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야견은 그렇게 말하며 한숨을 푹하고 내쉰다. 젠장,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 조용히 해결한 뒤 떠나가고 싶었건만. 여기서는 시아 공주를 믿어보는 수 밖에 없다. 만약에 말을 할 낌새가 보인다면? 여기서 백가를 적으로 돌린다 하더라도 납치라도 하는 수 밖에 없다. 여튼 야견은 한 참 동안 밤하늘을 보며 침묵을 지킨다. 시아 조차 지겹게 여겨질 때까지. 그러다
“내가 쫒는 사저의 별호는 나보다는 그쪽이 더 잘 알고있을거요.” “소수마녀. 그게 사저의 별호외다.”
1. 1소교주 편에 백가 붙이기 2. 담당저수지 투어(뭔가 있지 않을까?) 3. 마안 배우기 4. 멍청하지만 착한 친구 사귀고 보디가드로 세우기 5. 직신해보기 6. 가택 내부 예배당에서 예배 주관해보기(있다면) 7. 티베트 / 인도 / 페르시아 가보기 8. 밀교/불교/배화교 사제 만나보기 9. 끝내주는 진법 배틀하기 10. 간사한 마교놈!! 소리 들어보기 11. 소가주 되기 12. 교국의 전통인 내전에 휘말리기 13. 마뇌 칭호 얻기 14. 입마관 동기들이랑 놀기 15. 가마타고 다니기 16. 한한왕 칭호 얻기 17. 백작위/공작위 얻기 18. 메카백장군 되기 19. 화경 되기 20. 하울의 움직이는 성 괴뢰 만들기 21. 마물의 피 얻기 22. 초절정 되어서 반로환동 하고 어린이 모습 하기 23. 등선한 마뇌 만나보기 24. 전설의 괴뢰 얻기
야견은 한숨을 푹 하고 내쉰다. 확실히 사용할만한 정보가 없는 것은 맞지만, 그것과 별개로 야견에게는 나름 안면이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수치스러운 기억을 전부 다 밝혀야만 하는 순간인 것이다. 혈불을 쓰지 않았는데도 절로 피가 돌아 얼굴과 귀가 빨개진다. 젠장, 젠장, 젠장. 좋아, 이렇게 된거 개인적인 이야기는 전부 다 빼버리자.
야견은 차분히 이야기한다. 호재필이 소수마녀가 흑천성에 머무르는 것을 용인했음을, 그리고 갑작스러 소수마녀가 마교로 돌아가게 된 것을, 나아가 자신이 소수마녀를 데리고 돌아가야 하는 지령을 받은 몸이라는 것을. 물론 거기에 금양지와의 사이에 있었던 시시콜콜한 이야기는 전부 빼버렸다. 왜냐고? 부끄럽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