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최애:패울부 우리 듬직한 행정도사 크툴루씨! 패울부 주인님으로서 그를 최애로 찍어주는 것이 도리 아니겠는가 생각해용. 하란이가 용궁 오토 돌리고 나다니는 것도 패울부 덕이죵 왕사만 있었으면 불안하니까. 좀 딴소린데 패울부는 갈갈당하면서 하란이 부하가 된게 왜 벌인건지 절절히 깨닫고 있지 않을까용(?)
최악:금소협 넌 날 배신했어 내 순정을 더럽혔어 우리의 석가장에서의 추억은 다 거짓이었던거지!!!!!!!
번외)애증 1. 모용벽 하란이는 많이 무섭긴 하지만 대단하다고도 생각하고 있어용. 자기가 더 자라서 저런 능력을 가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존재 중 하나이기도 하구용. 모용벽 없으면 하란이 용왕될일도 없었을거고? 근데 용궁 키우다보면 언젠가 반드시 부딪치게 될까 무서운거에용. 아이돌사업 성공하면 일방적으로 휘둘릴 체급은 아니게 되지만 뭔가 숨겨둔 뭐가 있을 것 같고 암튼무서워용!!
2. 경재성 하란이 죽인놈...근데 죽이기 직전에 눈빛 묘사가 좀 뭔가뭔가한게 있어서. 나중에 사생결단을 내든 뭘 하든 일단 차분히 대화해보고싶네용.
최애 추귀형님. 이름부터 애정이 가는 추귀형님. 호탕하신 모습과 마음에 새길 수 있는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신다. 외형적으로 친근함도 있다..! 그런데 고불도 몰랐던..금양지 같은 케이스로 사파에 계신다니..의형제 중 유이한 사파 진영이라 더 마음이 갔는데 후우 쉽지 않다. 꼭 해피엔딩으로 가자 우리 의형제들
최악 신력패왕. 팽 뭐시기. 말도 안 통하고 와중에 무식하게 강했다..정확히 원수인지야 모르겠지만 원수라면 못 갚아준 게 너무 분하다.
【 방성직 】 - 혈승 금각대사 불가인 소림사는 원칙적으로 살인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무림의 일은 목숨으로 은원을 갚고, 해결해야하는 일이 상당수 있지요. 그래서 소림사는 '혈승' 이라하여 살계를 허락받은 무승들을 키워내곤 합니다. 그 중 금각대사 방성직은 혈승들의 우두머리이자, 조직의 이름 자체를 별호로 지닌 무서운 인물입니다. 소림방장 금호대사의 사형제인 방성직은 백보신권과 나한진, 금강공 등의 소림의 각종 절기와 신공들을 대성하였으며 그 스스로도 화경을 목전에 둔 고수입니다. 어릴적 부모를 모두 사파에게 잃은 그는 사파에 대한 맹목적인 적개심과 살심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이를 먹고 수행이 깊어지며 살심을 다스리고 있으나, 사파가 자신의 눈 앞에 뜨면 곧바로 목숨을 빼앗으려들기도 합니다. 현재는 자신의 뒤를 이어 혈승을 책임질 제자들을 살피고 있으나 하나같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전해집니다.
【 상중철 】 - 청랑 강남구랑의 맏이이자 초절정의 경지를 목전에 두고 있는 사파의 고수. 올해 40 후반에 들었으며 부인 옥씨와의 금슬은 매우 좋은 편이다. 젊을 때 낳은 금지옥엽 상혜연을 아끼고 있으나 그와 별개로 딸이 무림인이 된 것은 썩 마뜩찮아 하는 것 같다. 성격은 호방하며, 관대한 편이나 적에게는 무척이나 잔인하다. 공격적이고 야심넘치는 모습을 잘 보여주지만 자신의 사람들에게는 최대한 점잖은 모습을 보여준다. 의형제들을 끔찍이고 아끼고 있으며, 그들 또한 마찬가지로 맏이인 상중철을 존경하고 따르고 있다. 근래에 들어 새롭게 개파한 구랑파의 장문인이자 흑천성에서 직접 제의를 받은 신진 세력가. 강서에서 강서궁문을 몰아낼 생각을 하고 있으나 최근 석가장의 사태로 인해 분노를 삭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