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표준으로 적용하며, 이에 기속규칙대로 해야한다됩니다.
바야흐로 곧 4살을 맞이하는 상판의 평온한 안전자산 무림비사! 혐생에 갈갈당하는 너나우리에게 알맞는 이 어장은 중세 중국의 무협 판타지 속에서 벌어지는 모든 개쩌는 순간을 느긋히 음미할 수 있어용!
정신없이 돌아가는 러닝의 부담 없이 수련 매크로를 돌리면서 올라가는 무공 레벨을 감상하세용! 무림비사는 플레이 중 실수에 관대하고 중요한 분기점과 치명적 실수에 대한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있어용! 스트레스 적은 환경을 보장하면서 안정적인 리트가 가능하다구용! 혹시나 아이디어가 부족하다면 뉴비에 굶주린 김캡과 고인물들의 도움도 받아가면서 여러분만의 이야기를 펼쳐보아용! 절대다수의 진행이 솔로 진행이라 고인물들이 뛰어노는 불지옥 난이도에 뉴비를 던져버리는 일은 없는 거에용!
스트레스와 조급함에 파묻히지 않고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무림비사! 문주 낭인 상인 산적 해적 종교인 등등등 원한다면 뭐든지 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무림비사! 과제 마감에 울부짖는 학생과 업무지옥에서 비일상으로의 탈출을 갈망하는 회사원 여러분! 무림비사는 새로운 참치를 기다리고 있서용!
***
거기 너무 높은 자유도는 방임과 무엇이 다르냐며 불만사항이 있는 당신! 초반에 갈피를 잡기 어려운 참치를 위해 많은 도전과제가 준비되어 있어용! 자기만의 플레이가 뭔지 막연하다면 간단한 도전과제들을 달성하고, 난이도 있는 도전과제 중 마음에 드는 걸 목표삼아 플레이해보아용!
싸움? 으으 그런 야만스러운 짓을 왜하나용? 돈이 최곤데 말이에용! 백만장자를 목표로 해보는거에용! 도전과제! 거상(巨商)! 사람보다 괴물과 싸우는게 좋다구용? 노려라 요괴 헌터! 도전과제! 수렵의 달인(狩獵之達人)! 충격! 경악! 무림비사에서 역사상 최초의 무림 아이돌이 되어보세용! 도전과제! 아이도루(亞李道累)!!
천마신교 진영의 정체성인 종교와 신앙에 대한 진입장벽이 뉴비의 입장을 방해한다는 내부의견이 있었어용! 이에 따라 천마신교 진영 특성에 '공무원이 학교에서 신분을 숨김' [입마관의 유령]과 '석가? 원시천존? 천마믿는 정파와 사파인'[협력자] 특성이 추가되었어용! 천마신교 진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천유양월!
4년 가까이 러닝하는 와중에도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무림비사! 새롭게 추가된 56가지의 도전과제와 함께하는 새로운 이벤트! [돌아와요 복귀유저!] 70명의 캐릭터가 거쳐간 무림비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이벤트 [돌아와요 복귀유저!]는 한 때 무림비사에 시트를 냈었지만 현생 등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시트를 내리고 떠나간 분들을 위한 이벤트에용! 인증코드로 인증하시거나 웹박수 등을 통해 인증하고 돌아오시는 분에게는 복귀유저 환영 도화전 50개를 지급! 무림비사의 캡틴, 김캡틴은 참가하셨던 모든 레스주들을 항상 응원하고 있어용!
[입마관의 유령] - 평범한 학생들 사이 힘숨찐 플레이 가능! - 말도 안 되는 실력을 보고 교사가 당황함! - 청춘과 스파이 활동을 동시에 즐겨라!
[협력자] - 원래는 불가능! 적대 세력인 정/사파 무공까지 배울 수 있다?! (단, 가문 무공 한정) - 거의 유일무이한 배신자 특성! 배신자 서사를 쌓을 수 있음! - 천마신을 향한 광적인 신앙 비교적 덜해도 좋음!
약~~~~~~간 무협의 무 자만 알고 계실법한 무림뉴비 분들도 쉽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을 법한 제 나름대로 생각한 장점들을 정리해왔어용 귀영대 후보생을 제외한 나머지 특성도 이런 식으로 정리하면 무협이기 때문에서 생기는 진입장벽을 살짝 해소할 수 있을지도.......??
바야흐로 곧 4살을 맞이하는 상판의 평온한 안전자산 무림비사! 혐생에 갈갈당하는 너나우리에게 알맞는 이 어장은 중세 중국의 무협 판타지 속에서 벌어지는 모든 개쩌는 순간을 느긋히 음미할 수 있어용!
정신없이 돌아가는 러닝의 부담 없이 수련 매크로를 돌리면서 올라가는 무공 레벨을 감상하세용! 무림비사는 플레이 중 실수에 관대하고 중요한 분기점과 치명적 실수에 대한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있어용! 스트레스 적은 환경을 보장하면서 안정적인 리트가 가능하다구용! 혹시나 아이디어가 부족하다면 뉴비에 굶주린 김캡과 고인물들의 도움도 받아가면서 여러분만의 이야기를 펼쳐보아용! 절대다수의 진행이 솔로 진행이라 고인물들이 뛰어노는 불지옥 난이도에 뉴비를 던져버리는 일은 없는 거에용!
스트레스와 조급함에 파묻히지 않고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무림비사! 문주 낭인 상인 산적 해적 종교인 등등등 원한다면 뭐든지 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무림비사! 과제 마감에 울부짖는 학생과 업무지옥에서 비일상으로의 탈출을 갈망하는 회사원 여러분! 무림비사는 새로운 참치를 기다리고 있서용!
***
거기 너무 높은 자유도는 방임과 무엇이 다르냐며 불만사항이 있는 당신! 초반에 갈피를 잡기 어려운 참치를 위해 많은 도전과제가 준비되어 있어용! 자기만의 플레이가 뭔지 막연하다면 간단한 도전과제들을 달성하고, 난이도 있는 도전과제 중 마음에 드는 걸 목표삼아 플레이해보아용!
싸움? 으으 그런 야만스러운 짓을 왜하나용? 돈이 최곤데 말이에용! 백만장자를 목표로 해보는거에용! 도전과제! 거상(巨商)! 사람보다 괴물과 싸우는게 좋다구용? 노려라 요괴 헌터! 도전과제! 수렵의 달인(狩獵之達人)! 충격! 경악! 무림비사에서 역사상 최초의 무림 아이돌이 되어보세용! 도전과제! 아이도루(亞李道累)!!
천마신교 진영의 정체성인 종교와 신앙에 대한 진입장벽이 뉴비의 입장을 방해한다는 내부의견이 있었어용! 이에 따라 천마신교 진영 특성에 '공무원이 학교에서 신분을 숨김' [입마관의 유령]과 '석가? 원시천존? 천마믿는 정파와 사파인'[협력자] 특성이 추가되었어용! 천마신교 진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천유양월!
[입마관의 유령] - 평범한 학생들 사이 힘숨찐 플레이 가능! - 말도 안 되는 실력을 보고 교사가 당황함! - 청춘과 스파이 활동을 동시에 즐겨라!
[협력자] - 원래는 불가능! 적대 세력인 정/사파 무공까지 배울 수 있다?! (단, 가문 무공 한정) - 거의 유일무이한 배신자 특성! 배신자 서사를 쌓을 수 있음! - 천마신을 향한 광적인 신앙 비교적 덜해도 좋음!
4년 가까이 러닝하는 와중에도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무림비사! 새롭게 추가된 56가지의 도전과제와 함께하는 새로운 이벤트! [돌아와요 복귀유저!] 70명의 캐릭터가 거쳐간 무림비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이벤트 [돌아와요 복귀유저!]는 한 때 무림비사에 시트를 냈었지만 현생 등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시트를 내리고 떠나간 분들을 위한 이벤트에용! 인증코드로 인증하시거나 웹박수 등을 통해 인증하고 돌아오시는 분에게는 복귀유저 환영 도화전 50개를 지급! 무림비사의 캡틴, 김캡틴은 참가하셨던 모든 레스주들을 항상 응원하고 있어용!
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주의사항 ※최대 <clr red>12인</clr>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clr red>10개의 대사건</clr>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clr red>슬로우 스레</clr>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clr blue>#</clr>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clr red>색깔</clr>을 입히거나, <clr red red>쉐도우</clr>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clr mediumorchid>오케이</clr>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clr pink>이쁘게</clr>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ruby 표준으로 적용>적용</ruby>하며, 이에 <ruby 규칙대로 해야한다>기속</ruby>됩니다.
이벤트 기간을 정해서 그 기간 동안만큼은 그........ 랜덤으로 소속이 골라지는 특성들 있잖아용? 그것들의 범위를 어느 정도 합당한 선에서 좁혀서 다이스를 굴리게 해주는(또는, 아예 출혈 서비스로 원하는 소속, 아니면 원하는 특징에 해당하는 소속을 고르게 해주는) 특혜를 제공하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어요 예비신입분들한테용
혈검문 나오라 나오라 하고 손가락을 꼬았던 걸 떠올리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이 세력이 완전 랜덤이고 가끔은 그 범위가 엄청 넓기도 하다는 게(문파와 세가 강점이라든지...) 신입에게는 부담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저처럼 처음부터 원하는 문파가 있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정확히 무슨 문파가 다이스 범위 속에 있는지는 잘 모를지언정 뭔가 원하는 플레이의 방향성은 있으실지도 모르잖아용? 높은 확률로 다이스가 으앙조짐 하면 원치 않았던 플레이를 어영부영 이어나가실 가능성이 높고, 그러다가 결국에는 허무하게 나가빠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용.
처음으로 시작하는 소속이 앞으로의 플레이에 적잖은 영향을 미치기도 하고, 현재 정파와 천마신교 인원 부족에 시달리는 무림비사이기 때문으로..... 한번 파격적으로 이런 이벤트를 해보면? 어쩌면? 신입분들이 이 특혜를 놓치고 싶지 않아 찾아오실 수도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형평성의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스루하셔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