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우시 헤이터 「크르르르라라라라라아!!!!!!」 보우시 헤이터 「츠나페스를 위해 선보이는 모자 싫어부의 모자 파괴 공연, 많이 참석해라!!!!!!」
【가을 피리어드】 1턴: 11/13 ~ 11/26
순식간에 몰아친 추위로 츠나지의 나무에 붙어 있던 마른 잎들이 모두 떨어져 버렸습니다. 겨울을 착실히 준비하는 거리에는 벌써부터 털옷과 풀빵이 보이기 시작하는 모양입니다. ▶ 주요 레이스: 일반 레이스(11/18), 산마캔(11/25)
【츠나페스】 11/13 ~ 11/14 (>>1)
올해도 찾아왔습니다, 츠나센의 온갖 진기명기가 만천하에 공개되는 문화제! 겉보기에는 평화로운 문화 경연의 장이지만, 사실은 동아리끼리 목숨을 걸고 살벌한 경쟁을 펼치는 전쟁터이기도 하죠... ▶ 미스 츠나센 & 츠나센 제일의 트레이너 선발대회: 11/18 ~ 11/19 【링크】
"이것이 제27회 츠나페스를 위한..." "서예부의 특별 Calligraphy 입니~DA!"
교문 위에 매달려 있던 현수막이 걷히며 거대한 붓글씨가 나타나고, 모여든 학생들이 오오─하는 소리와 함께 박수를 쳤다. 한구석으로 빠져 기둥에 기대 서서 태블릿을 만지작대고 있던 뉴 매거진스가, 눈을 반짝이며 기사를 빠르게 써 내려갔다. 「제27회 츠나페스 개최, 근손실을 최소화하는 문화 전시 코스 소개!」
"법률 동아리의 특별 민사재판 체험! 이혼소송의 당사자가 되어 보세요!" "귀가부에서 주관하는 귀가 대회가 곧 시작됩니다. 다들 가방 준비!" "우마 돈쟈라 챔피언십 참가 신청을 받는다냐─! 냐하하하하─! 도전자들은 모두 덤비라냐!"
지라시와 팜플렛을 사방팔방 뿌려 대는 각종 동아리의 홍보요원들과, 그 사이를 현란하게 휘저으며 한 줄의 정보도 놓치지 않고 체크하는 갸루들! 우마스타그램을 불태울 절호의 기회에, 가장 들뜬 것은 그녀들일지도 모른다.
"무릎 관절을 개조해서 양력 조절 장치에 연결만 해도 충분히 무동력 비행할 수 있다고!" "제트 엔진을 장착하는 게 훨씬 출력이 높다니까 그러네! 겨우 대기권으로 만족할 거야?" "너희들 내 다리에 뭘 달려고 하는 건데?!"
폭발과 함께 자물쇠와 사슬로 봉인되어 있던 기계공학 동아리의 부스 문짝이 날아가고, 잽싸게 도망치는 우로코네틱스를 쫓아 세컨드 불릿과 해머 시저 패들이 질주했다. "거기 서라!" "저 녀석 잡아!! 데이라이트─! 도와줘!" 겁에 질린 우로코네틱스는 바닥에 놓여 있던 화분을 하나, 둘, 셋, 넷, 다섯 개 깨면서, 반대편 부스의 실크 데이라이트가 그리고 있는 커다란 화분 그림을 향해 그대로 돌진했다.
"아, 안 돼!" "미안! 캔버스는 나중에 배상───────." "그건 벽화야─!!"
굉음이 세 차례 울렸다. 우로코네틱스와 세컨드 불릿, 해머 시저 패들이 순서대로 충돌한 벽에는 결국 우마무스메 모양의 구멍이 3개나 생기고 말았다. 커다란 혹이 난 채로 기절한 우마무스메 세 명은 덤이었다. "하아, 다시 그려야겠네..."
"... 아, 아. 체크체크... 아."
앰프에 플러그를 꽂자 약간의 파열음과 함께 낮은 베이스 소리가 강당을 울렸다. 평소라면 「유석 유석」이라든지 「웨에에엘~」 같은 음악과 함께 관객들이 치어풀을 흔들고, 콘페티를 마구 뿌리며 무시무시하게 차려입은 우마무스메들이 등장하는 우마 레슬링 경기가 펼쳐졌겠지만, 한동안은 교내 밴드를 위한 공연장이 될 터였다.
"더 락 링고 가라사대... 앞으로 2주일, 츠나페스 기간 동안... 펑크의 도가니에 집어넣어 주마."
객석에서 환희에 찬 비명이 솟아오른다. 악기를 조율하며 퍼지는 불규칙적인 음향이 강당의 천장에 울렸다.
"... 들어 주세요. 『포화포화 타임』."
더 락 링고의 기타 소리는 소용돌이치는 관객들의 환호성 속으로 녹아 들어갔다.
【츠나페스】 소셜 이벤트 11/13(월) 00:00 ~ 11/24(금) 24:00
▶ 이벤트 방식
>>0을 앵커하고, 츠나페스에서 부스를 개점하거나, 다양한 활동을 하거나, 놀러 다니는 내용으로 「문화제」 레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문화제」 일상을 2핑퐁 이상 진행하면 보상을 얻습니다. 인시던트 앤 콜을 츠나페스 유람과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해, 「문화제」 인시던트 앤 콜을 제시하거나 반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존의 보상과 별도로 추가 보상을 얻습니다.
※ 「문화제」 I&C가 아니더라도 기존의 방식으로 I&C를 진행하여 원래 토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벤트 추가 보상은 획득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러한 방식으로 기존 I&C 보상 횟수를 이미 소진하였더라도 「문화제」 I&C 잔여 보상 횟수가 남아 있다면 추가로 「문화제」 I&C에 참여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문화제」 일상 진행(2핑퐁 이상): 인연 토큰 +10개 「문화제」 인시던트 앤 콜 제시: 추가 인연 토큰 +20개 「문화제」 인시던트 앤 콜 반응: 추가 인연 토큰 +10개 (2회까지) 최대 보상 개수: 인연 토큰 +50개
주말에는 「미스 츠나센 & 츠나센 제일의 트레이너 선발대회」가 진행됩니다. 웹박수를 통해 인연 토큰 혹은 기본 지급된 포인트를 공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설명은 다음 레스(>>2)에서 이어집니다.
선발대회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스 츠나센: 키즈나 워크스 봉제인형 교환권 2매, 당신을 꼭 닮은 봉제인형(웨딩) 츠나센 제일의 트레이너 상: 온천여행권, 당신을 꼭 닮은 봉제인형(웨딩) 참가상: 당신을 꼭 닮은 아크릴 키링(웨딩)
웹박수 사용 시 나메를 분명하게 기재해 주시고, 결과는 스코어 스레에 필히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