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8 위에서 말했듯이 이번엔 찬란한 섬 스토리를 진행할거야~ 첫 시작은 1스레 >>12 보면 되고, 마침내 제국의 수도 가이아에 도착해서 모험가가 되었고, 잠시 시간을 보내다가 이번 스토리에 참여한 느낌으로 이해해주면 고맙겠어~ 뭐 헷갈리는거 있으면 나나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이것저것 알려줄테니깐 언제나 물어봐줘~~~~
좋아, 그러면 진행해볼게! 레스 올릴테니까 거기에 늘 하듯이 앵커 달아줘~ 잡담같은것도 마구마구 해도 되고, 이번엔 시간 제한도 딱히 없으니깐 천천히 해주면 돼~
" 그래서 보내는거야. 상부에서 보낸 조사원들이 돌아오지 못했다며. 로즈 , 아직도 이해하지 못한거야? 아니면 또 내 일 처리 방식이 싫은거야? "
" ... "
" 리스크를 짊어지는건 사양이야. 어떤 결과든 우리에겐 나쁠 게 없어. 그리고, 한 녀석이 너한테 접근했다면서? 놈들이 전부 죽으면 용살대 파티라는 이름도 금방 사라져. 곧 헛소리로 치부되어 잊히겠지. 길드에서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하지 않았으니까. 놈들이 반대로, 조사를 무사히 끝마치고 오면? 우리는 그걸 그대로 보고하면 되는거야. "
" 하아.. 모험가의 목숨은 장난이 아닙니다. "
" 그래. 그리고 제국의 시민들 목숨도 장난이 아니지. 귀족과 황제폐하의 목숨은 더더욱이. "
" ... "
" 알아들었으면 소집해서 내 이름으로 의뢰하고, 섬으로 보내. 그리고 거기에 암석 몇명 더 섞어놔. 꼬리가 밟히는건 사양이니. "
이곳 제국의 수도 가이아 서쪽 바다에, 새로운 섬이 등장했습니다. 제국에서는 조사단을 파견했지만, 그 누구도 돌아오지 못했고.. 이전 길드의 긴급 의뢰를 훌륭하게 수행한 여러분들에게, 길드 마스터가 직접 의뢰를 명령했습니다.
의뢰 내용은, 섬을 조사하고 상세히 보고할것.
그렇기에 여러분들은, 지금 이곳 길드의 입구에서 모여.. 마차를 타고 나흘간의 여행 끝에 선착장에 도착했고, 큰 배를 타고 사흘간의 여행 끝에, 마침내 섬에 도착했습니다.
일주일이라는 긴 시간만에 도착한 섬... 허나 이 섬에는 어떻게 된 일인지, 안개가 잔뜩 껴있고, 메마른 흙만이 무성하군요. 다음 배가 도착하는 일주일 동안, 여러분은 과연 이곳의 조사 의뢰를 무사히 달성할수 있을까요?
>>20 모험가로서의 첫 임무. 그것은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굉장히 거창하면서도 왜 자신이 뽑혔는 지 알 수 없는 임무였다. 찬란한 섬. 이름과는 별개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섬을 스윽 살펴보고는, 낯익은 루키우스와 타모르에게 인사를 건넨 뒤 섬에 상륙한다. 일주일만의 육지인지라 잠시 휘청거리는 몸의 중심을 바로잡고 생물의 흔적을 살펴본다. 조사원이 돌아오지 못했단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플람마. 미숙한 토끼다. 그녀는 토끼 무리들을 만들기 위해 모험하고 있고 언젠가 토끼 마을을 만들 예정이다. 그녀는 여러 모험가를 만나 자신이 매우 약하다는 걸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강자들에게 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갑자기 찬란한 섬으로 오게 되었다...
가도 가도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꽤 긴 시간동안 걸었기에 분명히 무언가 보일 법도 한데, 아직은 특별한것이 보이지 않습니다. 한 치 앞의 거리만 간신히 보일 정도로 짙은 안개. 메마른 흙 위로는 평범한 나무 한 그루도 보이지 않습니다. 간혹 가다가 특별한 것이 보인다 싶으면, 메말라 죽어있는 나무..
..
그렇게 당신은 계속 걷다가, 문득 좋지 않은 느낌을 받습니다..
! 행동해봅시다.
>>33 펠론
당신은 해안선과 육지의 흔적을 살펴봅니다만... 한 치 앞만 간신히 보일정도로, 짙은 안개가 서려있군요. 섬의 안쪽은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만, 바다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어둑한 먹구름이 끼어있을 뿐이지, 시야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이 섬에 안개가 짙게 끼어있군요.. 그것 말고는 별 다른 특이사항이 없습니다.
! 행동해봅시다.
// 아직은 섬 이름은 없는 설정~
>>35 타모르
당신은 섬의 전체적인 모습을 떠올려 봅니다... 하지만 멀리서도, 안개가 잔뜩 끼어있다는것만 확인할수 있을 뿐.. 아쉽게도 정확한 정보는 얻지 못할것같군요. 평범한 무인도같은, 조금은 큰 섬이라는것만 간신히 인지할수 있습니다.
>>48 자연적인 안개라면 섬 바깥까지도 영향을 줄 터이다. 다만, 섬 내부에만 온전히 존재하는 안개라니. 펠론은 허리춤에 찬 단검 두 자루 중 한 자루만 손에 쥔 채, 섬 안 쪽으로 나아가기 시작한다. 이렇게까지 햇빛을 받지 못한다면, 식물들은 제대로 자라나지 못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