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금을 모티브로 하고있지만 잘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상황극판의 기본 규칙과 매너를 따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오고 가는 이에게 인사를 하는 자세를 가집시다. ※상대를 지적할때에는 너무 날카롭게 이야기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아' 다르고 '어' 다릅니다. ※15세 이용가이며 그 이상의 높은 수위나 드립은 일체 금지합니다. ※특별한 공지가 없다면 스토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8시쯤부터 진행합니다. 이벤트나 스토리가 없거나 미뤄지는 경우는 그 전에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도중 반응레스가 필요한 경우 >>0 을 달고 레스를 달아주세요. ※계수를 깎을 수 있는 훈련레스는 1일 1회로, 개인이 정산해서 뱅크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훈련레스는 >>0을 달고 적어주세요! 소수점은 버립니다. ※7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 경우 동결, 14일 연속으로 갱신이 없을경우 해당시트 하차됩니다. 설사 연플이나 우플 등이 있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기존 모카고 시리즈와는 다른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따라서 기존 시리즈에서 이런 설정이 있고 이런 학교가 있었다고 해서 여기서도 똑같이 그 설정이 적용되거나 하진 않습니다. R1과도 다른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개인 이벤트는 일상 5회를 했다는 가정하에 챕터2부터 개방됩니다. 개인 이벤트를 열고자 하는 이는 사전에 웹박수를 이용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는 계수 10%, 참여하는 이에겐 5%를 제공합니다.
부원 명부: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965135 설정: https://url.kr/n8byhr 뱅크: https://url.kr/7a3qwf 웹박수: https://url.kr/unjery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B4%88%EB%8A%A5%EB%A0%A5%20%ED%8A%B9%EB%AA%A9%EA%B3%A0%20%EB%AA%A8%EC%B9%B4%EA%B3%A0%20R2 저지먼트 게시판:https://url.kr/5wubjg 임시 스레: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4057 에피소드 다이제스트: https://url.kr/tx61ls
>>780 친구. 같은 텔레파시 계열의 능력을 가졌고, 함께 커리큘럼을 받았으니까 친밀감이 높음. 커리큘럼 당시 같이 어울려 다녔기도 했고?(맞죠? 맞다고 해!) 경진이랑 친해지기 전 까지는 유일한 친구였을 테니 무척 소중할 것... 그 외에 지금은 걱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속내를 모르고, 어쩐지 다소 자기파괴적인 면이 있는 거 아닐까 해서.
>>782 처음 지적을 당하면 잠시 입가를 가린 채 고민하다가 "어색했을까." 하고 고저없는 목소리로 중얼거릴 것.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에이, 무슨 소리야~" 하고 헤실거릴 것도 같아. 아마 친밀도에 따라 좀 반응이 달라질 거 같아요. 친한 사이였다면 "..미안.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래." 라고 사과할 것 같네요.
>>783 ?? 예????
>>785 능력 사용의 이미지 때문이야. 본인 자체가 색이 너무 없어서 대비되는 검은 장갑을 끼는 것으로 집중력을 높이는 느낌? 처음에는 그랬다가 지금은 버릇이 되어버린 쪽. 이경이 본인은 장갑에 별 의미를 두지 않았을 거야. 어, 아마도? 그 외에는 이경주가 검은 장갑을 좋아해. 이경이 말고 이경주가.
>>788 으음.. 쐐기벌레?
>>793 거절합니다. "자신은 아직 미숙해서 기억을 지워도 금방 다시 떠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정말 미안하다는 듯 사과하면서 거절해요. 근데 능력이 충분해도 어떤 기억을 왜 어째서 무슨 이유로 지우고 싶은 지 상세하게 물어보고, 정말 그 기억을 지워도 되는 지 고민을 좀 더 해주길 바란다고 일단은 돌려보낼 듯.
청춘 얘기 나오니 풀어보는 구상썰 최초의 초기 혜우?는 철벽 그자체였다 진짜 그냥 철벽임 뭐 여지고 나발이고 없음 근데 그러면 러닝이 안 되잖아? 그래서 철벽 하향시킴 모스강도 10에서 한 8.5정도로 달려들어서 부딪히면 아픈데 찌르면 찔리는? 그런 수준 하지만 철벽도를 내렸지 난이도는 안내림 하하하하하하
>>822 어서 오세요! 리라주!! 어제는 제 개인 일로 자리에 없었기에 정식으로 인사를 하게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스토리에 참여를 그때 못하셨는데 스토리 내용은 다이제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해요! 그 이외에는..궁금한 것이 있으면 얼마든지 질문해주시면 답하도록 할게요!
>>824 괜찮아요! 저지먼트는 승리할테니까!
>>826 그러니까 이제는 적어도 물방울이 뚝뚝 떨어져서 바위를 깰 정도의 틈은 있다는 이야기로군요!
>>822 음악..보다는 백색 소음 쪽을 즐겨 들을 거 같은 느낌. 집에서 혼자 쉬는 중에는 모닥불 타는 소리 같은 거 틀어놓고 종이접기 하는 시간을 갖지 않을까? 음악을 싫어하는 건 아니니까 가끔 알고리즘에 추천으로 뜬 노래들도 틀어둘 듯. 최근에는 아이들과 대화를 맞추기 위해 유명한 신곡들 일부러 찾아 듣고 기억해둘 듯한?
싫다던가, 귀찮다던가. 그런 대답이 돌아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두 불량배를 제가 넘겨야 할지 걱정이었는데. 예상과 다른 그 대답에 안도하며 류화는 마음을 놓는다. 그러며 네 말에 고개를 끄덕여 보일 적에, 양쪽의 불량배를 번갈아가며 본다. 어떻게 한번 크게 데였으니 반항하진 않을 것 같다만. 네가 어쩔지는 또 모르는 것이었기에. 걸음을 옮기기 전 류화는 나지막한 목소리로 당신에게 걱정의 말을 건넨다.
"혹시 몰라서 하는 말이지만, 애들 더 때리진 말아요?"
물론 반항하면 어쩔 수 없지만... 말 끝을 흐리며 말하고선 잠깐 네게 시선을 둔다. 가볍게 손을 흔들어 보이고서 인사를 건네곤, 류화는 자리를 떠난다.
"고생해요. 나중에 봐요." - 이대로 막레 하면... 될 것 같네요. 너무 늦어져서 죄송해요. 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