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situplay>1597037191>226 그 이유에는 아이들이 산책을 나가자며 졸랐거나, 다른 사정이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 설향과 놀고 있을 아이들은 가끔 곁눈질로만 살필 뿐. 아이들이 설향이를 괴롭히거나 하지 않으니, 걱정을 놓고 서로 놀게 두며 가끔씩 보며 살필 뿐이다. 부드러운 털을 가진 금랑이를 쓰다듬을 적에, 이렇게 큰 아이도 한때는 작았을 때가 있다는 것에 놀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대형견들이라 금방 자라긴 한다지만. 제 질문에 대한 답을 듣고서 금은 작게 아, 소리를 낸다. 그 역시 큰 책임을 요구했을텐데. 상처 많은 아이가 지금은 이렇게 밝은 것에 감탄할 뿐이다.
"지금이라도 탈퇴서 적어서 내도 됩니까?"
웃는 듯 마는 듯 미묘한 표정으로 그렇게 말하나, 다만 웃음기 섞인 목소리는 재미없을 농담일 뿐, 진심은 아닌 것처럼 말한다. 언젠가 관련하여 대장에게 상담할 것이었으니, 대신 부대장인 당신에게 털어놓아도 괜찮을 것이라고. 금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저었다. 저지먼트 활동이야, 쉬운 일이 아닐 것이라 생각했지만. 목숨이 위험하고 어두운 일들에까지 엮일 거라고는 생각 못 한 것이었다.
"농담입니다. 조금은 지친다고 해야 할까요. 어쩌다가 상황이 이렇게까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고작 고등학생에 불과한 우리가 감당해야 하고, 맞이해야 하는 것이 너무나도 거대한 것이었으니. 당신을 보며 금은 쓰게 웃는다.
1. 정치전이라고 한들 이곳이 인첨공임을 기억해야 한다. 1-1. 앞서 유토피아 프로젝트에서 나왔던 정보(오너들은 알고 있는 그 여론전)를 보면 레드윙, 즉 보라를 한계까지 몰아가려는 건 맞다. 그리고 최후는 보라를 매다는 것으로 인한 연쇄작용도 있다. 1-2. 이미 목화 고등학교 저지먼트는 샹그리아 사건으로 이미지 나락갈 대로 나락갔다. 코뿔소라는 이름답게 저새끼들 또 저러네 저것들 해체 안하냐? 하려다가 에어버스터가 '느그 3학구요~' 시전하면 입다물 수밖에 없다. 혈지학이라고 혈-지-학연 이렇게 3연발로 빽있는 에어버스터를 기억하지만 레드윙은 4학구죠? 저거 매달면 4학구가 조용해짐. 코뿔소도 코뿔소지만 레드윙을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막는'것이 우선이다.
Q. 연쇄작용이 뭔데 태오태오야 A. 1. 4위를 매달면 퍼클 공백 누가 채울까? 2. 은우의 친구 보라 < 하 x발 나보다 강한 내 친구가 매달렸다... 정신적 충격... 3. 나아가 퍼스트클래스 전체가 '위험한 병기' 취급을 받으며 쟤네들에게 위크니스 정책을 슬쩍 흘리고 공개적 위크니스로 전환하여 완전한 목줄을 단다면? 물론 그럴 일은 적겠지만 여기가 인첨공이라 설마~ 하는 중임 뇌도 그냥 그럼 ㅎ; 4. 그럼 그림자가 얻는 목적이 뭐예요? -> 크~ 합법적으로 취득하는 S+급 실험체 뒤@졋자나...
2. 태오가 충격요법으로 욕설 사용하며 보라에게 정신 차리라고 한 이유 2-1. 보라 일상에서 보면 자존감 높던 애던데 보라야 괜찮아 다 괜찮아 < 이거가 될까 2-2. 얘는 희야가 아니다. 속내 읽는 놈이지...
3. 님 그래서 연구소는 왜 큰일났어요 3-1. 원래 저런거 클리셰가 건드린 애가 눈 번쩍 뜨거나 세미 보스전이거나 주변에 있던 모든 실험체가 눈뜨는 클리셰긴 한데 그럴 일은 적겠고 3-2. 일단 플라스크 안에 있는 건 '능력 데이터'로 만들어진 인공 병기일 확률이 높다. 호문쿨루스라고 하지? 아마 은우의 데이터 기반일 것 같은데...
아지는...... 어째서 플라스크 안에 담긴 에드워드오빠....를 데려가려 하는가...? 저번에 짱돌...아니 벽돌도 쥐더니 아지는 갱얼쥐야 소중한 보물 가져가는 갱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