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45065> [All/육성/슬로우/무협] 무림비사武林秘史 - 108 :: 1001

◆gFlXRVWxzA

2022-10-16 11:26:24 - 2022-10-29 12:49:15

0 ◆gFlXRVWxzA (cx4oJhySVQ)

2022-10-16 (내일 월요일) 11:26:24

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표준으로 적용하며, 이에 기속규칙대로 해야한다됩니다.

시트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1885835/
수련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307065/recent
다이스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2093605/recent
임시스레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1887528/recent
위키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B%AC%B4%EB%A6%BC%EB%B9%84%EC%82%AC%E6%AD%A6%E6%9E%97%E7%A7%98%E5%8F%B2
익명 설문지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40d_FakoEwIYj7dHpDGZLWrxfDOqH6WZM-53IcFJCou4k5g/viewform?usp=sf_link

949 강건-레이드 (lx0aa3KIvM)

2022-10-26 (水) 22:59:10

거꾸로 보이는 세계지만 몸을 움직이는 것 정도는 문제가 없다.
최소 신공으로 보이는 무공을 사용하는 절정의 무인과 일류 두명.
강건이 절정 초입때 상대했던 절정 극의 무인도 기적이 아니었으면 이기지 못했다.
지금 강건에게는 그정도의 격차가 있는 것이다.
묘한 위압감을 주며 지금까지 와는 다른 매우 거칠고 잔인해 보이는 공격에서 느껴지는 이질감이 눈을 타고 들어 머리로 전해지려는 그 순간
발에 감고 있던 붕대의 힘이 공포를 몰아낸다.
순간적으로 움직임이 멈췄지만 아직 늦지 않았다.
그대로 검을 휘둘러 방어를 하려고 하나 야견의 백팔타의 효과가 나타난다.

- 1성 백팔타百八打 - 폭爆 : 지정한 단일 대상을 향해 108번 주먹을 휘둘러 가격한다. 백팔타 시전 후 내공 5를 소모할 경우 지정된 대상에게 백팔타로 인해 누적된 피해를 한 번에 터뜨린다.

"크윽 !"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공격이 왼손에서 한꺼번에 느껴지자 인상을 찌푸린다.
왼손에 힘이 빠지자 양손으로 잡은 검의 균형이 깨지고 그 틈을 검을 감싸고 있던 고불의 사슬이 쉼없이 흔들려 방어를 하는 것을 막는다.
두 걸음 걸어 나오며 휘둘러진 잔혹한 이민족의 검이 휘둘러진다.

푸화아아아악 !

3명의 견제를 받는 와중에 공중에서 얼음을 발 아래에 생성하여 발을 튕기며 몸을 비튼다.
직격으로 맞는 것은 피했지만 상처가 벌어지며 그대로 뒤로 날아가 대굴대굴 구르며 주변에 쌓여있던 눈이 터지듯이 솟아오른다.

"……."

"……."

"……."

중원 , 야견 , 그리고 고불이 숨 쉬는 것 조차 잊어버린 짧은 시간에 이뤄진 공방에 대한 결과를 바라본다.
눈이 완전히 가라 앉기 전 바닥에 누워있던 강건은 한마신공이 아닌 수미천왕공을 운용하기 시작한다.

- 7성 천왕기 : 전투 상황에 한정해 내공을 소모해 자신의 부상을 치유합니다. 4단계 이상의 부상은 치유할 수 없으며 한 번 치유할 때 마다 내공을 10 소모합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