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 아저씨도 계속 하찮게 도발하잖아요. 아저씨도 역시 폐기물이군요! 왜 그런 모습으로 변하신 거예요?! 적어도 애는 낳아야..! 아.. "
" 발X부전이라 이미 포기하신 거구나.. "
여러 아이들이 공격을 하긴 했지만, 공격이 먹히질 않았다. 이건 크리에이터의 능력인 거야. 굳이 물리적인 타격이 아니어도, 공격을 반사해내는 그런 배리어. 저번에 상대했던 녀석과 비슷한 능력이야. 그렇다면.. 배리어를 압도하는 출력량으로 밀거나.. 혹은 배리어에 닿기 직전에 공격을 다시 회수하거나. 배리어에 닿는 공격을 반대로 적용해서 되돌려주는 방식이면, 배리어에서 회수하는 공격 역시 반대로 돌려주지 않겠어? 이게 될려나 모르겠지만.
' 지면만 재질을 변경하는 게 아니야.. 심지어 공기도 단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 같아. '
윤태가 허공을 벽 삼아서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 내린 분석이다. 이어서 윤태는 짚게로 혜우를 낚아챘고, 혜우가 위험하다는 것이 직감적으로 느껴졌다. 하지만 여기서 공격을 하자니, 크리에이터의 배리어 때문에 무용지물이 된다. 젠장..내가 방금 생각한 방법을 시도해봐야겠어. 어라?! 은우잖아?
" ..... "
" 알았어. "
역시 압도적인 출력량으로 배리어를 뚫은 뒤에 공격을 하려는 것이군. 두 퍼스트클래스라면 가능해. 바로 뚫을 수 있겠어.. 그렇게 은우와 아라의 공격은 튕겨졌고, 둘은 상당한 데미지를 입었겠다. 하지만 배리어가 사라졌어.
" 지금이에요. "
한양은 무전으로 지금이 공격할 때임을 전파하고서는, 윤태를 향해 손가락을 튕겼다.
" 폐기물..처리 실시. "
한양은 자신이 끌어낼 수 있는 출력량을 끌어내서, 윤태의 척추를 강하게 잡아서 으스러뜨리려고 했겠다. 아예 못 움직이게 말이야. 궁금했거든. 지금의 계수면 키메라의 힘으로 강해진 척추는 얼마나 힘을 줘야 박살을 낼 수 있는지.
>>535 성운은 다음에 할 행동을 생각하고 있었다. 발밑의 땅에 저중력을 걸어 지표면을 약화시키고, 저 사람에게는 과중력을 걸어 땅에 파묻어버리면 잠깐이나마 움직임을 봉인할 수 있을지도. 아니면 신체 일부에 과중력과 역중력을 반대 방향으로 걸어서 뜯어버린다던가- 아니면 가볍게 만들어서 허공에 띄운 다음에 이 영역 밖으로 던져버리는 건 어떨까?
그리고 그 모든 생각이 윤태의 행동 하나에 모두 사라졌다.
“······그렇구나. 결국 중요한 건 그딴 게 아니었어.”
성운은 무언가 중얼거렸다.
그리고 윤태의 배리어가 깨어지는 순간, 성운은 능력을 최대출력으로 끌어올렸다. 그리고 혜우를 붙들고 있는 집게발이 어떤 모양인지 자세히 보았다. 집게발을 위아래로 조이면서 혜우를 가로로 집어들고 있다고 하면 위쪽 집게에 역중력과 아래쪽 집게에 정중력을, 집게발을 좌우로 조이면서 혜우를 세로로 집어들고 있다고 한다면 그중에서 아래쪽에 조금이라도 가까운 집게에 역중력과 위쪽에 가까운 집게에 역중력을 가장 강한 강도로 부과할 것이다.
집게발이 벌려지면서, 억지로 뜯어지도록.
그리고 집게발이 벌려지면서 혜우가 떨어지면, 성운은 허공을 내달려 혜우에게로 달려가 혜우를 붙잡고는 빠져나가려 할 것이다.
공격이 돌아오자 피할 틈도 없이 다리가 얼어붙었다. 리라는 동상의 고통을 고스란히 느끼며 가까스로 비명을 삼킨다. 다행인 건 원래 의도했던 공격보다 다소 약화되었다는 것. 그대로 되돌려 맞았다면 다리 하나를 잘라내야 했을지도 모른다. 그런 생각을 하자니 순간 오싹해져서 하마터면 중심을 잃을 뻔 했지만 겨우겨우 오기로 견뎌냈다. 아니, 사실 노력할 필요도 없었다. 이어진 행동은 리라의 이성을 거의 끊어놓기 충분했기 때문이다. 표정 사라진 얼굴, 감정 죽은 눈동자는 정확히 목표물만을 노린다.
"통 속의 뇌라..."
지나가듯 들었던 철현의 목소리가 머릿속에 재차 스친다. 그거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겠는데?
아라와 은우가 공격을 가하는 동안 잠시 땅에 내려온 리라는 스케치북 위에 대략 10개의 선을 그리고 약 1.6m 길이로 실체화 시켰다. 한 손에 쥐기 적당한 두께의, 보기보다 가벼워 던지기에도 적합한 끝이 뾰족한 쇠막대가 그의 주변에 깔린다. 개중에 두어 개는 조금 더 명확한 폴암의 형태를 띈 동시에 날 끝에 전기가 튀고 있었으니 공격하기 무리 없을 것이다.
이윽고 벽이 사라지자 리라는 그대로 빗자루를 타고 날아오른다. 그리고 품 안의 포스트잇에 그려진 작은 알을 실체화 시켜 진윤태에게 던졌다. 알이 깨졌다면, 시꺼먼 두족류의 거대한 촉수가 흘러나와 진윤태를 속박하려 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