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방금 그 공격을 막으면서 내상을 심하게 입었다. 거대함은 그 자체가 장점이면서 단점이다. 크기에서 오는 압도적인 물리력 , 하지만 동시에 공격에 맞을 부위도 많아진다. 입마공의 효과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한마신공이니 마기가 지속해서 피해를 주고 있을 것이다. 계속해서 공격을 성공시키며 버티면 내가 이기겠지만 , 어려워 보인다.
"하하하"
정말이지 미칠 것 같다. 너무 크잖아 ?
"후우 ..."
이렇게 된 거 비장의 수를 써야한다. 상대의 공격이 내게 닿기전에 공격을 한다. 단 한번 이지만 내게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수법이 있다.
준비
지금이다 !
하늘에서 떨어지는 용의 채찍을 향해 그대로 검을 찔러넣으며 이계에서 배운 무학을 사용한다.
.dice 1 100. = 10 - 4성 니라부타 : 검을 찔러들어갑니다. 적중시 1,100다이스를 굴려 80이상일 때 적들의 신체부위가 얼어붙으며, 과할 경우 떨어져 나가기도 합니다. - 전투 중 1회에 한정하여 거리의 제약을 일부 무시한다.
카득. 비늘에 흠이 생기고 몇몇 장은 금이 가거나 아예 작은 조각이 떨어져 나오기도 한다. 예리한 바늘에 찔린 것 같은 통증이 몰려왔다. 다시 뜨이려는 눈은 도로아미타불 짝눈이 되어버렸다. 거목 열 그루를 합친듯한 꼬리가 수축하고 이완하며, 맥동하는 근육을 여실히 드러냈다.
'왜 맞은 곳이 시리지?'
한겨울에 깨벗고 다녀도 추운 줄 모르는 나다. 오히려 소복히 덮인 눈들이 더워하며 스스로 녹아 사라져버리지. 그런데 시리다? 것도 뜨거운 피가 새어나와야 할 상처가? 상처로 좋지 않은 것이 들어왔구나. 몸이 크니 한기가 돌려면 오래 걸릴 터. 하지만 늑장을 부릴 이유는 결코 될 수 없다.
상산의 뱀 솔연은 꼬리를 치면 머리가 달려든다. 또 다시, 등 뒤에서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용이 아가리를 벌렸다.
이번에는 그림자의 시간이 길지 않았다. 등 뒤가 밝아졌다. 몸이 으슬거리니 조금 데워보자고.
어떤 생물이던 몸의 안쪽은 약한 법이다. 천마님 빼고 ! 학학파를 사용해 옆면 ... 이라고 불러야하는지 애매한 부분에 검을 찔러넣고 그대로 더 안쪽을 향해 달려간다. 더 ! 더 ! 더 ! 상처를 크게 만들고 한기를 안으로 파고 들게 만들고 ! 그리고 마기가 온몸에 퍼지게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