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ㄴ 특별반의 전력 강산이 기본 스태프를 쥐고, 랜스 포지션을 선택합니다. 엘데모르, 도깨비불, 바람채잡기 스킬이 해방됩니다. (정주의 푼운아와 동시에 선택x) ㄴ흐름 [특별반의 전력 선택 시 - 멀티캐스팅 개방]
스킬 엘 데모르 - 생명밀에게 가해지는 모든 데미지를 무위로 돌리며, 적에게 이번턴 두배의 데미지를 가한다 (쿨타임 5턴) 도깨비 불 - 공격 다이스 값 + 100의 데미지를 준다 (쿨타임 2턴) 바람채잡기 - 공격 다이스 값에서 -150을 뺀 값을 2회 가한다 (쿨타임 2턴) 멀티 캐스팅 - 1턴 대기한다. 대기 턴이 끝난 다음 턴, 행동을 2번 할 수 있으며, 이 때 마도를 2회 사용하는 경우, 모든 값에 50을 더한다. (이 때, 엘데모르는 멀티 캐스팅이 불가능 하며, 마도를 중복해서 사용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불+불 , 불+ 바람, 바람+ 바람)
강철 HP 700
공격 다이스 .dice 150 200. = 161
특성 ㄴ 여명길드의 실력자 강 철이 새겨내는 자를 실행 시킵니다. 마도진 생성과 마도진에 관련된 스킬들이 해방됩니다. (고대 신선의 후손과 동시 선택 x) ㄴ 고대 신선의 후손 강 철이 웨어 비스트의 힘을 개방합니다. 워리어 포지션으로 고정되며, 방어도가 40, HP가 200이 추가됩니다. (여명길드의 실력자와 동시 선택 x) ㄴ 대나무 하나 정도는 괜찮지? 체력이 떨어져 지친 강철이 챙겨온 신기한 대나무를 씹어먹습니다 살점 디버프를 하나 제거하며, 체력을 100 회복합니다 (총 4번 가능, 다른 행동을 하면서 사용 가능) ㄴ 강제해방 작은 나라의 붉은 왕과 대면한 뒤, 그가 각성하며 깨우친 기술. 적에게 크나큰 약점을 생성시키며, 대지의 생명력을 각성시켜, 생명밀을 2개 추가시킨다
ㄴ 채윤학의 제자 여선이 아군에게 붙은 살점을 하나 제거해줍니다. 이는 치료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 1턴) ㄴ 바이오케미스트리 여선이 흘러가는 자의 보조자를 작동시키며, 아군 보조를 위해 전장에서 한발 물러납니다! 약점간파, 분석, 고르돈의 올무 스킬이 해방됩니다 (응급의학과 동시에 선택 x)
앞을 향해서 돌격하던 멜템은 이윽고 이변을 눈치챈다. 미끄러워진 바닥에 아슬아슬하게 휘청거렸으나 이윽고 방패를 땅에 박고 흐트러진 자세를 고쳐세운다. 바닥이 미끄럽다면.. . .... 발을 딛지 않으면 된다! 양 무릎을 굽히고 도약자세를 취한다. 발 뒷꿈치에 체중을 실어 수직으로 바닥에 힘을 가하고.. .... . ... 살짝 들어올렸다 다시 힘껏 내려찍는다! 반동으로 앞으로 날아오르듯 튀어오를 생각이었다.
“ 흐랴압!!!!! ”
미끄러운 발 밑 덕분인지 준비된 도약임에도 불구하고 썩 만족스러운 높이는 나오지 않는다. 아무렴 어떤가. 그런걸 신경쓸 여유는 멜템에게 없다. 양 팔을 들어올려 방패를 높이 들고선- 내려가는 타이밍에 맞추어서 상대를 내리찍으려는 듯 멜템은 양 팔을 힘껏 내린다.
특성 ㄴ 카티야의 검술 알렌의 스타일이 카티야의 검술을 흉내냅니다. 빠른 속도로 치고 빠지는 것이 능해집니다 요정걸음, 이바노크로푸스코스가 개방됩니다. ㄴ 독종 알렌이 투기를 띄웁니다. 흉내를 멈추고 자신만의 검술을 사용합니다. 대장화로, 독기가 개방되며, 방어도가 30 생성됩니다 ㄴ 준비성 묵빛 인도자와 거북이, 귀머거리의 시각을 장착한 상태로 전투에 입장합니다. 방어도 +10, 고요를 꿰는 외침, 묵빛 인도자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ㄴ 니가 그렇게 잘 치냐? 전투중 한번, 로물루스에게 주먹을 힘껏 휘둘러 1턴 스턴에 빠트릴 수 있습니다. 이 특성 선택시 공격 다이스 값이 25씩 증가합니다 ㄴ 여난의 상 비밀
몸에 묻은 모래를 털어내며, 도약 하는 판단을 하는 모습을 바라본다. 바닥이 미끄럽기 때문인지, 도약의 높이는 부족했지만... '방패로 찍어 누를 생각이라면 그리 부족한 높이는 아니군...' 그리 생각하며 다시 한번 뒤로 도약하려다, 이대로는 그저 술래잡기를 하는 것과 다를바가 없다는 생각이 뇌리를 스쳤다. 물론 안전을 도모하며 중첩 캐스팅으로 갉아먹는 것도 전법 중 하나겠다만
" ...그러면 재미가 없지. "
씨익하고 웃어보이며 한쪽으로 머리카락을 쓸어넘긴 뒤, 내려찍히는 방패쪽으로 주먹을 뻗는다.
비스트 - 팔
그러자, 일순간 동공이 크게 확장되는 듯한 느낌과 함께 짐승의 팔이 자신의 팔을 대체한다. 활력이 들끓고 충동이 머리를 가득 채워나가는 감각은 기묘한 해방감이 있었다.
수현이 서포터 포지션을 선택하여 아군을 보조합니다. 제봉, 실타래 묶기, 파티클 턴 스킬이 해방됩니다 (무도회주의 제자와 동시 선택 x)
ㄴ무도회주의 제자
수현이 조금 용기를 내서 랜스 포지션에 힘을 더 실어봅니다. 피어스를 사용 가능하며, 비장의 한 수가 해방됩니다. (슈퍼루키와 동시 선택 x)
ㄴ 성실하고 근면한
수현은 직접 해본적 없지만 수상한 살점을 제거해보기로 합니다.
실과 바늘을 이용하여 아군에게 주어진 디버프를 제거합니다 (쿨타임 1턴)
ㄴ 오염주의
전장과 적을 파악하는데 끝낸 수현은 아군에게 수확한 생명밀로 만들어진 임시 방호복을 제작해줍니다!
효과 : 비밀
여선 HP 450
공격 다이스 .dice 100 200. = 112 [여선은 공격을 스킵하는 대신, 공격 다이스의 2배 값 만큼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성 ㄴ 채윤학의 제자 여선이 아군에게 붙은 살점을 하나 제거해줍니다. 이는 치료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 1턴) ㄴ 바이오케미스트리 여선이 흘러가는 자의 보조자를 작동시키며, 아군 보조를 위해 전장에서 한발 물러납니다! 약점간파, 분석, 고르돈의 올무 스킬이 해방됩니다 (응급의학과 동시에 선택 x
ㄴ 독종 알렌이 투기를 띄웁니다. 흉내를 멈추고 자신만의 검술을 사용합니다. 대장화로, 독기가 개방되며, 방어도가 30 생성됩니다 ㄴ 준비성 묵빛 인도자와 거북이, 귀머거리의 시각을 장착한 상태로 전투에 입장합니다. 방어도 +10, 고요를 꿰는 외침, 묵빛 인도자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성 ㄴ 독종 알렌이 투기를 띄웁니다. 흉내를 멈추고 자신만의 검술을 사용합니다. 대장화로, 독기가 개방되며, 방어도가 30 생성됩니다 ㄴ 준비성 묵빛 인도자와 거북이, 귀머거리의 시각을 장착한 상태로 전투에 입장합니다. 방어도 +10, 고요를 꿰는 외침, 묵빛 인도자의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대장화로 ㄴ 매턴 마다 스텍이 1씩 쌓이며, 공격 다이스 값이 200이 넘어가는 경우엔 추가로 1이 쌓입니다 스텍이 10이 넘어가는 경우 대장화로가 발동하며 공격 다이스 값의 최소 최대값에 50을 더하며, 추가로 방어도가 10 쌓입니다.
독기 ㄴ 알렌은 전투 불능에 빠져도 2턴 이후 부활합니다
묵빛인도자 ㄴ 전투중 1번 사용가능, 해당 턴의 알렌의 공격은 2배로 들어갑니다 고요를 꿰는 외침 ㄴ 전투중 1번 사용가능, 적의 다음 기술들을 캔슬시키며, 기본 공격을 사용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