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손을 놓은 것은 악수가 되었다. 놈을 계속 붙잡고 늘어져야만 했었다. 자신이 물러섬으로써 틈이 생겼고. 결국 일이 터졌다.
"크윽...!"
눈을 뜨기 힘들 정도로 내리쬐는 빛의 폭격, 팔찌가 박살나는 것과 함께 느껴지는 작열통에 랑은 이를 악물었다. 게다가, 시야가 가려져 명확히는 알 수 없었지만 분명히 무언가 느껴지고 있다.
"뭔가 온다...! 패러사이트인 것 같다!"
랑이 아는 것 중에서 가장 비슷한 것은 패러사이트였기에, 짐작을 해서라도 이야기를 전달한 랑이었으나 빛 때문에 뭘 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차에 어째서인지 시야가 원래대로 돌아왔다. 급격히 변하는 상황이었으나 느긋하게 상황을 살필 여유는 없으니 머리를 굴려야 했다.
"패러사이트부터 처리해! 놈들 쪽으로 밀어버리던지, 가라앉혀 버려!"
단순히 연산능력을 저해시키는 거라면 상관없지만, 그 이상으로 몸을 불편하게 만드는 물질인 만큼... 게다가 이걸 대놓고 쓸 정도라면 놈들은 대책을 세워뒀을 것이다. 다행이랄까 방독면 대용으로 쓸 만한 마스크는 준비되어 있었으니 이거라면 100% 막아내지는 못하더라도 잠시 버틸 정도는 될 것이다. 랑은 다시 손을 뻗어 청발을 붙잡으려고 했다. 이번엔 단순히 붙잡는 게 아니다. 손목을 붙잡을 수 있다면 그대로 힘을 줘 비틀어버리려고 했을 것이다.
이레이저 재머 (Eraser Jammer) 능력자의 연산 그 자체를 지워버리는 능력. 상대의 능력 연산 자체에는 영향을 줄 수 없으나 그 결과물에 영향을 줘서 없애버릴 수 있다. 단 완벽하게 지워버릴 수 있는 것은 어디까지나 자신과 같은 레벨과 그 이하. 자신보다 높은 레벨의 경우는 어느 정도 위력을 상쇄하는 정도만이 가능하며 레벨의 차이가 커지면 커질수록 효과가 적어진다. 하지만 고레벨이 되면 대부분의 연산 결과를 상쇄하거나 지워버릴 수 있는 일종의 카운터 능력. 단, 최대 지울 수 있는 능력은 한 번에 두개까지.
총은 잘랐는데 팔은 못잘랐네. 혜성은 혀를 차며 다시 소리를 치려 숨을 들이마시려했다. 눈도 제대로 뜨기 힘든 빛과 숨돌릴 새도 없이 쏟아지는 폭격에 들이마셨던 숨이 사라졌다. 소리가 되지 못한 숨을 내쉬면서 타는 듯한 고통에 시야가 흐려졌다. 혜성은 챙겼던 나이프를 뽑았다.
소리를, 내야한다. 기침이 아니라 소리를. 뽑아든 나이프를 혜성은 그대로 자신의 손등을 내려찍었다. 타는 듯한 통증에도 참고 있던 비명이 스스로 손등을 찍는 통증에 터져나왔다. 자신이 낸 비명은 곧 초음파로 바뀐다.
안으로 밀려드는 소리의 물결을 밖으로 밀어내려하는 건 그 정신에도 들려온 랑의 말 때문이었다. 안된다면 소리가 저들의 뇌를 흔들어버리도록.
“무슨 필요악이 될 권리라도 있는 것처럼 폼 재지 마. 너희는 평범한 일상을 망가뜨리러 왔고, 우리는 그걸 멈추러 왔어. 이건 전쟁일 뿐이야.”
성운은 고개를 돌렸다. 잿가루가 된 팔찌가 팔목에서 스르륵 흘러내렸다. 패러사이트 가스가 다가오고 있다.
“패러사이트가 오고 있어요. 제가 패러사이트 처리를 한번 시도해볼게요.”
무리를 하더라도, 이대로 뇌가 익어버리더라도, 성운은 머릿속으로 할 수 있는 최대의 연산을 시도했다. 지금까지 자신이 시도해왔던 능력은 단일 개체나 좁은 범위를 대상으로 한 소범위 연산들뿐이다. 몰려오는 패러사이트 전체를 감당할 넓은 범위에, 가스를 가라앉힐 정도의 과중력을 사용할 수 있을까? 저지먼트 부원들은 과중력 대상에서 제외한 채로?
“···아지. 아지를 믿어요.”
나도 나를 믿을게요.
성운은 양손을 펼쳐, 패러사이트 가스를 향해 과중력을 투사했다. 문득 코에서 뜨거운 액체가 흘러나오는 것 같았다.
플레어라며 정체를 밝힌 여성을 빤히 보는 눈에는 조금 놀람이 담겨 있었다. 퍼스트 클래스, 그것도 제 2위? 그런 인물이 왜 여기에 있을까. 의문은 곧 자문자답이 되었다. 그녀에게 그것을 시킨 인물이 있기 때문이라고.
아무튼 퍼스트 클래스이니 조력은 바랄 수 없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 생각과 달리 그녀는 위기에 빠진 저지먼트를 도와주었다. 그녀에겐 미미한 도움이었겠지만 이 쪽엔 큰 도움이 되었을 터였다.
빛이 사라진 현장을 보고, 그녀를 돌아보았다. 솔직히 묻고 싶은게 더 떠오르긴 했지만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님을 나라도 알고 있었다. 그래서 허리에 멘 힙색에서 온전한 초코바를 꺼내 그녀 쪽으로 내밀었다.
가져갈까? 무시할까?
가져간다면 고개를 꾸벅 숙이고, 무시한다면 도로 힙색에 넣고, 다시금 움직이기 시작한 현장을 바라보며 능력을 전개했다.
다수의 타겟팅... 아니, 범위로 펼쳤다. 대상은 오로지 목화고의 저지먼트 부원들만. 전신의 회복력을 높여 부상의 처치를 돕고 나아가 상황에 대한 대처와 반응이 빠르도록 도왔다. 내 레벨로는 단번에 완치까지는 어렵겠지만 몸이란 원래 차차 나아가도록 되어있었다. 능력을 계속 유지해 부원 모두가 원하는 행동을 할 수 있게끔 조력했다.
내 신발... 아지는 한순간 시무룩한 표정을 가면 뒤에서 지었으나 가면이 있어서 다행이었을 것이다. 방패를 깨뜨리는 패턴도 안 좋은 쪽으로 예상하긴 했지만 이렇게 단숨에 깨져버릴 줄은 몰랐다. 빛이 번쩍인다. 팔찌가 다시 깨져나간다. 그리고 시야가 밝아지자 아지가 인상을 찡그린다.
"으으~"
하지만 공격이 다시 돌아오지 않게 된 것은 확인했다. 그렇다면...
- 오버리미트
"청윤 누나. 잠깐 손좀 빌릴게요."
청윤이 허락했다면 무표정의 아지는 청윤의 손을 깨지기 쉬운 것을 다루듯 살포시 받쳐들어 보스가 확인되는 쪽을 향했을 것이다.
"지금."
짧고 나직하게 말하고 자신은 자세를 낮춰 뛰어나가 바닥을 미끄러져 보스에게 태클을 거는 관절기를 시도했을 것이다. 청윤과 낙조가 근처에 있으니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게 최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