릭터를 허용합니다. (설정상 일상을 돌리기 힘든 성향이라거나 여러 기타 사유를 고려해서.) - 매주 월요일에 웹박수를 공개합니다. 앓이나 응원, 호감표시등 자유롭게 해주세요. 공개되길 원하는 웹박수의 경우 말머리에 [공개]를 써주세요.
"고민이 계속 된다면 작명소나 철학관에 가보는 건 어떨까요? 물론 돈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기는 한다만.."
제나가 혼래빗을 우성 쪽으로 내밀자, 우성은 조심스럽게 혼래빗의 머리를 쓰다듬기 시작해본다. 부드럽고 따뜻하게 느껴지는 감촉. 토끼 특유의 짧고 가늘은 털이 비단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었다. 그렇게 잠시 쓰다듬다가, 손을 떼는 우성이었다.
"토끼라는 동물이 세세히 분류된 개체를 떠나서 경계가 심한 동물이니깐요. 하지만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듯이, 토끼도 토끼마다 다를 때가 있지요."
"진룡파라고 다 같은 성격이 아닌 것처럼요."
그나저나 이 혼래빗은 다른 혼래빗에 비해 별종이라고 생각이 되기는 했다. 마물이 나타나면 생명에 위협을 느끼고 도망을 갈 법도 한데.. 제나의 말을 알아듣는 걸 보면 어느정도 지성이 있고, 마물이 나타나도 제나가 퇴치할 걸 예상하고 행동한 건가? 쇼콜라는.. 사실상 정말 다른 슬라임이랑 다름이 없었고.. 초콜릿을 주니깐 따라온 거지.
"그렇다고 죽을 정도로 강도가 높지는 않아요. 그저 제가 다루는 기가 성질이 고약하고 통제하기 어려우니깐.. 적어도 제 기를 통제할 만큼의 체력과 정신력은 비축해야 된다는 얘기였어요."
우성은 자신의 손 위에 보라색 빛을 띄는 작은 구체를 형성하며, "이 녀석이요."라고 말했다.
진룡심법 같이 실제 훈련시 마력랭크 올라가는데 보정이 있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보통은 막 뭐가 적용되는건 아니구요. 약간~ 음 의뢰나 이벤트 같은거 할때, 판정? 이 좋아지는 느낌이라고 보면 될거같아요. 언데드들이 갑자기 막 물러난다거나, 남을 치료했을때 자기도 모르는 뭔가를 발견한다거나?
방학이라 쓰고 재정비의 기간인 아카데미. 비교적 한산하고, 또 침울한 분위기는 어쩔 수 없었습니다. 어쨌거나 선생님들이 죽었고, 아카데미의 안전에 대한 의문이 있었으니까요.
허나 그럼에도, 아카데미에는 꽤나 사정이 있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아카데미가 집인 사람. 어디에도 인정받지 못하다가 아카데미에 그 재능을 발견해준 사람. 아무래도 이 아카데미의 특수성은. 여러가지 사정을 가진 인물들이 모이기 마련이었죠. 그렇기에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본가에서 쉬고 있던 중일지도 모르고, 학교내에서 그냥 조용히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당신에게 편지가 도착합니다. 아카데미 방학기간에 소소한 문화제 및 이벤트를 한다고 말이죠. 주최측은 일부 동아리 부장들과 학생회의 연합.
편지에는 여러분들에게 잠깐이라도 좋으니 참가해 즐겨달라는 부탁과. 원하는 점포나, 이벤트가 있다면 사양말고 제안해 달라는 의견 요청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재정비하느라 바쁜 선생님들 몰래 준비하는 모양인데요..
ㅡ 6/17 ~ 6/21일 사이는 축제 준비기간, 웹박수로 원하는 점포나 이벤트 제안을 받습니다. 이 제안은 아카데미의 [건의함]을 사용했다는 설정이며, 제안을 보낼때는 꼭 캐릭터의 이름을 기재해주세요. ex.) OO주인데 메이드 카페가 있으면 좋겠어요!
이 건의들은 6/21일 ~ 6/23일 사이의 축제 기간에 반영될 예정이며 재밌는 추첨도 있으니 한번쯤 참여를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