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흑천성은 본래 흑천문이라는 집단에서 시작된 거대 사파 집단이에용! 무협소설을 읽어보셨으면 이해가 쉬우실 수 있겠지만 야견주가 무협에 관해선 문외한이라 하셨으니 이 점 생각하면서 설명드릴게용!
중국에는 2개의 커다란 강이 있어용!
들어는 보셨죵? 황하랑 장강이라구용!
양쯔강이라고도 불리우는 장강을 기준으로 중국 대륙은 강북과 강남으로 나뉘어용! 황하를 기준으로는 하북과 하남이 나뉘는데 이건 흑천성 설명에 필요 없으니 뺄게용!
아무튼 장강 기준으로 강북과 강남이 나뉘는데, 장강 이남. 즉 강남은 대체적으로 사파들의 세력권이에용! 사파 우세 지역이라고도 할 수 있겠어용! 반대로 강북은 정통 정파들의 영향이 아주 강한 곳이구용!
30년 전 정마대전이 터지고나서 정파와 사파가 다같이 망했는데, 사파는 일정 수준의 경지까지는 정파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편이거든용? 그래서 회복 기간이 정파보다 짧았고 그러다보니 강남에 있던 정파의 영향력이 거의 완전히 소실해버리고 말았서용
그 과정에서 아주 혁혁한 전과를 세운게 이제 야견주가 있는 파계회가 소속된.
흑천성주, 사마외도 호재필이에용!
사실상 천하제일인인데. 이 아조씨가 흑천문이라는 문파의 문주였거든용? 사파세력들도 커졌는데 자기가 사파 사람 중에서는 제일 짱세용! 그래서 이제 호재필이 근처 군소사파들을 죄다 굴복시키기 시작했서용
작은 사파들을 정복하고 흡수하는 과정에서 흑천문은 비대하고 강해졌고 호재필이라는 걸출한 인물의 카리스마로 그 모든 것이 안정적으로 굴러가기 시작해용 그 다음에는 이제 강남 사파 명문들 차례였서용
정파에도 명문 정파(소림사 무당파 화산파 남궁세가 등등)들이 있듯이 사파에도 명문 사파들이 있는데용
대표적인 것들이 바로 파계회, 혈검문, 매리곤문, 흑천문, 팔룡방, 홍로문, 석가장, 금봉파 등등이에용!
호재필은 석가장과 홍로문을 제외한 '모든' 명문 사파들을 찾아가 도장깨기를 시전했고... 모조리 승리해용!
강남 이남에서도 그나마 강북에 가장 가까운 석가장과 홍로문, 그리고 이들을 따르는 그 지역의 군소 사파들을 제외한 '강남 전지역'을 흑천성이 정복하게 되는거에용!
절강도 그런 영역 중에 하나로 파계회의 영역권이었서용!
그런데 이제 미사하란이 석가장주 후계건에 내정간섭을 모용세가와 함께 시도했고, 성공을 해버리는거에용! 흑천성 친구들이 밀던 후계가 석가장주에 오르지 못해버렸고 정파가 밀던 후계가 석가장주가 되었죵! 명문 사파가 정파의 비호를 받게 된거에용 홍로문은 석가장이랑 전략적 제휴를 맺으면서 흑천성에 대항하기로 마음먹었고 이 시점에서 흑천성의 강남일통은 실패하게 되는거에용!
절강을 파계회가 먹은지 이미 수십년이나 되었고, 거기에 있던 정파 세력들은 완전히 무너져 지리멸렬한 상황이었서용 그런데 흑천성의 강남일통이 실패하고, 승백검 남궁지원(지원이 옛날 별호)이라는 인물이 절강에 나타나용!
절강에는 초절정 정파 고수 하나와 다른 고수들이 여럿 있었지만, 파계회의 막강한 전력 때문에 죄다 봉문 당하거나 망해서 떠났거든용 홍홍! 지도를 보시면 절강은 장강 아래에 있는데 여기는 강남이고 완전히 흑천성 세력권이다 이거에용!
바로 여기서! 남궁지원이 초절정 고수를 꼬셔서 절강에 남아있던 정파 무인들을 한 데 모으기 시작해용!
흑천성은 석가장을 빼앗겨서 내부 단속이 필요한 시점이고 파계회도 예외는 아니었던 상황이거든용 이런 상황 속에서 시기적절하게 남궁지원이 절강의 정파인들을 모으고 파계회에 대대적으로 항쟁을 일으켜용! 그리고 그 항쟁은...
성공해용!
흑천성은 절강 북부를 잃었고 파계회는 직접적으로 타격을 입고 말았서용! 흑천성 입장에서는 자기네 나와바리가 될 곳을 뺏긴 것도 열받는데 거기다가 자기네 원래 나와바리도 빼앗겨버린 셈이에용 그리고 거기를 직접적으로 통치하고 관리하던 자들이 바로...