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한때 공사석 불문하고 노름판을 주름잡던 작은 도박사가 이제 손을 뗐다 하여 노름 구경을 마다하라는 법은 없다. 삿갓 그림자로 이질적인 눈색은 가리고 중성적인 체구는 돋보이게 한 여무가 주사위 구르는 탁자를 기웃거리게 된 것은 아마도 그러한 연유. 그리고 ㅈ밥대전이 원래 가장 재밌는 것이라고....... 음, 그런 감상은 얌전히 머리 한켠 밀어두기로 하고. 다 쓴 놀잇감 버리듯 내동댕이 당하기에 힐긋 눈동자 내리 굴리지만 거짓 폭풍(アラシ) 드러난 어버이(親)에게 잠깐을 머물지 못한 탓에 되돌아 탁자에 내던진 시선. 쭉정이에게 쏟을 기력은 없지만- 그런 엉성한 사기꾼이라도 괜찮은 유희 취급하여 제풀에 들통내기까지 기다릴 정도로 달아오른 노름판에는 제법 구미가 당긴다. 직접 염소 수염을 내던졌던 단발의 남성조차, 이 상황이 썩 맘에 들진 않는 듯싶지만 일단은 계속 판을 이어가려고 하지 않는가. 무엇보다 엇비슷한 무림인과 이리 고양감에 달뜬 노름판을 가질 기회는 실로 귀한 것이라 이를 수 있었기에.......... 별 지체없이 앞으로 나설 수 있었지만, 온 사방에서 몰려오는 시선의 군집만은 어찌할 도리가 없는지 아, 하고 숨을 뱉으며 곤란한듯 딱한 웃음을 지을수밖에 없었다. 시선을 내리깔았다.
"....그으게... 즐거운 듯 보여...조금...끼고 싶어졌을 뿐이라..........." 말끝을 흐리다가 긴장한듯 어설프게 손을 모으며 시선을 살짝 들었다. 그림자에 가려 눈동자의 색은 분간하기 까다롭다. "허락..해주실 수 있나요..?"
어찌할 도리가 없긴, 뭘 새삼스레 이제 와 시선에 민감해할까. 주변에 쏟을 기력조차 없는데 이는 엄연한 만불성설, 노련하며 영악한 도박사가 판에 내놓는 가짜 패다. 가면을 쓰는 것은 도박사의 기본. 아아, 귀엽게 봐주기를 바란다, 몸에 익은 버릇에 못 이긴 것을 어찌하면 좋다고.
승낙 떨어졌다면 살몃 탁자로 다가가는 연약하며 어려뵈는 소녀 혹은 소년.
"정말...감사합니다... 그, 저, 규칙은...대충 알고 있어요.... 어른 뒤꽁무니 쫓아 해본 것이 전부라...실수하진 않을까 걱정이지만......"
도박판에 장난 쳤던 경험의 거개는 어른 손에 이끌린 것이므로 실로 거짓말은 아니었다. 아닌가...? 뭐 어때, 중요하지도 않은 것. 딱히 나쁜 마음을 먹은 건 아니다, 몸에 익은 버릇에 못 이겼다니까. "선은 누구..일까요?" 조심조심 입술 밖으로 단어를 내뱉는 꼴 또한 어색해 죽으려 하는 순진한 꼬마의 꼴이며, 여무는 겸손하고도 티 없이 깨끗한 태도로 탁자에 두 손 겹쳐 올리고 동그랗게 눈을 깜박였다.
//야견주는 끝까지 정정당당한 다이스 승부와 썩은물의 "아니 미쳐 날뛰는 버릇에 못이겼다고 아무튼 못이김" 중에서 골라주세용!!!!!! 여무주는 어느쪽이든 재밌을거같아 좋습니다!!!!!!!!!!
간신히 사슬만 붙잡고 버티던 고불은 지금까지 일어난 모든 일들이 믿기 어려웠지만, 그런데도 한 수를 더 뜨는 천지가 뒤집히는 광경에 그만 사슬을 쥔 손에서 힘이 빠질 뻔했다. 그런데도 눈앞의 상대가 완전히 뒤집힌 채 가장 취약한, 어쩌면 다시 없을 기회를 보이기에 간신히 아득해지는 정신을 부여잡고 사슬에 꽉 힘을 줄 수 있었다. 허공에 뜬 상대다..앞에 선 자도 뭔가를 취하려고 할 것. 기회다! 그저 쏟아 부어야 한다. 그렇기에 고불은 자기 입술을 꽉 깨물며 전력으로 사슬을 휘둘렀다. 현란한 움직임을 통한 눈속임도 검을 잡고 있다는 이점을 살리는 묘수도 아니다. 그저 순수하게 힘을 전달하는..사슬로 듬뿍 두들겨 줄 생각뿐이다. 유효타를 입힐 마지막 기회일지 모르니.
찬물을 맞아 식어가던 노름판에 누군가가 난입한다. 고개를 돌려보니 삿갓을 쓴 왜소한 체구의 누군가가 시선을 해치고 곤란한 듯이 웃음을 지으며 다가오고 있었다. 야견을 제외한 나머지 두 무인, 임의로 생김새를 따라 뱀과 개구리라 부르자, 은 소년 혹은 소녀의 유약하게까지 보이는 겉모습을 살피고 봉을 잡았다는 듯이 과장되게 친절한 자세를 취하며 자리를 내준다.
“아이고, 긴장하지 마시게나. 이 동네는 처음이요? 도박은 유희니 즐기면서 하자고” “암! 서로 즐겁자고 하는 것이 노름이지! 그럼 선은 내가 해보실까. 굴러라 굴러!” “....뭐, 끼고 싶으면 막을 사람은 없지. 중간에 튀지나 마시지.”
그러나, 야견은 이 도박장에서 처음 보는 저 상대를 경계하며 퉁명스런 태도로 답을 돌려준다. 험악한 늑대들 사이에서 순해보이는 토끼가 태평하게 걸어다닌다면, 정말로 경계해야 하는 것은 토끼임을 아는 본능 때문이겠지. 그러나 승부에서 물러날 생각은 없었다. 왜냐, 오늘의 야견은 끝발이 좋으니까! 평소라면 들고 온 돈을 다 날리고도 남았겠지만, 오늘은 왜인지 운이 좋아 연전연승. 자금의 몇배나 되는 돈을 번 지금 시시하게 그만둘 수는 없지. 이 판에서의 승부를 마지막으로 잔뜩 챙겨 금의환향하는 것, 그것이 오늘의 목표였다. 고지가 멀지 않다.
“하핫!! 6에서 5, 그리고 4까지! 시고로(シゴロ)다! 나머지 둘은 개털이니, 이제 그쪽만 남았네. 그러고보니 아직 어디의 누구인지 이름도 못 들어본 것 같은데?”
뱀과 개구리의 시원찮은 역 이후 선을 넘겨받은 야견. 오늘의 대운을 믿고 던진 주사위에서는 나름 괜찮은 눈이 나왔다. 마음을 놓았는지 긴장을 풀고 여유롭게 미소를 짓는 야견. 주사위를 넘겨받는 이름모를 신삥에게 이름과 사문을 물어보는 여유까지 부리고 있었다. 그러나 한 순간 삿갓 너머로 보이는 붉고 푸른 기묘한 눈과 마주치자 야견의 표정은 다시 굳는다.
두 길로 몰아드는 공격. 그걸 인지할 듯한 사내의 모습도, 그 앞에 겨루어 검을 쥔 나도 쉽지만은 않을 행세다. 호흡은 슬슬 거칠어지고 남은 내공도 무한하지는 못하니 결과를 내는 것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치닿았다. 검을 하단세로, 호흡은 가늘다. 두 눈을 흉흉하게 빛내며 품을 것은 무감정이다. 걸음을 내딛는다. 번뇌의 첫걸음에 모든 분노를 내지우고, 번뇌의 두 걸음에 그것들을 끌어올린다. 천재의 재능도 감각도 모든 것을 끌어올려야 한다.
적어도 노려지는 것은 나. 숨겨진 칼로 기능할 것은 너희들이다.
초면인 이들을 믿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길을 열 수 있는 것은 나 뿐이니 승기를 위해선 그리 함이 옳다.
탁발호장신공 금장신공
북위검 야만검
아직 누구에게도 보여주지 않은, 선혈이 튀고 잔혹한 이민족의 검을 지금 펼치는 수밖에 없다.
북위검 산혈참격 - 내공을 40 소모합니다. 피가 이리저리 튀고 매우 잔인한 공격으로 인식됩니다. 시전자가 모욕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같은 경지의 상대는 높은 확률로 공포 효과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