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있는 집안의 노리개가 되는 삶은 그 자체로도 자원할 사람이 차고 넘치는 것이다. 만일 실로 연정을 느낀다면 그 상대는 겨우 그런 정도의 태도를 가져서야 곤란하겠지만.
"일단락이라."
방긋 웃으며 상대의 움직임을 우선 파악해본다. 거추장스러운 괴뢰부터 해치우겠다 이건가, 그래도 좋다. 여기는 여기 나름의 생각이 있는 것이니. 상대의 기세가 전과 다름은 알 수 있었다. 몸이 미묘하게 느려짐을 파악했다. 경지 하나를 끌어올리고, 또 정신에 제약을 건 것인가? 하지만 괜찮다. 교국의 신성은 외인을 향할 때 가장 날카로운 칼날이 되는 법이니. 그러는 사이에 벌써 괴뢰 하나가 깨지고야 말았다. 손에 들린 녀석도 내구도는 그닥.
- 1성 이사異絲 : 손가락 끝에서 주사를 닮은 기이한 실을 뽑아낸다. 실은 은형의 묘리로 보이지 않는다. 조종과 회수가 자유롭다. - 5성 괴뢰傀儡 : 내공 80을 소모해 실을 쏘아 지정한 대상의 움직임을 제어한다. 매우 정밀하다. - 7성 추령芻霊 : 자그마한 검은 거미의 모습을 취한 실을 쏘아 보내 지정한 대상 하나를 저주인형으로 삼는다. 내공 150을 소모한다. 저주인형에 해를 입힌 사람은 반드시 똑같은 해를 되돌려 받게 된다. 단, 파훼법이 존재한다.
양 손으로 주사를 뽑아 상대에게 내보인다. 괴뢰의 주사와 이사는 야견에게, 추령의 괴뢰는 상대가 들고 있는 괴뢰를 향해. 닿는다면 상대방이 들고 있는 괴뢰의 머리를 양 손으로 으깨버릴 시도를 할 예정이었다.
“야견은 전면을 향해 양 손을 들어올리는 시아의 모습을 본다. 10개의 손가락이 마치 거미의 다리처럼 느껴지는 것은 착각일까. 아니, 어쩌면 거미 이상으로 무서운 것일수도 있다. 적어도 거미의 실은 움직임만 빼앗으니.
자 어떻게 할까. 자신은 저 실을 다루는 무공의 전모를 알지는 못한다. 그러나 대강의 성질은 이해하고 있다, 어떻게든 상대의 의사를 빼앗은 것이 그 묘리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할까. 백보권을 이용해 실이 닿기 전에 요격해버릴까. 아니,
”그렇다면 도박 한번 해보실까.“
야견의 발밑에서 주변으로 급속하게 퍼지기 시작하는 흑운. 그는 물론 주변의 인형들까지 감싸버린다. 그리고 동시에 자신의 손을 감싼 뇌수에 뇌기를 부여한다. 구름 아래에서 괴뢰의 머리가 터지는 소리와 함께 야견의 비명소리가 난다. 시아의 생각되로 된 것일까. 시야를 감춘 탓에 제대로 보이지는 않는다.
비명이 들려온다. 허나 흑운 또한 퍼졌으니 실제로는 주사가 닿지 못하였을 가능성도 높다. 그러니 저 메케한 구름 안에 기회를 노리는 흑표가 숨죽이고 있을지, 주검이 있을지는 구름이 걷히기 전 까지는 알지 못하는 것이다.
더불어 훨씬 좋은 수가 있음에도 악운에 기대볼 만큼 궁한 상황도 아니니, 상황을 이용해 보기로 한다. 상대가 내 방심을 노리고 있다면 더없이 쓰기 좋은 무공이다.
- 10성 우인극偶人劇 : 내공을 150 소모한다. 꼭두각시놀음의 막이 오른다. 실을 뽑은 다섯 손가락을 펼쳐 지정한 대상을 시전자가 원하는 넓은 환상의 무대로 초대한다. 무대는 시전자의 의지로 천변만화한다. 시전자는 무대 안과 바깥을 자유로이 오갈 수 있다. 무대 바깥에서 피시전자는 넋이 나간 채로 서 있다.
깜빡 하는 사이에 배경이 변한다. 한한시의 고도. 흑운을 앞 뒤로 두고 서있는, 막리현과 백시아를 구해주었던 초절정의 괴뢰. 공상과 현실의 경계는 당사자가 느끼는 감각에 따른 것이지, 뚜렷한 물질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니.
대충 내용은 과거 중-한 국교가 없던 시기 교수님이 중국에 밀입국 했는데 알고보니 입국루트가 마약밀매 루트였던지라 다 던지고 도망가니 어떤 털이 많은 사람들에게 구해졌다. 대화를 하려 했으나 중국어가 서로 통하지 않아 필담을 시도, 하지만 필체 또한 알아볼 수 없어 결국 그 내용만을 기억한 체 여차저차 귀국. 추후 알아보니 이는 진나라의 서체로
진시황은 죽었는가? 만리장성은 다 쌓였는가?
였다. 라는 내용입니다. 상기의 괴담에는 흥미로운 후일담 또한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찾아보시길
마치 책을 넘기듯이 일변하는 배경. 흑운 사이에서 솟아오르는 듯한 거대한 괴뢰. 그 사이에서 야견은 머리에 피와 검댕이 묻은 몰골로 낭패라는 얼굴을 하고 있다. 그 모습을 통해 유추해보자면 괴뢰의 머리를 손으로 뭉개는 동시에 뇌기를 흘려 거미를 태운 것이겠지. 얼마간의 부상을 감수하고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추령을 파훼하려 했을 것이다. 그리고 그 직후 반격을 위해 구름을 흘린 것이겠지.
“아아 아무래도 외통수에 걸린 것 같네.”
짧은 한숨을 내뱉으며 그리 말하는 야견. 확실히 그녀는 야견이 싸워온 여러 무림인 중에서도 이질적이다. 순수할 정도의 무인인 남궁지원, 절강대협과는 달리, 백시아와와의 싸움은 마치 장기를 두는 듯 하다. 기만과 책략, 그리고 전국을 읽는 눈의 싸움이라고 할까.
“그런데 외통수에 걸린건 야견일까? 아니면 백시아일까?”
그렇지만 다행인 것은, 야견은 이런 싸움도 꽤나 좋아했다는 것이다. 눈앞에 있는 거대한 괴뢰를 앞둔 불라한 형국에 개의치 않는다는 듯이 웃어보이는 야견. 그와 동시에 주변에 있는 구름에서 검은 빛이 번뜩이며 수인의 형상을 띈다.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겉으로는. 하지만 야견이 검지를 툭하고 뻗자 시아의 이마에 느껴지는 손가락.
“예전부터 고민했거든. 비도를 쏘아도 튕겨내고, 멀리서 타격을 해도 막아버리고, 더 강한 뇌격을 퍼부어도 실을 타고 피할 수 있는 상대를 싸우려면 어찌해야 할까. 해답은 이거였어. 육체가 아닌 영혼을 노리는 것.”
법화심법 추혼식. 멀리서 물리적으로 타격하는 백보권과는 달리 영혼을 매개로 원격으로 타격하는 추혼법권의 오의. 물리적인 방어나 위치교환을 사용하는 시아에게 제대로 된 유효타를 먹일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다만, 그것을 대놓고 사용하면 들통날게 뻔하기에, 죽은 척에. 환각에 당한 척, 그리고 구름을 이용한 초식의 숨기기까지 동원한 것이겠지.
- 10성 법심 : 정신적 공격에 있어서 절정 이하의 모든 피해를 방어하고 환각을 꿰뚫어 볼 수 있습니다. - 6성 암수 : 검은 구름 사이에 자신의 무공 초식을 하나 숨길 수 있습니다. 내공을 50 소모합니다. 숨겨진 초식은 시전자가 원할때 자동으로 흑운에서 그에 해당하는 무기의 형상을 갖춘 흑뢰가 형성되어 시전합니다. - 10성 오의 추혼식 : 내공을 50 소모합니다. 내공을 이용해 상대의 영혼에 보이지 않는 표식을 남깁니다. 상대의 얼굴이 또렷이 보이는 거리에서 공격시 상대에게 원격으로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한 명에게만 표식을 새길 수 있습니다.
- 4성 환위換位 : 내공 50을 소모합니다. 지정한 위치에 지정한 객체와 똑같이 생긴 모조품을 생성하고 기묘한 기교로 서로 위치를 바꾼다. 순간적이고, 바뀌었음을 알아채기 어렵다. - 7성 추령芻霊 : 자그마한 검은 거미의 모습을 취한 실을 쏘아 보내 지정한 대상 하나를 저주인형으로 삼는다. 내공 150을 소모한다. 저주인형에 해를 입힌 사람은 반드시 똑같은 해를 되돌려 받게 된다. 단, 파훼법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