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 3성 천풍검법 3식 바람개비 : 검을 빠르게 회전시켜 바람을 일으킵니다. 이 바람들은 약한 검기가 섞여 피해를 입힙니다.
바람에, 맞바람. 그는 칼을 돌려 마기가 섞인 바람을 막아내고는 표정을 심히 구겼다.
"장난은 네녀석이 치는거 아니냐? 뭐냐, 그 허접한 공격은?"
쯧. 하는 혀를 차는 소리. 그리고, 곧이어 들리는 우레와 같은 천둥소리.
- 8성 뇌명雷鳴 : 뇌기를 끌어올리고 운용할 때 마다 뇌기에 담긴 내공이 음공처럼 울립니다. 피해를 줄 수도, 독려할 수도 있습니다. - 9성 뇌제雷帝 : 최대 내공의 절반을 소모합니다. 내공을 일으키면 뇌기로 이루어진 면류관이 후광처럼 생성됩니다. 일정 범위 내에 내공으로 이루어진 벼락이 피아를 가리지 않고 떨어지며 개당 내공 10을 소모해 뇌기를 유형화시킨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뇌제를 활성화한 동안에는 내공이 허락하는 한 일정 범위 안의 모든 뇌기를 마음대로 통제합니다. 뇌제가 시전되는 동안 뇌기에 대한 피해는 전부 무효화됩니다.
가히 천지를 진동시킬 것 같은 뇌명이 그의 목소리에 담겨 쩌렁쩌렁 울리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그정도 장난같은 공격을 날린다면, 내가 먼저 널 죽여주마!!"
- 7성 격살검 : 검을 앞으로 쭉 찌릅니다. 내공을 30 소모합니다. 아주 강력한 찌르기입니다.
멀리 있을 재하를 향해, 정직하지만 막을 수 없는 검이 목을 향해 날아갔을까. 이번에도 아까처럼 받아칠려고 하면 방어도 뚫고 그저 죽일 기세였다.
바람을 막아내는 모습에 재하는 상황을 파악하려 애썼다. 원래 이 정도 되면 보고 싶었다며 안아주기라도 했는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와락 표정을 구기는 모습에 재하는 자신도 모르게 한 걸음 뒤로 물러섰고, 부채를 조심히 접다가도 흠칫 어깨를 떨었다.
"다, 당연히 장난이었으니……."
힉! 재하는 순간 잔뜩 놀라 귀를 틀어막더니, 천천히 문을 홉떴다. 뜨이는 눈과 달리 몸은 잽쌌다.
귀영심법 그림자 이동 - 내공을 10 소모합니다. 눈에 보이는 그림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림자 속에 녹아들듯 사라지며 공격을 피하려던 재하는 근처 다른 그림자를 통해 나타나며 당신을 빤히 응시했다. 장난이 아니다. 역시 당신의 본심은 이런 건가? 하긴, 그럴만도 하다. 순간 의심이 싹트고 마음을 어둡게 만들지만 그렇다고 평소처럼 무너질 수는 없었다. 실낱같은 희망이라도 쥐고 싶었으니.
"청풍."
그리고 부채를 흔들었다. 이런 꼴 보여주고 싶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싸워야 하는 것이지요……?"
당신이 나를 밀어낸다면 답은 하나지 않은가.
수라선 수라천하도 - 부채를 휘둘러 위대한 공능을 일으킵니다. 공포심을 일으키는 불타오르는 붉은 하늘과 피와 시체로 가득한 땅을 현세에 불러옵니다.
꿈틀거리며 아직 죽지 못한 고깃덩이가 움직이고, 피가 강처럼 흐르기 시작해 발치에 고인다. 그리고 그 사이에서 찰박거리는 움직임과 함께 춤추듯 뛰어오른 재하는.
천앵 낙앵 - 내공을 30 소모합니다. 수백개의 벚꽃잎을 아주 빠르게 하늘에서 떨어뜨립니다. 벚꽃잎은 모두 기가 서린 검과 같은 효과를 지닙니다.
- 9성 천풍검법 9식 천풍일검 : 검을 휘두르거나 찌릅니다. 천개의 검풍이 검의 경로를 따라 강력하게 휘몰아칩니다. 내공을 20 소모합니다.
하늘에 대고 다시금 검을 휘두르자 천개의 검풍이 벚꽃잎을 하나하나 갈라버린다. 그는 아주 당연하다는 듯이, 재하를 보며 살벌하게 히죽거렸다. 드디어 재하가 진심으로 싸우게 되어, 기뻐하는 표정이었나?
"싸우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무림인으로 태어났다면, 싸움만이 유일한 의미다."
【 풍령보 】 - 9성 뇌제雷帝 : 최대 내공의 절반을 소모합니다. 내공을 일으키면 뇌기로 이루어진 면류관이 후광처럼 생성됩니다. 일정 범위 내에 내공으로 이루어진 벼락이 피아를 가리지 않고 떨어지며 개당 내공 10을 소모해 뇌기를 유형화시킨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뇌제를 활성화한 동안에는 내공이 허락하는 한 일정 범위 안의 모든 뇌기를 마음대로 통제합니다. 뇌제가 시전되는 동안 뇌기에 대한 피해는 전부 무효화됩니다.
그가 허공 위로 올라선다. 그리고, 뇌기가 번쩍거리며 두개의 검이 추가로 더 생겨났다. 허공에 떠다니는 두개의 검, 그리고 들고있던 천뢰자.
- 4성 검우일형 : 하늘에서 검으로 이루어진 비가 내리는 것처럼 강력한 찌르기를 아주 빠르게 펼쳐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