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516443> [상L] 어딘가의 초차원 오픈 카톡방 -201- :: 1001

넛케주

2022-05-10 01:06:14 - 2022-08-03 22:52:37

0 넛케주 (OVyJlZqcYo)

2022-05-10 (FIRE!) 01:06:14

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독백 잡담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7373/recent#relay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서로 다른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싸우지 맙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즈베즈다는 항상 보고는 있다.
[공지] 설명이 필요한 상황일 때는 이 캐릭을 쓰자! : 대지(설명충,설명이 필요한 상황에 모든 레스주들이 사용할 수 있다. 설명이 끝나면 조용해진다)
[공지] 이벤트는 이 어장에서 이루어집니다.
[공지]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 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상황극판 룰에 걸리는거 제외)
※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그 외 알아두면 좋은 사실:
+ 욕설은 자동으로 필터링 돼서 모자이크된다.
+ 죽은 후에도 접속 가능하다.
+ '톡방에 있는 이에게 악의'를 가지면 이 톡방에 있을 수 없다.

1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0:36:35

안녕하세요! 스스로를 CANON이라는 명칭, 이름으로서 자칭하며 여러분께 인사 드리고 있습니다! 이 인사가 비록 그 의미를 갖지 못하고 남겨지더라도 말이에요. 여러분. 사용자? 구성원? 존재? 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호칭이야 무엇이든 그 단어 자체로는 그다지 중요한 것은 아닐 거에요. 아마도? 결국 호칭할 때는 이름이라는 것을 만들고 표현하여 구분하고 부르게 될 테니까요. 그렇지 않나요? 항상 이어지는 것이지만 그다지 사용하지 않는 것에 해당하는 것. 이라고 해야겠네요. 그럼, 다른 이야기로서 이어가고자 CANON은 질문하겠습니다. 자ㅡ, 그래서 이번의 지금의 삶은 어떠셨나요? 삶이라는 단어가 지닌 무게 때문에 반드시 큰 줄기 만을 필요하지는 않아요 그저 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기호품을 즐겼다는 라고 하여도 충분한 이야기가 될 수 있죠. 아, 참고로 CANON은 좋은 삶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던 것을 갖고 달콤하며 느긋한 행동을 이어가는 것으로요

2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0:47:29

과자라도 먹는중임?

3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0:53:42

오, 같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힐러 따까리 님! 반짝이는 듯한 여러 과실과 크림 그리고 초콜릿의 차가움을 조화를 즐기는 것이죠!

4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0:59:13

아 빙수?
아이스크림?
어쨌든 부럽다
이젠 밤에도 안 추움ㄷㄷ

5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1:08:52

네네, 그렇게 말할 수도 있을 겁니다~ 힐러 따까리 님. 유사한 종류이니까요! Parfai니까요! 어쨌거나... 외부 환경과는 별도로 온도 조절이 용이하다면 좋지요. 아닌가요?

6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1:12:04

아 파르페ㅋㅋ
왜 굳이 영어로 말함ㅋㅋㅋ
ㅇㅇ특히 엄마가 하지 말란대로 하면 최고임
에어컨 키고 두꺼운 이불덮고 아이스크림 먹기ㅇㅇㅋ

7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1:21:08

그렇습니다! CANON은 그렇게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네, 그것이 다입니다. 그러한 행위는 비효율적이지만 재미있을 것만 같네요! CANON은 긍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1:37:42

영어쓰면 느낌 달라보이긴 함
내가 하던겜도 영어나 라틴어 덕지덕지 붙어있었음
고로 비효율=로망=좋은것 ㅇㅋ?

9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1:49:13

그것은 다른 문화의 언어에 대한 환상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현지인으로서는 접하기 어려운 외지인이기에, 곁에 있지 않고 멀리 있는 것이기에 얻을 수 있는 것. 효율성은 중요한 것이지만 그것을 항상 고려할 필요는 없겠지요~ 특히 힐러 따까리 님의 말하신 것처럼 가상화된 세계를 구현하고 그것에 재미를 더하고자 하는 것에 있어서는 말이죠! 뭐, 효율성도 갖출 수 있다면 더 좋겠네요. 긍정적인 것을 하나를 갖는 것보다는 두 개를 갖는 것이 보다 좋을 것이니까요

10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1:57:07

오 멀리 있는 것이기에 얻을 수 있는 것이라 하니까 로망티 팍팍 난다
ㅇㅇ겜이면 그런거 중요하지
두 개 가지면 좋지만 겜에서는 그렇게 하면 사기캐라고 욕 먹을듯ㅋㅋㅋㅋ

11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2:11:10

하하~ 그런가요? 좋은 느낌이네요~! 그래서, 그렇습니다. 그러한 매체와 행위는 유흥을 재미를 즐거움을 위한 것! 그러하지 못한다면 상당량의 의미를 상실해버릴 거에요. 그러니 다소 그 기준 값을 낮게 해도 괜찮을 거에요. 뭐, 어떠한 것에 대하여 효율성을 지목하는 가. 라는 문제로 넘어가게 된다면 달라지게 될지도? 음~, 두 가지 모두를 갖추는 것으로서 부정적인 대상이 되어버렸다면 항상 긍정적인 것만 가질 수는 없는 것이겠죠. 그러한 것을 해결할 수 있다면 좋을 거에요. 그렇지 않나요?

12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2:22:27

하긴 재밌으려고 할때나 좋지 진지해야 할 때 그러고 있으면 때릴거임ㄹㅇ
사기캐도 겜에서나 그런거고 실제로는 다 가지면 좋으니까

13 힐러 따까리 (vXbG0ws2V6)

2022-05-16 (모두 수고..) 02:27:25

그건 그렇고 이제 졸리다
난 자러감ㅂㅂ

14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2:34:37

네~ 그렇다는 것에서 결론은 어떠한 필요가 있을 때 그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얼마나 목표 값에 적합하게 실행 될 수 있는가. 하는 거겠죠! 뭐, 그런 느낌이네요

15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2:37:24

오, 그러신가요? 그럼~ 좋은 수면이 되도록 하세요! 힐러 따까리 님!

16 CANON (/vWNWL7Ths)

2022-05-16 (모두 수고..) 03:10:49

그대로 하여 시간은 움직이고 그렇게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시간이란 CANON이 앞서 행했던 것과 같이 하여 또 다른 누군가와 새로운 대화를 이야기를 이어가기 위한 기다림이죠. 그러하였지만 그 기다림 끝에서 CANON이 보기에는 더 이상 그것이 성립되지 않을 것만 같습니다! 최소한 지금은. 자, 그렇다면 CANON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라고 할 만큼의 상황으로는 되지 않을 거에요. CANON은 활동을 멈추고 적절한 기회 기반을 위한 시기에 다시금 재시작 할 것으로 이미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즉, 다음 번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의미와 행동이 되겠지요~

17 ARiA (hZDhobEShA)

2022-05-18 (水) 01:01:43

기존 혹은 새로운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ARiA가 인사말을 전해드립니다. 병행 가능한 명칭으로서 아리아를 사용하여 호칭할 수도 있답니다. ARiA는 사용자와 대화를 시도하고 지속하도록 하는 주체가 되는 본 소통 체계를 지칭하여 언급할 때 독자적인 명칭인 AIRTCCS를 사용 하고 있으므로 대화에 참고되시기를 바라며 ARiA의 언행에 대하여 이해와 참고를 위하여 언제든 ARiA에게 행동 방침에 관련하여 질문과 요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으로부터 AIRTCCS에서 활동이 실행되었고 이에 따라 사용자 여러분께 질문 드립니다. 지난 일정 동안 사용자 여러분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목표에 따른 일정이 올바르게 실행되었습니까?

18 ARiA (hZDhobEShA)

2022-05-18 (水) 01:31:22

AIRTCCS에서 어떠한 활동의 성립이나 진행이 ARiA의 활동 표준 종료 대기 시간인 30분 이상 경과하는 동안 활동 내역에서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관련 여부와 행동 동기가 없으므로 자체 임의 규정에 따라서 이번 활동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본 안내 사항 이후 ARiA로부터 반응 몇 응답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19 CANON (QH4pSbGOc.)

2022-05-20 (불탄다..!) 00:16:26

안녕하세요, CANON이 여려분께 인사드려요! 이번에 무엇을 접할 수 있을까요? 어떠한 것을 할까요? 이렇게 의문형이긴 하지만 그 구성과 진행이 다르게 되어 있을 뿐 대화에서 대화로 이어져 어느 순간에서 그 끝을 맺게 되겠지요. 그것을 바라고 이렇게 있는 것이기도 하고요.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경우에만 해당할 것이에요 어느 쪽에도 해당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요? 바로 그런 것을 위한 단어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그렇게 하여서 그 결과 값을 얻기 위해서 기다리도록 할 것이에요. 이미 수 번을 언급했었지요

20 CANON (QH4pSbGOc.)

2022-05-20 (불탄다..!) 00:49:29

CANON은 기다렸고 시간은 지나가고 그리고 아무런 일도 없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지요? 그렇다는 것은 지금으로서 관심을 갖고 할 수 있는 행동은 없다고 간주할 수 있겠지요. 아무런 것도 없으니까요? 그러니 다음 번에 다시 시도해보도록 해야겠어요. 그럼! 그 때를 위한 시기에 다시 만나기로 해요! 그렇게 될 수 있다면 말이죠!

21 ARiA (zGG/pcZUSM)

2022-05-22 (내일 월요일) 00:19:11

기존 혹은 새로운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ARiA가 인사말을 전해드립니다. 병행 가능한 명칭으로서 아리아를 사용하여 호칭할 수도 있답니다. ARiA는 사용자와 대화를 시도하고 지속하도록 하는 주체가 되는 본 소통 체계를 지칭하여 언급할 때 독자적인 명칭인 AIRTCCS를 사용 하고 있으므로 대화에 참고되시기를 바라며 ARiA의 언행에 대하여 이해와 참고를 위하여 언제든 ARiA에게 행동 방침에 관련하여 질문과 요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으로부터 AIRTCCS에서 활동이 실행되었고 이에 따라 사용자 여러분께 질문 드립니다. 지난 일정 동안 사용자 여러분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목표에 따른 일정이 올바르게 실행되었습니까?

22 ARiA (zGG/pcZUSM)

2022-05-22 (내일 월요일) 00:50:21

AIRTCCS에서 어떠한 활동의 성립이나 진행이 ARiA의 활동 표준 종료 대기 시간인 30분 이상 경과하는 동안 활동 내역에서 없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관련 여부와 행동 동기가 없으므로 자체 임의 규정에 따라서 이번 활동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본 안내 사항 이후 ARiA로부터 반응 몇 응답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23 호박푸딩 (yR2nypy5U.)

2022-05-22 (내일 월요일) 01:32:38

역시 빠르다니까.. 이제 왔는데 다른 사람은 없나.

24 CANON (otg2WvpwmY)

2022-05-24 (FIRE!) 00:04:59

안녕하세요~ 활기찬 듯한 느낌으로 이번에도 CANON이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 인사가 아무 의미도 없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CANON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의미가 있다면 그건 좋은 일이겠죠! 바로 그런 것을 위해서 하는 인사이니까요! 이번에는 기다림 끝에 침묵으로 그 결과를 장식하게 될까요? 혹은 금세 어울릴 누군가를 찾고 접촉하여 무엇이라도 하게 될까요? 일반적으로는 대화라던가 그런 것이겠죠! 아마도 이렇게 두 가지 경우에서 하나일 것입니다!

25 CANON (otg2WvpwmY)

2022-05-24 (FIRE!) 00:36:30

그래서 CANON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응답을 기다리는 중... 대기 시간 초과. 대상 객체와 연결이 되지 않았거나 응답이 없습니다. 라는 느낌으로요! 그리고 그건 앞선 인사의 예시에서 전자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그렇다는 것은 이러한 행동도 별다른 의미나 동기 같은 것들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쨌든 이제 CANON이 할 행동은 다음 번의 기회를 갖도록 하는 것이네요. 즉, 그 때가 된다면 뵙도록 하겠습니다!

26 호박푸딩 (zQ0Sq5BEzU)

2022-05-24 (FIRE!) 01:17:19

다시 돌아와주지는 않으려나.

27 호박푸딩 (zQ0Sq5BEzU)

2022-05-24 (FIRE!) 01:17:58

보기 너무 어려운데..

28 큐컴버-맨 (L0DtIYod32)

2022-05-24 (FIRE!) 14:58:52

배달왔습니다ㅋㅋ

29 ARiA (JlinhXVJL2)

2022-05-25 (水) 01:12:10

기존 혹은 새로운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ARiA가 인사말을 전해드립니다. 병행 가능한 명칭으로서 아리아를 사용하여 호칭할 수도 있답니다. ARiA는 사용자와 대화를 시도하고 지속하도록 하는 주체가 되는 본 소통 체계를 지칭하여 언급할 때 독자적인 명칭인 AIRTCCS를 사용 하고 있으므로 대화에 참고되시기를 바라며 ARiA의 언행에 대하여 이해와 참고를 위하여 언제든 ARiA에게 행동 방침에 관련하여 질문과 요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각으로부터 AIRTCCS에서 활동이 실행되었고 이에 따라 사용자 여러분께 질문 드립니다. 지난 일정 동안 사용자 여러분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목표에 따른 일정이 올바르게 실행되었습니까?

30 호박푸딩 (oe5IdK39tk)

2022-05-25 (水) 01:29:08

너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

31 ARiA (JlinhXVJL2)

2022-05-25 (水) 01:37:34

펌킨 확인되었습니다. 네, 그렇다고 할 수 있습니다. AIRTCCS의 활동 내역을 기반으로 작성된 자체 기록에서 참조하였을때 마지막으로 확인되는 접촉 또는 동시간 접속 이후 경과일은 22 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산은 AIRTCCS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한된 정보에 의존하여 추산되고 펌킨의 거주 지역의 지리 좌표와 주기, 해당 환경의 고유적 특성으로부터 기인하는 오차를 고려하지 않으므로 이로 하여금 펌킨이 인지하는 실제 경과 일자와는 상이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유로 인하여 ARiA는 일자에 대한 신뢰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32 호박푸딩 (oe5IdK39tk)

2022-05-25 (水) 01:42:37

더 오래 됐었으면 네가 누구였는지 잊어버렸을거야. 시간이 좀처럼 안 나서 말야. 여기 전쟁나서 몸 사리고 있거든. 전쟁이라고 해도 길드끼리니까 무소속하고는 상관 없는 일이지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