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5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오전 11시 또는 오후 9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 악즉선惡卽善 선즉악善卽惡 】 악은 곧 선이다. 선은 곧 악이다. 惡이라 함은 본디 인간이 날 때 부터 가지고 태어나는 성질이자 인간의 본질이라. 내면에서부터 타고난 악을 교육하고 훈육하여 악으로부터 선을 빚어내는 것이다. 악은 곧 선의 재료이며 원료이니. 선은 곧 악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천마신교에서는 선함을 교육과 학습의 결과로 나타난 인공적인 것으로 여기고, 악함은 순수한 인간의 성정으로 여긴다. 허나 주의해야할 것은 악이란 곧 죄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죄는 곧 악을 행함으로써 벌어지는 일을 말하는 것이며, 사람들은 교육을 받아 악을 조절할 수 있기에 평소에는 내면의 악을 꺼내지 않고 선을 나타내며 살아가게 된다. 허나 이 선함도 주변에 죄가 많거나 악인이 많다면 본래의 성질인 악으로 되돌아가려는 모습을 보인다. 근묵자흑이라. 힘들게 쌓아놓은 선함은 다시 원료인 악함으로 돌아가고, 악함은 다시금 죄를 낳게 된다. 이를 악즉선 선즉악이라 말한다. 이러한 현상을 막고 징치하고 올바른 길로 교화하기 위해서는 작은 악들이 항거할 수 없는 가장 강력한 절대적인 악이 필요하다. 악의 습성 중 하나인 폭력과 강함에 대한 굴종이 있기에 악인들은 자신들보다 더 거대한 악에게 복종하기 마련이다. 죄를 저지르려 하는 악에게 절대악이라는 존재가 있다면, 그들은 죄를 저지르기 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될 것이며, 실제로 죄를 저지르면 더 큰 악에게 징치되니 감히 두려워 함부로 죄를 지으려 하지 않는다. 악즉선 선즉악이니, 선한 이도 언제라도 악인이 될 수 있으며, 선함이란 본디 악에서 기원한 것이라. 선한 이들 또한 절대악에게 복종하고, 악인들 또한 절대악에게 복장하게 될 것이다. 그로 인해 절대적인 악이 악즉선을 추구해 선으로 향한다면 그것이야말로 현세에 찾아온 태평성대요 새로운 요순시대며 정말로 선한 세상이 아니겠는가.
먼 옛날 천마에게 그동안의 무공을 봉인 당하고 패배하였으나 가까스로 살아남은 사파의 초고수가 만들어낸 무공 천마신공에 대적할 만한 무공이 없다는 것을 느끼고 무공이 안된다면 인간성을 버리는 것으로 천마에게 대적하려고 하였다. 처음에는 전투에 방해되는 것을 버렸으나 무공을 사용할 수 없게 된 것을 보고 천마도 무공을 봉인하면 대등해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다시 개량하였으나 고수에게는 잘 통하지 않는 것을 보고 외공으로 눈을 돌려 신체 능력을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올리는 것을 선택했으나 자신이 위험해져도 계속 싸우면 천마와 싸우기 전에 죽는다는 생각에 살아남기 위해 한 번 더 개량을 하여 강적들과의 싸움에 사용하고 다녔으나 싸움의 끝에서 정신적인 깨달음을 얻어 과거 천마와 싸우던 시절의 자신의 무공을 사용하자 그것을 마지막으로 적용시켜 개량 후 비급에 적어 놓고 마지막으로 천마에게 도전하러 간 것을 마지막으로 행방불명 되었다. 오로지 전투만을 위한 수단이며 자신의 몸조차 희생하는 무공입니다.
- 1성 광화 : 이성을 잃고 전투만을 위한 광전사가 됩니다. 고통에 내성이 생깁니다. 무공의 초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성 전염 : 자신의 내공에 사람을 미치게 하는 기운을 담아 내공에 닿은 이들이 광화 시킵니다. 내공과 정신단계가 높을수록 저항력이 높아집니다. - 3성 무법천지 : 신체능력의 한계를 돌파하여 신체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신체가 망가지며 최소 2단계의 부상을 입습니다. - 4성 대왕생 : 죽을 위기가 다가오면 살고 싶다는 본능이 억지로 이성을 불러옵니다. 죽음의 위기에서 다이스고 80 이상 나오면 신체능력은 유지한 상태로 이성을 되돌립니다. - 5성 백골난망 : 이성을 잃은 상태에서도 평생 수련한 무공을 잊지 않습니다. 한가지 무공을 선택합니다. 광화 상태에서 선택한 무공을 어설프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