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자캐가_미연시_공략대상이라면_플레이어들의_공략후기는 : 아니 ㅠ 해시 넘 웃긴것만 나와서 울고있음 철옹성 공략 난이도 제일 높은축에 드는 캐 아닐까용?? 루트 잘 뚫으면 일사천리지만 비혼주의 캐라서 초반에 뉴비들이 겁도 없이 뭐..? 공식에서 밀어주는 사연 많아 보이는 처연조신미남 장발남캐? 가슴으로 말하는 흉부가 기가막힌 캐? 이러면서 공략하려 하지만 정작 뉴비 분쇄기였고 막이래용;
소중한_사람이_좀비가_되어_자신을_공격해_온다면_자캐는 : 홀리... 좀비가 되어 공격한다면 처음엔 막아세우면서 어떻게든 정신 차리라고 외쳐보는 편이에용... 당연히 들을 리가 없고 어딘가에 가둬놓고 치료제가 발견 될 때까지 정파인 납치해서 먹이로 주고(이런 발언...) 그러지 않을까용??? 멘재하? 글쎄.. 날 사랑해주지 않는다면 내가 죽어버릴 텐데.. 이렇게 된 거.. 같이.. 뇌 파먹자...(이런 발언2...)
자캐가_에바에_탄다면 : 아니! 아니 ㅠ 진단님 왜 이래용 오늘 넘 이상한 진단 많다!! 저번에 에바어장이랑 크오했다고 이러는 건가..는 제가 에바를 1화만 보고 그 이후로.. 주변인의 숱한 트리거 경고와 애니는 일반인에서 조금만 벗어난 수준으로 보고 학교생활에 속아 울었던 애가 뭘 보려 드냐며 뜯어 말려서 못 봤어용... 암튼 재하 에바에 타라;
재하 해시의 상태가? 에바 재하에 타라...(???) 홍홍홍홍 근데 제가 기억하기로는 공략루트라는게 나락서사였던 것 같은데 뉴비들 배드엔딩 회피하는 선택지를 골랐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그게 공략이 맞았고 하는 모습일지도(?) 멘재하 최고에용... 지원이는 자기가 정파 먹은거 알면 치료제 맞고 돌아와도 그대로 무너질텐데 그냥재하는 몰라도 멘재하는 무너져서 재하에게 의존하는 지원이 보고 오히려 좋아 할 것 같은(대체임)
사실 에바 말고 범무구에 타라도 되는 거에용 아 ㅋㅋㅋㅋㅋ 재하 범무구에 타라..!! 맞아용 나락서사... 이제 음지취향인 사람들이 진엔딩 보고 어 어 어 하면서 실트 난리나는 거에용(아님) 으악 지원이.. 돌아오면 무너지냐고용.... 하긴 그럴 법도 한데... 괜찮아 재하가 품에 안고 울면 쓰담쓰담 마망처럼 달래줄게..(?) 그렇지만 멘재하라서 의도적으로 그랬을 가능성?도 있?는데(대체222)
범무구(크고 강함) 진엔딩 본 사람들이 이거 맛있는데 이거 맞냐는 반응... 처음 진엔딩 공개되면 사람들 전부 멘붕할 것 같아용 너무 매워서(?) 재하마망... 최고야... 이제 마망처럼 품에 끌어안고 쓰담쓰담해주는데 품에 얼굴 파묻어서 지원이는 재하 얼굴 못보고 재하는 그런 지원이 보면서 웃음 참고있고(????)
우리 범무구 크고 강하고 귀여워용(재하피셜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게 생겼는데 사람들은 징그럽다고 한다며 툴툴댐) 미연시의 숨겨진 매운맛을 담당하는 거죵... 사연많아보이는처연장발미남이 사실 멘헤라다? 최고(?)
ㅋㅋㅋㅋㅋㅋ아니!!! 넘 매워용!!!! 쓰담쓰담 해주는 재하.. 지원이는 얼굴 못 보고 무너져서 부들거리는데 재하는 웃음 참으면서 "소마의 품에선 마음껏 울어도 괜찮사와요. 응당 그래도 될 일이지요.." 같은 말 하고.. "부디.. 정당한 일이었노라 생각하시어요.." 속삭이는 꼴 완전 뱀 같은거임..(?)
아까의 방을 생각해보면 독고구검을 띄워주는 척하면서 그를 결국에는 잡아낸 자신들을 높이는, 그런 목적으로 이곳을 이렇게 본격적으로 만든 것은 아닐까...?
아까의 방의 연장으로 본다면 연합은 독고구검을 잡고자 포위해서 공격했으나 독고구검은 가볍게 돌파했다. 압도적인 무력이 있으니 어렵지 않았을지 모른다. 고로 연합은 그를 잡고자 다른 수를 사용하겠지. 제갈 아저씨가 무식하게 될 때까지 돌격을 외치지는 않았을 테니...이 방은 그럼 고립인가? 독고구검을 말려 죽이려는 의도로 고립시킨 것인가?
맞든 아니든 독고구검은 이조차 돌파했을 것이다. 어떻게? 그 정도 힘이 있다면 고민도 사치다. 압도적 무력으로 부수면 그만이지 않을까. 부술 수 없는 대상이라면? 아니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