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수용소 안으로 들어가기 직전 혜성은 능력을 이용한 탐지의 범위를 최대한 펼칠 수 있을만큼 펼쳐 스캔하며 사라진 두명을 찾는 걸 시도했다. 수용소를 포함한 광범위한 능력 운용을 위해 연산을 했기 때문인지, 수용소 안에 들어서자마자 혜성은 잠깐 비틀거렸지만 금방 균형을 잡을 수 있었다. 어지럽고, 머리 아프다.
밖과 다르게 수용소는 조용했다. 마치 수용소 밖의 소동은 모른다는 것처럼. 어디선가 들려오는 찍찍거리는 소리를 무시하고 혜성은 언제부터인가 삼단봉보다 더 자주 소지하고 다니는 나이프를 꺼내며 벽에 붙어있는 서류들의 이름을 눈으로 훑는다. 익숙한 이름이 눈에 들어오고 혜성은 곧 진민호가 있는 위치를 찾기 위해 서류를 집었을 것이다.
혜성의 초음파가 주변을 훝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밖에서는 특별히 보이는 것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근방에 사라진 2명의 모습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와는 별개로 건물 안이 이상합니다. 여기저기에 쥐구멍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것은 작은 폭발물입니다. 그것도 리모컨으로 작동시키는 계열입니다.
진민호. 즉 크리에이터가 있는 곳은 3층 가장 오른쪽의 독방입니다. 그리고 그곳을 향해서 가면을 쓰고 있는 이가 천천히 걸어가는 것이 보입니다. 손에는 총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어깨에는 뱀처럼 보이는 것이 놓여져있었습니다.
일단 그 외에는 주변 폭발 소리 때문에 혼란에 빠진 것 같은 다른 수용인들의 실루엣도 보입니다. 아무래도 안에서는 제법 혼란이 있는 모양입니다.
안티스킬을 제압할 때 수연도 포함시켰어야 했다. 목표를 똑바로 직시하는 것은 때때로 시야를 좁히는 불상사를 일으켰다.
"세은아!"
콘크리트 덩어리에 강타당한 세은이를 보며 뒤쫓아갔으나 은우가 더 빨랐다. 뒤늦게라도 따라가 세은의 부상에 능력을 사용했다. 지금은 다수를 상대하는게 아니니 오롯이 세은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다.
"큭!"
세은을 케어하던 중, 바닥으로 당겨지는 감각에 그대로 엎어질 뻔 했다. 그러나 눌리는게 아니라 당겨지는 것이고, 랑의 능력이 감지한 것으로 보아 금속제가 촉매인 듯 했다.
이것들을 내려놓는게 과연 답일까? 내 도구는 살상 위험이 높아, 그리고 단순히 바닥으로 당기기만 하는 거라면-
나는 내가 지닌 금속제 도구들을 가방과 끈에 장착한 채로 바닥에 닿게 하며 자세를 다잡았다. 캐퍼시티 다운처럼 뇌를 흔드는 고통이 없으면 연산은 가능하니 수연을 똑바로 노려보며 안티스킬에게 했던 것처럼 세포들에 이상현상을 유발하려 했다. 특히, 전신의 근섬유를 뒤틀되 고통이 더욱 가중되는 쪽으로.
>>636 귀엽다 여로가 이경이 휘두르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이 당하면 여러모로 당황할 것. 이경: (얘가 그새 운동을 좀 열심히 했나) 그리고 여로 위에 누워있는 거 자주 하고 있을 자세다! 위에 누워서 담담하게 휴대폰 한다거나 선물 주는 거 사실 눈치 채고 있었다거나!
다 부숴 버리겠대. 미친. 앞을 막은 수박한테 소름이 쫙 끼치면서도, 성운이가 폭발물을 날려 버린 건 든든했다. 2차 화재는 막았네. 다행이다. 성운이와 수경이가 수용소 안으로 들어갔으니, 먼저 들어간 수박도 막을 수 있겠지?
뒤이어 혜성 선배가 능력으로 테이저건 일부의 조준을 흐트러뜨리고는 역시 수용소 안으로 들어갔다. 그 직후 부부장이 뭔가 능력을 쓰는 것 같더니, 우리 쪽에 겨눠졌던 테이저건이 가루로 흩어지는 듯하더니 완전히 사라졌다. 에? 부부장 염동력자 아니셨나? 뭐지? 레벨 5는 능력이 저렇게도 되는 거였어? 얼이 빠져 있는 사이 나랑 언니가 채찍으로 세뇌된 적의 몸을 틀었고, 그 틈에 철현 선배도 수용소로 향했다. 빠르다! 거기에 놀랄 새도 없이 혜우가 적들에게 무슨 조치를 취했는지, 세뇌된 적들이 몸을 비틀며 주저앉았다. 치료 능력인 줄만 알았는데 공격도 가능하구나. 저렇게 활용하는 건 베테랑이라 가능한 거겠지?
포위에서 풀려났다고 마음 놓으려는데, 정하가 마취액을 수박에게 날리는가 싶더니 수박의 팔다리가 얼었다. 승엽이구나!! 그리고 영희가 역시나 그 엄청난 힘으로 던진 물품들을 태진 선배가 두들기면서 수박에게 유효타를 먹인 것 같다. 그 틈에 부장이, 아니 세은이가 다시 설득을 시도했으나, 수박이 갑자기 콘크리트 파편을 세은에게 날려 버렸다. 엄마야!!
반사적으로 세은에게 달려가려는데, 바닥에서 스파크가 번뜩이더니, 바닥이 몸을 끌어당기는 듯한 감각이 엄습했다. 이거... 아까 봤던 그 능력이다!! 나랑 언니가 감지한 대로면 기계나 철이 불길하다. 그니까 중력이 아니라 사람 몸을 자석으로 만드는 능력이었구나. 구급 물품 가방을 집어던져 버렸더니(그 안에 테이저건도 있었는데...ㅠㅠ) 기계나 철은 다행히 없고. 최대한 철에서 떨어져야 하는데. 건물 잔해의 철근도 위험하겠다. 일단 아스팔트로... 아 근데 못 움직이겠어;;;
@김영희 " 영희야, 지금 움직여져? 움직여지면 주변의 쇠란 쇠는 다 치울 수 있을까? 건물 잔해의 철근도 위험해!! "
수용소를 앞에 두고 있자니 속이 울렁거려서 견딜 수가 없다. 괜찮았던 것 같은데. 아니,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저 안 어딘가에 그 새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 숨구멍에 달군 구슬을 몇 개나 쑤셔넣은 것처럼 몸속이 갑갑하다. 그러니 이 불쾌함은 자연스럽게 가까이 있는 자에게 돌려진다.
"설득이나 대화가 무용한 시점인 것 같은데요. 아니, 뭐... 거기까지 갈 것도 없나. 지금 저기서 저러고 있는 것부터가."
@현태오 그는 스케치북을 펼친다. 최근 무기 사전을 모작한 덕에 저격 소총은 이미 적절한 퀄리티의 그림으로서 네모반듯한 종이 안에 자리잡아 있었다.
"선배님, 여기요."
리라는 저격 소총과 맞으면 강렬한 통증을 유발하는—일반적인 비살상용 탄환에 맞은 통증의 약 5배. 그러나 통증만을 유발할 뿐 일반적인 것 이상의 상처는 나지 않는다.—비살상용 탄환을 함께 실체화 시켜 태오에게 건넨다.
그리고 스케치북을 뒤집는다. 뒤는 미리 그려진 그림이 있는 곳, 앞은 빈 종이가 있는 곳.
"예전에 정신줄 놓아가는 거 붙잡아 두고 좋은 말 예쁜 말 해줬더니 이상하게 알아들어서 저러고 있잖아요. 희야 선배님께 미안해서 어쩐담... 강수연 양. 너 그 선배님 기억은 하니? 널 업고 계단을 달리다가 총 맞고 큰일 나실 뻔 한 선배님은? 비상 퇴로를 뚫겠다고 그 좁아 터진 공간에서 다친 저지먼트 부원들은?"
종이에 고무 재질 끈끈이가 꽉 들어찬 풍선이 그려진다. 형광 분홍색의, 스케치북 하나를 꽉 채울 정도로 커다란 풍선이.
"아, 아니다. 기억할 머리가 있었으면 누가 봐도 제정신이 아닌 저딴 테러단체에 붙지도 않았겠지. 있죠, 강수연 양. 청소년이 생각 덜 여문 건 흠도 아니라지만 그걸 이렇게 학구 단위로 광고하면 흠이 된답니다. 본인 멍청한 거 광고해서 어디 쓰려고 그래요. 나중에 법관 앞에서 내 머리가 모자라서 그랬다, 어설픈 변명이나 할 때 증거품으로 내놓으려고 그러나?"
어차피 무슨 말을 해도 못 알아먹을 머리라면 굳이 말을 걸어 내 심력을 낭비할 필요가 없지만.
"자꾸 죽인다고 해서 말인데 하나 묻죠. 강수연 양 이미 사람 죽였나요? 이미 연구원 죽이고 거기 들어간 건가? 뭐, 그렇다면 할 말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무슨 자신감으로 사람을 죽이네 살리네 논하는지 궁금하네요.
—정말, 하나하나, 공기 한 톨마저 짜증나지 않는 부분이 없어서.
"감당은 할 수 있고? 내가 병원에서 본 수연 양은 그 정도 그릇이 안 됐는데?"
커다란 고무 끈끈이 풍선을 실체화 시켜 터뜨린다. 바닥을 덮어 스파크를 차단할 수 있도록. 그로 인해 누군가 자석이 되어 엎어지지 않도록.
앞으로 나아가는 움직임은, 발걸음 대신에 아주 미세한 지향중력을 자신에게 적용시켜서 공중을 떠다니듯이 날아가는 것으로 간주한다. 마치 우주유영을 하듯이. 그것으로, 성운은 투명한 상태를 유지한 채로 아무런 소리도 없이 수용소의 더 깊은 곳으로 진입하는 것이 가능한 것이다.
진민호. 장승호. 박수호. 표해준. 아는 이름들이 조금씩 보이네.
저지먼트, 어째 호자 돌림들이랑 상성 안 좋지 않아?
그때 혜성이 인셋으로 전해주는 정보에, 성운은 눈을 크게 떴다.
그리고 혜성에게로 손을 뻗어 혜성의 몸을 약간 가볍게 만들어, 혜성의 움직임에 박차를 가해주어 더욱 빠르고 수월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었다.
성운은 또한 혜성이 공유해준 건물 안의 폭탄들의 개수가, 자신이 전부 다 꺼내어올 수 있는 만큼인지를 생각해보았다. 십여 개 정도라면야 자신이 전부 빼돌려서 수경이한테 맡겨 어딘가로 보내버리면 그만이지만··· 그 이상이라면 가면 쓴 녀석에게 다가가 EMP 발생기를 사용해서 리모컨을 망가뜨리는 방법밖에는 없다.
아무래도 후자가 더 낫겠지. 성운은 은신 상태를 유지한 채로, 자신의 몸에 적용된 지향중력 계수를 더 끌어올려 속도를 조금 더 빨리하며 혜성을 따라 수용소 심부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