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수용소 안으로 들어가기 직전 혜성은 능력을 이용한 탐지의 범위를 최대한 펼칠 수 있을만큼 펼쳐 스캔하며 사라진 두명을 찾는 걸 시도했다. 수용소를 포함한 광범위한 능력 운용을 위해 연산을 했기 때문인지, 수용소 안에 들어서자마자 혜성은 잠깐 비틀거렸지만 금방 균형을 잡을 수 있었다. 어지럽고, 머리 아프다.
밖과 다르게 수용소는 조용했다. 마치 수용소 밖의 소동은 모른다는 것처럼. 어디선가 들려오는 찍찍거리는 소리를 무시하고 혜성은 언제부터인가 삼단봉보다 더 자주 소지하고 다니는 나이프를 꺼내며 벽에 붙어있는 서류들의 이름을 눈으로 훑는다. 익숙한 이름이 눈에 들어오고 혜성은 곧 진민호가 있는 위치를 찾기 위해 서류를 집었을 것이다.
혜성의 초음파가 주변을 훝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밖에서는 특별히 보이는 것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근방에 사라진 2명의 모습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와는 별개로 건물 안이 이상합니다. 여기저기에 쥐구멍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것은 작은 폭발물입니다. 그것도 리모컨으로 작동시키는 계열입니다.
진민호. 즉 크리에이터가 있는 곳은 3층 가장 오른쪽의 독방입니다. 그리고 그곳을 향해서 가면을 쓰고 있는 이가 천천히 걸어가는 것이 보입니다. 손에는 총을 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어깨에는 뱀처럼 보이는 것이 놓여져있었습니다.
일단 그 외에는 주변 폭발 소리 때문에 혼란에 빠진 것 같은 다른 수용인들의 실루엣도 보입니다. 아무래도 안에서는 제법 혼란이 있는 모양입니다.
안티스킬을 제압할 때 수연도 포함시켰어야 했다. 목표를 똑바로 직시하는 것은 때때로 시야를 좁히는 불상사를 일으켰다.
"세은아!"
콘크리트 덩어리에 강타당한 세은이를 보며 뒤쫓아갔으나 은우가 더 빨랐다. 뒤늦게라도 따라가 세은의 부상에 능력을 사용했다. 지금은 다수를 상대하는게 아니니 오롯이 세은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다.
"큭!"
세은을 케어하던 중, 바닥으로 당겨지는 감각에 그대로 엎어질 뻔 했다. 그러나 눌리는게 아니라 당겨지는 것이고, 랑의 능력이 감지한 것으로 보아 금속제가 촉매인 듯 했다.
이것들을 내려놓는게 과연 답일까? 내 도구는 살상 위험이 높아, 그리고 단순히 바닥으로 당기기만 하는 거라면-
나는 내가 지닌 금속제 도구들을 가방과 끈에 장착한 채로 바닥에 닿게 하며 자세를 다잡았다. 캐퍼시티 다운처럼 뇌를 흔드는 고통이 없으면 연산은 가능하니 수연을 똑바로 노려보며 안티스킬에게 했던 것처럼 세포들에 이상현상을 유발하려 했다. 특히, 전신의 근섬유를 뒤틀되 고통이 더욱 가중되는 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