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현실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재밌게 놉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는 항상 보고는 있음.
[규칙]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석탄이 식단 아침 토스트 계란후라이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2접시씩 먹기 아침 간식 마시멜로 끼운 쿠키랑 커피 점심 칠면조 끼운 샌드위치에 치즈 잔뜩 넣은거 3개 점심 간식 그날 먹고싶은 파이랑 따뜻한 우유 점심 간식의 간식 삶은 계란이랑 탄산 있는 음료수 저녁 오븐에 푸짐하게 구운 미트파이나 피자 같은 음식 야식 다시 데운 파이랑 핫 초코
>>283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가만히 있으면 탈주가 양쪽 다 썰을 풀어주시겠지 우와 짱이다 .o(우와 짱이다) 신님이 신도한테 던전 공략 버스 타고 다니기 이 경우 칼라일의 선악 수치는 선성향일까요 악성향일까요? 부활이 카르마 수치가 신도의 반대방향으로 설정된다는 티미거 있는데, 선성향부활이면 칼라일한테 지켜지면서도 뭐 도와줄 거 있나 싶어서 싸우는 옆에서 기웃기웃거리고 악성향부활이면 그냥 얌전히 안전지대 앉아있을 것 같아요. 아니면 일부러 적한테 치명상 맞던가
>>284 오...... 최상층에 도착한 사람을 세피라가 흡수하는 구조라 석탄이 아마 세피라랑 맞짱떠야 할 거예요 힘내라 석탄아 네가 우리의 희망이다
>>292 말하는 몬스터...라기보단 최상층 아티펙트 노리고 오는 다른 모험자들(+이렇게 들어왔다가 미쳐서 돌아다니는 지성체들)도 많기 때문에 부딪히고 죽이고 하는 건 필연일 거예요. 이렇게 쓰니 멘탈케어 루트 가능한가 싶어지네요 성녀(해골) 루트 가야겠다. 그 곳에 모든 희망이 있을지니 의심하지 말지어다 멈추지 말고 나아가라 wow 짱맛도리 칼라일이 악성향으로 치달으면 부활씨도 점점 극 선성향이 될텐데 신도가 점점 망가지는 걸 바로 옆에서 보면서도 세피라한테 영혼을 바쳐야 한다는 의무가 있으니 인내할 수밖에 없는... 이 콤비 파멸밖에 없네요 짱이다
>>297 와 칼라일 무릎꿇고 기도하겠다 인도하여 주소서 나의 희망 악성향이면 소울류 보스나 다름없는 칼라일이 도륙내고 다니는걸 보는 극 선성향 부활님... 이조합 너무 좋은데요 역시 짠맛이 많아야 맛이 좋아진다... 칼라일 계속 부활이 보면서 저 잘하고 있죠? 제대로 가고 있죠? 물어볼텐데 ㅎ 역시 얘는 신이랑 잘맞아
>>300 부활씨 이 사랑스러운 신도를 어떻게 하면 좋냐고 생각할듯...... 물리적으로 길을 트는 이는 칼라일일텐데 정신적으로 불을 밝히는 이는 부활이가 되겠네요 파멸 향해 뚜벅뚜벅 걸으면서... 저 잘하고 있죠? 제대로 가고 있죠? << ㅠㅠㅠ 눈물나게 맛있어요... 네 마음이 가리키는 길이 곧 옳은 길이라고 눈을 돌려버리는 부활씨. (원래부터 안구는 없지만!) situplay>1596383065>691 << 극선성향 부활씨가 참지 못 해 이 독백처럼 칼라일 손 잡고 던전 탈주 시도하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 독백처럼 세피라한테 농락당하는 부활이 봤을 때의 칼라일 반응이 궁금해요. 극대노해서 여기 세피라도 죽이려고 할지?
ㅠ 부활씨랑 케미가 왤케 잘맞아요... 칼라일 부활이 애매하게 대답하면 어떻게든 확신할 수 있는 대답 부탁할듯헌디 탈주 이제야 갓독백 봤네 아이고 이걸 이제야 보다니 윅기에서 남은 독백도 몰아봐야지... 세피라한테 농락당하는 부활이 보면 아마 이도저도 못하고 절망할텐데 그동안의 투어가 준 영향에 따라 선택이 나뉠 것 같은데요 투어 결과 바뀐 게 없고 칼라일에게 발전이 없었으면... 신에게 반항하는건 무의미하니 무의미한 괴롭힘은 그만두고 얼른 날 거둬가세요 할거고 한번 더 희망을 가져보자 싶으면 세피라한테 맞서보려고 할거고 그냥 부활이랑 친밀도가 높아졌으면 내 신은 세피라가 아니야 하면서 맞서려들거 같내요 그러고보니 던전의 신이 된 칼라일도 궁금한... 공주님 세계관 아무래도 지나치게 맛집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