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갑자기 철학적 이야기? 연구원은 차트를 들지 않은 손으로 지휘봉을 든 채 화이트보드를 툭툭 건드렸다.
"그건 끊임없는 탐구와 변화 때문이지." "하지만 인간의 적응 능력은 사실... 개체 단위로 보면 엄청나게 뛰어난 건 아니거든? 평균 수명이 꽤 긴 편이고... 몸은 연약하기 그지없으니까."
맨몸으론 금방 죽고 말지.
"하지만 이 두뇌라는 게 있고... 주변을 다양하게 활용할 줄 알았기 때문에 여기까지 왔다고 볼 수 있어." "그래도 여전히 한 개체로서는 약한 게 사실인데, 그건 적응하기 위한 지식이 주변에 널린 지금과 달리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려면 그에 상응하는 경험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야."
그리고 그런 경험엔 대부분 위험부담이 있지.
"그러나! 지금 네 능력이라면 그런 위험을 상당 부분 완화할 수 있다는 거야. 낌새를 알아챈다는 건 굉장히 중요한 자산이야, 뭐가 뭔지를 알면 대처할 방법을 고민할 수 있으니까." "즉 너는 지금, 인간들이 경험을 통해 쌓아온 과정을... 선험적 지식으로 메꿀 수 있다는 거지. 아직 좀 미숙하긴 해도."
"그런가." "내 이럴 줄 알았다. 그냥 오리엔테이션이라고 생각해. 나도 지금 머리 굴려서 이론적으로 어떻게 풀지 고민하고 하는 거니까 졸지 말고만 들어줘라..."
공격을 하면 되려 피해를 입는듯하고, 상대도 조금은 흐트러진듯하면서도 여전히 굳건하게 버티고 있으니, 딱히 이렇다할 묘수도 생각나지 않는 그녀는 별안간 제자리에 앉아서 가만히 생각에 잠기기 시작했다. 어떤 것도 생각나지 않을 때는 어쩌면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 새로운 해결법일지도 모른다. 물론 공격하면 당할수도 있겠지만 물리적으로 먹히지 않는다면 자신의 능력도 쓰임새를 찾기에 애매할 것이다.
역시 '능력'만 배리어하는 것이 아니었어. '물리력' 자체를 반사하는 것이었어. 그나마 세게 안 찔러서 다행이야. 그런데 명치라서 되게 아프긴 해. 그나마 이걸 대비해서 복부에 힘을 꽉 주고 공격해서 충격이 덜하지만..
한양은 명치를 찔린 고통에 주춤거리며 뒤로 물러난다. 쓰러지지는 않았지만, 명치를 공격당해서 내장이 울리는 느낌이 들고 기침이 나온다.
"콜록..콜록..그래..멍청했네. 근데 그거 아냐. 지금 우리가 싸우는 것도 바보같아. 의미가 없는 싸움이거든. 내 얘기 좀 들어볼래? 우리 둘 다 지금 바보가 된 느낌이라."
한양은 명치를 찔려서 곤란해진 호흡을 다시 가다듬었다. 그 뒤에 큰 목소리로 외치기 시작한다.
"블랙크로우의 보스!! 듣고 있지? 내 말을 들어줘. 명령이 아니야. 부탁이지. 지금 우리의 싸움은 무의미하다고!!!!!!"
"너네가 받은 샹그릴라의 최종버전. 샹그릴라 P. 이걸 먹으면 힘은 강해지겠지만, 이성은 잃게 된다. 하지만 단순히 약의 해악으로 이 짓을 멈추라는 게 아니야!!!!"
"이거 다 인첨공의 '장'의 계략이라고!!!!! 샹그릴라 P를 이용해서 퍼스트클래스들의 이성을 잃게 해서, 본인들의 입맛대로 조종하는 '병기'로 만든다. 이게 인첨공의 목적이야!! 지금 우리는 인첨공이 짜놓은 판에서 놀아나는 장기말일 뿐이라고."
"지금 이것이 지속된다면 에어버스터도, 웨이버도 그리고..디스트로이어도 이성을 상실한, '장'의 명령에 죽고 사는 '병기'가 되어버려!!!!! 그래. 능력자에 대한 증오는 이해한다. 지금 이 이해마저도 위선으로 보이겠지. 하지만 계속 이렇게 하다가는, 이런 세상을 만든 인첨공의 '장'만 더 미소짓게 할 뿐이야. 퍼스트클래스를 지배할 수 있다고 해서 세상이 좋아질 줄 알아?! 아니, 이 인첨공은 철저히 '장의 인첨공'이 되어버려!! 비능력자들이 어떻게 당하는지 더 신경쓰지 않는 세상이 되어버린다고."
"추가로 제로원이라는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는 걸 알고 있을 거다. 이거는 뭔지 모르겠으니깐 패스하고..어쨋든 우리 다 윗선의 판에 놀아나고 있어!!! 그러니깐 이 짓을 멈춰줘!! 잡히라고까지는 안 할게. 샹그릴라를 당장 멈춰줘."
"내가 약속할게. 너네들이 당해왔던 것.. 반복되지 않게 싸울 거야!!! 일개 레벨 4 능력자 한 명의 말이지만, 나라도 능력자의 만행에 대해서 사과할게. 나도 비능력자를 괴롭히는 능력자를 싫어하고, 많이 잡아왔으니깐. 능력자와 비능력자와의 혐오와 증오가 없는 세상. 이게 내 목표야. 그러니깐 X발!!!! 그만 싸우라고!!!!!!"
아, 젠장. 견제는 항상 중요한건데. 어쩌자고 그걸 까먹은걸까. 어떻게든 파편은 썰어내는데에 성공했지만, 디스트로이어가 접근하는 것은 방어하지 못했다. 그대로 목이 붙잡혀서 버둥대는 와중에, 팔찌가 뜯겨저 나가는 것이 보인다.
" 어, 형. 그거 캐시템인건 어찌 알ㄱ "
말을 끝마치기도 전에 등에 강한 충격이 느껴진다.
" 끄으아아아아악!!!!!!!!!! "
고통이 등을 타고 전두엽의 대뇌까지 퍼져 참아내지 못할 비명이 질러져 나온다.
상황이 너무 안좋다. 하필이면 인질로 잡힐 줄이야. 디스트로이어는 아마 동월을 이용해서 부장을 죽이려 들든 제압하려 들든 할테지. 못움직인다는 것을 알고서. 게다가 살려달라고 빌어보라니. 동월이 아무리 그래도 힘이 없지 자존심이 없을 줄 아나. 동월은 절대로 살려달라는 말은 하지 않을테ㄷ
" 살려주십셔!!!!!!!!!!!!!!!!!!!!!!!!!!!!!!!!!!!!!!! "
동월은 자신의 성량을 가감없이 디스트로이어에게 내질렀다. 바로 앞이니까 굉장히 크게 들렸을테지만, 그걸로 디스트로이어가 주춤할지는 알 수 없다. 아니, 애초에 전투 상황이니 이런걸로 도박을 걸 생각조차 없었다.
" 진정하!!!!!!!! "
그러므로, 동월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택한다.
" 날 쏴라!!!!!!!!! " " 이자식한텐 절대 안죽는다!!!!!! "
디스트로이어 따위한테 죽을까보냐!!!!!!!!!!!! 죽어도 같은편한테 팀킬 당한다!!!!!!!!!!!!! 하지만 진짜 죽을 생각은 없었다. 뼈에 중력이 사라지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알 수 없으나, 죽더라도 찰나의 틈 정도는 만들어낼 수 있겠지.
그리고 정하가 자신을 겨냥하여 쏜다면, 물이 닿는것이 느껴지자마자 능력으로 그 물을 날카롭게 강화할 것이다.
>>0 혜성으로부터 정보를 들은 소년은 숨을 내쉬었다. 보이지 않는 자가 어디에 있는지 들었다 위치도 알고 있고 저격을 하는 모양이니 움직이지도 않을 것이다. 즉, 좌표를 알고 있다. 장갑을 낀 손에 힘이 들어간다. 가능한 빠르고 정확하고 많은 연산을 지속하며 기억을 정보를 광기를 쑤셔박는다. 코피가 나도 머리가 쪼개질 것 같아도 멈추지 않는다.
[공명이라 하면 밤그림자에 녹아든 황금지대에 어느 죽음이 별에 무리에 파고들어 사라지고 사실 당신은 알고 있을 것이오 흘러내린 피가 뒷덜미에 키득거리며 톡톡 건드는 것을 밤에 아침에 노을 지는 새벽녘 오월의 눈과 십이월의 여우비 틈새에서 붉게 물든 시야로 낄낄거리고 있는데]
낄낄거리는 소리 붉은 시야 환상적인 풍경은 영화에서 나온 것들과 닮아있으나 단순 그런 광경이 기억이 틀어박힌다면 그것을 영화라고 당신은 생각할 것인가?
[뱀은 놀지 않습니다 당신의 발치에서 기어오르다가 오른쪽 옆구리 왼쪽 목덜미 오른 손목에 한 번씩 애교 있게 깨물었는데 그것에 독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잇자국들로부터 열감이 인사하는 것을 느끼고 있으나 당신은 그걸 거부할 수 있는가 이건 죄업도 업보도 보상도 상실도 아닌 그냥 그렇게 된 운이 없는 이야기일텐데]
-기억을 다룬다면 많은 기억이 필요하다 -하여 소년은 뱀이 피부 위를 기어가는 감각을 안다 -깨물리는 감각을 안다 -안다면 전할 수 있다. 소년은 그 무엇도 잊지 않으므로.
[어디야 미라 여기가 어딘지 알려주지 않을래 나 지금 조금 길을 잃은 것 같아 앨리스도 나보다는 훨씬 사정이 나았을 걸 일단 앞은 보였을 거 아니야 나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미라 너를 찾고 있어 우리 함께 놀자고 했잖아 그래서 찾아왔는데 왜 오지 않아 혹시 숨바꼭질이니 그럼 내가 술래인 거네 박수 소리를 내 주지 않을래 그러지 않으면 찾을 수 없잖아]
소녀의 목 짝 짝 소리
[어느 곳으로 떠나고 있는가 이해를 해야 하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의 길을 저버리게 될 테니-] [하마가 말했습니다. 나를 두 조각으로 만든 건 너야? 그렇다면 나도 너를 그렇게 나눠야-]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기분 나빠-]
겹치는 소리는 비명이기도 하고 저주이기도 하고 보복이기도 하고..
...너 알고 있을까 통증은 기억으로 남아 나는.. 조금 아팠던 적이 있으니까 아주 많은 말과, 소리와, 풍경과, 사람과, 기억과 함께. 선물이야. 반품은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