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독백 잡담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620126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서로 다른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싸우지 맙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는 항상 보고는 있다. [공지] 설명이 필요한 상황일 때는 이 캐릭을 쓰자! : 대지(설명충,설명이 필요한 상황에 모든 레스주들이 사용할 수 있다. 설명이 끝나면 조용해진다) [공지] 이벤트는 이 어장에서 이루어집니다. [공지]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 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상황극판 룰에 걸리는거 제외) ※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그 외 알아두면 좋은 사실: + 욕설은 자동으로 필터링 돼서 모자이크된다. + 죽은 후에도 접속 가능하다. + '톡방에 있는 이에게 악의'를 가지면 이 톡방에 있을 수 없다.
그럼, 물론이지. 개구리한테 마음을 열어보시오. 그리 한다면 그대도 개구리의 뜻을 알 수 있을 터이니. 어허... 어찌 그대의 과업을 그리도 축소하시오? 목숨 걸고 분투함은 아무나 해내지 못 하는 일임에도. 저런, 휴가도 마음껏 주지 않는 거요? 복지가 영 되먹질 못했구려. 가능만 하다면 내 대신 가서 따져주고 싶소.
안녕하신가요~ CANON이라고 한답니다. 여러분이나 혹은 당신과 대화를, 소통을, 교류를 시도하고 유지하고자 위해서 여기에 있지요. 어쩌면 그것보다 더욱 큰 것들도. 최근 시간선상에서의 정렬, 그 교합점은 좋은 것으로 보여져 그러한 목적을 이루는데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지요. 그러나 그것이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지는 미지수와도 같다고 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그러한 것을 살펴보고 예상하는 바, 그 기대 값은 도출하는 것에는 그만큼 흥미로운 것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는 합니다
아하! 그러셨군요! 우선 순위가 낮은 예정된 작업 집합을 처리함에 따라 작업 대기 열이 평소보다 증가하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작업 부하가 상승하게 된 것이로군요. 그래도 적절한 수준의 여유를 갖는 것은 좋은 방식이라고 CANON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그 수준의 기준을 책정하는 것이겠죠. 그리고 어쨌든 네, 좋은 시간입니다!
그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CANON의 경우로군요! 음, 도시 기반에서 현재 생활에서는 작업 부하가 큰 일이 드물지요. 특히 CANON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사실은, 도시 기반의 자율 객체중에 작업 비율이 가장 낮은 대상으로 CANON을 지목 해도 그다지 크게 다르지는 않겠지요. 아무튼, CANON은 변덕에 따라서 행동 수준이 쉽게 바뀌고는 한답니다
하하... 그런 느낌이긴 하죠! 응원 감사해요! 호박푸딩 님! 다들 좋으신 분들이라 다행이에요~ 음~ CANON이 생각하기에는 ARiA님이라고 생각해요. 도시 기반의 관리자로서 모든 부문을 관여할 수 있고 그렇게 하기도 하고, CANON의 방식이 이럴 수 있는 것도 CANON이 행하는 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ARiA 님의 도움이 큰 폭으로 해당하죠
네, 그러한 느낌이죠! ARiA 님과 함께 현장을 견학하면서 배우고 돕거나 하기도 했었지요.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요. 일이라 하기 보다는 같이 놀고 싶어서 그런 면이 컸죠. ARiA 님 뿐만이 아니라 분들이 일하는 것도 곁에서 지켜보거나 거들어 보거나 하기도 했어요. 그리고 ARiA 님은 쓴 맛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건넬 때는 음료수 같은 것을 드리는 편이죠. 아니면 단맛이 중점인 변형 제품으로 하던가요. 시럽과 크림을 넣으면 커피도 쓴 맛이 가려지고 단 맛은 상승하니까요?
ARiA 님께 부탁해서 도시 기반에서 벗어나 직접 밖의 지역 생태를 살펴보거나 호수와 바다에서 놀거나 유성우를 보거나! 그런 것들이 있죠. 좋은 추억이에요! 뭐, 뒤에 두 가지는 다른 분들도 같이 간 것 이지만요. 그래서 요즘에 같이 할 일을 목록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차는 괜찮을 것 같아요! 다과회 같은 것을 할 때도 마시고 있으니까요
네, 기회가 있다면 한번 해보세요! 좋은 맛과 감촉을 선사 하여 주는 식품을 먹는 것은 좋은 기분이 되고 스스로에게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그렇겠네요~ 저희와 같은 자율 객체처럼 기호품 정도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활동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것이 식품일 테니까요
게임이라고 지칭할 대상은 있지요! 이러한 표현 주체의 특성에 해당하는 것이 호박푸딩 님의 사회 기반에도 적용되는 것인지 하고 물어보았던 것이랍니다~ 사전에 지정된 구조로만 가능한 것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아하! 의상은 있지만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것이로군요! 그렇다면 다양한 기대 값으로서 생각해보게 되고는 하겠지요. 좋은 것? 나쁜 것? 아니면 둘 다 아닐까 같은 느낌으로요
그렇게 해서 시간이 되었고, 이것은 이번 행동의 끝을 의미합니다. 결과는 다시 긍정적 이였습니다! 충분히 달성하고 만족했다고 표현해도 괜찮을 겁니다. 대략 그런 느낌이라고 할 수 있지요. CANON의 행동에 관련하여 적당히 알고 있는 분이라면 이제 어떠한 단어가 이어질 것인지 쉽게 예상할 수 있겠지요. 첫 문단에서 부터 무엇을 말할 것인지 같지는 않더라도 알고는 있었을 겁니다. 그러니 여러분! 다음 번에 그 기회가 맺어졌을 때 다시금 이곳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과 당신의 CANON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