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758074> [현대판타지/육성] 영웅서가 2 - 183 :: 1001

◆c9lNRrMzaQ

2023-02-17 16:31:30 - 2023-02-22 22:05:07

0 ◆c9lNRrMzaQ (KRM/7Qzrmg)

2023-02-17 (불탄다..!) 16:31:30

시트어장 : situplay>1596301070>
사이트 : https://lwha1213.wixsite.com/hunte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98%81%EC%9B%85%EC%84%9C%EA%B0%80%202
정산어장 : situplay>1596571072>
망념/도기코인 보유 현황 : https://www.evernote.com/shard/s551/sh/296a35c6-6b3f-4d19-826a-25be809b23c5/89d02d53c67326790779457f9fa987a8
웹박수 - https://docs.google.com/forms/d/1YcpoUKuCT2ROUzgVYHjNe_U3Usv73OGT-kvJmfolBxI/edit
토의장 - situplay>1596307070>

492 여선주 (7dLeTOYmgA)

2023-02-20 (모두 수고..) 20:49:29

어서오세요 린주!

게임... 이상하게 저는 못하겠더라구요

493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0:50:09

하유하

▶ 버림 받은 제비 ◀
작은 핏덩이에 듬성듬성, 깃털이 보인다. 느껴지는 미약한 온기는 따뜻한 감각을 전해준다.
이미 죽어버린 생물의 잔해. 더이상 아무런 숨도, 생명도 이어가지 않고 있지만 한때는 강한 삶의 열망을 가졌다는 사실만을 이 온기에 품고 가지고 간 모양이다.
▶ 장인 재료 아이템
▶ 살고 싶어 남겼던 온기 - 제작 재료로 사용 시 제작된 아이템에 '근접 공격 시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 옵션을 추가한다.

494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0:50:24

강산주 안녕 좋은 월요일이야(은은
피지컬은 딸리면 피지컬이 필요없는 그오는 어때?

495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0:50:41

▶ 버림 받은 제비 ◀
작은 핏덩이에 듬성듬성, 깃털이 보인다. 느껴지는 미약한 온기는 따뜻한 감각을 전해준다.
이미 죽어버린 생물의 잔해. 더이상 아무런 숨도, 생명도 이어가지 않고 있지만 한때는 강한 삶의 열망을 가졌다는 사실만을 이 온기에 품고 가지고 간 모양이다.
▶ 장인 재료 아이템
▶ 살고 싶어 남겼던 온기 - 제작 재료로 사용 시 제작된 아이템에 '근접 공격 시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 옵션을 추가한다.
◆ 제한 : 제작 기술 A 이상.

496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0:51:50

유하 좋은거 나왔네 존부
모두 하이 나 알바중

497 알렌주 (ZGL1S7jOUk)

2023-02-20 (모두 수고..) 20:54:05

>>495 오 흡혈옵션

498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0:55:18

유하는 원딜 법사가 아니었나?

499 강산주 (1/HcD/12WU)

2023-02-20 (모두 수고..) 20:55:44

좋은...건가...
이런 것도 나오는군요...

>>494
섭종일은 다가오는데 스토리 아직 덜본 게임이 있어서 요즘 그거 말고 다른 게임 안 하고 있어요.

500 태식주 (7WrPcONX1Q)

2023-02-20 (모두 수고..) 20:56:40

오 좋은 효과다.

501 강산주 (1/HcD/12WU)

2023-02-20 (모두 수고..) 20:56:58

>>498 저건 랜덤 아이템 상자라서 캐릭터랑 상관없는 것들이나 쓸 수 없는 것들도 나와요. (근육클로스 2페이즈 보상 그거!)

502 빈센트주 (w.dhrf3l8s)

2023-02-20 (모두 수고..) 20:57:13


아무리 생각해봐도 그냥 간간이 얼굴이라도 비추는게 좋을거같아서 돌아왔습니다

503 빈센트주 (w.dhrf3l8s)

2023-02-20 (모두 수고..) 20:57:34

언제쯤 시간이 날지는 모르겠지만... 하루 한번 확인할 시간이 안날까 싶어서요

504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0:58:04

빈동전 ㅎㅇ

505 알렌주 (ZGL1S7jOUk)

2023-02-20 (모두 수고..) 20:59:00

어서오세요 빈센트주 반갑습니다.

506 강산주 (1/HcD/12WU)

2023-02-20 (모두 수고..) 20:59:37

캐릭터들끼리 아이템 거래 가능하니 참고하십셔. 안되는 것도 있지만 화려한 상자 템은 될 거에요.
저도 토고주 쪽에 떴었던 하급 정령석 사갔었고...

507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0:59:44

>>499 아,,,이해. 실은 나도 요새 그오 안해 귀찮아서(사실퀴리누스폭사하고삐져서안함)
랜덤인건 아는데 만약 유하주 필요없다 하면 내가 살까 싶어서 그래

빈하 태하

508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1:00:11

제작 기술 A랭은...
무기술 A랭보다 더 소수인데......

509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00:27

누구한테 제작 맡기게?

510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00:46

으앵...
강해지기는 셀프

511 강산주 (1/HcD/12WU)

2023-02-20 (모두 수고..) 21:01:02

빈센트주도 안녕하세요!
현생 고생하십니다!

512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1:02:06

무기술 깨달음 - 아 지금까지 내가 이러이러한 이유로 이렇게 무기술을 다뤄왔고, 그것을 통해 이런 깨달음을 얻었구나!
제작 기술 - 을 알았으면 이제 만들어서 증명하세요

513 강산주 (1/HcD/12WU)

2023-02-20 (모두 수고..) 21:02:17

>>507 (토닥토닥...)

>>508 ㄷㄷㄷㄷ...

514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1:02:26

A랭크 특 : 장인등급 상급 아이템은 나와야 벽을 깰 수 있음

515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03:06

제작류는 재료 구하기도 빡센데 올라가는 것도 빡세네

516 알렌주 (ZGL1S7jOUk)

2023-02-20 (모두 수고..) 21:03:15

재료 구하기도 힘든데 실패하면 다시...

517 오토나시주 (e2gtc3pqes)

2023-02-20 (모두 수고..) 21:03:20

와우

518 여선주 (7dLeTOYmgA)

2023-02-20 (모두 수고..) 21:04:56

와우....

519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05:41

>>509 몰라...

공돌이는 어디서나 힘들구나

520 ◆c9lNRrMzaQ (7598ejfBjU)

2023-02-20 (모두 수고..) 21:06:08

그래서 옛날에 명진주가 장비 제작 맡기려고 할 때만 봐도...

521 태식주 (7WrPcONX1Q)

2023-02-20 (모두 수고..) 21:07:29

파이팅 해

522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08:51

지금 의념기 진짜로 쓸수 있는 사람 누구있어?

523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09:09

>>520 아앗...

524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09:57

윤시윤 / 빈센트 / 주강산

끝.

525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10:48

나도 의념기 작성하면 바로 얻게 되나? 사실 작성하래도 지금은 사제(물리)님과 면?담중이라 여건이 안될것 같은데

526 오토나시주 (e2gtc3pqes)

2023-02-20 (모두 수고..) 21:11:35

물리사제

527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11:46

망념은 풀로 있으니까 작성 자체는 곧바로 할 수 있겠다마는.
일단 조건을 제대로 통과 해야겠지? 사실 통과 안해도 캡틴이 필터를 거치긴 할텐데
잘못하면 그 필터 거친 결과물이 자기 예상보다 매우 달라질 가능성이 있단건 감수해야 함.

528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12:23

다만 지금은 명백히 눈 앞에서 사제님이 있으니까, 무릴테고 ㅋㅋ....혼자 있을 때 써야겠지?

529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13:03

아하 바로 할 수 있구나 땡큐 스피드 윤윤

>>526 회개(물리)

530 오토나시주 (e2gtc3pqes)

2023-02-20 (모두 수고..) 21:13:35

그 러니까
시간 날 때 빈 주랑 강산 주 처럼
캡 틴과 협상을 하는 것 이 좋다

531 오토나시주 (e2gtc3pqes)

2023-02-20 (모두 수고..) 21:13:43

협상?
조율

532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13:52

>>528
아쉽...
젠장 사실 0.1%정도는 희망을 가졌어

533 태식주 (7WrPcONX1Q)

2023-02-20 (모두 수고..) 21:14:05

situplay>1596513127>774
situplay>1596513127>790

이것도 거의 1년이 지났군

534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15:07

EX)

알렌주가 문의했던 것.

순간적으로 빛이 되어서 빠르게 돌진하며(1).
이 때 이동을 방해하는 요소에 저항(2)을 얻고 부딫힌 모든 대상(3)에게 큰 피해(4)를준다.

캡틴 왈 저 요소를 전부 다 구현하려면.
(1) 적당한 속도로 돌진
(2) 이동을 방해하는 요소에 미미한 저항을 얻고
(3) 처음 부딫힌 대상에게
(4) 적당한 피해를 준다

쯤으로 욕심부리면 진짜 이도저도 아닌 기술 된댔음.

535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15:18

>>530-531 노력해 보겠음,,,일단 22일부터는 아마도 며칠 여유로우니까

536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16:14

대충 보니까 일단 복합성 효과는 기본적으로 출력이 우리가 기대하는 것 만큼 안나온다고 봐야 하지 싶음.

537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16:36

OR 그런걸 원하면 트리거나 조건부를 걸어서 사용 난이도를 올리던가....

538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17:35

>>534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비슷한 쪽이라면 엑스칼리버(페이트) 효과가 단순하고 좋아보임

나도 단순한거 생각하고 있어서 괜찮데스

539 린주 (E4n0p3LWlM)

2023-02-20 (모두 수고..) 21:18:13

>>533 노동쟁의를 하면 줄지도 몰라

540 오토나시주 (e2gtc3pqes)

2023-02-20 (모두 수고..) 21:19:47

길드(1 년째 못 만들 고 있음)

541 태식주 (7WrPcONX1Q)

2023-02-20 (모두 수고..) 21:19:53

린주가 캡틴하고 막고라를 뜬다고?

542 시윤주 (8wbH1o2/vg)

2023-02-20 (모두 수고..) 21:19:53

◆ 너의 무대

그 순간의 주연을 위해 연주함으로써, 그 대상에게 힘을 실어준다.
자신을 포함한 아군 중에서, 단일 대상을 지정한다. 대상은 1~3턴간 상황에 따른 버프를 받는다. 버프의 효과는 시전자가 직접 결정할 수 없다.
최대 3턴까지 자신의 행동권을 사용해서 버프를 유지할 수 있다.
발동 시 망념이 90 증가한다. 유지 시 매 턴 망념 30을 추가로 증가시키며, 1턴당 도기코인 3개를 지불하여 추가로 누적되는 망념을 면제할 수 있다.

(1) 자신을 포함한 아군 중에서, 단일 대상을 지정 (광역기가 아닌 단일로 제약)
(2) 대상은 1~3턴간 상황에 따른 버프를 받는다. (최대 턴수가 3턴으로 제한)
(3) 버프의 효과는 시전자가 직접 결정할 수 없다. (사용 난이도가 증가하는 제약)
(4) 최대 3턴까지 '자신의 행동권을 사용해서' 버프를 유지할 수 있다. (버프를 연장하기 위해 턴을 소모해야 되는 제약)

= 망념 90 + 유지 30. 도기 코인으로도 무마 가능. 버프의 효력은 아직 안봐서 모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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