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두달만에 나타났는데도 두분 모두 기억해주셨어...!(*≧▽≦) 조용했지만 다아 지켜보고 있었답니다! (*>v<)ゞ*゜+
>>3121. 역시! 블랑님은 다 생각이 있군요! (⊙ᗜ⊙) 그러고보니 정주행하다, 드래곤이 드래곤하트를 품고 있듯이 마정석을 몸안에 품고 있으면 드래곤하트와 아주 똑같지는 않더라도 비슷한(최소한 일반 마정석보다는 곱절로 질이 좋은) 물건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블랑도 시도해본 적이 있을까요? (마정석도 마나가 응집되어 만들어진 거고, 드래곤의 피도 마나인데다, 드래곤하트도 고도로 응축된 마정석이니까요!) 만약에 그게 가능하다면, 블랑이 레아에게 무려 자기 심장을 떼어준 이유도 궁금해지네요! (๑✧∀✧๑)
2. 스포일러라면 그, 블랑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악령(???) 씨군요! 그러면 아빠가 아들한테, 자기 콩깍지를 씌워서 세상 만물을 아름답게 보이도록 만든 걸까요? (스포아자씨(?) 왜 아들래미한테 그런 짓을...!(ʘᗩʘ’) 설마 아들래미가 모든 생명을 아끼고 사랑하는 따뜻한 용이 되라고...?)) 그러면 이리스나 다른 용들도 처음에는 호의적으로 생각했을까요?(연심을 느껴본 적은 없으니 미적으로 아름답다고 여기거나, 내적 친밀감?)
3. 앗 그랬군요! 자기가 살해당할 뻔한 장소를 1천년동안이나 꾸준히 찾다니... 이리스...( ╥ω╥ )) 블랑도 1천년 전의 일 이후엔 사과하려고 했을 텐데 잘 되지 않아서 답답했겠어요... 에구구(。╯︵╰。) 그럼 라이네스가 블랑을 가리켜 천 년간 조용히 살던 놈이라고 한 건 이리스와의 숱한 싸움이 고룡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으니 아무 일도 없었던 거로 기정사실화하는 의미일까요? (゜。゜)
3-1. 그러고보니, 1천년전 사건 때 격하게 반응했던 것도 유희 때 가족 다 잃은 여파였었죠 o(TヘTo) 한동안 방황도 하고 힘들어했구ㅠㅠㅠ 생각하면 참 딱한데... 설마 그 때 일로 처벌도 받았나요? (。•́︿•̀。) (전대 로드도 제국 세우고 전쟁 일으켜서 처벌받았구, 알라투도 레아를 다치게 할번 해서 처벌받았으니...(╯_╰)설마...?)
4. 우잉 아니었군요 저 떵촉이었다...!(>m<) 그냥 엘라임님이 표현을 간질간질하게 했던 거였군요! 아, 그런데 레아주 쪽의 연플은 두개였던 것 같은데요! ♡(ŐωŐ人) 레아-한스 선배 아니면 마공학과 친구, 그리고 레아 친구인 타냐와 타냐의 여자친구요! 그러고보니 전에 블랑이 타냐커플을 보고 동성커플이라는 점이 이상하지만, 하고 생각했던 게 기억나는데, 용들은 동성끼리 연애하는 풍습이 없나요?(•ิ_•ิ)?
>>3131.아구구!! 긴 글 쓰시다보면 충분히 그러실 수 있지!!! (ᗒᗩᗕ) 게다가 처음거는 자유상황극 스레구 두번째거는 본스레니까 헷갈리실만 해요ㅠㅠㅠ 레아는 술에도 취했었고 필사하느라 한숨도 못 자서 그런 거루다가! 게다가 진짜로 용도 만나고 정령도 만나버렸으니 너무 놀라서 그거만으로도 정신없을 만 하니깐요 (*´∀`*)
2. 역시 맞았네요!! 레아주도 신댄버 인상깊게 보셨군요! (*≧∀≦*) 왠지 용학개론 싹 다 외우라고 그러는 교수님이 학부생들 눈에는 신댄버처럼 무섭게 보였을 것 같아요...! 용학개론 훌닦을 때 말고 강의실 밖에서의 성격은 어떠실 지도 궁금하네요!
3. 아구구 아니에요ㅠㅠㅠ 그래도 설명해주신 덕에 레아가 어떤 심정인지 더 자세히 알게됐어요! 다른 사람한테 실수하고 나면 마음 편하지 않은 건 당연하죠. 그것도 직장상사한테 그래버렸으니ㅠㅠ 레아가 내내 별렸던 것처럼 블랑한테 어떤 화제가 싫은 지 물어보고 블랑도 속시원하게 대답해줄 수 있으면 좋을 텐데..... 혹시 지금까지처럼 의도치않게 블랑의 아픈곳을 건드는 게 계속된다면, 어... 레아가 정말로 사직ㅠㅠㅠ하거나 할 수도 있을까요...?〣( ºΔº )〣
4. 원래 자캐설정은 얼렁뚱땅 넣고 테트리스하는 거니깐요!! 그건 그렇고 옴마야 역시!! 둘중에 있었군요!! (/ε\*) 저 읽으면서 너무 헷갈리지 뭐예요! 한스 선배는 엄청 쓴 커피도 웃으면서 마셔주고 설거지도 해주는 게 인상적이었는데, 자퇴한 마공학과 친구는 직접적인 등장은 없는데 동년배 인간 캐중에서는 자주 언급됐으니깐요(*≧▽≦) (실은 하츠펠트 선생님 쪽도 조금 의심했...) 그럼 혹시... 나중에 밝혀진다거나 그럴 수도 있나요?!(๑✧∀✧๑)
4-1. 그리고 마공학과 친구... 혹시 한스 선배나 다른 엔피씨들처럼 이름이라던가 설정이라던가... 있나요?! ٩(θ‿θ)۶
이번에도 착즙거리 풍부한 대답들 감사드려요!! \(★^∀^★)/ 물론 또다른 추가질문들로 갚아버리게 됐지만...!(*´ω`*) 그리고 900레스 돌파 축하드려요!!! 오래가자 요람스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