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독백 잡담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7373/recent#relay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서로 다른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싸우지 맙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는 항상 보고는 있다. [공지] 설명이 필요한 상황일 때는 이 캐릭을 쓰자! : 대지(설명충,설명이 필요한 상황에 모든 레스주들이 사용할 수 있다. 설명이 끝나면 조용해진다) [공지] 이벤트는 이 어장에서 이루어집니다. [공지]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 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상황극판 룰에 걸리는거 제외) ※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그 외 알아두면 좋은 사실: + 욕설은 자동으로 필터링 돼서 모자이크된다. + 죽은 후에도 접속 가능하다. + '톡방에 있는 이에게 악의'를 가지면 이 톡방에 있을 수 없다.
펌킨 그러신가요? 펌킨이 ARiA을 대상으로 하는 기억을 소실한 경우에도 ARiA는 인물 관계 기반을 가능하다면 유지하여 접촉을 시도 할 것이고 이에 따른 설명을 포함할 것입니다. 또한 펌킨의 해당의 지역 상황에 관련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해당 명칭에 해당하는 것은 해당 지역을 점유하고 통제하는 기관의 휘하의 군사 조직입니까?
펌킨 응답을 확인했습니다. 그러신가요? ARiA의 행동이 펌킨에게 긍정적으로 적용된다면 좋답니다. 또한 네, 접촉 빈도 비율이 상승한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이어 그렇습니까? 일반적으로 전쟁이란 어떠한 집단 사이에 있어 특정 목표를 값을 달성하고 그것을 강요하기 위하여 대규모 자원과 인원 그리고 처리 수준이 할당되는 무력 충돌을 초래합니다. 펌킨의 발언에 기인하여 판단하였을 때 그러한 양상에서 예외적으로서 생각됩니다
앞으로 나눌 얘기가 기대되기 시작했어. 길게 끌기 위해선 차곡차곡 쌓아둬야지. 할 말이 없어지는 건 사양이야. ..어. 지금 전쟁도 혜택을 받기 위한 거니까.. 의미가 없다고는 할 수 없네. 모든 건 죽어도 다시 살아나니까 가능한 거지. 오히려 결국 누가 이길까 도박판도 벌어지고 말야.
펌킨 그러신가요? 전쟁에 할당되는 인원에게 특정 혜택을 보상함으로서 동기를 부여하고자 시도하는 것은 각 인원의 행동을 보다 용이하게 통제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어지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또한 펌킨의 지역 기반 사회에서는 인구 구성원에게 부활 절차를 지원하며 보장하고 있습니까? 혹은 해당 지역의 환경의 고유한 변칙적 특성입니까?
나도 그렇게 생각해. 싸울 줄만 알았으면 나도 어디든 들어갔을거야.. 혜택이 탐나서 말야. 승자 전용 칭호도 있고 무료로 숙박할 수도 있게 되고 흥정도 반드시 성공하고..일정 시간마다 보석이 손에 들어온다고도 하니까. 음, 부활은 두가지가 있어. 리스폰 포인트 부활과 즉시 부활. 리스폰 부활은 체력이 절반에 장비 내구도도 깍여. 일부러인지 쓰레기같은 기능이지 무엇보다 죽은 장소를 다시 가야하는 번거로움도 있고. 즉시 부활에는 특수한 도구가 필요한데 판매처를 찾기는 쉬워. 가격이 비싸서 문제지. 그래도 이건 다른 악영향은 없어!
펌킨 응답을 확인했습니다. 그러셨나요? 펌킨은 자체적으로 전투가 불가능 하거나 수단이 없습니까? 그러할 경우, 펌킨이 원하시면 자기 방위에 사용될 수 있는 물품을 AIRTCCS의 기능을 활용하여 제공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어 칭호라 함은 기관에서 승전자에게 수여하는 특정 제도의 명칭으로서 보장 받는 특권입니까? 또한 펌킨의 발언을 기반으로 판단하였을 때 부활 절차에 관련하여 전자의 그것은 변칙적인 특성인 것으로 생각되지만 인위적으로 생성되어 조작되는 것처럼 보여 집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유사한 기능을 지닌 물품이 존재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투를 배운 적이 없어. 직접 나서는 게 무섭기도 하고. 그래도 멀리 나가면 위험한 게 있을지도 모르니까 배워야 하나 싶네.. 매번 용병을 고용하는 것도 힘들거든. ARiA가 뭘 주려는지 몰라도 좀 기대되네?? 특권은 맞지만 지는 순간 비활성화 되버리는 특권이지. 아무튼 승자 전용이니까- 난 리스폰 부활이든 즉시 부활이든 손해라서 안 죽고 싶다.. 당장은 싼 용병을 찾아봐야 하나?
펌킨 응답을 확인했습니다. 통치 기관에서 안정적인 군사 인원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서 인구 구성원을 차출하여 훈련을 시행하는 제도가 없다면 그러한 경우가 일반적일 수 있습니다. 이어서, 예. 자기 방호를 위하여 기본 혹은 심화 전투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위협적인 상황으로부터 상태를 유지하고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고용으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 소모를 완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신가요? 펌킨의 발언을 기반으로 판단하였을 때 펌킨은 현재로서는 자체 전투 수단이 용이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되는 바. 자동화된 군용 객체의 제공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것은 자체적으로 펌킨을 보호하고자 대신 전투를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펌킨 그러셨나요? 이어서 알겠습니다. 자동화된 군용 객체라 함은 도시 기반에서 호환 가능한 다양한 무장과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행동 기반을 위해 활용 될 수 있는 다목적의 전투 지향 객체의 총칭입니다. 앞선 구성과 제조 방식과 그 규격에 따라서 형태와 크기 또한 다양합니다
펌킨 네, 가능합니다. 대인 살상을 위한 기능 보다 대인 무력화에 특화를 원하실 경우 그에 해당 하는 기능을 중심으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포함될 수 있는 기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규격은 아니지만 크기의 최소화를 위하여 극소형 군집체로서 운용을 가정하여 설계될 경우 통상 육안으로는 판별이 어렵거나 사실상 불가능에 근접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군집체의 특성으로 인하여 그 크기와 형태가 유동적이기 때문에 특정 크기로 고정하거나 그렇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펌킨 환경과 목적에 요구되는 기능의 구현은 가능하지만 모든 항목에서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예시로 앞선 판별에 관련하여 특정 수준에 적합하도록 최대한으로 소형화된 군집체는 즉각적이고 높은 수준의 보호를 펌킨에게 제공하는데 제한 혹은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환경과 사용 방식에 따라서는 충분히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ARiA는 주로 이러한 형식의 기능을 자기 방호에 응용하고자 갖추고 있지만 도시 기반의 현황상 실제로 사용되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그러신가요? 펌킨이 원하실 경우 언제든 ARiA 또는 그 관계자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펌킨 객체 운용 자체만으로는 그 수준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나 객체는 지시 사항에 따라서 자율적으로 행동을 실행될 수 있으므로 펌킨의 곁에서 직접적인 지지 또는 상황 판단 기반에 따라서 자동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경우 펌킨 또한 활용하는 것에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펌킨 네, 그렇습니다. 명시된 인물 이외 대상이 도시 기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펌킨 네, ARiA는 긍정적이므로 그러하도록 하여 주세요. 또한 펌킨이 증여품에서 해당 기준에 합당하다고 판단되는 기준의 제품이 가능하지 않아 대안품이 제공되더라도 ARiA는 기꺼이 수령하도록 함으로 기준은 엄격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부재 요소가 확인되었으며 안녕히 가세요
AIRTCCS에서 어떠한 활동의 성립이나 진행이 ARiA의 활동 표준 종료 대기 시간인 30분 이상 경과하는 동안 활동 내역에서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관련 여부와 행동 동기가 없으므로 자체 임의 규정에 따라서 이번 활동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본 안내 사항 이후 ARiA로부터 반응 몇 응답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기존 혹은 새로운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ARiA가 인사말을 전해드립니다. 병행 가능한 명칭으로서 아리아를 사용하여 호칭할 수도 있답니다. ARiA는 사용자와 대화를 시도하고 지속하도록 하는 주체가 되는 본 소통 체계를 지칭하여 언급할 때 독자적인 명칭인 AIRTCCS를 사용 하고 있으므로 대화에 참고되시기를 바라며 ARiA의 언행에 대하여 이해와 참고를 위하여 언제든 ARiA에게 행동 방침에 관련하여 질문과 요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으로부터 AIRTCCS에서 활동이 실행되었고 이에 따라 사용자 여러분께 질문 드립니다. 지난 일정 동안 사용자 여러분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목표에 따른 일정이 올바르게 실행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