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ㅤ ㅤ ㅤ 명 : 유나루 학 ㅤ ㅤ ㅤ 년 : 1학년 성 ㅤ ㅤ ㅤ 별 : 여자 동 ㅤ 아 ㅤ 리 : 고민중
외 적 ㅤ 사 항 : https://picrew.me/share?cd=N5fRHJ0ZjO 살랑살랑 부드러운 흑단발에, 귀염성 있게 치켜 올라간 보랏빛 눈망울. 짧은 하관과 아직은 동그란 볼살이 앳되다. 마르고 여린 체구에 키는 160cm 언저리. 교복 위엔 밝은 색의 여유 있는 외투를 다양하게 걸친다. 신발과 슬리퍼는 대체로 분홍. 어른의 눈을 피해 자주 튀어나오는 헤드폰이 인상적이다.
성 ㅤ ㅤ ㅤ 격 : 조용하다. 아니 무뚝뚝한가? 차가운 이미지 덕에 까칠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지만 막상 대화해 보면 생각보다 엉뚱하고 빈틈 투성이의 여자애. 조곤조곤하게 장난을 치는 모습이 건방져 보이기도 하지만 미운 성격은 아니다.
기 타 ㅤ 사 항 : 사이좋은 친오빠가 두 명이라 선배에게 위아래를 분명히 하지 못하고 선을 넘을 듯 말 듯 쫄랑거리기도 하는데, 그럴 땐 딱밤 한 대 세게 놔주면 정신 차린다. 현재 같은 유장고를 다니고 있는 졸업반 둘째 오빠(유마루,19) 덕에 종종 선배들이 너구나? 하고 알아보는 일이 종종 있다. 그와 그녀는 상당히 닮았기에 사고뭉치로 소문난 오빠와 달리 얌전하여 의외라는 평이다. 공부에 재능이 있는지 전교에서도 상위권이지만 운동이나 몸을 쓰는 것엔 굉장한 무능함을 보여준다. 근력 부족, 체력 미달. 보고 있으면 엉성하고 부주의하여 뭘 하든 위태위태, 위험천만. 저러다 다치겠다--어이구 너 그럴 줄 알았어.
외 적 ㅤ 사 항 : https://www.neka.cc/composer/11397 167cm | 46kg. 평범하디 평범한 흑발흑안. 여리여리하게 마른 몸매. 적당히 희고 깨끗한 피부. 미형이긴 하나 크게 눈에 띄는 편은 아니다. 교복은 깐깐하게 하나하나 다 챙겨입는다.
성 ㅤ ㅤ ㅤ 격 : [차분] [깔끔] [예민] [까마귀] 늘 차분함을 유지하나, 다소 과하다 싶을 만큼 깔끔을 떨기도 하며 예민한 구석이 있다. 본인의 예민한 성질을 동네방네 떠들고 다녀봐야 이득 될 것은 없기 때문에 최대한 무던한 척 하려 노력은 한다. 또한, 사람, 물건, 꽃, 보석, 등… 반짝거리거나 아름다운 것을 좋아한다.
기 타 ㅤ 사 항 : ⭐ 천문부이긴 하지만 사실 별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한다. 그저 어두운 밤하늘에 반짝반짝 수놓아진 별들을 멍하니 구경하는 것을 즐길 뿐. 👨👩👦 평범한 중산층 집안의 외동딸. 🧼 일상생활이 불가할 정도는 아니지만 일단은 결벽증이 있다. 타인과 닿는 것(=스킨십)을 싫어한다. 늘 손수건과 손소독제를 상비한다. 다만 대놓고 본인에게 결벽증이 있음을 떠벌리고 다니지는 않으며, 숨길 수 있으면 숨기는 편.
성 ㅤ ㅤ ㅤ 명 : 이다애 학 ㅤ ㅤ ㅤ 년 : 3학년 성 ㅤ ㅤ ㅤ 별 : 여성 동 ㅤ 아 ㅤ 리 : 만화부
외 적 ㅤ 사 항 : 172cm/살짝 마름. 칼같이 잘린 검은색 단발에 가지런한 일자 앞머리. 눈이 나빠서 끼는 까만 뿔테 안경, 그래서 안경 벗으면 눈이 꽤 크다. 눈꼬리 올라간 삼백안이어서 순한 인상은 아니며, 눈동자는 짙은 푸른색. 교복도 단정하게 입는지라 가만히 있으면 차가운 인상의 미인이다.
성 ㅤ ㅤ ㅤ 격 : 영리한/엉뚱한/서브컬처 오타쿠/활자 중독/추진력 있는
기 타 ㅤ 사 항 : 같은 학교에 다니는 남동생이 있다. 아마도 현실남매. 얌전해 보이지만 학교 와이파이를 해킹해서 사용하거나, 교장실 의자를 빼돌려서 딱딱한 교실 의자 대신 쓴다든가, 별난 행동을 즐긴다. 자료 조사와 암기에 재능을 보인다. 성적은 전교권에서 논다. 종종 외부 대회에서 상을 타오기도. 특기 과목은 물리와 수학. 본인만의 세계가 확고한 것 같다.
특 ㅤ ㅤ ㅤ 기 : 어릴 적부터 머리가 좋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물론 공부 머리 이야기지요. 다른 것도 잘하긴 해요. 가령 그림이라든가, 속독이라든가. 글도 잘 쓸 걸요? 취 ㅤ ㅤ ㅤ 미 : 만화 보거나 직접 그리기? 좋은 작품을 찾아다니고 있는데, 그다지 없다면 제가 그려야죠.
좋 아 하 는 것 : 뭘 상상하든 실행에 옮기는 것? 실제로 할 수 없다면 상상 속에서 계산이라도. 저만의 법칙을 통해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게 즐거워요. 책 읽는 것도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는 것도... 대부분은 쓸데없는 내용이라고들 하지만요. 싫 어 하 는 것 : 말이 전혀 안 통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