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혈검문과의 관계가 적대적 공생으로 변화하였습니다! 개천궁은 혈검문의 복건성 영향력 확대를 위해 비를 내려주고 용왕 숭배를 제안하였으며, 혈검문은 이를 받아들였습니다. 둘 사이의 친교는 이루어지고 있으나 언제든 금방 깨질 수 있는 상황이며, 혈검문아 일방적인 우위를 점한 상황입니다. 부디 전하. 보중하시기를 바랍니다. 일단 개-혈관계는 되게 일방적인, 그니까 혈검문 고수들이 술먹다가 '그냥 지금 할까?' 하고 정하면 혈검문의 리스크 없이 진짜 지금 당장 증발해버리는...그런 관계에용. 저번에 김캡이 말하길 혈검문이 개천궁을 보는게 관심없음+양식장 털이 언제쯤하지 정도의 느낌이고..
그리고 모-개 관계는 여무주 생각보다 끈끈하지 않아용! 일단 모용벽부터가 능력은 출중해도 정치뇌 max라서 불리할때 일방적 손절을 당해도 놀랄 일이 아니고, 복건이랑 멀리 떨어져있음+바다에 익숙하지 않음+혈검문보다 국력 열세=개천궁에 즉각 개입 어려움 이런 상태에용. 모략이나 첩자가 있어도 그게 당장 떨어지는 검에서 개천궁을 구할 수 없으니까..
그래서 제 머릿속에서 통상적인 경계지수가 꽤 높은 거에용. 동영 간 거는 웃프지만 하란이가 있든 없든 별 차이가 없다(...)고 판단해서 그랬구용. 그래서 제가 좀 예민하게 반응한 것 같아요 죄송해용 여무주..
지금 제일상마전의 최고 명분은 '천마신공을 대성했다' 이거거든용? 천마신공을 대성했고 교주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지만 제일상마전을 제외한 제이~제오소교주의 경우는 교주의 자리를 노리고 달려가던 것이 단 한명에 의해서 모두 무너질 상황이란 말이죵? 그러니까 그걸 막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고, 그게 이어지는 과정에서 '교좌는 결국 천마신공을 대성한 이에게 주어져야 하지 않는가'란 점을 강조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고용. 여기에 +해서 내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제일상마전은 신앙이 투철하고 교주에 어울리는 인물의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어져용. 그걸 통해서 이제 제일상마전이 교좌에 올랐을 때 그 지위를 이용해서 이후 교좌에 오른 뒤에도 아래 있는 일반백성들을 납득시키고 이후 교좌에 오를 이들을 통제하기 편한 정치작이기 때문도 있어용(찡긋
- 9성 한마화 : 최대 내공을 모두 소모합니다. 종족을 종족 : 한마로 일시적으로 변환합니다. 냉기에 최상급 저항을 얻으며 주변의 지형과 환경이 팔한지옥으로 변환됩니다. 모든 신체 능력이 매우 크게 상승하며 5진행 레스 동안 한마문의 모든 무공을 내공 소모없이 펼칠 수 있습니다. 한마화 해제 이후에는 극심한 탈력감에 시달리며 상태이상 : 행동불능을 겪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