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아지가 잘먹겠다고 인사하는 것을 보곤 청윤도 잘 먹겠다고 말한 뒤 자몽 시나몬 스프를 한숟갈 뜨...려다가 빠르게 샐러드를 먹었다. 원래는 수프를 추천했다지만 일단 빈속에 문제가 생기지 않으려면 이거라도 먹어둬야 할 것 같았다. 자몽답게 좀 시긴 해도 그렇게 달지 않아서 청윤이 딱 좋아하는 맛이라 청윤은 어느새 샐러드를 거의 다 먹었다. 뭐, 애초에 얼마 안 들고오긴 했지만.
"그럼 먹어볼까..?"
청윤은 한숟갈을 떠 천천히 먹어본 자몽 시나몬 스프의 맛은..
"으으음.. 확실히 매콤하고.. 씁쓸한데.. 모르겠네 조금 미묘하다고 해야하나.."
확실히 매운 맛이었다. 그리고 쓰고 셨다. 청윤이 싫어하는 맛은 아니었지만 맛들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점이.. 좀 아쉬웠다.
"으음.."
고개를 갸우뚱하며 남은 에피타이저들을 천천히 먹은 청윤은 자리에서 다음에는 뭘 먹을지 잠깐 고민했다.
>>871 고통스럽군요... 혜우가 눈앞에서 그렇게 된다면 어떻게든 뻗었던 손도 못 잡았을 거고... 손을 거둔 뒤에 멍하니 있다가 실탄 장전하고 죽인 사람에게 쏴갈기려 들지 않을까... 주변 사람들이 말리려 들어도 그래도 어디서 난지 모를 힘으로 뿌리치면서 어떻게든 죽여버리려 하고 그것조차 안 된다면 무릎 털썩 꿇으면서 조금만 더 일찍 말할걸... 하고 후회하다가
당신의 모든 면이 좋았다. 편하게 -물론 자신이 온다고 준비를 했을지도 모르지만- 있는 그 모습조차 매력적이었다. 연인을 바라보는 것이 죄는 아니지만, 이전 당신에게 자신이 했던 행동을 생각하면 똑바로 바라보기가 어려웠던 것이라. 당신이 돌아서면 애써 다시 시선을 두지 않으려 해도, 당신에게 시선이 자연스럽게 향하는 것을 막을 수가 없었다. 바닥에 왜 앉아 있냐며 당신이 물으면 금은 당신을 바라보며 부끄럽다는 듯 웃었다.
"그냥... 바닥이 편해서요."
당신만의 비밀스러운 공간. 모든 것이 생소하며 모든 것이 자신의 관심을 끌었지만. 그렇다고 기분에 따라 멋대로 행동할 수가 없었다. 장소가 주는 분위기 때문에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어색하고 떨렸기에 이런 말만 하게 되는 걸까. 보러 와줘서 고맙다는 당신의 그런 말에는 서서히 긴장이 풀렸다. 자신이 찾아온다고 했을 때 당신이 어떤 생각을 했는지 궁금하면서도 차마 그 사실을 물어볼 생각은 하지 못했다. 불현듯 당신이 자신의 볼에 입을 맞추면 금은 놀란 것처럼 당신을 뚫어져라 쳐다보았을까. 금세 부드러운 표정으로 금은 손을 들어 입술이 닿았다 떨어진 제 볼을 덮는다. 차가운 느낌이 오랫동안 볼에 남아있다.
"그래도... 바쁜데 어리광으로 귀찮게 할 수는 없으니까요."
잔을 내려놓으며 그렇게 말한 금은 자리에서 일어난다. 푸른 눈동자는 당신에게 고정된 채, 내려다보고. 금은 천천히 당신을 향해 손을 뻗었다. 귓가에 머물며 얼굴에 닿을 듯 말 듯 . 가까워지던 손길은 당신의 어깨로 내려갔으니. 이번에는 침대에 놓여있는 인형 하나를 당신을 따라 손에 쥐고서 금은 당신의 옆으로 붙어 앉는다. 그리고서 당신을 돌아본 채, 다정한 목소리로 묻는다.
머리가 묘하게 어지럽지만 통증은 없다. 거울을 마주보면 관자놀이에 남은 보기 싫은 자국이 보이지만 이 또한 많아봤자 이틀에서 사흘 내로 사라질 거다. 인첨공의 기술력이란 그런 거니까. 때맞춰 제대로 처치받는다면야 웬만해서는 죽지 않고 흉도 남지 않는다.
관자놀이에 밴드를 붙여 자국을 가리고 오랜만에 꺼내든 우쿨렐레의 현을 튕기고 있으면 찡찡이가 무릎에 와서 앉는다. 리라는 고양이의 치즈색 털을 부드럽게 쓸어준 뒤 연주를 시작했다. 적어도 하루는 과하게 움직이지 말라고 했으니 잔잔한 취미생활로 심신의 안정을 꾀할 셈이었으나, 아쉽게도 한 곡을 끝낸 후 밀려오는 두통으로 간만의 취미생활 또한 이르게 막을 내리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